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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성찬의 성장스토리는 무엇인가요?

고교 졸업 후 주성치(8사진)는 1981년경 라이TV(ATV Asia Television의 전신)에 특별 게스트 배우로 처음 활동했지만 정식으로 업계에 진출하지는 않았다. 1982년 양양(양양은 당시 연기에 관심이 없었다)이 제11회 TVB 예술가 양성과정에 지원하도록 초청받았다. 실제로 주성치가 야간학과에 입학했다. 훈련 과정을 밟고 졸업 후 근심 걱정 없이 10년 가까이 달리고 있는데, 가장 친숙한 것은 아마도 '콘도르 영웅전'의 '송병가'일 것이다(두 번 모두 대사가 있다). 그리고 Mei Chaofeng의 연습 목표. 1983년에는 어린이 프로그램 '430셔틀'의 진행자로 위촉되어 4년간 활동했으며, 가장 고전적인 작품은 유닛 시리즈 '흑백 좀비'였다. 1987년 드라마그룹으로 이적했으나 먼저 예능 '해피 투나잇'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유닛 드라마 '엣지 오브 드림스', 감독의 '오빠의 여자친구'에 처음으로 출연했다. 리리치. 이 시기부터 그들의 우정은 암묵적으로 시작됐다. 1989년 TV 시리즈 '최고의 영웅들'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극중 그의 독특한 연기 스타일은 영화인들의 호평을 받아 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그의 비논리적이고 신경질적인 연기력은 '말도 안 되는' 문화를 만들어냈고 홍콩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됐다. 그 결과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들은 흥행 기록을 깨며 홍콩 코미디의 또 다른 출구와 정점을 찍었다. 만족하며 계속 전진했습니다. 홍콩은 매년 수백편의 영화가 제작되고, 갠지스강의 모래알만큼 많은 배우가 배출되는 '동양의 할리우드'로 알려져 있지만, 지난 20년 동안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목록은 거의 항상 "격주" 항목으로 채워졌습니다. 흥행 매력이 가장 높은 세 슈퍼스타 중 주윤발과 주성준은 여러 차례 전문 시상식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유일한 독립영화 제작 능력과 작품성을 지닌 이들이다. 이름은 성룡과 주성치이며, 그들이 출연한 영화는 주성치만이 아니라 개인적 특성이 풍부하고 사회를 대표하는 인물로 문화적 현상으로 거듭 해석되기도 했다. 주성치의 영화인생 초창기를 돌이켜보면 이 아이가 슈퍼스타가 되어 홍콩 영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그는 연기자 집안 출신이 아니며 미혼모 밑에서 4남매와 함께 자랐다. 영화와 관련이 있다고 말하면 그냥 미쳤을 수도 있다. 그는 이소룡을 존경한다. (참고: 이소룡은 주성치의 우상이다.) 그가 어렸을 때 극장에서 본 첫 번째 영화는 이소룡이 주연을 맡은 영화였다. . 그 영화는 그의 마음 속에 불이 타오르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소룡이 출연한 여러 영화를 본 후, 그는 무술가나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어렸을 때 영화배우가 되기보다는 쿵푸 고수가 되고 싶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할 무렵이 되어서야 당시의 장편드라마 열풍에 영향을 받아 또래들처럼 인기드라마와 인기스타에 푹 빠지게 되었고, 그러다가 배우가 되고 싶은 욕망. 당시 그에게는 Tony Leung이라는 좋은 친구가 있었고, 두 사람은 함께 배우를 꿈꾸며 함께 8분짜리 단편 영화를 작업했고, Stephen Chow는 자신을 감독과 주연으로 임명하고 Tony Leung이 연기하도록 주선했습니다. 악이 가득한 악당으로 그를 묶어 뒀다. TVB 예술가 양성반에 지원한 결과는 드라마틱한 영화 줄거리와 같았다. 그와 함께 놀던 양조위는 단숨에 고등학교에 입학했지만 주성치는 단숨에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열정이 넘치는 는 실패했습니다. 1982년 봄 1982년 봄, 주성치의 나이는 아직 스무 살도 되지 않았다. 그의 완고한 성격, 넘치는 성취욕, 그리고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은 그 이후로 이 청년에게 반영되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그는 마침내 주성치의 개인 앨범(사진 10장)에 끼어들어 예술가 양성반의 야간부에 들어가 그가 바라던 연기의 길을 시작했다. 그러나 그의 스크린 경력은 그가 기대했던 것과는 거리가 멀었다. Tony Leung Chiu-wai가 이미 Famous People에서 조연으로 연기를 시작했을 때 Tony Leung이 "Five Tigers" 중 하나로 패키지되었을 때 그는 같은 드라마 시리즈의 몇 장면에만 출연할 수 있었습니다. '콘도르영웅전'에서 멀티 태스커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한 그는 감독에게 "죽기 전에 손바닥으로 막겠다"고 성실하게 제안했으나 "빨리 찍어라, 촬영하지 말라"고 혼났다. 말을 너무 많이!"... 양조위가 천정부지로 치솟는 순자산으로 인해 어린이 프로그램 '430 셔틀'에서 전출되었을 때. 이때 주성치에게 드디어 기회가 왔다고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기회: Tony Leung Chiu-wai를 대신하여 "430 Shuttle"의 호스트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주성치 자신은 결코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자가 될 생각이 없었고 항상 연기 경력에 대한 꿈을 품고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대본을 쓰고, 고전 영화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이론을 집중적으로 읽고, 연기 기술을 공부했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용기를 내어 영화사에 가서 출연 지원서를 제출해도 결국 사장을 만나지 못할 것 같았다. 1988년 어느 날 밤, 그는 댄스홀에서 시간을 보내던 중 Magnum Film Company의 사장인 Li Xiuxian을 만났습니다. 그와 짧은 대화를 나눈 후, 유명 영화 제작자는 그에게 연기 경력에 귀중한 전환점을 주었습니다. 새 영화 '천둥의 개척자'에서 그는 방황하는 청년 역을 맡았다. '천둥의 개척자'에서 주성치의 연기만큼 능숙하고 원활하게 영화계에 데뷔한 배우는 드물고, 스크린에 데뷔하는 신인이라고는 말할 수 없다. 이 영화는 그에게 남우조연상 금마상을 수상했고, 아카데미 남우조연상과 신인상 후보에도 올랐다. 영화계의 관심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방송국에서도 재검토를 불러일으켰다. 그에게 TV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결과, 그는 장수 TV 시리즈 '최고의 영웅들'과 '강호에서 왔다'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두 드라마에서 그는 늘 장난꾸러기이고, 그의 행동은 의외이며, 그의 말은 엉뚱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을 친근하고 귀엽게 만들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해마다 이러한 공연을 지켜보면서 나는 그와 그의 작품과 함께 성장합니다. 1990년 '도박꾼' 1990년 주성치는 일련의 남동생, 도둑, 사기꾼, 악당 역을 맡은 후 유진위 감독의 새 영화 '도박꾼' 역을 맡아 성공적인 갱스터 역을 맡았다. 이 영화는 원래 1년차 박스오피스 1위 '도박의 신'의 후속작으로 저예산 쾌속영화였지만 실력파 감독과 실력파 배우들의 협력으로 놀라운 불꽃을 터뜨렸다. 줄거리, 과장되고 재미있는 디테일이 시대적 흐름에 부합한다. 특유의 신선한 요소와 주성치 특유의 연기 스타일이 어우러져 홍콩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4,132만명의 흥행을 기록하며 개봉 이후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홍콩. 주성치 자신이 처음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같은 해 사업기회를 잘 잡는 왕징 감독은 주성치와 동급 영화 '도박'을 섭외해 4030만 흥행수입을 더해 연간 1위와 2위를 기록했다. 'The Gambler'와 함께 흥행 목록에 올랐습니다. 불과 6개월 만에 주성치(Stephen Chow)는 영화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가 됐다. 그의 별명도 '싱즈(Xingzi)'에서 '싱예(Xingye)'로 바뀌었다. 사람의 성공은 갑자기 찾아오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주의 깊게 살펴보면 항상 맥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성찬은 수년을 기다려온 끝에 자신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영화, 자신의 이미지와 성격과 매우 일치하고 축적된 예술적 탐구, 삶의 축적, 연기력, 개인적인 통찰력, 야망, 열정 모든 작품의 모든 장면에서 그가 서로 다른 감독들과 협력한 다양한 작품들은 뚜렷한 주성치의 스타일을 가지게 되며, 이는 비록 영화들이 혼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에게 높은 친밀감과 동일성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품질은 모두 배우로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1991년 주성치는 악당, 싸구려 깡패의 이미지를 바꾸고 잠복 탐정 역을 맡은 영화 '용'에서 또 다시 흥행 기록을 깨뜨렸다. 나머지 두 작품도 흥행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1992년 주성치 감독은 올해 박스오피스 상위 10위 중 7위를 차지했고, 상위 5위는 모두 그의 작품이다. 그는 한때 <심판>으로 아시아태평양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영화계에서는 그를 '주성찬의 해'라고 부른다. 1993년 "당보호, 가을의 향기를 발견하다"로 4회 연속 흥행 1위를 차지한 주성찬은 더 이상 무작정 코미디에 대한 관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만족하지 않고 작가의 인본주의적인 배려와 노력을 점점 더 반영하고 있습니다. 삶과 세상에 대한 고민. 비록 많은 관객들이 웃음과 눈물을 다루는 데 익숙하지 않고, 미성숙한 탐구로 인해 영화가 엉성해 보이고, 질도 오르락내리락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러한 노력 덕분에 주성치 또한 성공할 수 있었다. 점차적으로 자기 돌파를 달성하고 문화적 정체성을 획득합니다. 1995년에는 주성치와 유진웨이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서유기: 101장: 달빛 상자"와 "서유기: 신데렐라의 마지막 장"의 두 부분이 개봉되어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당시에는 반응이 좋지 않았지만 이후 몇 년 동안 만연한 불법 복제 시장과 인터넷의 대중화로 인해 본토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고전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전 세대의 감정적 개념과 표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인터넷에서 그 영향력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주성찬도 북경대학교 문화사원에 들어가 홍콩 사람들의 혼란스러운 눈 속에서 강의를 했지만, '포스트모던 해체의 대가'와 다른 청중들이 그에게 준 후광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했다고 솔직하게 인정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에 주성치(Stephen Chow)는 점차 제작을 줄이고 영화 제작에 더 많이 참여하게 되었고 공식적으로 프로듀서, 시나리오 작가, 감독 등으로 여러 번 등재되었습니다. '코미디왕'은 주흥지의 삶의 감정을 더욱 선명하게 전달하는 작품이다. 작은 인물인 천주가 영화의 꿈을 향해 힘겹게 추구하는 것과, 역시 세상에서 타락한 인물인 유표오피아오와의 쓸쓸한 사랑이 반복되는 작품이다. '사실 저는 배우예요'라는 대사가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고, 충격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안겼다. 이 영화는 주성치에게 다시 한 번 박스오피스 우승을 안겨주었고, 신인 세실리아 청을 전면에 내세웠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주성치의 밝고 유쾌한 성격에 대해 엇갈린 평가를 내렸다. 야망도 없고 말도 안 되는 코미디에만 집중하는 배우는 당연히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2001년 "소림축구" 2년 간의 헌신적인 제작 끝에 2001년, 주성치 감독은 최초의 진정한 "주성치 작품" "소림축구"를 발매했다. 한층 성숙해진 해석과 깊어진 내포, 축구와 쿵푸의 신선한 결합, 홍콩 현지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대규모 제작으로 올해 중국 영화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품이 됐다. 당시 홍콩 영화시장은 사활의 위기에 직면해 있었고, 영화 열풍을 일으키며 6100만개 이상의 흥행이라는 기적적인 기록을 세웠다. 홍콩 영화계는 이를 깨닫고 홍콩 흥행 기록을 4번이나 경신하고 연간 흥행 선수권을 6번이나 수상했으며 올해 흥행 상위 10위 안에 29편의 영화를 만든 이 남자에게 주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 아카데미상 퍼포먼스 상을 8번 수상했습니다. 후보에 올랐지만 상을 받지 못한 재능 있는 스타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이번 홍콩영화상에서 '소림축구'는 14개 부문 후보에 올라 최종 7개 부문을 수상했고, 주성치 감독은 최우수 영화상, 최우수 감독상, 남우주연상, 최우수 청소년 감독상을 받으며 4차례 무대에 올랐다. 아카데미 시상식 역사에도 기적이 됐다. 수상 손님이자 홍콩 정부 고위 관리인 장민이(Zhang Minyi)는 스티븐 주(Stephen Chow)에게 상을 수여하면서 의미 있는 말을 전했습니다. 2004년 '쿵푸' 쿵푸 스틸컷(12장) 이후 2년 동안 주성치 감독은 2004년 신작 '쿵푸'를 발표할 때까지 다시 한번 창작의 동면에 빠졌다. 이번에 그는 더 이상 개인의 연기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팀워크와 영화의 전반적인 창작에 더 중점을 두어 영화의 의미가 더 깊어지고 강력하며 홍콩 문화의 장벽을 뛰어 넘고 사람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 차게 만들었습니다. 섹스에 대한 경외심과 연민이 담긴 '쿵푸'는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개봉 후 중국 내 중국어 영화 기록을 깨뜨렸다. 본토,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지역에서 첫 박스오피스 기록을 세웠으며, 이번주 일본과 한국 박스오피스 1위, 북미 차트 5위를 기록했다. 이듬해 열린 제24회 홍콩영화상에서 '쿵푸'는 사상 유례없는 16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비록 주성치 감독은 감독상과 남우주연상 경쟁에서 탈락했지만 '쿵푸'를 성공시키는 데 성공했다. 올해의 최우수 영화상 중 가장 중요한 상. 당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던 이동성(Yongsheng)도 최고의 감독은 주성치일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불행히도, 다른 평가 시스템으로 인해 Star는 이 상을 놓쳤습니다. 2008년 '장강 7호' 2008년 1월 30일 개봉한 '장강 7호'는 주성치 감독이 2004년 '쿵푸' 이후 3년여에 걸쳐 만든 작품이다. 산핑과 스티븐 차우. 또한 Stephen Chow는 영화의 프로듀서, 프로듀서, 시나리오 작가, 감독 및 주연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선저우(Shenzhou) 유인 우주선에서 영감을 받아 SF, 코미디, 따뜻함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년 전 첫 작품부터 오늘의 '양쯔강 7호'까지, 홍콩 영화계의 가장 인기 있는 '외계인' 주성치(Stephen Chow)는 원래 불꽃에 불과했던 홍콩의 '말도 안 되는' 영화들을 혼자서 손으로 만들어냈다. 품격있는 장소를 문화현상으로 승화시켰습니다. 이제 주성치 감독은 따뜻한 부성애와 웃음을 안고 돌아왔고, '양쯔강 7호'를 통해 소박함과 웃음, 감동이라는 영화 정신을 웃음과 눈물로 다시 한 번 밝혔다. 장강 7호 스틸(11장) 중국 영화계에서 스크린을 위해 일생을 바친 영화인들을 이야기한다면, 주성치 역시 그 중 한 명일 것이다. 영화를 만드는 것 외에는 다른 관심이 없는 것 같다. 일상생활에서도 말수가 적고, 직장에서의 고집이나 가혹함으로 인해 파트너와 자주 대립하며, 많은 인간관계가 실패로 끝난다.

하지만 훌륭한 영화감독으로서 성공적인 작품을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어쩌면 그가 앞으로의 작품에서 돌파구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고, 점차 늙어 예전의 영광을 잃게 될 수도 있지만, 이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그의 광채를 즐겼고, 수많은 사람들이 그 세월을 계속해서 회상할 것입니다. 황변하는 해에 셔틀, 올해의 최고 보물, 올해의 번영, 올해의 소강, 올해의 웃음, 올해의 웃음, 진심 어린 미소, 감동, 꿈. 주성치와 함께하는 시간은 웃음이 가득한 시간입니다. 2010년 "Xingxing Qiyu 139" 설립. 2009년 1월 11일 Xing Ye는 광저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1] 중국 본토에서 유일한 개인 공식 웹사이트인 "Xingxing Qiyu 139"의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스타마스터는 '스타어드벤쳐 139'를 통해 자신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 대한 최신 소식을 공개해 개인 생활을 공유하고, 팬 서클, 영화 서클, 스포츠 서클, 플레이 서클, 월드 서클을 구축해 팬들이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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