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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스머프3: 신비한 마을을 찾아서'를 평가하는 방법
감정을 바탕으로 한 귀환
기사/꿈의 시집
'신비한 마을을 찾아서'는 '스머프'의 복귀작이다. 는 더 이상 현실 세계와 스머프를 연결하지 않고, 만화가 페요와 그의 아내가 쓴 스머프의 원작 이야기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복귀는 유난히 아름답고 절묘한 특수 효과로 스머프를 세계로 만들어 줍니다. 좀 더 생생해졌지만, 반면에 헐리우드 애니메이션으로서 줄거리 면에서는 그다지 놀라움을 주지 못한다.
스머프의 가장 정통적인 형태로 복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영화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다. 왜냐하면 뉴욕과 파리의 모험을 경험한 후 이전 템플릿을 다시 적용하면 필연적으로 영화가 끊임없는 과대 광고에 빠질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 곤경에서는 다시 문을 닫고 순수한 동화의 세계로 돌아가는 것이 나을 것이다. 이번에는 스머페트를 주인공으로 줄거리가 너무 진부하고 '아바타'에 대한 언급도 많이 볼 수 있지만 그런 애니메이션이지만 많은 디테일을 통해 절묘한 조각과 빨기가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영화 전체를 보면 악당과 서로를 쫓는 여정과 정의가 승리해야 하는 반전이 이미 영화의 전체 줄거리를 포괄할 수 있지만, '신비한 마을을 찾아서'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당벌레, 밤에 형광을 발하는 토끼, 불을 뿜는 잠자리 등 상상력이 풍부한 조연 캐릭터들이 영화의 고전적 모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준다. 영화의 측면 영화가 만들어낸 특히 아름답고 기괴한 환상의 땅은 사람들이 스머프의 세계에 시각적으로 통합될 수 있게 해줍니다.
'신비한 마을을 찾아서'는 흥미로운 모험을 담고 있고 특히 뛰어난 제작력을 갖추고 있지만, 예를 들어 디즈니의 '애니멀스'와 비교하면 아직 영화의 단점을 커버하기에는 부족하다. 또는 ""인사이드 아웃"과 같은 걸작이라면, 이번 스머프의 귀환은 의심할 바 없이 훨씬 열등해 보인다. 영화의 주요 명제 표현으로 보면, 여전히 주인공의 직설적인 설교 능력에 의존하지 못하고, "당신은 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되십시오." 미국의 테마인 "사람"은 너무 칭찬하기가 더욱 어렵습니다. 지나치게 유치한 이야기 구조는 사실 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시리즈가 점차 쇠퇴하는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스머프: 신비한 마을을 찾아서'는 평범하다고밖에 말할 수 없다. 이 영화는 사람들이 새로운 활력을 볼 수 없도록 하는 데 더 의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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