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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플롯 일러스트 - 서유기 일러스트 그리는 법
서유기의 원작
'서유기'라고도 알려진 '서유기'는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이며, 명나라 소설가 오성은(吳成恩). 이 책은 당승이 서양 유학과 여든일의 고난을 겪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손오공, 주팔계, 사승의 전설적인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책 제목: Journey to the West
별칭: Journey to the West
저자: Wu Chengen
범주: 고전 로맨스 소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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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 명나라
주인공: Tang Xuanzang, Sun Wukong, Zhu Wuneng, Sha Wujing
유명한 이야기: Havoc in 천궁, 삼골요괴 등
장 수: 100장
'서유기' 책은 처음 7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시에 Sun Wukong이 등장하여 그의 기원, 상속, 능력 및 기질을 설명합니다. 한편으로 Sun Wukong은 하늘, 땅, 지하 세계 및 물의 네 영역을 여행합니다. , 4계의 특징을 묘사하고, 3차원과 4계의 입체적인 사고활동 공간을 구축합니다. 8장부터 12장까지는 당승의 탄생과 당태종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간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13장부터 100장까지는 손오공, 백룡마, 주팔계, 사대사가 당승을 서쪽에서 보호하여 불경을 구하고, 도중에 마귀를 제압하고, 99가지와 81가지 어려움을 겪으며 도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서쪽 하늘, 경전을 얻고 깨달음을 얻습니다. 무수한 방편, 다양한 원인과 조건, 비유와 말씀을 사용하여 부처님의 법은 심오하고 오묘합니다.
'서유기' 삽화(29장) '서유기'의 텍스트는 주로 방언으로 되어 있으며, 가끔 칭찬과 시를 주로 사용하여 배치하고 은유한다. 큰 소리로 말하거나 노래하는 데 적합한 구어체로 문장 패턴을 평행화합니다. 마치 이야기꾼이나 무대가 바로 눈앞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톤과 리듬이 사람의 심리에 영향을 미치고 매력을 높이는 반면, 이야기꾼의 톤이 너무 강하고 생활에서 활용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다. 방언은 유머러스하고 흥미로우며 때로는 교활하고 교활하며 서양 지역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찬미하는 시가 많고 화려하고 화려한 수사가 많으며 화려하고 부유하며 평화롭고 자유로운 선경의 풍경과 악마를 묘사합니다. 동굴, 신, 악마 등의 이미지를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그것은 독자들의 눈을 보석, 옥, 나뭇가지로 가득 채우고, 몽환적이고 선경적인 세계로 만들어줍니다. 불교에게 있어서 이러한 '이상한 나라'는 단지 환상이 아닙니다. 인도에는 상대적으로 건강하고 번영하는 삶을 살 수 있었던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왕자와 귀족 계층이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불교는 도시 국가 체제에 적합하며 종종 땅에 "이득"을 줄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훨씬 더 속물적입니다. 『서유기』에는 악마를 토벌하기 위한 모험담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불교에서 강조하는 '힘'과 '대담함'과 관련이 있다. 『서유기』의 문학적 스타일은 사실 불교 경전의 스타일이다. 그 구상, 장르, 줄거리, 표현 방식은 모두 불교 경전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며, 환상적이고 과장된 구상 방식을 많이 사용한다. ), 마술, 변화(지진, 땅의 균열, 화재 등), 영혼 이탈, 몽유병, 저승(지옥) 입성, 승천, 다른 세계(용궁, 바다 등)로의 여행 등 , 더 많은 은유가 수사적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대승경』에서는 8가지 유형을 제시하고 있다. “은유에는 8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환유, 하나는 은유, 세 번째는 은유, 넷째는 비은유, 다섯 번째는 전은유, 여섯 번째는 후의 은유, 일곱 번째는 전후의 은유이고, 8은 보편적인 은유이다." 그리고 이를 예를 들어 설명했다. 『대지론』도 “은유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거짓 은유이고, 다른 하나는 실제 사물에 대한 은유”라고 지적한다. 이른바 '거짓 은유'와 '진짜 은유'가 특히 흔히 쓰이는데, 이는 여러 은유를 병치한 것이다. 이는 특정 작품에서 너무 흔해서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불교의 자타카(Jataka) 이야기는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와 매우 유사하다. 불교 번역 문헌 중에서 『자타카(Jataka)』 또는 『자타카 탄(Jataka Tan)』은 고대 인도의 이야기로 알려져 있다. 《민속우화집》은 그리스의 이솝우화와 동일하다고 할 수 있는 고대세계의 우화문학을 모아놓은 책이다. 담무자가 쓴 대반열반경(大舌涅槃界)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아투아까경(본생경의 또 다른 음역)이란 무엇입니까? 세존이신 부처님은 원래 보살로서 고행을 행한 자였습니다. 소위 비구는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나는 예전에 그렇게 한 적이 있습니다. 보살의 길을 걸을 때 사슴, 전갈, 토끼, 수수왕, 전륜왕, 용, 황금 날개 새 등을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을 본생이라 합니다. .본체는 불교전통의 집합과 동시에 형성되었다. 불교시대에는 '삼불세계'와 '과거칠불'이라는 개념이 형성되어 성스럽고 영원한 부처님이 전생을 찬탄하는 데서 '자타카'라는 개념이 형성되었습니다. 나타났다.
현재 인도 마디아프라데시의 말와 지역에 아소카 왕(기원전 268년~기원전 232년)이 건설한 산치 탑의 아치 길에 있는 부조에는 자타카와 붓다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동진나라 때 달마현은 달마를 찾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했고, 본생담에 나오는 것처럼 보살이 비둘기를 위해 고기를 자르고, 동물에게 눈을 주고,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몸을 바친 곳으로 갔다. 사자왕국(스리랑카)에서 그는 부처님의 이를 공양하는 왕의 도시를 만났습니다. "왕은 길 양쪽을 걸었습니다." "보살은 지난 500년 동안 다양한 현현을 보였습니다. 위대한 인물일 수도 있고, 코끼리의 왕일 수도 있고, 사슴이나 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이미지는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실제 사람처럼 보입니다." Xuanzang이 쓴 "당 서부 지역 기록"에도 Wuyin에서 Jataka 이야기의 인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호시는 한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화엄경의 마지막 장인 "법계에 들어가는 것"은 전체 책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 책은 달마 봉사를 위해 이 도시 저 도시로 갔던 재능 있는 소년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스승님을 연달아 만났지만 그는 형식적이지 않았습니다. 이 무한한 환상과 "구더기를 씹는 것"을 소설로 표현하는이 진부한 표현은 "풍신방"과 "81 난관"의 "서기로가는 36 길"의 스승입니다. 난카이대학 중국학과 교수이자 박사 지도교수인 손창우(Sun Changwu)는 "서유기"에서 "선과 바보경"의 수다치경세핀(Sudaqi Jingshepin)은 사리불과 여섯의 음모에 다채로운 예술적 표현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증예아가마경』 제29권과 『대지론』 제45권에 기록된 불교 제자 사리불과 목련련의 투쟁과 결합되어 “대중소설”을 지적하고 있다. 당대 삼장경이 체치국과 싸운 것은 확실히 사리뿟타가 육사를 항복시킨 것과 똑같다. 또한 삼장경의 후손인 주팔계 등은 모든 일에 신중하고 총명하다고 한다. , Sariputra Moggallana의 노력과 유사할 수 있습니다."
Wu Chengen은 Hu Shi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다음 정보는 "Hu Shi의 서유기 연구"에서 발췌되었습니다. 4. Wu Chengen의 죽음에 관하여 연도: 재작년에 "서유기 서문"을 썼는데 "서유기"의 저자는 누구인지 아직 몰랐습니다. 소설 『서유기』는 명나라 중기 이후에 쓴 것이 틀림없다”, “명나라 중기 이후에 무명의 소설가가 쓴 것 같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소설비평』 제2권 76쪽을 발견했는데, 산양정암(山陽丁兵)의 말을 인용하여 회안주 강희시대 초기의 고서와 미술문서 목록에 따르면 『서유기』는 다음과 같다고 말하고 있다. Huai'an Jiajing의 중년 공물 학생 Wu Cheng'en이 썼습니다. "소설 연구"에서 수집된 자료는 최악이지만 Ding Yan은 유학자이고 그의 말은 "Huai'an 현 연대기"를 기반으로 하므로 그의 지도에 따라 Wu Chengen에 대한 자료를 검색했습니다. 이제 Zhou Yucai 선생님은 자신이 수집 한 많은 자료를 나에게 복사했으며 아래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Tianqi의 "Huai'an 현 연대기"16, "문자"2, "현대 문학 정원"] Wu Cheng'en은 민감합니다. 지적이고 지능적이며 Bo Ji Qun Shu는 Qin Shaoyou의 스타일을 갖춘 우아하고 유려한시와 산문의 첫 획입니다. Fu Shan은 코미디와 그가 쓴 여러 가지 잡화로 유명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실제로 명나라를 제2군에게 가르친 뒤 부끄러움에 절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시를 낭송하며 술을 마시다가 죽었습니다. 에세이 모음집이 집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Qiu Shao와 그의 제자들이 함께 모여 그것을 조각했습니다. 또한 19권 "Yi Wen Zhi" 1, "Huaixian Wenmu"] Wu Cheng'en: "Sheyang Collection" 4권, 구술 권 "서유기"; 강희의 『회안현연대기』 11, 12]는 천기의 『지』와 동일하다. Tongzhi의 "Shanyang County Chronicles"XII, "Characters"] Wu Chengen의 예명은 Ruzhong, 그의 이름은 Sheyangshanren, 그의 Gongshu입니다. 그는 Jiajing의 중년 Gongsheng (선거 기록에 연도가 기록되지 않음)이자 공식 Xingxian Cheng이었습니다. 똑똑하고 지식이 풍부해 세상이 추천하는 인물이다. 당시 그가 쓴 금과 돌에는 많은 비문이 있었습니다. 가족은 가난했고 자녀도 없었으며 그의 원고 중 많은 부분이 손실되었습니다. 이족 출신의 추정강(秦政康)은 미완의 작품을 정리하여 4권으로 나누어 세상에 출판하였다. 지사 Chen Wenzhu는 "Sheyang Cunmu"라는 제목의 서문과 십일조 구름을 다루는 "원고의 계속"을 한 권으로 썼습니다. 18 장 "이문"] Wu Cheng'en : "Sheyang Cumulative Manuscript"가 4 권으로, "Continuation Manuscript"가 1 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광서의 『회안현실기』 28권 '인물' 2권, 38권 '의문'에는 위와 같은 내용이 담겨 있다. 『산양기』 5권 『관료』 1권에는 『명태수』에 “황과화는 용경 2년에 임명되었다. 진원주(陳文柱), 예호는 위슈(玉葉)가 면양에서 태어나 진사(金師)였다. 소원제는 만력(萬利) 1년에 임명되었다. "자오쉰(趙近)의 『거숴』 제5권에는 완귀성(萬健成)의 『차우과화(趙河愛)』에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총명했고, 시와 수필을 썼으며, 유머에 능했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잡다한 글을 썼고 한동안 유명해졌습니다. "기타 메모"가 무엇을 위해 쓰여졌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화현문목』에는 이씨가 지은 『인기서유기로망』이 수록되어 있다. 이 책은 명나라 초기에 유행하여 골목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즐겁게 읽었습니다. Sheyang에 따르면, 내가 야망을 편찬하러 갔을 때 멀지 않았다. 대중 소설에 따라 성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할 수도 있다. 그의 말에는 어느 정도 근거가 있어야 한다. 방언과 속어를 보면 화이 고향의 거리와 골목의 어린이와 어린이들에게 모두 친숙하지만 다른 곳, 특히 화이 사람들의 손에서는 동일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태양 쏘기 게임의 특별한 펜은 마을 노인과 소년의 웃음과 농담을 이야기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수련의 비결을 찾아 파내야 한다.
Zhou 씨의 "Cha Yu Ke Hua"에 대한 검토는 Wu Yu의 "Shanyang Zhiyi"4 권을 기반으로합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Tianqi Jiu Zhi 씨는 "민감하고 총명하다"고 말하면서 현대 문학 정원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Bo Ji Qun Shu는시와 수필을 썼고 농담에 능숙하여 한동안 유명해졌습니다. 처음에는 『잡기』가 어떤 책인지 몰랐어요. 나는 또한 "Huaixian Wenmu"를 읽었고 "서유기"가 Mr. Mr.가 쓴 것임을 알았습니다. 『서유기』에 따르면 원래는 정도서라 불렸는데, 이는 진단의 주된 목적과 일치한다고 한다. 원나라 도교원에서는 이 책이 조국 초기의 실존 인물인 추창춘이 지었다고 하여 명하였다. '카운티 크로니클'은 이 씨가 그 일을 했다고 전한다. 종말이 오면 스승은 멀리 있지 않으며 그의 말에는 근거가 있어야합니다. 이는 이 기록이 장춘의 이른 봄에 쓰여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지 선생이 그것에 대해 대중적인 로맨스를 썼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삼국지"는 원래 진수가 썼고 "연의"는 낙관중이라고 불렸습니다. 책에는 우리 고향의 방언이 많이 있는데, 그것이 화이족이 쓴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Sheyang 씨가 쓴 "서유기"도 있습니다. Wu Yu | 또한 Qiu Changchun의 "서유기"를 착각했습니다. 유지가 서문을 쓴 추창춘의 『서유기』는 여행을 기록한 지리서로 이 책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완귀성은 오(吳)의 이론에 의존했지만 허애(河愛)의 이론이 죽은 후 학자들은 장춘진인(長春真仁)의 원서의 성격을 알았으므로 이 이론은 자멸적이었다. Wu Yu의 "Shanyang Zhiyi"권 4에는 Wu Chengen에 대한 많은 자료가 있으며 아래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Jiajingzhong에서 Wu Gong은 Chengen으로 태어났습니다. 예의는 Ruzhong이고 이름은 Sheyangshanren이며 재능도있었습니다. 우화이(吳淮)의 학자. 우민은 예술의 대가이며 금과 돌판에 축하와 선물을 자주 씁니다. 칼 사냥꾼으로 Shentai Pavilion의 Nuo Gongjuqian을 추천합니다. 숫자는 홀수이지만 우연은 아니며 현 행정관은 조공관인 장싱(長興)뿐이다. 그는 가난하고 늙었으며 상속인도 없었으며, 그의 원고 중 많은 부분이 흩어지고 유실되었습니다. Qiu Situ Zhenggang은 불완전한 작품을 정리하고 친구 Ma Qingxi와 Ma Zhuquan이 쓴 사본을 얻었으며 또한 지역 사람들의 컬렉션에서 수집하여 4 권으로 나누어 조각하고 이름을 "Sheyang Cunmu"라고 명명했습니다. . Wuyue Mountain 출신의 Chen Wenzhu가 서문을 썼습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자가 회안을 지키고 있을 때 서자는 회하를 건너기 위해 장흥으로 갔다. 그는 장흥으로 여중성으로 가서 아들과 친분을 쌓았다. 세 사람은 한후사에서 술을 마셨다. , 술을 마시고 지치지 않고시를 토론했습니다. "육경"이래는 한나라와 위나라만이 최근이라고하는데, 시는 "삼백장"이후이다. Xu Shisheng과 Zi Shenwei의 시는 감정과 관련된 만큼 아름답고, 그들의 말은 미묘하지만 심오하며, 그 의미는 넓고 심오합니다.” 그의 말은 심오하고 떠오릅니다. 그를 칭찬한 사람은 Zhang Wenqian뿐입니다." 그의 사후 컬렉션을 읽어 보면 우리 카운티가 명나라에서 최고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의 책과 정기 간행물의 판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처음에는 사본을 얻었지만 종이와 잉크는 분실되었습니다. 그 후, 4권의 인쇄본이 차례로 수집되어 속편이 완성되었습니다. 그의 시는 모두 "산양기 고문집"에 수록될 예정이며, 각 문체 중 뛰어난 시 한두 편을 선정하여 여기에 출판하여 "꽃잎 향기"의 의미를 표현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따르면 진원주(陳文景)가 용청(龍淸) 초기(약 1570년) 회안(淮庵)을 지키고 있을 때 오승은(吳承恩)이 아직 살아 있었다고 한다. 이를 토대로 그의 나이를 알 수 있다: Jiajingzhong (약 1550년), Sui Gongsheng. 가경(嘉智) 말(1560년)에 장전현(長広縣) 현판사로 임명되었다. 용청(龍淸) 초기(1570년경), 그는 회안(淮庵)에서 진원주(陳文柱), 서자옥(徐子玉)과 함께 술을 마시고 글을 쓰며 교제하였다. 만리시대(1580년경) 초에 오승근이 사망하였다. 오승근은 아마도 정덕말(약 1520년)에 태어나 만력초(약 60세)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 Tianqi의 "Huai'an Chronicle"은 Tianqi 6년에 편집되었으며, 이는 서기 1626년 Wu Chengen이 사망하기 불과 40~50년 전입니다. 서유기 삽화 그리는 방법
서유기 삽화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당승의 모자를 그린 다음 머리를 그립니다. 그리고 아래에 의상을 그리고 캐삭 위에 체크무늬를 그려주세요.
2. 그런 다음 당승의 양쪽에서 갈퀴를 들고 있는 큰귀돼지 바지에와 짐을 들고 있는 정직한 샤생을 그려보세요. 땅에 선을 그린 후, 위의 구름과 안개를 타고 날아가는 손오공을 그리고 하늘의 구름을 추가합니다.
3. 당승의 피부색을 칠한 후 눈을 검게 칠하고 입과 턱을 빨갛게 칠하고 모자와 관복을 빨강과 노랑으로 칠한다. 마찬가지로 주팔계와 사승에게 피부색을 바른 후 옷도 좋은 색으로 칠해진다. 마지막으로 손오공도 그려지고, 땅은 부드러운 녹색으로 칠해지고, 구름은 파란색으로 칠해진다. 서유기의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이 완성된다.
'서유기'는 오성은(吳成恩)이 지은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이다. 이 책은 Sun Wukong, Zhu Bajie 및 Sha Wujing이 Tang 승려가 서양에서 공부하는 것을 보호하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저자 Wu Cheng'en은 낭만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극도로 풍부한 상상력의 날개로 솟아오르고, 다채롭고 마술적이며 장엄한 환상의 세계를 묘사하고, 일련의 흥미롭고 매혹적인 신화 이야기를 창조하며, 이상화되고 비범하고 경이로운 Sun Wukong을 성공적으로 창조합니다. 신성한 인물.
'서유기'는 신과 악마를 소재로 한 중국 소설의 고전으로, '로망스'와 함께 중국 4대 고전소설로 꼽히기도 한다. 삼국지', '수호전', '붉은 저택의 꿈' 등의 걸작이다. 『서유기』는 출간 이후 대중들 사이에 널리 유포되었으며, 다양한 버전이 끊임없이 등장했다. 서유기의 사실적인 그림을 그린 사람은 누구입니까?
현지 신세대 CG 화가이자 컨셉 디자이너 ——Liu Dongzi:
주요 스타일: 원숭이 예술, 유럽 회화 학교
대표 작품: "Blood Red Sunset" " ", Zhang Jizhong 버전 "서유기"의 개념 디자인 및 캐릭터 디자인. 현재 유럽 만화 '로열 블러드' 등에 연재 중인 영화 '원숭이 왕' 컨셉 디자인.
일러스트 미술계에서 Liu Dongzi에 관해 사람들은 종종 그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가합니다. "Dongzi의 주먹과 그의 그림은 사람들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네, Liu Dongzi의 그림 그의 하드코어한 스타일은 사람들을 매우 "활기차게" 보이게 만듭니다. Liu Dongzi의 작품을 관찰하면서 그는 원숭이에 대한 집착으로 인해 원숭이와 관련된 모든 요소를 그렸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중국 그림 원숭이 왕, 원숭이 왕의 가장 생생한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 명입니다.
유동자의 화풍은 끈기로 가득 차 있지만 전체적인 붓놀림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겸손하다. 그는 중국적인 요소를 더 많이 그렸지만 그의 그림 스타일은 유럽 회화 학교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따라서 국제적인 스타일로 해석된 중국 요소는 대중적이고 유행하며 국제적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장지중은 신작 '서유기' 촬영을 계획하고 있을 때 류동자를 최고 미술 감독으로 강력히 초청해 신작 '서유기'의 컨셉 디자인을 맡았다. . 이는 그가 중국화단에 끼친 영향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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