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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희극단의 레퍼토리 소개
버레스크(Burlesque)는 상하이 민속예술 '1인 오페라'가 중국과 외국의 희극, 희극, 향토적 요소의 영향을 받던 항일전쟁 중기에 점차 형성된 새로운 형태의 오페라이다. 강남의 오페라. 벌레스크 오페라 공연은 1인극, 크로스토크 및 기타 민속 예술 공연을 기반으로 하며 문명 오페라 공연도 통합합니다. 상하이, 장쑤성, 저장성의 여러 지역에서 인기가 높으며 폭넓은 청중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날 풍자극은 상하이와 중국의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
해학적 레퍼토리는 대략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외다리 오페라의 "농담"을 기반으로 개발 및 각색되었습니다. 그 중 '삼마오 장사'와 '칠십이 소작인'은 심오한 이념과 완벽한 예술성을 바탕으로 코미디의 훌륭한 전통이 되어 스크린에 보존되어 왔습니다. 두 번째 범주는 문명 드라마에서 이식된 것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방청이 소녀를 만나다', '보공이 모자를 잃어버린 바람을 맞다', '지공' 등이 있다. 세 번째 부류는 해방 초기의 드라마, 오페라, 영화 대본을 이식·개작한 작품이다. 이식된 지역 드라마에는 "소주 얼공조"(예: "세련된 인감") 및 "호씨"(예: "세 가족 초상화")가 있으며, 드라마 대본을 각색한 작품에는 "행복", "서쪽 장안" 등이 있습니다. .; 드라마 대본을 기반으로 한 각색에는 '리틀 나인 시스터즈'(일명 '잠자리 소녀'), '풀프루프'(일명 '드래그넷') 등이 있습니다. 네 번째 부문은 '살아있는 보살' 등 외국 대본을 바탕으로 한 극으로 1년 9개월 동안 공연해 해학적 초창기 이래 최다 공연 기록을 세웠다. 다섯 번째 범주는 새로 창작된 연극이다. '모든 것이 주인이다', '잠들지 않는 마을', '정원의 봄 풍경', '생명이 위태롭다', '천일' 등. 1981년 9월, 루쉰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코미디 '아Q 실화'가 상하이 기념 공연의 핵심 연극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