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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승고기의 현대적 해석
궈 모약 동지는 "손오공이 백골귀를 세 번 때린다"를 읽은 후 마오쩌둥에게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인간 괴물은 옳고 그름을 혼동하고 적에게는 자비로우며 친구에게는 교활합니다. 금고리를 수천 번 외우면 3개의 뼈로 영혼이 빠져나가는데, 당승의 살을 베려면 천 개의 칼이 있어도 대성자의 털을 뽑는 것은 돼지와 같다. 마오쩌둥은 곽모약의 시를 읽고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시를 썼다. “바람과 천둥이 땅에서 일어나자마자 스님은 뼈무덤이 될 것이다. 어리석은 자여, 오라.”
바람과 천둥이 땅에서 일어나자마자 뼈들이 무더기로 쌓일 것이다. 바로 요점을 파악하고 요점에 도달하세요. 백골요괴는 극중의 주인공일 뿐만 아니라 시에서 쓰이고자 하는 주요 대상이기도 하며, 마오쩌둥에 대한 비유이기도 하다. 궈가 연극을 보고 가장 싫어했던 사람은 누구였나요? 시의 첫 두 문장은 "사람과 악마는 옳고 그름을 혼동하고 적에게는 자비를 베풀고 친구에게는 교활하다"입니다. 그러므로 마오쩌둥 시의 처음 두 문장은 궈시 시의 목적에 대한 정정이다.
다음은 심층 분석이다. 스님이 바보라면 그래도 가르칠 수 있지만, 괴물이 귀신이라면 반드시 재앙을 초래할 것이다. 승려와 귀신의 위험성을 비교해 보면, 어리석음은 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무서운 것이 아니며, 귀신은 일단 권력을 잡으면 재앙을 일으키기 때문에 가장 위험합니다. Guo의 "금고리로 만트라가 수천 번 들렸고 정신은 뼈와 뼈로 세 번 탈출했습니다"와 비교하면 대상이 더 명확하고 분석이 더 심오합니다. Guo의 두 문장은 여전히 Tang Monk를 방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여러 번 저주를 외워 White Bone Demon이 탈출하도록 했습니다. 마오쩌둥은 우선순위를 구별하고 항상 주적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궈쩌둥이 여전히 “당승의 살을 베려면 천 개의 칼이 있어도 대성인의 머리카락을 뽑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라고 말하는 동안, 마오쩌둥은 그를 찬양하기 시작했다. 극중 주인공 : "황금원숭이가 천개의 쥔 막대기를 들고 솟아오르고, 우유는 "천마일"을 밝힌다. 마오화의 시 뒤에 궈가 마오앞에서 또 다른 시를 썼다고 한다. 마오가 말했다. 당승의 살을 베기 위해 천 개의 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승과의 싸움은 사람들 안에 있고, 백골귀와의 싸움은 우리와 적 사이에 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곽시는 자신의 지혜가 늙은 돼지만큼 좋지 않다며 당생에 대해 여전히 불만을 품고 있다. 그러나 마오쩌둥은 시를 사용하여 공격을 촉구하는 나팔을 불었고, 더 많은 손오공이 나타나 세상의 모든 환생한 백골령(괴물)을 제거하도록 촉구했습니다. 50여 년 전, 마오쩌둥 동지와 궈모뤄 씨는 자주 시와 시를 주고받았습니다. 모두 함께 경극 '삼골삼격'을 즐긴 후 곽모약은 시를 짓는데, 여기에는 '당승의 살을 베는 데는 천 개의 칼이 있지만 대성인의 살을 한 번 뽑는 것은 가치가 있다'라는 구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머리카락." 모택동 동지는 이 글을 읽고 당승에 대한 자신의 평가가 너무 가혹하다고 느껴 시에서 "스님은 어리석어도 교훈을 얻을 수 있지만, 요괴는 바보라면 재앙을 가져온다"고 말했다. 귀신." 정치가와 시인이 비유한 '당승'은 정치투쟁에 참여하는 중도세력을 뜻하며, '유령'은 당연히 제국주의와 반동세력을 뜻한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국유자산의 손실을 흔히 '당승고기'에 비유하고, '귀신'은 국유자산을 탐내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지난 몇 년간 국유자산 손실 문제를 두고 여론과 이론계에서 큰 논쟁이 벌어졌지만 당시에는 승자가 없었지만 결국 도입을 추진했다. 국유 자산 보호에 관한 규정. 따라서 현재 상황으로 볼 때 누군가가 국유 자산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그렇게 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관련 부서 통계에 따르면 현재 민간기업의 약 20%가 국유기업에서 구조조정됐다. 지난 20~30년 동안 국유자산의 손실은 우리 개혁 과정에서 여전히 숙제로 남아 있습니다. 이번에도 Jianlibao의 부채와 지분 자산이 다시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근본 원인은 여전히 국유 자산의 문제입니다. 당시 Li Jingwei는 Jianlibao를 중국 1위 음료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18년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불행하게도 재산권 개혁은 실패했고, 나중에 소위 캐피탈 플레이어라고 불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파이의 몫을 차지한 사람들이었습니다. .
국유자산 손실의 어려움은 우선 이론적인 문제이다. 국유자산의 문제를 이론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이론은 계획경제학이지만, 그 이론은 실행 불가능하다는 것이 입증되어 보류되었습니다. 서구경제학에는 국유자산이라는 개념이 없다. 현재 주류 경제학자들은 국유 자산의 '재산권'이 '명확화'된 후에, 즉 국유 자산이 공공에서 민간으로 전환된 후에만 자신의 이론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중국의 개혁 과정에는 '공공에서 민간으로 전환하는 방법'이라는 이론적, 법적 '잃어버린 고리'가 있다.
1980년대 후반 '계획경제와 시장경제의 결합'을 두고 큰 논의가 있었지만 결국 누구도 그 이유를 밝히지 못했다.
지난 몇 년간 이론계와 여론계에서는 '국가자산의 손실', '민간기업의 원죄', '첫 번째 금단지' 등을 두고 큰 논쟁이 벌어졌지만 대부분 허사로 끝났다. 주된 이유는 계획 경제와 시장 경제라는 두 가지 경제 이론이 완전히 양립할 수 없기 때문에 이론적 "잃어버린 고리"가 누구도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역사적 과정을 광범위하고 논쟁의 여지가 없는 방식으로 진행한다면 그것도 선택 사항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시장경제에 진입한 후에는 경제적 이익을 면밀히 계산해야 하고 재산권이 명확해야 한다는 점이다. 더 중요한 것은 개혁 이후의 자산은 더 이상 주인 없는 "당승의 고기"가 아니라, 고기를 자르는 사람이 Zhu Bajie의 고기와 Sha Seng의 고기를 요구해야 하기 때문에 구조 조정 후에도 많은 기업이 여전히 끊임없는 논쟁을 벌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
이 경우 '당스님 고기'는 또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마오 주석은 "유령과 싸우려면 종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국가 자산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의지하기 쉬운 "종귀(Zhong Kui)"가 되었습니다. 물론 진정한 보호와 거짓 보호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의의 중요성은 점점 더 부각되고 있습니다. 사법 공정성은 사회 질서를 유지하는 최후의 방어선이 되었습니다. 이 방어선이 다시 무너진다면, 공유되는 것은 '당스님 고기'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생의 네 스승과 제자들은 불경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가서 99번과 81번의 어려움을 겪었는데, 모두 당생 때문에였다. 그와 사랑스러운 부부가 되고 싶어하는 몇몇 음탕하고 생명을 사랑하는 밴시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몬스터들은 불멸을 달성하기 위해 당승의 고기를 맛보고 싶어합니다. 당승의 고기는 이렇게 좋은 용도가 많은데, 왜 큰 힘을 지닌 몬스터들은 성공하지 못했을까요? 수년간의 연구 끝에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이유를 결론 내렸습니다.
첫째, 몬스터는 너무 위생적입니다. 각 악마가 당승을 붙잡은 후, 그는 작은 악마들에게 그를 씻어서 담그라고 명령했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그의 몸에서 노폐물을 빼내기 위해 그를 굶기게 했습니다. 이렇게 씻고 몸을 담그는 것은 Sun Wukong에게 마침내 그의 주인을 구출할 귀중한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당승이 받자마자 끓여서 쪄 먹거나, 그냥 산채로 먹었다면 손오공이 아무리 대단한 능력을 갖고 있어도 아무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몬스터의 욕심이 너무 크다는 점이다. 요괴들은 "당승의 고기를 한입 먹으면 불로불사에 이른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항상 당승의 온몸을 먹고 싶어한다.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우리는 또한 원숭이 왕, Zhu Bajiesha 및 Monk를 모두 잡아서 테이블을 채우기를 희망하면서 "만주한 연회"를 조직할 것입니다. Zhu Bajie와 Monk Sha는 잡기 쉽지만 Sun Wukong은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석타산의 사자왕, 코끼리왕, 독수리왕은 당승과 제자들을 함께 찜통으로 보냈는데, 고기 냄새가 풍기려고 할 때 손오공은 위험에 처했을 때 그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리고는 용왕에게 달려가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원군을 데려오기 위해 하늘로 달려가 자신의 주인과 동생을 구했습니다. 이 세 괴물이 Tang Seng, Zhu Bajie 및 Sha Seng을 잡으면 Sun Wukong이 동굴 밖에서 소리 지르고 저주하더라도 먹습니다. 그러나 표범은 몇 가지 전략을 알고 당승을 잡은 후 나뭇가지와 돌을 사용하여 당승의 머리를 만들고 당승이 자기에게 먹힐 뻔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에는 늑대, 뒤에는 호랑이가 무서워서 몬스터들은 모두 헛되이 침을 흘렸습니다.
셋째, 몬스터들은 지나치게 충성심이 강하다. 일부 몬스터는 당승을 잡은 후 친척과 친구를 초대하여 즐기기도 합니다. 동중국해 용왕의 조카는 삼촌에게 당승의 고기를 먹으라고 권유했는데, 손오공의 말을 엿듣고 싶지 않아 용왕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붙잡혔다. 삼촌이 보낸 왕자의 사촌에 의해 재판을 받았는데, 닭을 훔쳤으나 쌀을 잃지 않았다. 게다가 당승의 살이 없어졌고, 강의 신의 딸과도 결혼할 수 없었다. 요정처럼 아름답습니다.
TV를 볼 때마다 괴물이 당승을 잡자마자 걱정된다. 빨리 먹지 않으면 또 도망갈 것 같다. 관음과 무자가 장안에 도착했는데 장안시의 모든 사찰의 신들이 그들을 보러 왔다고 한다. 보살은 말했다: "너희는 이 소식을 누설하지 말라. 나는 부처님께서 명하셨다. 스님을 찾으러 여기로 와라. 사찰을 빌려주고 며칠 동안 머물도록 하겠다.” 진진한 스님을 방문한 뒤 돌아왔다. “신들은 각자의 장소로 돌아가 그들을 데리고 갔다. 도시 신의 사원이 임시로 머물게 됩니다. 관음은 자비로우면서도 그녀의 대접 기준에는 전혀 모호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런데.
미래의 지도자로서 탕셍의 단점은 첫째, 영적 네트워크가 없고, 둘째, 정치적 성과가 없으며, 셋째, 팀이 없고, 넷째 위신이 없다는 점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수천 마일에서 배우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Tang Seng의 직속 팀은 세 명의 제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시스템 외부에 있으며 모두 정치적 사슬의 최하위에 있습니다. 이것은 직설적으로 말하면 세 명의 제자가 엄청난 숫자를 대표합니다. 3대 대표로 불리는 중하위 신과 괴물의 모습은 시스템 외부의 대다수 사람들에게 희망과 승격의 길을 제공한다.
경전을 배우러 가는 길에 그 많은 요괴들이 천산에서 변해 땅으로 내려오는 이유는 무엇이며, 손오공은 왜 항상 지원군을 데리고 하늘로 올라가는가? 여러 부처에 연락하여 모든 선인들이 당승을 알게 하십시오. 전쟁의 불길 속에서 혁명적 감정이 배양되어 당승이 각파의 성인들과 접촉하고 영적 관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성공적으로 승천할 수 있었습니다. 미래의 왕좌. 불경을 배우러 가는 길에 유력 정치인들이 모두 나타난 것도 사실입니다. 리산노목(雪山老目), 남해관음(南海觀陰), 사만타바드라(智觀密), 문수리(文殺) 등이 모두 등장한 것이 분명하지 않습니까?
정치적 성취는 고난과 고난을 통해서 얻은 것인가? 아니, 아니, 신의 눈에는 불경을 구하는 것 같은 것이 단지 유치하고 속임수에 불과하다. 정권을 장악하고, 하늘에 평화를 가져왔고, 반대 세력을 촉진하고 당셍의 광범위한 대중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Sun Wukong이 하늘에 혼란을 일으켰고 오직 Tathagata만이 그것을 완전히 해결하도록 초대 받았을 때를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Tang Monk는 악마를 죽이고 악마를 진압했습니다. 분명한.
왜 '당승의 고기를 먹으면 불로불사'라는 소문이 난 걸까요? 이 말을 가장 먼저 한 괴물은 누구였나요? 백골 악마는 구름 속에 있었고, 어두운 바람을 타고 있었는데, 장로가 땅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행운을 빕니다! 몇 년 동안 우리 가족은 동방의 당승이 대승을 가져갔다고 하는데, 그는 원래 진찬자의 화신이었는데, 누군가가 그의 살점을 먹어서 영원히 살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나중에 금자오왕도 그의 동생에게 가르쳤습니다. 형제: "내가 하늘에 태어난 것을 당신은 몰랐습니다. , 어떤 사람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당스님은 10대에 걸쳐 수련한 선한 사람입니다. 양이 하나도 나오지 않으면 누군가가 그의 살을 먹게 될 것입니다. "관음이 장안의 신들에게 "소식을 누설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뭐?" 왜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지금 그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누가 이 정보를 퍼뜨렸나요? 관음 그 자체가 아닙니다. 그녀는 의도적으로 전 세계의 악마를 유인하여 서쪽 순례길에 모이게 하려고 뱀을 굴에서 끌어내어 한 번에 잡아서 죽이는 수고를 덜었다고 합니다. 전 세계.
내가 왜 감히 당생의 불경 공부는 단지 작은 속임수에 불과하다고 말합니까? 당생의 불경 공부는 단지 정권 안정을 위한 것이라고 감히 말합니까? 후임자를 위한 훈련 계획은? 모든 미스터리는 "서유기"의 끝에서 드러납니다. 여래에 의하면 서천경을 구하는 본래의 뜻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지만, 참된 경전을 얻기 위해 온갖 고생을 다한 당스님은 당나라에 머물면서 경전을 번역하여 전해야 한다고 한다. 역사상의 현장대사처럼 모든 중생을 구원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이 옳습니다. 그러나 소설에는 공공이 당나라 승려들을 장안으로 보내고 공중에 멈춰서서 이렇게 외쳤다고 나와 있습니다. "성스승님, 이곳은 장안성입니다. 우리는 내려갈 수 없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너무 똑똑합니다. 내 모습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세성인 손대성도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주군에게 경전을 전하러 가셨으니, 돌아오더라도 나는 소한에서 당신을 기다리며 명령을 전달하겠습니다. 보라, 네가 당왕에게 경을 전한 후에는 서천으로 돌아가서 그 자리를 맡을 수 있으니 한시도 지체할 수 없느니라 어찌하여 포두에 오느냐? 존재는 어떻게 생겼나요? 책에는 당나라 왕이 장로에게 여러 권의 경전을 강의해 달라고 부탁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장로가 두루마리를 들고 무대에 올라와서 독송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향기와 바람의 냄새가 났습니다. 그러자 여덟 명의 금강승이 공중에 나타나 소리쳤다: "경전을 외치는 자들은 경전을 내려놓고 나를 따라 서쪽으로 돌아가라." 아래에 있던 세 명의 여행자도 땅에서 일어나 경전을 떨어뜨리고 일어났다. 무대 위로 올라가 그들과 함께 날아갔습니다. 그래서 푸두는 그냥 경전을 버리고 떠났고, 경전을 빼앗은 자들은 자신들의 신에게로 돌아가 새로운 정치적 세력을 형성하고 미래의 신구제 전환을 위한 기조를 세웠습니다.
당승과 제자들이 영산으로 돌아온 뒤 여래께서는 4명을 나누어 “성승님, 당신은 전생에 나의 두 번째 제자인 진찬자였습니다. 달마여, 당신은 나를 업신여겼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진정한 영혼을 경멸하고 동방땅에 환생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기꺼이 귀의하여 나의 가르침을 따르며 참된 경전을 받아들입니다. 당신은 손오공의 손오공입니다. 당신이 천궁에서 큰 소란을 일으켰기 때문에 나는 깊은 마력을 사용하여 오행산 아래에서 당신을 제압했습니다. 그리고 불교로 돌아오셨고, 악을 감추고 선을 도모하셨으니, 그 과정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큰 지위에 오르셨습니다. 부처와 싸워서 이겼습니다. 당신은 천하와 천봉의 수신입니다. 술에 취해 복숭아 잔치에서 시안애와 장난을 쳤기 때문에 당신은 저승으로 강등되어 동물처럼 태어났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인간의 몸을 사랑하고 푸링에 사는 것을 기억합니다. Shanyunzhandong은 죄를 지었고 기꺼이 대종교로 돌아가는 길에 신성한 승려를 보호하기 위해 합류했지만 그는 여전히 고집스럽고 그의 것입니다. 정욕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짐을 잘 짊어 졌으니 나는 당신을 올바른 열매로 승격시켜 제단의 사자가 될 것입니다. "8 Jie는 소리 쳤습니다. "그들이 모두 부처가 되었으니 어떻게 나를 만들 수 있겠습니까?" 제단을 청소하는 사신이냐?" 여래께서 말씀하셨다: "입이 튼튼하고 몸이 약하며, 먹고 나면 장이 크기 때문이다.
세계 4대륙에 걸쳐 나의 가르침에 경의를 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불교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치고 제단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준입니다. 샤오징, 당신은 원래 커튼을 걷어붙인 장군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복숭아 잔치에서 깨진 유리잔으로 인해 하급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유사강에 떨어져 생물을 해치고 사람을 잡아먹었습니다. 당신은 나의 종교로 개종하여 가성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성스러운 승려를 보호하며, 산에 오르고 말을 이끄는 공덕을 갖고 큰 지위에 오르고 황금 아라한이 될 것입니다. 또 백마를 부르시되 너는 서해 광진 용왕의 아들이니라 아버지의 명령을 거역하고 불효를 행하였으므로 법과 수행자들에게 귀의하니 복이 있느니라. 매일 우리 가족은 성스님을 모시고 가신 당신께 빚을 지고 있습니다." 서쪽으로 올 때에는 성경을 등에 업고 동쪽으로 가십시오. 당신도 공덕이 있으면 내가 당신을 승급시켜 주겠습니다. 팔천룡과 말. "네 장로들은 모두 서로 머리를 숙이고 감사했습니다.
여래가 네 사람을 평가하고 임명하고 사용하는 것은 근거가 있고 합리적이며 재능에 따라 사용되었습니다. 옥황상제와 비교하면, 한 때는 온화하고 다른 때는 따뜻하다. 대현자 기천은 한동안 복숭아 정원을 맡았고, 서쪽으로 가는 여정 전체에서 여래는 최고의 지도자로서 그의 기술 수준은 자명하다. , 정확한 계산, 치밀한 계획, 그리고 유익한 결과는 사람들이 그를 존경하게 만들고 끝없는 뒷맛을 남기기에 충분합니다. 손오공, 이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조금 부적절합니다. 인간의 마음은 매우 복잡합니다. 일반적인 추론은 필연적으로 부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 흥미로운 질문이며 Sun Wukong은 오랫동안 찾을 수 없었습니다. 사람이 뭔가를 하기 싫은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논리적으로 당승의 고기를 먹으면 불멸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요괴들이 그것을 먹고 싶어 하고, 손오공도 그것을 먹고 싶어 해야 한다. 하늘로 재주 넘기는 하루는 지상의 1년과 같으며, 이는 Sun Wukong이 한때 생사서에서 자신과 원숭이 손자의 이름을 지웠음을 증명합니다. 게다가 손오공이 먹고 싶어도 그렇게 서두르는 선녀는 없고, 이런 식으로 당승의 고기는 섣달 그믐날의 저녁식사에서 토끼가 된다.
그렇지만 Tang Seng은 때때로 너무 짜증이 나서 매 차례마다 긴박한 저주를 외우고 심지어 Old Sun을 고향으로 돌려 보내서 패배했습니다. 더욱 짜증나는 건 탕셍이 이렇게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도 똥을 잘 못 짰을 때 곤경에 처했을 때 그 네 단어만 발음하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탕셍이 달인이 되었다는 거예요. , Sun 동지는 천상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성격이 매우 강한 문제 소년이었습니다. 그의 성격에 따라 Tang Seng을 먹고 싶지 않더라도 고기를 먼저 자르고 먹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는 왜 당승을 근절할 생각을 하지 않았는가?
이것은 소설 '서유기'의 주요 주제에서 시작되어야 하며 많은 기괴한 이야기와 줄거리를 묘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소설을 어린이를 위한 전설적인 소설로 여긴다. 사실 이 소설은 결국 관료제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지만, 결국 그는 어떤 괴물도 제압하지 못해 천국에 가서 빌려야 했다. 손오공과 함께 목숨을 걸고 싸운 괴물들은 다름 아닌 천상 위인의 탈것이었다. 이 소설에서 옥황상제는 황제와 같고, 여래불과 관세음보살은 집권하는 당승과 같다.
풀뿌리 수준의 사람들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승형"은 전형적인 좋은 노년층이며 능력은 많지 않지만 정직한 의무를 갖고 있으며 지도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Tang Seng이 가장 좋아하는 유형은 두 번째 유형인 "Zhu Bajie형", 악마의 화신 그 자체는 많지 않습니다. , 그는 어디에서나 활기차고 농담을하며 진지한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성가신 사람은 아닙니다. 세 번째 범주 인 "Sun Wukong 유형"은 행동하는 사람이며 기본적으로 일을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더 많이 얻을수록 더 많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게다가 이 사람들은 다소 개인적인 성격을 갖고 있고 때로는 그다지 순종적이지 않기 때문에 리더는 그들을 가장 싫어합니다. 손오공이 군대를 빌리기 위해 끊임없이 천상을 방문하는 것으로 볼 때, 노손은 여전히 관료제에 익숙하며 기본적으로 관료제에 따라 행동하고 옥황상제, 여래불, 관세음보살, 당승 앞에서 공경을 한다. 그리고 마침내 깨달음을 얻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 이런 시스템 하에서 손오공이 감히 당승이라고 불릴 수 없겠습니까? 리더 주변에서 악한 짓을 하는 사람들이 리더에게 잡혀가는 것을 감히 막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리더와 함께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감히 그렇게 하지도 못하면서 어떻게 감히 당승의 고기를 먹을 생각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서유기"를 보고 나서 손오공이 가장 강력하다는 환상을 품습니다. 사실 Sun Wukong은 매우 우울하고 그의 삶은 Zhu Bajie와 Monk Sha보다 더 슬프습니다.
아마도 이 때문에 그는 성경을 얻은 후에 항상 우리를 만나지 않았습니다.
당승의 고기를 먹어도 영생에 이르지 못할 가능성이 더 크다는 게 원래는 큰 거짓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늘 든다. Sun Wukong은 시스템의 구성원이므로 문제의 진실을 물론 알고 있지만 단지 주인의 얼굴 때문에 진실을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세상에서는 누가 속일 수 있느냐 하는 경쟁이 있잖아요. Tang Seng은 Sun Wukong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Sun Wukong이 결국 일을 할 수 있고 중요한 순간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뼈 악마는 Sun Wukong에게 맞아 죽었습니다. 전투 중에 그녀는 원숭이 왕의 상대가 되지 않았고 그것을 피할 수도 있었지만 왜 그녀는 당승을 붙잡고 놓지 않았습니까? 탕셍고기의 가치를 알기 때문이다. 이 마을 다음에는 탕셍고기 가게가 하나밖에 없다.
백골요괴는 당승 고기의 가치를 가장 먼저 알려준 괴물이다. 서유기 27장 참조:
예상대로 산에 괴물이 있었는데, 손다생이 그곳에 갔을 때 괴물을 방해했다. 그는 구름 속에 있었고 어두운 바람 속에서 걷고 있었는데 장로가 땅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기뻐서 말했습니다. .그는 황금매미의 화신이었으며 10대에 걸쳐 수행을 한 몸이다. 그의 살점을 먹으면 장수하리라.”
이 필멸의 존재임을 알 수 있다. 당승은 희귀한 자원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신은 장수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백골귀는 그렇게 생각한다.
백골귀는 당승의 세세한 사항을 알고 있다. 그는 10대 수련의 본신인 진찬자의 환생이다. 그녀의 목적은 매우 직접적이었고, 그녀는 "당승의 고기를 먹으면 불멸에 이를 수 있다"는 단 하나의 목적으로 이곳에 왔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녀는 목숨을 걸고 오랫동안 세 번이나 맞았지만 여전히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먹지 못하고 오히려 목숨을 잃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서유기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것을 먹으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플랫피치.
'서유기' 5장에서 옥황상제는 손오공을 보내 도원을 돌보게 했다. 손오공과 도원의 문지기 노인의 대화는 다음과 같았다.
대현자는 오랫동안 지켜보며 땅의 이치에 대해 물었다. “이 나무에는 나무가 몇 그루 있나요?” 투투는 “나무가 3,600그루 있다. 앞의 1,200그루에는 작은 꽃과 작은 열매가 맺히는데, 그것을 먹는 사람은 불멸자가 되어 건강하고 가벼워진다. 사람이 그것을 먹으면 하늘로 올라가 불멸의 사람이 될 것이며, 심부에 자색 줄무늬가 있는 나무 1,200그루가 9,000년에 한 번씩 익을 것이다. 하늘과 땅이 같으니, 해와 달이 다 같으니라." 대성자는 이 말을 듣고 크게 기뻐하였다.
Sun Wukong이 이 말을 들은 후 가능한 세 가지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un Wukong이 "헛소리!"라고 말한다면 Sun Wukong은 납작한 복숭아가 그럴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수명을 연장합니다.
2. 손오공이 "희귀하지 않아요!"라고 말한다면 손오공은 여전히 납작한 복숭아가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자신만의 방법이 없다는 뜻입니다.
3. 손오공이 "와!"라고 말한다면 손오공은 납작한 복숭아가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믿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방법보다 낫다는 뜻입니다!
'대성인이 그 말씀을 듣고 마음껏 기뻐했다'는 말은 손오공이 그것을 믿었음을 보여준다. 믿을 뿐만 아니라 좋습니다! 그래서 바로 훔치려고 했어요!
복숭아 잔치에 각계각층의 신들이 찾아오는 모습을 보면, 신들이 복숭아에 대한 '수요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유형은 인삼열매.
'서유기' 24장에는 신뉴 허저우 만수산 오장사(五莊寺)에 진귀한 보물의 정신적 뿌리가 있다고 하는데, 조환단이라고도 한다. 인삼 열매로:
3천년에 한 번 3천년에 한 번씩 꽃이 피고 열매를 맺는다. 성숙하는 데는 3천년이 더 걸리고, 먹을 수 있게 되기까지는 1만년밖에 걸리지 않는다. 이 만 년 동안 겨우 30개의 열매를 맺은 것 같습니다. 이 열매는 사지와 오감을 모두 갖춘 세 살 이하의 어린아이처럼 생겼다. 사람이 그 과일 냄새를 맡게 되면 360년을 살게 되고, 그것을 먹으면 47,000년을 살게 됩니다.
몰래 먹은 뒤 주팔계는 더 달라고 했고, 여행자는 "형님, 정말 멈출 줄 모르시네요! 이건 밥과 파스타만큼 맛있지 않아요. 이렇게 배부르면 만년에 30노트밖에 안 남는다." "우연히 이걸 먹다니."
인삼 열매의 수확량이 매우 적다고 보면 된다. 그것은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팬치와 인삼열매는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Taishang Laojun의 "Elixir"에 대해서는 수명 연장에 대한 설명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영약은 약으로만 여겨질 수 있으며, 사람은 그것을 복용해야 생존할 수 있고, 신은 그것을 복용해야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서유기' 5장에서 노신사는 "고궁에서 구회전 금불약 몇 개를 정제하고 불로원 회의에서 폐하께 모셨다. 뜻밖에도, 도둑들에게 도난당했다는 사실을 폐하께 알리고 싶습니다. "노군의 황금 비약은 주로 옥황상제에게 공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몬스터들이 먹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일반 신들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평평한 복숭아는 천궁에 있어서 먹을 수 없다. 비록 인삼 열매가 땅에 떨어져 있어도 1만 년이 지나도 30개의 열매만 맺기 어렵다. 익었다고 해도 당신이 없었다면 너무 적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생명 연장 자원은 기본적으로 일반 몬스터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당승 고기는 세 번째 자원이 되었다. 당스님 고기는 복숭아와 인삼 열매를 대체하여 생사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음식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 스님 고기를 먹고 싶어하는 몬스터가 왜 그렇게 많겠습니까? !
당승 고기의 단점은 먹고 나면 다시 자라나는 납작한 복숭아와 달리 고기가 너무 적고 한 개밖에 없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의 장점은 당승이 마력이 없고 잡기 쉽고 먹을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이다. 보시다시피 수많은 몬스터들이 당승의 고기를 훔치려 하지만 그 누구도 감히 복숭아나 인삼 열매를 훔치지 못합니다!
그래서 당승 고기는 일반 몬스터들에게 유일한 기회이자, 절대 희귀한 자원입니다. 이 마을을 지나고 나면 그런 가게가 없다.
참고: 당승의 고기가 희귀하다는 말은 순전히 몬스터의 입장에서 나온 말이다. 왜냐하면 괴물이 당승의 고기를 먹을 수 없다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먹을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드물다.
그리고 신들은 당승의 고기를 먹지 않고, 장수하는 과일도 먹기 때문에 당승의 고기는 그리 드물지 않다.
(35) 요괴와 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지난번에도 언급했듯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음식에는 납작한 복숭아, 인삼열매, 당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수도사 고기. 불멸자는 처음 두 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당승의 고기를 신경 쓰지 않는 반면, 몬스터는 처음 두 종류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당승을 주시한다. 그러므로 몬스터들에게 당승고기는 확실히 희귀한 자원이다.
괴물들은 왜 당승의 고기를 먹나요? 괴물들 스스로는 이렇게만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당승은 진찬자의 환생이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의 살점을 먹으면 더 오래 살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괴물이 영원히 살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바로 영원히 살 수 없기 때문에 불멸의 음식을 먹어야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아무리 강력한 몬스터라 하더라도 수명의 한계가 있다고 해서 일단 몬스터가 되면 불멸자가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요괴들이 불사신이라면 당승의 고기에는 관심이 없겠죠?
그러나 일부 친구들은 신이 아닌 괴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고 싶다면 묻고 싶습니다. 괴물과 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괴물은 동물로 만들어졌고, 신은 인간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TV 드라마에 현혹되어 항상 괴물이 동물로 변신하고 신이 인간으로 변신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틀렸어 웃기네! 하늘에 있는 스물여덟 별자리는 모두 동물이지만 철저한 신들이다! 이것을 어떻게 설명합니까? !
그리고 반인반수인 손오공과 주팔계가 신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괴물? 명확하게 해줄 수 있나요? !
그렇다면 괴물과 신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분류 기준은 무엇입니까? 사실 나는 이미 말했다: 정수련한 사람만이 신이다. 깨달음을 얻지 못한 자는 괴물이다.
수련이란 무슨 뜻인가요? 요정세계에서 조직화된 사람들은 긍정적인 사람들이다. 그것을 만들 만큼 충분히 섞지 않았다면 그것은 Zhengguo가 아닙니다. 눈을 감지 말고 당연하게 여기십시오. "정국을 달성하면 무한한 힘과 불멸을 얻게 될 것입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정궈와 마력은 다른 것입니다. 마력은 스승이 가르치고 스스로 실천하는 기술과 같습니다. 정국은 스승이 가르치지도 않고 스스로 실천하지도 않고, 지도자가 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마나 크기와 스킬 레벨은 이 긍정적인 결과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서유기' 3장에서 옥황상제는 "이 괴물 원숭이는 몇 년을 낳았나요? 어디서 왔는데 그렇게 현명합니까?"라고 물었다. 그때, 손오공은 아직 하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옥황상제는 "이 악마 원숭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이때 손오공이 "악마"라는 뜻입니다.
비마웬은 단숨에 '불멸자'가 됐다.
Taibai Jinxing은 이것을 "불멸을 올바른 방법으로받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손오공이 '귀신'에서 '불멸자'로 변신하는 것은 그가 하늘에 등록되었는지, 우월한 신들의 지도를 받아들이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이 과정에서 손오공이 '악마'에서 '불멸자'로 변했기 때문에 능력이 변화되거나 업그레이드된 걸까요? 별말씀을요! 이전에 배운 기술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서유기' 4장에서 손오공은 비마웬이 하급 관리라고 느꼈고, 이 '편집'을 원하지 않았고, 상급 신들의 지도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반항했다. Li Tian 왕이 진압하러 왔을 때 Nezha는 "원숭이!"라고 외쳤습니다. 이때 그는 다시 "괴물"로 변했습니다!
옥황제가 그에게 원숭이 왕이 되겠다고 약속한 후, 그는 다시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서유기에서 손오공은 악마에서 불멸로, 불멸에서 악마로, 악마에서 불멸로, 다시 불멸에서 악마로 가장 많이 가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에게서는 '불멸'과 '악마'의 차이를 쉽게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악마'와 '불멸'에 대한 매우 명확한 식별 기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설립'일 뿐 다른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악마'와 '불멸'의 차이는 오직 '정체성'에 있습니다. 신분이 다른 것 빼고는 다 똑같습니다.
즉, 신분과 상관없이 신은 괴물이고, 괴물은 신이다.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괴물도 영원히 살 수 없듯이 신도 영원히 살면 안 된다. 괴물이 불멸의 음식을 먹어야 하듯이, 신도 불멸의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괴물과 신의 차이가 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준비된 선인은 하늘에 있는 복숭아를 먹을 수 있고, 준비되지 않은 몬스터는 복숭아를 먹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신은 영원히 살 수 있지만 괴물은 그렇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그럼 왜 신들만이 납작한 복숭아를 먹을 수 있다고 할까요? 납작한 복숭아는 천상의 옥황상제가 정식으로 신에게 바치는 봉급이기 때문이다. 신들이 일하러 가서 말을 쓰다듬으면 당연히 옥황상제가 그들에게 삯을 지급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의 부대 출신이 아니라면 그는 당신에게 그것을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른쪽.
평복숭아가 옥황상제께서 정식으로 신에게 내려주신 봉급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서유기 4장에서 태백징싱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에게 원숭이 왕이 되도록 가르쳐 주세요. 그에게 빈 칭호만 주면 공식 직위를 갖게 되겠지만, 월급이 없습니다.” 옥황상제가 물었다. “관료인데 월급이 없는 걸 어떻게 부르나요?”
'관료인데 월급이 없다'는 말은 태백금흥이 즉흥적으로 만든 것임을 알 수 있다. 나는 옥황상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면 과거의 신들은 모두 '공식적인 직위와 급여'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진싱은 "내 이름은 대현자 치천인데 그 사람과 아무 관계도 없고 월급도 주지 않는다. 나는 그를 하늘과 하늘 사이에 가둬둔다"고 말했다. 땅에 그의 사악한 의도를 흡수하고 그의 오만함을 막아 세상이 평화로울 수 있도록 하라." 징은 하이유가 평화와 평온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몽키라는 제목이 있지만 왕은 신이고, 형식적이지 않으며, 월급도 받지 않는 신이다. 급여란 무엇입니까? 급여는 법원이 부하직원에게 지급하는 보수이다. 하늘의 월급은 납작한 복숭아다. '서유기' 6장에서 옥황상제는 이렇게 말했다.
"그를 '원숭이왕'으로 놔두세요. 하지만 관직은 있지만 월급은 없을 거예요. 할 일이 없으니까. 관리를 하다가 돌아다닐까 봐, 문제를 일으키지 말고 복숭아 정원을 관리하게 해주세요. 또한 그는 법을 어기고 회의가 있을 때 큰 복숭아를 먹습니다. 무보수인데 초대받지 못한 그는 모습을 바꾸고 파티에 참가했으며, 불멸의 음식과 술을 모두 훔치고, 노군의 비약과 궁중 술도 훔치고, 이 산에 원숭이들과 놀러 갔다." /p>
손오공의 복숭아 잔치에 저를 초대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왜냐하면 옥황상제가 “그 사람은 무보수 사람이고 나는 그를 초대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분명히 밝혔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초대받은 사람은 관직과 봉급을 갖춘 일반 불멸이어야 한다.
그러므로 일반 신들만이 납작한 복숭아를 먹을 자격이 있다고 결론 내릴 수 있다.
1. 옥황상제는 '일반 신들'만을 초대하여 납작한 복숭아를 먹게 했습니다.
2. 옥황상제는 '불규칙한 신들'을 초대하여 납작한 복숭아를 먹지 않을 것입니다. "월급 없는 사람들은 그를 초대한 적이 없습니다."
3. 옥황상제는 '괴물'에게 복숭아를 먹도록 권유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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