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Battle of Los Angeles' 게임이 재미있나요? 플레이 해본 사람 있나요?
'Battle of Los Angeles' 게임이 재미있나요? 플레이 해본 사람 있나요?
이 글은 매우 재능 있는 플레이어가 쓴 것입니다.
"Battle of Los Angeles" 게임은 내 인생에서 플레이한 최고의 게임입니다!
우선, 이 게임 엔진은 매우 발전했습니다. 캐릭터가 움직일 수 있고, 외계인이 총격을 가할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이 계산된 것입니다. 실시간! 이것만으로도 ce3와 같은 고급 엔진과 경쟁하기에 충분합니다! 아시다시피 ce3와 같은 엔진도 실시간 계산일 뿐 뇌 영상과 같은 고급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태양을 바라보면 화려한 후광이 나타나는데, 이는 제작진의 세심한 생활 경험을 더욱 반영합니다! 게임 엔진의 실행 효율성도 매우 칭찬할만합니다. 플레이어의 이동 공간(일반인의 용어로 갈 수 있는 곳)은 2피트를 넘지 않지만 내 에일리언웨어 m17x 노트북은 정말 압박감을 느끼게 됩니다! 1440*900, 일부 장면에는 1x 프레임만 있습니다! 이는 엔진이 이미지를 계산할 뿐만 아니라 전장 전체의 데이터도 처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듀얼코어 엔진을 보셨나요? 제작진이 방금 개발했어요!
물론, 게임 제작진은 이미 많은 플레이어들이 실시간 계산 컷신에 익숙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특별히 코믹한 스타일의 컷신을 여러 개 제작했습니다. 이는 제작자의 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아시다시피 COD나 Crysis와 같은 나쁜 게임은 아트 기술이 너무 낮기 때문에 만화 스타일의 컷씬을 만들 방법이 없습니다! 예술, 스타일, 제작 비용에 관계없이 이러한 만화 컷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실시간 계산의 효과를 크게 가립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현실과 추상 사이를 오갈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두뇌는 수두증과 정상 사이를 오갈 수 있습니다! 매우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둘째, 게임에는 실제로 무려 5가지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이는 게임 배경에 대한 제작자의 정확한 이해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전쟁이 임박했을 때 레드 도트, 야간 투시경, 수류탄, 미니건과 같은 특수 장비를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그 민간인들은 m16을 살 여유가 없습니다! 나의 삼촌은 일년 내내 미국에 살았고 총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미국 M16은 수천 달러에 팔릴 수 있으며 소유하기 전에 매우 엄격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게임 제작자가 만든 이 사실적인 설정 덕분에 우리 플레이어는 더 이상 수많은 총을 마주할 필요가 없고 적을 죽이기 위해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간화라는 개념이 부각되어 더욱 놀라워요!
게임 내 어디에서나 기술적 진보가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탄약 상자는 COD 상자보다 훨씬 작지만 여전히 무제한 탄약 공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자동으로 탄약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미국의 기술이 어느 정도 발전했음을 보여줍니다! 아이러니한 점은 또 다른 측면에서 볼 때, COD와 같은 것이 이제 과거의 일이 되어버렸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게임의 AI도 매우 좋습니다! 외계인은 플레이어를 본 후 즉시 분노했습니다! 모든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피하는 것조차 잊어버린 채 무기를 쥐고 똑바로 움직였다! 공격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분노를 표출하세요! 정말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감히 외계인 한 명이라도 죽이려고 하면 나머지는 더욱 분노할 것입니다! ! 차를 짓밟고, 지구의 기술이 외계인의 발 밑에 짓밟히는 의미를 과시하고, 전혀 움직이지 않고 계속해서 공격을 가하는 모습! 다행스럽게도 그러한 끔찍한 장면은 게임과 영화에만 등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은 그러한 결단력 있는 전투 의지를 가진 외계인과 마주할 때 확실히 패배할 것입니다! !
게다가 게임의 맵 디자인도 굉장히 파격적이네요! 곳곳에 골목과 건물이 있지만 파괴로 인해 기댈 곳이 거의 없습니다. 이는 파괴된 대도시의 어려운 상황에 잘 맞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귀중한 게임을 낭비하지 않고 줄거리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떠다니는 구름 위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반면, CS, CF 및 기타 게임에서는 지도가 단순하고 공허하며 전투의 흔적이 없을 뿐만 아니라 플롯과의 상호작용도 없습니다! 두 플레이어는 서로를 죽이고, 폭탄을 해체하고, 좀비를 물리치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 정말 슬프다! 지도에서 건물의 질감은 매우 단순하여 영국 지중해 스타일을 드러냅니다! 제작팀의 극도로 높은 미적 취향을 더욱 강조합니다!
플롯을 말하자면, 이 게임은 "플롯이 게임을 제공한다"는 특징을 아주 잘 구현하고 있습니다. 미군이 구출하려는 민간인들은… 컷신 만화에서만 그들의 얼굴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가 에너지를 최대한 집중하여 지구를 구하는 평범한 군인의 기쁨을 경험하게 하세요! 게임 시작 시 진행자는 한 장의 그림 뉴스를 재생하는데, 이는 "...기지...미션...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와 같은 게임 오프닝과는 전혀 다릅니다. 이것을 제3자라고 합니다! 3인칭 오프닝을 이해하시나요? ! ! 현재 가장 앞선 예술적 가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 채 총을 들고 외계인을 쏘기 시작했지만, 이러한 배열은 게임의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할 뿐입니다! 만약 정말로 전쟁이 일어난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있을까요? 총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행운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게임 내에서 매우 짧은 시간에 외계인 기지를 파괴하는 엔딩 역시 현대전의 시시각각 변화하는 특성을 반영합니다! 폰이라 할지라도 황룡을 공격할 수만 있다면 전쟁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좋은 게임도 클리셰에 빠질 수 있지만, 클리셰라 할지라도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건! 이번 작품도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어요! ! 게임이 끝날 때 주인공은 파괴된 외계인 기지를 마주하고 미국 규칙에 대한 견해를 상투적으로 표현하여 외계인이 아무리 화를 내더라도 여전히 미국의 m16+ 수류탄에 쓰러질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여기서 하이라이트가 나옵니다! 이 컷신은 실제로 3인칭 시점입니다! 3인칭 시점을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폐허가 된 전장을 마주한 주인공의 키가 큰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COD와 같이 공항 학살과 같은 중요한 플롯 수준은 모두 3인칭 시점에 있습니다. 1인칭 시점. 한숨이 나온다. :내 실력은 남들보다 뒤떨어진다! 그들은 3인칭을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기술은 없습니다! 그러고 보니 제작진에 대한 깊은 존경심이 듭니다!
이렇게 말하면 감동이겠지만 COD 같은 클리셰 게임에 영향을 받아서 저처럼 그렇게 많은 감정을 느끼진 못할 거에요! 하하! 시골뜨기! 그냥 나를 부러워해! 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깊은 감정을 경험할 때! 확실히 모든 사람에게 충격을 줄 것입니다! 평생 자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골뜨기! 행동을 취하세요!
- 관련 기사
- 사우디아라비아가 포괄적인 유가 전쟁을 시작했고, 개막과 동시에 원유가 30% 급락했습니다. 우리나라의 유가도 이로 인해 영향을 받을까요?
- 찬물로 머리를 감으면 어떤 위험이 있나요?
- 은행 직원이 뺨을 맞은 후, 그가 와인 테이블에서 겪었던 비인간적 경험이 폭로됐다.
- 3월 15일 웨이하이시 신규 사례 상황 및 궤적 웨이하이시 확진자 활동 궤적
- '강희의 도래'는 몇 회까지 대학생인가요? 구체적인 날짜가 필요합니다.
- 국가안전보위부(NSA)와 국방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mi-m6 휴대폰은 샤오미인가요?
- 부자 2세 펑관잉의 결혼상태
- 국방부: 중-러 합동 해상훈련은 향후 중국 해군에 중요한 이슈가 될 것
- 중국 점토와 카올린 점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