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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 노래와 사랑 노래 소개 영상
주넷의 1950년작 '사랑의 노래'는 상영시간이 20분을 넘고 현재도 극장에서만 개봉이 가능한 명작이다. "에로영화라고 하기엔 너무 예술적이고, 예술이라고 하기엔 너무 에로틱하다"는 이유로 게이 영화제에서 이런 순간을 보기 위해 '사랑의 노래'는 다채로운 세계를 가려낸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감옥에 있는 게이 남성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간수는 감옥을 조사하러 갔는데 몇몇 죄수들은 자위를 하고 있었고 몇몇은 벽에 기대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튀니지 사람이 구금되어 있는 방으로 들어가 벨트를 풀고 그를 때렸습니다. 그러나 간수가 떠난 후 튀니지 사람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다시 돌아서서 총을 꺼내 튀니지 사람의 입에 꽂았습니다. 방아쇠를 당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영화는 유난히 아름다운 꽃 장면을 사이에 두고 변화하는 조명 아래서 게이 러브 장면을 초자연적인 매력으로 표현한다. 특히 마지막 단락에서는 튀니지인과 또 다른 살인자가 감옥에서 나올 때 마치 첫사랑처럼 입에서 입술로 꽃을 건네주며 서로 달리고 쫓아다녔다. 주네가 이 '죄악된' 사랑을 이용하여 '죄' 자체를 하찮게 만드는 것은 참으로 이상한 일이다. 이때 정말 중요한 것은 동성간의 사랑이 과연 비스콘티의 '죽음의 아름다움'에 뒤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베니스에서". 따라서 유명한 평론가 셰인 배티어(Shane Battier)는 『사랑노래』는 “보석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으며, 세상은 결코 “주네를 비난”할 권리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랑노래'는 동성애 영화의 슬프거나 두려움 없는 심리 플롯을 단호히 버리고, 감옥, 문신, 속삭임 등 눈부신 카메라 컷과 중독성 있는 에로틱 장면을 통해 게이 간의 사랑을 찬미한다. , 감동, 자위, 구강성교, 담배, 야생화, 권총, 황야... 게이 영화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비유와 상징이 담겨 있으며, 남성 간의 모든 성적 판타지가 여기서 펼쳐진다.
영화 속 남성의 이미지는 더 이상 여성스럽고 창백한 상징이 아니라, 더 이상 양식화된 소품이 아니라, 추구하고, 유혹하고, 소유할 수 있는 살아있는 감정이다. .. 일곱 가지 감정과 여섯 가지 욕망을 지닌 고대 그리스 조각품처럼, 주네는 영화 속 렌즈 아래 있는 남성적인 신체에 아낌없이 찬사를 바쳤습니다.
'사랑노래'는 세계의 절반을 억압한 게이 영화의 첫 신음이었을 뿐만 아니라 이후의 모든 게이 영화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비해 이 영화 속 남성 간의 사랑의 표현은 오늘날 대부분의 영화에 나오는 사랑보다 더 깊고 강렬하며, 그 에로틱한 묘사는 거리에 만연한 포르노 영화들을 '순결'하고 '웃기게' 보이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 그에 비하면 현재 영화 속 노래와 춤, 게이 로맨스의 상황은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워 보인다.
주네는 꿈이나 환각을 핑계로 삼지 않는 초현실적인 붓질을 통해 죄수와 교도관 사이의 욕망을 표현한다. 사이코드라마적 서술은 동성애 성향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진정한 포르노 영화는 적어도 시로 변모하려는 충동을 갖고 있습니다. 즉, 영화의 어휘를 남용하고 가장 직접적인 방식을 사용하려는 저항할 수 없는 충동입니다. 독자의 마음 깊은 곳 G스팟을 강타하는 작품, 타 장르를 뛰어넘는 리듬의 강조, 소재의 신중한 선택, 일상을 구성하는 수많은 디테일의 생략 등이 정신적 클라이막스의 도래를 기대하게 한다.
그러나 시의 99%가 쓰레기인 것처럼 포르노 영화의 99%는 스타일이 부족한 시각적 쓰레기 덩어리일 뿐입니다.
꽃, 감금, 공격적이지만 억압된 욕망, 절망적인 사랑, 성자와 같은 오만한 위엄 등 그는 "우주를 위한 자위"를 원한다(사르트르). 영화는 단순한 줄거리 서술이 아니라 그 자체로 풍부한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Genet의 광기스러우면서도 엄숙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연가와 연가'는 시의 문체의식을 담고 있다. 여기에는 꽃, 감금, 공격적이지만 억압된 열정, 절망적인 사랑, 성인과 유사한 오만한 존엄성 등 주네의 독특한 개인 라벨이 담겨 있습니다. 그는 "우주를 위해 자위"하고 싶어합니다(Sartre).
영화는 단순한 줄거리 서술과는 거리가 멀고, 이미지 자체가 풍부하다. Genet의 광기스러우면서도 엄숙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실제로 영화의 외부 장면 대부분은 콕토의 집 마당에서 촬영됐다. 실내 장면은 파리의 실존주의자들이 모인 라 로즈 루즈(La Rose Rouge) 나이트클럽을 배경으로 합니다.
영화 속 인물들은 모두 업계 전문가와 아마추어들이 연기한다. 영화 속 흑인 배우는 이발사와 남창이다.
이 영화는 곧바로 금지되었고, 몇 장은 파리의 몇몇 부유한 지식인들에게 팔려 그곳에 보존됐다.
영화계에는 계속해서 제넷에게 경의를 표하는 수많은 훌륭한 감독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함 "신주쿠 도둑의 일기"에서 오시마 나기사는 도둑을 훔치도록 놔두었습니다. Genet가 쓴 책.
제넷의 1950년작 '사랑의 노래'는 게이 영화계의 명작이다. 상업 극장에서는 개봉이 금지됐지만 지금도 게이 영화제 같은 순간에만 개봉이 가능하다. 그 이유는 '에로영화라고 하기엔 너무 예술적이거나, 예술이라고 하기엔 너무 에로틱하다'는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