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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인의 행위

위(魏)나라 때 반교(桃橋)는 근면하고 정직하여 백성에게 축적과 불의를 남기지 않았으며, 문학사를 발굴하여 많은 좋은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1748년 만주 정황기(鄭皇旗)의 학자가 산동의 고시를 맡았고, 건륭이 서예와 그림을 그리러 산둥에 와서 준비에 참여하고 태산(泰山)에 누워 있었다. 그는 종종 이를 자랑스러워하며 건륭과 캄보디아가 서화의 역사를 봉인했다는 인을 새겼다. 1749년 57세의 나이로 라오의 아들이 싱화(Xinghua)에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Yushi Shen Yanfang과 함께 Guo의 정원을 방문했습니다. "가족편지", "시노트", "Ci노트"를 재인쇄하여 손글씨로 인쇄합니다. 1750년에 그는 <<반교서문>>을 썼다. . 같은 해에 그는 문창사(文昌寺)를 재건하고 장원대교(莊源橋) 건설을 옹호하며 『문창사기(文昌寺記)』를 썼다. 1751년, 59세의 나이에 그는 "Rare Tu Lake"라는 배너를 만들었습니다. 1752년, 그는 위현현 성신사 건립을 주관하고 『성성사 비문』을 저술했습니다. 반교는 《원창사비문》과 《성신사비문》에서 웨이현현의 귀족과 백성들에게 예의바르고 깨끗한 행실을 실천할 것을 촉구했는데, 이는 같은 해 웨이치 사람들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Weixian County의 남학생 ​​Han Hao는 또한 실행 스크립트에서 7자 대본을 작성하여 복잡함을 잘라내고 단순화했습니다. "세 가을 나무, 새로운 2월 꽃" "Zheng Banqiao는 재임 기간 동안 많은 글을 썼습니다. 웨이현 현(Weixian County)과 그의 40편의 시 "웨이현 대나무 가지 시(Weixian Bamboo Branch Poems)"가 특히 유명합니다. 5. 양주(楊州) 사람들은 어디를 가든지 아이를 낳고, 관리들은 쉬는 시간에 더 많은 책을 읽는다." 위나라 7년에 반교는 관정과 시 모두에서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다. 서예와 그림이 중요해요." 반교는 10년 동안 관리로 일하면서 관료계의 모든 어둠을 보았습니다. 세상에 공헌하고 백성을 부양하려는 그의 야망은 실현하기 어려웠고, 자신의 분야로 돌아가려는 그의 열망은 날로 커졌습니다. 1753년 정반교가 61세가 되던 해, 그가 위(魏)로 떠날 때 백성들이 길을 막아 머물도록 설득하고 모든 가족에게 초상화를 바쳤다. 1754년에 반교는 위성 해도사에 정반교를 위해 사당을 짓고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고, 동료 화가들과 교류하며 시를 부르고 술을 불렀다. 항저우(杭州)는 쾌기(桂沙)에 가서 란팅(蘭亭)을 방문하고 산음(山陰)으로 여행하였다. 1757년 65세의 나이로 반교는 양회감찰운동(梁淮比會)에 참여하였고, 이 기간에 반교는 사망하였다. 12일에 형화시 동쪽 완장에 장사되었고, 반교의 두 아들이 일찍 세상을 떠났다. 정모의 아들 장천사는 대나무와 난초 등을 그리는 데 능숙했다. 돌, 소나무, 국화 등이 있지만 난초와 대나무는 그 희박한 모습과 힘찬 문체로 가장 유명하다. 그는 고대의 방식을 따르지 않고 자연의 방식을 따르면서 자신의 감정을 극도의 솜씨." 그는 '눈 속의 대나무', '마음 속의 대나무', '손 속의 대나무'의 3단계 회화론을 제시했으며, 사려 깊은 발상과 숙련된 붓과 먹의 기술을 결합하여 그림을 그렸다. 필기체의 긴 필법은 "많아도 어수선하지 않고, 너무 적어도 흩어지지 않고, 시대의 풍습에서 자유롭고, 절묘하게 아름답다"는 예술적 효과를 얻었습니다. 의도는 펜이 "법을 초월한 흥미로움"입니다. Banqiao의 그림 난초는 대부분 산에서 나는 난초입니다. 그들은 Banqiao가 그림을 그릴 때 화려한 잉크와 필기체를 사용합니다. 그는 돌의 윤곽을 처음으로 그리고 때로는 난초와 대나무를 사용하여 매우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을 그려 당시 대다수의 지식인과 노동자들이 높이 평가했던 청나라 서예계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의 정반교(鄭板橋)가 말년에 현현(縣縣)으로 재직하던 어느 날, 시크릿하게 시장에 갔는데 멍하니 부채를 파는 할머니가 사용하지 않는 부채 더미를 지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Zheng Banqiao가 그녀를 따라잡아 부채를 집어들고 살펴보았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그것을 사러 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정반차오(Zheng Banqiao)는 노부인의 집이 가난하다는 것을 알고 그녀가 가게에서 펜과 잉크를 빌릴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하고 잉크를 뿌렸습니다. 펜에 꽂힌 푸른 대나무, 향긋한 난초, 자랑스러운 서리 가을 국화, 떨어지는 눈, 부채 위에 날아다니는 차가운 매실을 보니 시와 문양이 짝을 이루어 부채 위의 시와 그림이 흥미롭게 조화를 이룬다.

주변 관중들이 몰려들었고, 짧은 시간 안에 수많은 팬들이 매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