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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전통 악기는 무엇인가요?
1. 샤미센(샤미센) 샤미센의 조상은 중국의 삼현현입니다. 삼현은 1560년 오키나와를 거쳐 일본에 소개되었습니다. 일본 예술가들의 변형을 통해 샤미센은 샤미센(실)이 되었습니다. 원래 일본 삼현어는 창로 시대(1560년대)에 류큐에서 수입된 중국 삼현어를 수정한 것입니다. 일본에서 북채로 이 악기를 처음 연주한 사람은 비파를 연주하는 시각 장애인이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이 악기가 어떤 멜로디와 리듬에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이는 빠르게 음악가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일본 음악의 활발한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샤미센은 인형극(닌고조루리)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당시 음악가들의 생계를 유지하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샤미센은 탄생 이후 귀족 사회가 붕괴되고 서민 문화가 부흥하면서 하프와 함께 '일본 악기의 왕'으로 불려왔습니다. 일본의 다양한 민속 예술(디게와 고토 음악계에서는 관습적으로 산신이라고 불림)에서 널리 사용되지만, 악기로는 얇은 장대, 중간 장대, 두꺼운 장대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지며, 모양과 기술은 거의 동일합니다. , 구체적인 구조와 연주 범위의 세부 사항에서만 명백한 차이가 있습니다. 두꺼운 막대는 강하고 큰 소리를 내고 얇은 막대는 매우 섬세한 소리를냅니다. 지금까지 일본 무용과 오페라의 대표적인 반주 악기가 되었습니다. 무려 30명에 달하는 레가토 합창단인 "긴 노래"는 일본 생활에서 샤미센의 특별한 위상을 더욱 잘 보여줍니다. 샤미센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이 "츠가루 샤미센"입니다. 쓰가루 샤미센은 일본 혼슈 북부, 현재의 아오모리 현 쓰가루 지역에서 유래되었으며, 초기에는 '보조'라고 불리는 맹인 거리 예술가들이 샤미센 현악기를 사용했습니다. "보조이 샤미센"이라는 악기이기 때문에 현재 정확한 유래와 역사는 문서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쓰가루 샤미센은 19세기 중반 쓰가루 북쪽의 가네키 가미가하라라는 마을에서 태어났다고만 전해지고 있습니다. 창립자 Nintaro라는 사람이 Nintaro를 설립했습니다. 쓰가루 샤미센은 다른 샤미센 악기와 다릅니다. 샤미센은 단지 민요 등의 반주 악기일 뿐이지만, 점차 조율이 필요 없는 독주 악기로 발전해 왔습니다. 재즈처럼 즉흥적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쓰가루 샤미센은 즉흥적이고 타악기적인 연주 스타일과 빠른 템포가 특징입니다. 연주자가 플렉트럼을 사용하여 칠 수 있기 때문에 타악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쓰가루 샤미센은 일본의 "일본의 재즈"로 알려져 있습니다. 츠가루 샤미센은 두꺼운 샤미센보다 크고 현도 두껍고 음질이 강력하고 강력합니다. 유명한 쓰가루 샤미센 연주자로는 카미즈마 히로미츠(Kimizuma Hiromitsu)와 요시다(Yoshida) 형제가 있습니다. 2. 사쿠하치(Sakuhachi) 샤쿠하치는 당나라 시대에 중국에서 전래된 일본의 전통 목관악기입니다. 샤쿠하치는 수직으로 부는 악기로, 샤쿠하치 1개 길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고대 중국의 민족 악기에도 "샤쿠하치"가 포함되어 있지만 현재는 복건성 남부의 남음(南陰)을 제외하고는 매우 드물다. 샤쿠하치는 피리의 일종으로, 피리의 역사는 9000년 전 뼈피리로 거슬러 올라간다. 가호문화유적에서 출토된 7공 뼈피리는 세계 최초의 관악기이다. 플루트의 원래 이름은 디였고, 샤쿠하치는 당나라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으며 이후 일본에 전파되어 일본 고전 음악의 대표적인 악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푸젠성 남부의 남음음악만이 중국의 주요 악기로 남아있습니다. 샤쿠하치는 일본에서 에도 시대에 결성되었으며 원래 일본 불교의 푸화종에서 불교 음악을 연주하는 악기로 사용되었으며, 연주자는 모두 푸화종의 니시 승려였습니다. 메이지 시대 이후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샤쿠하치는 도쿠가와 시대에 승려 집단에 의해 널리 연주되었습니다. 샤쿠하치를 연주하는 것은 깨달음의 효과를 얻기 위해 선의 정신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연주 과정에서 악기를 통해 소리를 내기 위해 숨을 들이쉬거나 불거나, 이를 해석하기 위해서는 가장 큰 정신을 사용해야 합니다. 1. 구조 길이가 대부분 1개의 샤쿠하치이므로 "샤쿠하치"라고 부르지만 종류가 다양하여 길이가 균일하지 않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피트 8인치 크기 외에 두 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1피트 6인치 크기입니다(유명 작품 "봄의 바다"에서 사용됨). 대나무 뿌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연주 시 윗부분의 '노래하는 입'에 있는 구멍으로 바람을 불어넣고 양손으로 구멍을 누르면 다양한 음악소리가 나옵니다. 앞면에 4개, 뒷면에 1개입니다. 2. 학교 및 직장 주요 학교는 "두산류"와 "친코류"입니다. 두 학교는 음악을 표기하는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중세 시대에는 주로 거문고와 지가의 레퍼토리를 개작했으며 종종 치터 음악과 지가의 샤미센과 결합하여 3인조 앙상블을 형성했습니다.
그 후, 샤쿠하치를 위해 특별히 작곡된 곡이 제작되었는데, 그것이 바로 "혼키나타"입니다. 솔로 외에도 듀엣 등 다양한 형태도 있다. 메이지 시대 이후에는 서양음악의 요소를 흡수하여 현대음악이 많이 창작, 연주되었습니다. 샤쿠하치의 유명한 작품으로는 "육단의 노래"(고토 연주, 야츠하시 가이쇼 작곡), "치도리노 노래"(고토 연주, 요시자와 가인호 작곡), "봄의 바다"(현대 음악, 미야자와 Kaori) 작곡 : Cheng Michio) 외 3. 음높이와 기보법 음역은 2옥타브보다 약간 넓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악보 표기법은 일본어 가타카나와 한자를 혼합하여 음높이를 표시하고 가로 쓰기 대신 전통적인 직선 쓰기를 사용하는 다양한 연주 표기법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피트 8인치 파이프의 경우 서양 음계의 D, F, G 및 A가 일본어 가타카나로 각각 "로, ツ, 레, 치"로 기록됩니다. "ハ"는 "도잔류"에 사용되고 "리"는 "고토류"에 사용되어 C음을 표시합니다. 3. 13현 고쟁(Koto) 13현 고쟁 13현 고쟁은 몸을 앞으로 눕힌 채 오른손의 처음 세 손가락으로 무릎을 꿇고 연주하는 13현의 큰 치터입니다. 플레이어. '정'이라는 단어는 사마천(Sima Qian)이 쓴 '사기'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시는 '훈계와 손님을 쫓는 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극단과 노래를 빨리 듣고 보고 부르는 것이 진정한 진족이다." 목소리도 ""이다. 도자기를 두드리고, 거문고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사람들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을 의미하며, 눈을 즐겁게 해주는 정통 진 음악입니다. (이런 형태의 음악은 외국에서 유입되었지만 진시황제에게도 흡수되었다. 따라서 이시는 손님을 손님으로 두지 않는 정치적 관행을 반박했다.) 이를 바탕으로 진나라(현재의 산시성과 감숙) 이전에 정(鄭)은 서주(西周)나라 진(秦)지방에 전파되었는데, 그 역사는 2,800년 전이다. 정(鄭)은 진(秦)나라에서 처음으로 유행했기 때문에 역사상 진정(秦鄭)이라고도 불렸다. (편집자 "Tai Ling Jiu Jian"은 설명합니다. Li Si가 언급 한 외국은 진 이외의 국가이며 현재 의미의 외국이 아닙니다.) 동한 왕조의 Ying Shao는 "풍속의 로맨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of Rites and Music": "정(鄭) "다섯 개의 현이 몸을 만든다." 이에 따르면 원래 정(鄭)은 다섯 개의 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삼국시대에 고쟁은 대나무 차임 몸체에서 목제 몸체로 변형되는 과정을 완료했는데, 그 결과 고쟁 몸체가 넓어지고 길어지면서 12현의 고쟁(삼국·위서)이 등장하게 되었다. 800년 넘게 유통된 후, 수나라에서야 현이 추가되어 13현 치터가 되었습니다. 300년이 넘는 당나라 시대 동안 고쟁은 오랫동안 12현 악기와 13현 악기가 공존하며 각각 우아한 음악과 대중음악에 사용되었습니다. 중국 당나라의 정(鄭) 제작은 서기 7세기 전반에 일본에 소개되었습니다. 일본이 파견한 수많은 '당나라 사신'이 우리 나라 장안에 와서 중국 문화를 연구하고 조사했습니다. 일본은 나라 시대에 고대 중국의 13현 제도를 유지했습니다. 원래는 궁중에서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 후 천년 동안 고토는 점차 일본 전통 음악의 주요 악기가 되었습니다. 현대 일본 거문고는 기본적으로 당나라 체계를 따르고 있으며, 그 문화적 흔적은 당나라 정신과 일치합니다. 다이쇼 시대부터 현대 음악 연주에 적합한 20현 고토를 비롯한 일본의 고토도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우아하고 선율이 아름다운 고쟁 음악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이 고전적이고 조화로운 소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을 취하게 만듭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고쟁과 서양 악기가 서로 융합되어 원래의 귀족적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 새로운 음악 분야를 열었습니다. 일본의 정악(鄭樂)은 우리나라 당나라의 정악(鄭樂)이며, 우리나라 링난(寧南)에 퍼진 얼시 악보와 그 유래가 같다. 24번 음표는 우리나라 당나라 고쟁의 조율과 일치하고, 24번 음표는 남조 멸망 이후에 만들어진 '12현 청상정 표기법'으로 13번 음표를 단순화한 것이다. 고대 우리나라의 문자열 Guzheng 표기법. 일본의 다나베 나오이오는 『동양음악사』에서 전국시대말에 서양에서 진나라에 고토가 전해졌다는 견해를 제시했으나, 이 견해는 세계에서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4. 태고(Taiko) 태고의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일반적으로 중국에서 유래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스코틀랜드의 백파이프와 마찬가지로 실제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맥주통 모양의 크고 작은 드럼통이 있습니다. 드럼 본체는 너도밤나무(고등급) 또는 아카탈파 목재(저등급)로 만들어지며 양면이 익힌 소가죽으로 덮여 있으며 직경은 30cm에서 1m 이상입니다. 과거 타이코 열풍에서는 더 넓은 사이즈도 등장했습니다. 일본 문화에서 태고는 그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고대 일본인이 태고를 사용하는 목적은 질병/악을 쫓는 것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북은 신을 맞이하는 북으로도 사용되며, 궁전에서나 전쟁에서나 노래하고 춤추는 곳에서나 북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일본 종교에서 타이코는 부처님의 음악입니다. 드럼을 혼자 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으며, 드럼은 대부분 반주용으로 사용됩니다. 사람들의 함성과 함성이 동반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囃子'는 타악기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의 목소리는 리듬의 중요한 단위일 뿐만 아니라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다.
또한 북 축제, 하카타 북 축제 등과 같은 행사 안내, 노래와 춤 공연, 축제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하카타 타이코 페스티벌은 일본 규슈 최대 규모의 B&B 페스티벌입니다. 동타쿠는 매년 5월 3일과 4일에 열리는데, 이는 네덜란드어로 일요일을 뜻한다. 일본 홋카이도에는 "에조 타이코"가 있습니다. 보통 여름에는 꿈처럼 곳곳에 안개가 낀다. 장엄한 북소리와 즐거운 웃음소리로 안개를 걷어내고 즐겁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 5. 일본 비파(비와)는 페르시아(현재 이란, 이란 고원 남서부에 위치)가 원산지이며, 나라시대에 인도와 중국을 거쳐 일본에 전래되었다. 길이는 약 60cm~106cm이다. 1. 5현 비파는 인도에서 유래되었으며, 일본에 전래된 비파는 헤이안 시대 초기에도 사용되었으며, 쇼소인이 보존하고 있는 '라덴 자단 5현 비파'가 가장 유명합니다. 2. 일본의 가가쿠 악기 1. 현재 이란에서 유래하여 나라 시대에 실크로드와 중국을 통해 일본에 전래되었으며, 길이가 110C이다. 일본의 비파 중 가장 크며 길이가 20cm로 후대에 발전된 사쓰마 비파, 치쿠젠 비파, 헤이케 비파와 구별하기 위해 원래는 비파라고 불렸습니다. , 가가쿠에 사용되는 비파는 라쿠비파라고도 합니다. 비파의 모양은 목이 좁고 배 부분이 편평하며 4개의 줄과 4개의 기둥이 대칭으로 되어 있습니다. 배(패널)에는 달 모양의 발음 구멍이 있으며, 웹 중앙에는 플렉트럼 또는 플렉트럼이라고 불리는 길이 10~12cm 정도의 가죽으로 덮인 부분이 있습니다. "Qingshan", "Xuanxiang", "Wuma" 등과 같은 우아한 별명도 붙어 있습니다. 다이얼의 그림은 종종 Le Pipa의 목 윗부분을 사슴 목이라고 부릅니다. , , 랍스터 꼬리의 윗부분은 회양목이나 백단으로 만들고, 목의 네 기둥은 편백나무나 팽나무로 만들었고, 자단 또는 뽕나무(현대에는 체리 또는 너도밤나무도 사용됨) 웹(패널)은 밤나무로 만들어지며 전체 보드로 만들어지면 최고 품질입니다. 2~3개의 판을 붙여서 만든 경우를 박리갑옷이라 하며, 이를 하급이라 하며, 겹손 아래에 원형 구멍이 숨겨져 있는데 이를 숨은달이라 부르며, 이를 소리구멍이라고도 한다. 플렉트럼은 회양목으로 되어 있어 비교적 작고 가늘며 하단이 상단보다 점차 가늘어지며 4현은 비단으로 되어 있으며 제1현, 제2현, 제3현이라 부른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치쿠젠 비와와 치쿠시 비와는 메이지 20년대 타치바나 하카토시(오우 아사히)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치쿠젠 눈먼 승려 비파에서 파생되었으며 사쓰마 비파를 나타냅니다. 샤미센은 4현과 5현의 2가지가 있으며 감상용이나 가족용으로 사용되며, 원래의 모양은 사츠마 비파보다 작고, 그루브가 약간 짧은 것이 특징입니다. : 안감은 홍단향, 야자나무 등의 단단한 목재를 사용하고, 거미줄은 유난히 편평한 플라타너스판으로 하고, 거미줄은 지(가장자리 홈)에 상감시키는 방식이다. 소리를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나중에 5현 비파가 개발되었는데, 이는 사쓰마 비파의 기술을 도입하고 고유한 창의성을 추가하여 형성된 것으로, 4현 비파보다 약간 크고 기둥이 동일합니다. 사쓰마 비파(Satsuma pipa) 5현 류트의 기둥은 사츠마 류트의 기둥과 크기와 높이가 거의 같습니다. 현은 비단으로 만들어졌으며, 4현 비파의 첫 번째 현은 더 두껍고, 두 번째 현은 중간 현이며, 세 번째와 네 번째 현이 가장 가늘습니다. 5현 비파의 현은 사쓰마 비파와 비슷하게 첫 번째 현부터 다섯 번째 현까지 점차 가늘어집니다. 플렉트럼은 회양목으로 만들어졌으며 샤미센의 플렉트럼과 유사합니다. 즉, 4현 비파의 경우 플렉트럼 앞쪽 끝의 폭이 약 12cm이고, 5현 비파의 경우 플렉트럼 앞쪽 끝의 너비가 약 15cm입니다. 4. 헤이케 비파는 헤이케 음악의 반주 악기입니다. 비파와 비슷하지만 크기가 더 작습니다. 현이 4개 있고 "플러킹"으로 연주됩니다. 단지 감사를 위해서입니다. 모양은 르 비파와 동일하지만 르 비파보다 작고 전체 길이가 67cm 미만입니다. 기둥은 5개가 있는데 비파기둥보다 약간 높다(5개 기둥 중 첫 번째 기둥은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떼어내고 4개 기둥만 사용하는 사람도 있다). plectrum은 비파 plectrum보다 약간 크며 앞쪽이 약간 열려 있습니다 (예전에는 10cm 이상 열려 있음). 5. 사츠마 비파 그중에서도 가장 널리 유통되는 것이 사츠마 비파입니다.
이 악기는 비파보다 작으며 길이가 약 1m이고 기둥이 4개 있고 기둥이 크고 부채 모양의 플렉트럼으로 연주됩니다. 막부 말기에 이케다 진베는 거리와 사무라이의 두 가지 스타일을 결합하여 사쓰마 비와의 정통 계열이 되었습니다. 메이지 시대에 도쿄의 나가타 긴신이 독자적인 긴신류 비파를 창시한 "기신류"는 사쓰마 비파와 유사하지만 5개의 현과 5개의 기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산 재료는 모두 최고 품질의 뽕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16세기 중반, 일본 남부 사쓰마 번의 군주인 시마즈 지신사이가 사무라이와 그의 관할 하에 있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해 작곡한 노래와 이야기에 특별히 이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오늘날의 사츠마 비파는 4번줄과 5번줄의 음높이가 동일합니다. 연주자의 음역에 따라 주로 멜로디를 연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주자는 일반적으로 왼손으로 넓은 간격의 5개의 프렛 사이의 현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플렉트럼을 잡고 현을 연주합니다. 장르에는 Zhengpai, Kinshin-ryu 등이 포함됩니다. 전국시대, 사무라이의 자손을 교육하기 위해 사쓰마(국명, 현재 일본 큐슈 최남단)의 태자 시마즈 다다요가 맹인 승려 후초와키 주초인에게 명하여 비파는 도덕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일련의 연주와 노래 작품으로, 이후 이 지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고 그 장르는 사쓰마 비와가 되었습니다. 메이지 유신 이후 왕을 공경하고 오랑캐에 저항하는 운동의 중추는 대부분 사쓰마 가문 무사였고, 많은 사쓰마 가문 무사가 중앙 정부에 진출하여 정치에 종사했기 때문에 사쓰마 비파도 도쿄에 소개되어 점차적으로 개발되어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장르는 내용을 중시하고 우아함과 비극이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츠마 비파는 주로 랩을 치는 것이지 독립된 음악이 아닌 반주 역할만 하는 것입니다. 중국의 북이나 핑탄과 비슷하지만, 북이나 핑탄은 주로 오락을 제공하는 민속 예술이라는 점이 다릅니다. 사쓰마 비파는 제사를 지낼 때 사용하는 일종의 진지한 음악으로, 주로 전쟁과 역사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음색은 전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본음악의. 6. 눈먼 승려 비파와 들신 비파는 시각 장애인들이 특별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신경』, 『관음경』, 『반야심경』 등의 불경을 낭독하면서 연주됩니다. 부엌신(지신)을 모시는 등의 기도에 사용됩니다. 눈먼 비파를 연주하는 눈먼 승려들은 거주지에 따라 치쿠젠 눈승, 히고 눈승, 사쓰마 눈승으로 구분됩니다. 세 가지 모두 음악적으로나 악기적으로 다릅니다. 눈먼 몽크 비파의 형태는 르 비파와 매우 유사하며, 전체 길이가 약 82cm로 몸의 폭이 상대적으로 작아서 날씬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대나무잎 모양을 하여 난쟁이대나무비파라고도 불린다. 또한, 거미줄 중앙에는 달 모양의 구멍이 있는데, 치쿠젠 맹승과 히고 맹승 중 하나는 둥근 모양이고, 다른 하나는 해와 달을 비유한 것입니다. 내부 껍질은 야자나무나 뽕나무로 만들고, 거미줄은 오동나무로 만든다. 4개의 현과 5개의 기둥이 있어 비파 기둥보다 높으며, 플렉트럼도 비파 기둥보다 약간 크다. 또한, 류트 몸통 하단과 목 상단 사이에 긴 띠가 있고, 그 위에 많은 구슬이 걸려 있다. 눈먼 스님이 비파를 들고 나갈 때는 이 띠를 끈으로 사용하고, 앉아서 기도할 때는 염주(염주)로 사용합니다. 7. 진비파: 이런 종류의 비파는 감상용으로 사용됩니다. 모양은 사쓰마비와와 비슷하지만 기둥이 5개 있다는 점에서는 치쿠젠비와와 비슷합니다. 문자열에는 4개와 5개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4현 킨비파는 주로 초보자용이며, 사츠마 비파보다 플렉트럼이 약간 작습니다. 즉, 킨비와는 사츠마 비와를 개량한 것이므로 사츠마 비와와 치쿠젠 비와의 특성을 모두 갖고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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