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마음으로 형성'에서 '손으로 형성'하는 과정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나요?

'마음으로 형성'에서 '손으로 형성'하는 과정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나요?

첫째, 논리적이다. 작가의 창의적인 의도와 상상한 목표는 때때로 캐릭터와 사건의 전개 논리에 어긋납니다. 작가가 캐릭터 이미지를 창조할 때, 그 캐릭터 이미지가 점차 형태를 갖추게 되면, 캐릭터의 행동과 캐릭터 발달은 일정한 논리를 가지게 되고, 이러한 캐릭터 논리가 계속해서 발전하게 된다면 작가가 본래의 창작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울 것이다. 유지된. 따라서 일부 작가들은 작품을 더욱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만들고, 캐릭터를 더욱 활기차고 활력있게 만들기 위해 원래의 목표를 포기하고, 대신 캐릭터의 논리에 따라 캐릭터가 자유롭게 발전하도록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레오 톨스토이의 걸작 '안나 카레니나'가 대표적이다. 톨스토이는 사회비판에 능한 재능 있는 작가이자 독실한 기독교인이었다. 그래서 그는 처음 안나를 잉태했을 때 종교적 원칙을 지키지 않고 남편을 배신했다는 이유로 처벌을 받은 여성의 이야기를 써서 작가의 종교적 윤리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가 보는 안나는 그야말로 모스크바 무도회 여왕,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우아하고 행복하며 활력이 넘친다'. 그녀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모습은 그녀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톨스토이는 안나의 이미지를 충분히 발전시키기 위해 그녀를 구속하지 않고 초안을 다섯 번이나 바꾸면서 안나의 캐릭터는 끊임없이 미화되어 점차 우리가 나중에 보는 캐릭터가 되었다. 그리고 우리가 결코 잊지 못할 것은 안나의 비극적인 죽음입니다. 톨스토이는 처음에는 그녀가 기차에서 죽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레오 톨스토이 자신도 “그들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이상적인 삶에서 해야 할 일, 현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을 한다”고 말했다. 루쉰도 <아Q 실화>에서 아Q의 죽음에 대해 말했다. Q의 죽음은 예상하지 못한 일이었고, 아Q 자신의 죽음이기도 했다. Fadeev는 또한 그의 소설 "파괴"에서 Medik이 자살할 용기가 없었지만 반항했기 때문에 작가의 의도대로 자살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바진씨도 “내가 자주 등장인물들이 혼자 산다고 하는데, 일부 독자들은 이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그런데 사실 맞는 말이다. 나는 슈젠이 우물에 몸을 던져 자살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나는 그녀가 15세에 결혼하기를 바랐고, 그럴 가능성이 더 높았다. 그러나 내가 챕터에 도달했을 때 슈젠의 길은 더 좁아졌다. 39, 슈진은 정원을 향해 달려갔다. 가, 방금 그 생각이 났는데 슈진이 우물에 몸을 던져 자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 번째는 동기의 변화이다. 작가도 창작의 중간에 창작 동기를 바꾸게 됩니다. 이는 외부 자극과 내부 감정 변화, 또는 구체화 과정에서 이루어진 새로운 발견으로 인해 새로운 동기가 부여되어 창의적 동기의 중간 변화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변화는 무의식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마음으로 하는 것과 깨닫지 못한 채 손으로 하는 것까지 과정에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루쉰 선생이 쓴 '부저우산(Buzhou Mountain)'이요. 이에 대해 루쉰은 “원래 의도는 성의 시작과 창조, 심지어 성의 쇠퇴까지 묘사하는 것이었지만 가는 길에 신문을 보다가 연애시를 공격하는 도교 평론가의 기사를 보게 됐다”고 말했다. 매우 불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소설 속에는 작은 캐릭터가 있었다. 누와의 다리 사이를 달리는 것은 불필요할 뿐만 아니라 구조의 웅장함을 파괴하기도 한다. "Red and Black"의 창작은 스탕달의 개인적인 감정적 경험과 그가 알고 있던 여성들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스탕달의 『적과 흑』은 간헐적으로 쓰였다. 1829년 10월 마르세유에서 이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두 달 뒤 그는 글쓰기를 중단하고 알베르타라는 여자를 찾기 위해 파리로 달려갔다. 스탕달은 이듬해 1월 이탈리아 여성 율리아를 만나 사랑을 고백했다. 그 후 마르세유에 갔을 때 스탕달은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원고를 다시 집어들었다. , 소설에는 두 번째 여주인공인 마텔이 없었다. 이때 그녀는 작가의 마음 속에 떠올랐고, 줄리아를 보고 그의 원고에서 새로운 장을 발견했다고 볼 수 있다. 외부 세계의 영향을 받아 그의 창작 동기도 달라졌습니다.

그러나 이유나 문제가 무엇이든, 마음으로 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변화는 손으로 하는 것과 다르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무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변화로 인해 작품은 더욱 생동감 넘치고 역동적이게 되면서 작품 자체가 더욱 강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