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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 기술에 관한 책
1. 좋은 글쓰기 기술이 담긴 책은 무엇인가요?
수사학 책과 문법 책은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두 가지 카테고리입니다.
인내심이 있다면 한 페이지씩 넘기면 됩니다. 인내심이 없다면 가끔씩 두 페이지를 넘기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읽어보세요. 중국어 글쓰기에 대한 통제력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위의 책들은 "중국어"에 관한 필독서입니다. 지루하지만 매우 유용합니다.
작가가 위의 세 가지 책에 무관심하다면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작가가 될 수 밖에 없다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많은 필수적인 것들은 기본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지식. 언어 기초 외에도 소설 쓰기 기술, 대본 쓰기 교과서, 사무실 쓰기 튜토리얼 등과 같은 전문 서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튜토리얼 책을 너무 많이 읽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책을 너무 많이 읽는 것은 큰 한계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삼의 수호주해, 이시의 서유기해설, 왕우의 장애령해설 등의 주석 작품이 있다. 이러한 책에는 절묘한 기술이 많이 발견되는 경우가 많으며 주의 깊은 사람만이 배울 수 있다. 그들을.
2. 작문 능력에 도움이 되는 책이 있나요?
수사학 책과 문법 책은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두 가지 책입니다.
인내심이 있다면 한 페이지씩 넘기면 됩니다. 인내심이 없다면 가끔씩 두 페이지를 넘기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읽어보세요. 중국어 글쓰기에 대한 통제력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위의 책들은 '중국어'에 관한 필독서입니다. 지루하지만 매우 유용합니다. 작가가 위의 세 가지 책에 무관심하다면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작가가 될 수 밖에 없다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많은 필수적인 것들은 기초지식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언어 기초 외에도 소설 쓰기 기술, 대본 쓰기 교과서, 사무실 쓰기 자습서 등 전문 서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튜토리얼 책을 읽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책을 너무 많이 읽는 것은 큰 한계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삼의 수호주해, 이시의 서유기해설, 왕우의 장애령해설 등 주석 작품이 있다. 이런 종류에서는 절묘한 기술이 많이 발견된다. 책은 신중한 사람만이 배울 수 있습니다.
3. Writing Skills Book
Qidian이 새로 온 사람들이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도록 신간 후보 목록을 두 개의 목록으로 나누기 때문에 첫 번째 선택 섹션에 이 텍스트를 씁니다. .
하지만 여전히 짜증나는 관행을 받아들이는 신인들도 많고, 아직도 자신의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신인들도 많다. 그래서 저는 새로 온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을 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시작 작가의 집필력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다면 아마도 중간 이하 수준의 2차 작가로 간주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3위 작가들 중에서 상대적으로 상위권 작가로 꼽아야 할지도 모르겠다.
글의 질만 놓고 보면 나보다 잘하는 신인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치디안 편집부의 부편집장, 샨다 엔터테인먼트의 소설 편집장, 그리고 다중 치디안 시스템의 공식화에 참여한 사람으로서, 나는 과거 치디안의 발전을 지켜봤던 것 같다. 몇 년을 좀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서, 수많은 작품을 처음부터 살펴보며, 신인들이 자주 반복하는 실수에 대해서도 살펴보았습니다.
제 정체성을 이야기할 때, 자랑하려는 건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이 정체성이 나의 독서를 출발점에서 더욱 목표 있게 만든다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저는 작품을 볼 때 단순히 보기에 좋고 좋지 않은 것보다 상업적 가치가 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주제 선정, 개요, 캐릭터 생성, 줄거리 리듬, 치디안 편집부의 작업 방식, 다양한 목록의 효과, 작가들이 치디안에서 어떻게 더 발전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한 나의 생각을 몇 가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도움을 주기 위해 저자는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작가 초보자를 위한 이 가이드는 글쓰기를 좋아하고 글쓰기를 통해 안정적이고 좋은 수입을 얻고자 하는 비즈니스 작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영원히 남을 작품을 쓰고 싶은 작가들, 산문시 등의 작품을 쓰는 작가들에게 이 글은 아무 소용이 없다.
제가 쓴 이런 것들이 새로운 작가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감히 말할 수 없지만, 새로운 작가가 이러한 것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해도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너무 가난해서 더 이상 글을 쓸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상의 열정적인 친구들의 도움 덕분에 어려움을 이겨내고 지금은 좋은 근무환경과 좋은 수입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글쓰기를 좋아하고, 글쓰기에 열심히 노력하고, 글쓰기에 재능이 있는 친구들이 열심히 노력한 후에도 적절한 물질적 보상을 얻지 못해서는 안 된다고 굳게 믿습니다.
인터넷 작가 여러분, 우리는 글을 쓰고, 글을 쓴 대가로 물질적인 보상도 받아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권리입니다. 이 글은 글쓰기를 통해 생계를 유지하려는 이상을 갖고 있는 신규 이민자들에게 바칩니다.
온라인 글쓰기 1조 : 의도. 개념, 즉 주제를 선택하고, 쓰고 싶은 내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많은 작가들이 주제 선정을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히려 최근에 좋아하는 책을 읽고 나서 그런 주제에 대해 글을 쓰고 싶어하는 편이다. 그러나 주제 선택은 작가 글쓰기의 기초입니다.
글쓴이마다 글과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스타일은 작품의 주제로 인해 작품의 대중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Lan Jing 씨의 글은 아름답고 복잡하며 거의 번역에 가까운 글쓰기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유럽 중세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그의 이해는 그의 문체와 유럽-중국 중세 주제 구조가 상호 보완적인 효과를 얻도록 한다.
온라인 작품 중에서 란징 씨의 작품은 유럽 중세 시대의 정치적, 문화적 분위기를 가장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아직 인터넷상의 어떤 작가도 모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혈산호 조끼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악마도둑이라고 쓴다. 그러나 그의 작품을 본 독자라면 누구나 몇 장만 읽어도 저자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전의 가장 인기 있는 작가인 설홍 씨의 작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팬들에게 마라도나처럼 일종의 오만함과 오만함이다. 같은 유형의 작품 속 주인공들은 언제나 독자를 더욱 기분 좋게 만든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의 작품에서 신과 악마, 성룡이나 악풍, 중국이든 외국이든, 고대이든 현대이든, 주인공은 항상 같은 성격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든다.
오늘날까지도 많은 신진작가들은 블러디 씨가 초기에 글을 썼고 운이 좋았을 것이라는 믿음을 여전히 갖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이런 사고방식은 중국 감독들이 흔히 말하는 것과 같다. 나에게 그만큼의 돈을 주면 반지의 제왕이나 스타워즈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최고의 감독들은 돈을 벌어야만 프로미스(Promise)를 제작할 수 있다. 약간의 여담 후에 주제로 돌아가서, 새로 온 사람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테마를 어떻게 선택할 수 있습니까? 이론적으로 이 주제는 신규 이민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으며 저자에게만 적합합니다.
어떤 테마가 노인들에게 적합한지, 어떤 테마가 신규 이민자들에게 적합한지는 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비즈니스 글쓰기를 목표로 하는 신인 작가들에게는 처음 업계에 입문할 때 아직 적합하지 않은 주제들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확실한 글쓰기 경험과 자신감이 없는 신인 작가가 첫 번째 책에서 무술, SF, 미스터리의 세 가지 주요 범주를 건드리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책을 읽는 독자 대부분은 무술 서적을 읽으면서 자랐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무술의 보석과 셀 수 없이 많은 고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독자가 무술 루틴과 캐릭터 생성에 익숙하다는 것입니다.
신인이라면 누구나 무술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결국 강호는 중국인들의 마음속에 있는 영원한 꿈입니다. 하지만 신인들이 무술, 특히 장편무술을 잘 쓰는 것은 너무 어렵다.
정말 무술에 대한 꿈을 버릴 수 없다면, 당신이 쓴 무술을 패키지로 묶어보세요. 예를 들어 『주선』의 본질은 무협 로맨스이지만 동화처럼 포장되어 있다.
'궁극지옥'은 온라인 게임을 활용해 무술을 패키지화해 큰 성공을 거뒀다. 무술 글쓰기의 또 다른 지름길은 유명 작품의 팬픽을 쓰는 것이다. 이 글쓰기 방식의 장점은 책 속 인물들이 이미 독자들의 마음속에 뚜렷한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작가가 돈을 들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캐릭터를 설명하는 시간.
그리고 원작에 대한 사랑과 캐릭터에 대한 그리움 또한 작품이 많은 독자를 모으기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전에 유명한 "Young Qiao Feng"이든 Jiangnan이 Condor Shooter의 이름을 사용하는 "The Boy Here"이든 상관 없습니다.
<변덕팔부>, <나는 장무지>, <당나라 양룡전>이 모두 대표작으로 인터넷에서 꽤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이런 작품의 가장 큰 문제점은 팬 작품이라는 점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상업적 이익을 얻기 위해 팬 작품을 이용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하지만 기성세대 무술작가들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팬을 무시하고, 이는 사실상 암묵적인 행동으로 자리 잡았다. Qidian은 일반적으로 무술 팬 작품에 대해 VIP 멤버십을 허용합니다.
하지만 출판이 권장된다면 기대하지 마세요. 허용되는 팬픽션은 기본적으로 초기 무협 작품과 황이 작품으로 제한됩니다.
4. 추천할만한 글쓰기 책은 무엇인가요?
처음 읽은 글쓰기 책은 당시 충격적이었던 스티븐 킹의 『글쓰기』였습니다.
이 책은 글쓰기 문제를 체계적으로 다루지는 않지만, "지옥으로 가는 길은 부사로 포장되어 있다", "초안은 헛소리다", "허점이 있다면- 세미트레일러 트럭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허점은 바로잡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 책은 입문용 책으로, 언어도 이해하기 쉽고, 초보자도 한눈에 조작할 수 있는 기술이 담겨 있다. 더욱이 스티븐 자신의 글쓰기에 대한 태도와 글쓰기 습관, 그가 글쓰기에서 겪었던 어려움도 저자들에게 읽어 볼 가치가 있다.
지금까지도 이 책에 언급된 기술은 모두 잊어버렸지만, 스티븐이 책 집필을 마칠 때마다 이틀 동안 가족과 함께 나가서 배에 앉았던 일이 아직도 기억난다. 어업. 나는 "단편 소설 쓰기 안내서"를 다 읽지 않았지만 여전히 단편적인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상 깊었던 점은 외모에 관한 글을 가르쳐 주신 점이었습니다. 주인공이 못생겼다고 쓰고 싶지만, 너무 못생겨서 독자들을 메스꺼울까봐 두렵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분명히 경멸적이지만 실제로는 칭찬합니다.
"피부가 창백하고 얼굴에 주근깨가 몇 개 있고, 말도 안되게 마른 편이에요." 자, 주근깨도 몇 개 있고 하얗고 말랐으니 정말 대단한 미인 아닌가요? 하지만 작가는 그녀가 못생겼다고 주장하고, 독자들은 그것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을 뿐만 아니라 그녀에게 공감하고, 작가가 그런 미인을 비방하는 것이 정말 안타깝다고 느낀다. .
'스토리'를 두 번째 보고 나니 50% 이해가 됐다. 이 책은 여전히 모든 작가들에게 추천하는 책이다. 이야기의 본질과 이야기의 분류, 사람들이 이야기에 끌리는 이유를 알려주는 기본 체계이다.
나중에 읽은 다른 책들은 기본적으로 이야기의 특정 장을 자세히 설명하는 책들이었어요. 이 책은 무엇에 속합니까? 그 정도 수준으로 글을 쓰지 않으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써보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하지만 글을 쓸 때 스토리 가이드가 필요한지 이해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리고 반쯤 이해한 상태에서 읽으면 자작한 설명이 많이 나와 엉뚱한 길로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Д  ̄)┍하지만 살펴봐도 나쁠 것은 없습니다.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마음 속에 그림자가 있습니다. 글쓰기에서 비슷한 어려움을 겪을 때,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느낌이 막연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이야기책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점은 책 표지에 인쇄된 문장입니다. "이야기는 삶의 은유이다."
생각할 때마다 많은 감동을 받습니다. . "Your Script Is Bad", "Save the Cat"...그리고 몇 가지 다른 시나리오 작성 책.
이 책들이 나에게 준 유일한 교훈은 소설을 쓰는 사람들은 시나리오 집필 책을 읽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노력의 절반으로 결과가 절반이고 혼란스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본집을 읽으면서 이야기 구조를 배웠고, 2년 동안 공부했어요... 사실 구조는 그냥 3막 연극이고, 몇 달이면 마스터할 수 있어요.
본격적으로 소설 기법에 대한 책을 읽기 시작한 것은 대본 쓰기를 중단하고 나서부터였다. 내 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하루 만에 글쓰기 책을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효과가 없다면 오후 전체를 낭비한 것입니다. 효과가 있다면 몇 달, 심지어 몇 년의 공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작가 되기": Great Amway. 이 책은 구체적인 기법을 제시하지는 않지만, 저자의 심리적 어려움을 이야기한다.
창조는 두뇌와 감정을 소진시키는 일이기 때문에 불건전한 정신상태에 빠지기 쉽다(창작으로 인해 불건전한 것인지, 애초에 불건전한 것인지 구별하기 어렵다) 장소. 창조는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 작가가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며 자기 의심과 동료에 대한 질투심이 없다면 그의 창작 발전은 확실히 빠를 것입니다.
이 책에는 심리적 조정을 위한 다양한 방법이 나와 있으며, 이는 매우 실용적이기도 합니다. "플롯과 캐릭터": "플롯과 캐릭터"의 저자를 위한 책입니다.
나는 사람을 쓰는 데 서툴렀는데, 이 책을 읽은 후, 살아있고, 활기차고(줄을 긋는) 게이(줄을 그어 긋는) 두 인물을 즉시 쓰고 사랑에 빠졌다. 이 책은 인물 전기를 쓰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줄거리와 인물 사이의 관계를 알려 줍니다.
제목은 줄거리와 인물이지만, 인물과 줄거리를 잃어버린 작가는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배우지 못한다고 한다. "소설에 대한 빠른 안내서": 한 번 살펴보세요.
매 장면이 끝날 때마다 주인공은 처음보다 더 큰 고민에 빠진 게 틀림없다고 한다. 나는 이 문장이 초보자에게 좋은 단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 단계를 지나면 이 말을 더 이상 믿을 수 없게 됩니다. 소설의 글쓰기 방식은 시시각각 변하며, '확실하다'거나 '반드시 해야 한다'는 제안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글쓰기를 가르칠 때 나는 항상 공부가 끝날 때 이렇게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내가 가르친 것을 잊어버리십시오. 내 제안 중 상당수는 특정 단계에서만 적합하며 진행함에 따라 이러한 제안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 책의 7장은 '말하지 않고 보여주기'에 대해 매우 좋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친구들에게는 이 장만 읽어도 좋습니다. 이 책도 개정에 대한 견해가 매우 좋습니다. 5번만 수정하세요. 계속 수정하면 이야기가 안 좋아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 괜찮습니다.
이 문장은 많은 책에서 언급되고 있는데, 저도 이에 동의합니다. 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저는 이제 이 말을 믿고 매우 나쁜 초안을 썼습니다.
수정 후 불사조 열반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래서 소설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쓰려고 Zhihu에 올 것입니다. 답. 그렇지 않으면 "글쓰기 책에 속는다는 것이 어떤가요?"에 대해 쓰겠습니다. ""플롯! 플롯!" 서문을 읽고 참을 수 없었습니다.
플롯 흐름 작가로서 책에 나오는 제안은 상대적으로 피상적이고 매우 자의적이며,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실제 상황을 바꾸는 것이 플롯에 능숙하지 않은 친구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초보자는 빠른 진행을 위해 특별한 운동을 해야 합니다.
특별한 운동이 어떻게 임의적일 수 있습니까? >
5. 소설 쓰기 스킬에 관한 책을 좀 찾아보고 싶어요
시작점에 전작들에 글쓰기 스킬이 있는데, 아주 잘 쓰여져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 다음은 발췌입니다: 소설을 쓰는 방법(재게시됨)의 짧은 단락입니다. 첫 번째 금기: 글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설명으로 인해 이야기가 중단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소설 작가는 이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테톤 산맥, 일몰, 와이키키 해변의 얼룩말 등 어떤 것도 과도하게 설명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야기의 힘이 약해지고 위험한 틈이 생길 것입니다.
Ellemore의 지혜로운 말을 기억하세요. “나는 항상 독자들이 건너뛸 것들을 없애려고 노력합니다. ”
독자들은 실제로 비효율적인 콘텐츠를 건너뛰려고 합니다. 두 번째로 큰 금기 사항은 중요하지 않은 환경을 설명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입니다.
소설가 David Roggie는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좋은 소설은 결코 단순한 묘사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설정 설명의 위험은 일련의 멋진 선언적 문장과 내러티브 중단으로 인해 독자가 졸음 상태에 빠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 Roger의 모토를 기억하고 메모에 입력한 다음 컴퓨터나 타자기에 붙여 넣으십시오. "좋은 소설의 설명은 단순한 설명이 아닙니다." ”
세 번째 금기는 사소한 일에 독자의 관심을 낭비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초보자들이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네 번째 금기는 일반화하지 마십시오. , 구체적으로 말하세요. 위대한 러시아 작가 체호프보다 더 잘 말한 사람은 없습니다. 편지에서 그는 작가 친구에게 일반화를 피하라고 경고했습니다. “나는 자연에 대한 진정한 설명은 매우 간단하고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석양이 검은 바다의 파도에 잠기고, 보랏빛 황금빛이 쏟아진다' 등 진부한 묘사는 피해야 한다.
자연을 묘사할 때는 눈을 감아도 묘사하는 장면이 보일 정도로 디테일을 담아내세요. 따라서 글을 쓰려고 자리에 앉을 때 “음료”가 아닌 “마티니”, “개”가 아닌 “푸들”을 기억하세요. “꽃다발”이 아니라 “장미 꽃다발”입니다. "스키 타는 사람"이 아니라 "싹트는 어린 소녀"입니다. "모자"가 아니라 "모자"입니다. "총"이 아니라 "새 0.44"입니다. 구경 자동권총', '그림'이 아닌 '마네의 '올림피아''. 네 가지 금기에 대한 설명과 Chehefu의 황금어를 결합하면 모든 훌륭한 작가가 설명할 때 따라야 하는 규칙을 얻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을 통해 장면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캐릭터가 일상 업무를 수행할 때 사실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스펜서? "어떤 것을 진정성 있게 보이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작가가 이 질문을 받으면 실제로는 그에 대한 칭찬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나는 그 장면에 푹 빠져 있는 것 같다. 마치 소설 속 페이지 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이 장소들을 듣고, 냄새 맡고,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면, 그가 가진 것은 무엇인가? 독자들에게 주어진 일은 정말 특별합니다.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내 대답은 "오감의 도움으로"였습니다.
어떤 작가들은 현실감을 얻기 위해 독자의 오감을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결코 깨닫지 못합니다. 독자의 시각적 감각을 활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독자의 후각, 청각(대화 제외), 촉각 또는 미각을 얼마나 자주 활용합니까? 나는 1976년에 글을 쓰기 시작했고, 아직도 내 사무실 벽에 다섯 단어를 붙여두고 있습니다: 보고, 듣고, 느끼고, 맛보고, 냄새를 맡아보세요.
글을 쓸 때마다 이 리스트를 참고해서 의식적으로 냄새가 나는 글을 쓰겠습니다. 실제로 일부 역겨운 것들은 현실감을 조성할 때 기적적인 효과를 발휘합니다.
냉장고를 열 때 나는 과일 썩는 냄새, 곰의 껍질을 벗길 때 나는 썩은 지방 냄새를 생각해 보십시오. , 당신의 손은 휘발유 냄새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맛을 언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줄거리를 설명하면서 해당 표를 계속해서 참조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가 무슨 일로 말다툼을 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자. 남자는 문에서 부엌으로 달려가 여자에게 “네 엄마가 우리랑 사는 걸 더 이상 못 참겠다, 아줌마.”라고 소리친다. ." 내가 돌아오기 전에 당신은 나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이 집을 떠날 것입니다!" 장면을 설정하기 위해 여자에게 호박 파이를 굽게 할 수도 있습니다(달콤하고 가정적인 맛이며 추수감사절과 같은 행복한 시간을 생각나게 합니다). 하지만 거기에 향신료와 식초를 절이는 냄새까지 더해지면 그 장면은 교훈을 얻게 됩니다. 나는 독자들에게 어떤 시점에서 냄새가 나는지 상상해 보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경고합니다, 로라, 나 없이는 그녀가 있고, 그녀 없이는 나도요!" 그는 부엌 냄새만큼 시큼하다고 말했습니다.
논쟁 중에 로라가 병에 피클을 채우고 있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그녀가 큰 소리로 말다툼을 할 때, 그녀는 손을 데인 다음 찬물로 헹구기도 합니다.
물론 피클에 소금물을 부어 바닥에 흘린 후 닦아야 할 수도 있다. 그녀는 또한 무명천 앞치마에 손을 말렸습니다.
이마의 땀(뜨겁고 가려움증)을 닦아낼 수도 있고, 손에 든 숟가락(딱딱한 나무 손잡이)을 소리치며 흔들어 남자에게 던질 수도 있다. 시각적 효과가 향상됩니다.
논쟁이 커지면 어떤 소리가 들리나요? 개가 몰래 들어와 양철 파이 접시를 마셨나요? 도로에서 덜거덕거리는 소리를 내는 자동차가 있습니까? 옆집 마당에서 아이들이 노는 소리가 들리나요? 난로에 물이 끓으면 딸깍거리는 소리가 나나요? 물은 얼마나 뜨겁나요? 독자들에게 온도를 알려줬나요? 소설에서 여주인공은 피클병 옆에 아이스티나 아이스커피 한 잔을 놓아두나요? 다툼은 남자가 뛰쳐나오면서 끝났지만,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 이때, 여주인공은 컵을 들고 아이스 커피를 마시고, 커피가 쓴 것을 발견하고는 얼굴을 찌푸렸던 걸까. 보시다시피 위와 같은 플롯에서는 오감을 동시에 불러일으키는 것이 가능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플롯을 세심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6. 글쓰기에 관한 책 중 추천할 만한 것은 무엇인가요?
독서는 지식 습득의 일부일 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내심을 가지고 창작하는 것입니다. . Zeng Guof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내만으로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글쓰기 실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권의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신』
『문신』은 예생타오(葉泉濤)와 샤추준(夏摩周)이라는 두 거장이 공동 집필한 책이다. 이 책은 생생하고 흥미롭게 쓰여져 있고, 글 하나하나가 이야기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읽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2. "The Complete Guide to Writing"
이 책은 로라 브라운(Laura Brown)이 쓴 책으로, 아이디어가 명확하면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점을 알려줍니다. 좋은 방법도 있고 익숙해지면 글쓰기도 어렵지 않아요. 이 책은 글쓰기의 핵심, 즉 글쓰기 사고에서 출발하여, 실제 글쓰기의 종류별 사고점을 분석하고, 독자의 관점에서 글쓰기의 핵심 포인트를 성찰해본다.
3. "스토리 씽킹"
위챗 공개 계정에서 많은 글을 읽었는데, 거의 모든 글이 단편 소설과 섞여 있는데, 그 이야기의 매력은 또한 흥미롭지 않은 텍스트보다 더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책은 좋은 이야기를 쓰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4. "달과 6펜스"
마음의 부름에 감히 귀를 기울이시겠습니까?
5. "30일 안에 소설 쓰기"
소설에 대한 꿈이 있다면 먼저 이 책을 읽어보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