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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흔일곱 학자 이야기 소개

'마흔일곱 선비 이야기'의 주제는 스승에 대한 '애정'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일본인의 마음 속에는 "게이"와 "충성", "게이"와 "정의"(물론 이러한 유형의 갈등에서는 "게이"가 승리함), "단순 기리"와 무한 사이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 "감정"의 갈등. 이 역사적인 이야기는 봉건제도의 전성기인 1703년에 일어난다. 현대 일본인의 사고방식에 따르면, 당시의 남자는 모두 남자였고, '애정'에 대해 모호함의 여지가 전혀 없었습니다. 47명의 전사들은 '우정'을 위해 명예, 아버지, 아내, 자매, 정의('정의') 등 모든 것을 희생했고, 마침내 '충성'을 이루기 위해 자살했다.

당시 규정에 따르면 각지의 다이묘는 정기적으로 쇼군을 만나야 했습니다. 막부는 의식을 주관할 다이묘 두 명을 임명했는데, 아사노 경도 그 중 한 명이었습니다. 두 명의 주례사는 모두 지역 다이묘였고 의식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막부의 중심 다이묘인 키라 영주에게 조언을 구해야 했습니다. 키라 후작은 고위 장관이다. 아사노 가문의 가장 똑똑한 가신인 오이시가 그 당시 그의 곁에 있었다면, 오이시는 주인이 세심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다시는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아사노호는 교묘함에 있어서 매우 순진했기 때문에 키라호에게 후한 선물을 주지 않았다. 또 다른 다이묘는 정교한 신하들의 지도 아래 키라에게 조언을 구하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키라 공은 일부러 아사노 공에게 의식에 어긋나는 옷을 입도록 요구했습니다. 식 도중 아사노 호우는 키라 호우의 지시에 따라 잘못된 옷을 입었다. 모욕을 당했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검을 뽑아 키라 경의 이마를 베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다른 보유자들에 의해 끌려갔습니다. '명예에 대한 연민'의 관점에서 볼 때, 키라 후작에게 모욕을 당한 것에 대해 복수하는 것은 미덕이지만, 쇼군의 궁전에서 칼을 뽑고 무력을 사용하는 것은 '충성'이 아니다. 아사노 허우는 자신의 "직위에 대한 충성"을 합법적으로 이행했지만 규정에 따라 제왕절개로 자살해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충성"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는 관저로 돌아와 옷을 갈아입고 제왕절개를 준비하며 가장 똑똑하고 충성스러운 가신 오이시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렸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서로를 바라보며 서로를 소중히 여겼다. 아사노 호우는 이미 의식의 요구에 따라 자리에 앉았기 때문에 칼로 배를 자르고 자신의 손으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아사노 경이 죽은 후, 그의 친척 중 누구도 고 다이묘의 가문 재산을 물려받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막부에 불충한 죄로 비난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아사노호의 영지는 나중에 몰수되었고, 그의 가신들은 주인 없는 로닌이 되었습니다.

'우정'의 의무라는 관점에서 볼 때, 아사노 영주의 신하들은 영주와 제왕절개를 하는 것이 의무였다. 주님은 "명예와 우정"을 위해 제왕절개를 하셨습니다. 만약 그들도 '우정'을 바탕으로 할례를 했다면, 그것은 당연히 키라 후작이 아사노 후작에게 행한 모욕에 대한 비난이 될 것이다. 그러나 Dashi는 은밀히 생각했습니다. 제왕절개 수술로는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주인의 끝나지 않은 야망을 완성해야 합니다. 영주는 다른 신하들에게 끌려가 복수를 할 수 없었다. 그들은 주군의 복수를 위해 키라호를 죽여야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막부에 대한 불충한 일이 될 것입니다. 복수를 계획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전에 그 계획을 보고하고, 정해진 기한까지 복수를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복수를 포기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례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일부 운 좋은 사람들은 충성심과 애정 사이의 모순을 조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키라 후작은 막부의 측근이고, 로닌의 복수 행위는 막부의 승인을 받지 못할 것이다. Oishi는 이 길이 그와 그의 동료들에게 효과가 없을 것임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그는 아사노 영주의 가신이었던 낭인들을 소집했지만, 키라 영주를 암살하려는 자신의 계획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1940년 일본 학교에서 가르친 것에 따르면 총 300명이 넘는 로닌이 있었고 그들은 만장일치로 제왕절개로 자살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오이시는 이 사람들 모두가 무제한의 "게이"(일본어로 "애정이 많고 성실한 사람들"을 의미)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키라 후작에 대한 복수와 같은 큰 문제에서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단순한 애정'만을 이야기하는 자와 '충성심'을 지닌 자를 구별하기 위해 주인의 재산을 어떻게 분배해야 하는지를 묻는 것으로 이들 로닌들을 시험했다. 일본인에게 이것은 시험이다. 만약 그 사람들이 제왕절개로 자살하는 데 정말로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들의 가족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Ronls는 재산 분배 기준을 놓고 치열한 논쟁을 벌였습니다. 가문의 우두머리는 가신 중에서 가장 높은 봉급을 받았고, 그가 이끄는 파벌은 원래 급여에 따른 분배를 주장했고, 오이시가 이끄는 파벌은 평등한 분배를 주장했습니다. Oishi는 로닌 중 "순수한 우정"만을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재빨리 알아냈습니다.

Dashi는 즉시 가족 장로들의 분배 계획에 동의하고 승리한 보유자가 모든 사람을 떠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 결과 가문의 리더가 일행을 이끌고 떠나게 되었고, 그들은 '쓰레기 전사', '무자비한 사람들', '도적' 등의 악명을 얻게 되었다. Dashi는 마침내 47명만이 복수를 계획할 만큼 강하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이 47명의 사람들은 오이시와 계약을 맺고 믿음, 사랑, "의무"가 무엇이든 그들의 서약을 방해할 수 있다고 약속했습니다. "우정"은 최고의 행동 강령이 되어야 합니다. 그 결과, 47명의 군인들은 혈통을 바탕으로 동맹을 맺었습니다.

그들이 가장 먼저 한 일은 키라호를 마비시켜 경계심을 잃게 만드는 것이었다. 그들은 명예와 부를 추구하지 않는 척 흩어졌습니다. Dashi는 Huajieliuxiang에서 종종 싸움에 빠져 있습니다. 방탕한 생활로 인해 그는 아내와 이혼할 기회를 잡았다. 이는 자신의 아내와 자녀가 최종 행위에 연루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불법적인 행위를 하려는 일본인들에게는 일반적이고 합리적인 조치입니다. 오이시의 아내는 슬픔에 잠겨 그와 헤어졌지만 그의 아들은 로닌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에도(현재 도쿄)라는 도시의 사람들은 복수를 원한다고 추측하고 있었습니다. 로닌을 존경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키라 경을 암살할 계획을 세울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47명의 군인들은 그러한 시도를 단호히 부인했습니다. 그들은 "우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인 척합니다. 그들의 시아버지는 그들의 부끄러운 행동에 너무 분개하여 그들을 집에서 내쫓고 약혼을 파기했으며 친구들은 그들을 비웃었습니다. 어느 날 다시의 절친한 친구는 술에 취해 여자와 놀고 있는 다시를 만났다. 오이시는 절친한 친구에게도 주인에 대한 '애정'을 부인했다. 그는 "복수? 정말 어리석은 일이다. 인생은 시간에 맞춰 즐기는 것이어야 한다. 술을 마시고 노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고 말했다. 친구는 그것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의 칼을 칼집에서 꺼내어 보았다. 그것. 그는 칼날이 반짝이면 다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Dashi의 칼은 이미 녹슬었습니다. 그래서 친구는 다시가 진실을 말하고 있다고 믿어야 했고, 그는 길거리에서 술에 취한 남자에게 공개적으로 침을 뱉고 발로 찼습니다. 로닌은 복수를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아내를 매춘부로 팔았다. 처남도 로닌 중 하나였다. 복수의 비결이 누나에게 알려졌음을 알게 된 그는 실제로 자신의 충성심을 증명하기 위해 자신의 누나를 칼로 죽일 계획을 세워 오이시가 로닌의 가담에 동의하게 했다. 복수 작전. 장인을 죽인 로닌이 있었습니다. 내부로부터 정보를 얻어 언제 조치를 취해야 할지 판단하기 위해 여동생을 키라호 가문에 시녀와 첩으로 보낸 로닌도 있다. 복수를 마친 후 그녀는 자살해야했습니다. 왜냐하면 키라를 섬기는 척을 하고 있지만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죽어야 하기 때문이다.

12월 14일 눈 내리는 밤, 키라 후작이 연회를 열었고, 경비병들은 모두 술에 취해 있었다. 로닌은 잘 방어된 망루를 점령하고 경비병을 진압한 후 곧바로 키라 후작의 침실로 달려갔습니다. 침실에는 키라 후작이 없었지만 이불은 여전히 ​​따뜻했다. 이를 통해 도적들은 그가 구석에 숨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침내 그들은 숯 오두막에 웅크리고 있는 한 남자를 발견했습니다. 로닌이 오두막 벽을 향해 창을 찔렀지만, 창을 뽑았을 때 끝에는 피가 묻어 있지 않았습니다. 창은 키라호에게 맞았지만, 창을 뽑자 키라호는 소매로 피를 닦았다. 그의 작은 속임수는 아무 소용이 없었고, 도적들이 그를 잡아냈습니다. 그는 자신이 키라호가 아니라 단지 키라호의 가문의 장로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47명의 병사 중 한 명이 아사노 경이 쇼군 홀에서 키라 경의 이마를 베었고, 그의 이마에는 분명히 흉터가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했습니다. 이 흉터를 토대로 도적들은 그를 키라 후작으로 식별하고 그 자리에서 제왕절개로 자살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제왕절개 수술을 거부했는데, 이는 그가 겁쟁이라는 사실을 증명했을 뿐입니다. 그래서 로닌들은 아사노 영주가 사용했던 칼을 사용하여 키라 영주의 머리를 자르고 제사 의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머리를 씻은 후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두 번 얼룩진 검과 키라 영주의 머리를 들고 아사노의 무덤을 향해 줄을 섰다.

로닌의 행동으로 에도(지금의 도쿄) 전체가 감염되었고, 사람들은 기쁨과 열정으로 가득 찼습니다. 한때 로닌을 의심했던 가족들은 달려와서 로닌을 포옹하고 큰 존경을 표했고, 대가신의 왕자들은 그들을 따뜻하게 대접했습니다. 그들은 아사노 호우의 묘지에 와서 그의 머리와 칼을 무덤 앞에 놓을 뿐만 아니라 죽은 왕에게 바치는 기도문도 낭독했습니다. 그 기도문은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는데, 그 일반적인 의미는 다음과 같다.

“마흔일곱 명이 주님의 영 앞에 경배를 드렸습니다.... 주님의 복수가 완성되기 전에 우리는 정말로 주님의 무덤을 방문할 얼굴이 없습니다. 좋은 기회를 기다리며, 세월이 흘러가네요... 이제 키라 후작의 목을 바칩니다.

이 칼은 스승님이 돌아가시기 전에 소중히 여기시며 우리에게 잘 보관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이 칼을 사용하여 원수의 머리를 다시 베어 복수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간절히 기도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사랑'에 보답했지만 여전히 '충성'이 필요하다. 사전 신고도 하지 않고 복수의 법칙을 어겼기 때문에 죽음만이 두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충성'을 배반한 것이 아니라, 모두 '충성'의 이름으로 요구되는 모든 일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쇼군은 47명의 군인들에게 제왕절개로 자살하라고 명령했다.

중국 교과서. 일본 초등학교 5학년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주군의 복수를 하고, 그들의 우정은 굳건하며, 후손들에게도 존경을 받아야 한다...그래서 신중하게 고려한 끝에 막부는 그들에게 다음과 같이 명령했습니다. 제왕절개로 자살하는 것이 실제로는 두 세계 모두에서 최고였습니다. ”

이것은 로닌이 자신의 손으로 목숨을 끊고 자신의 '우정'과 '의무'에 대해 최고의 보답을 했다는 뜻이다.

마흔일곱 아코 로닌이 키라의 머리를 들고 있다. , 그들은 센가쿠지 사원으로 행진하여 머리를 아사노의 무덤에 바쳤고, 그 중 47명은 막부에 의해 억류되어 재판을 기다리다가 겐로쿠 16년에 막부의 명령으로 수개월간 억류되었습니다. 그 중 테라사카에몬만이 살아남았고, 겨울이 되자 목숨을 바친 애국자들은 세세토록 칭송을 받을 것입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