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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화는 화법에 따라 어떤 종류로 분류되나요?

화법에 따른 분류:

2. 선 그리기; /p>

4.뼈없음

확장정보: 공비

중국화이다. '자유 붓놀림'과 대칭을 이루는 깔끔하고 꼼꼼한 화법에 속한다. 자유형 붓놀림은 중국 회화의 관대 한 그림 스타일입니다. 작가의 예술적 구상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대상의 형태와 정신을 간결하게 적는 펜과 잉크가 필요하다.

2. 모따기 방법

모따기 방법은 돌이나 나무껍질의 질감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중국화의 기법이다. 암석 채치기의 주요 방법에는 대마 채치기, 빗방울 채치기, 권운 채치기, 용액 채치기, 소털 채치기, 연잎 채치기, 접는 띠 채치기, 철채 채치기, 대소 분할 채치기 등이 있습니다.

나무 몸체의 표면 표현 비늘 틈, 밧줄 틈, 가로 틈 등이 있으며 모두 각각의 모양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러한 채핑 기법은 고대 화가들이 다양한 암석의 다양한 질감 구조와 나무의 표면 상태를 바탕으로 예술적 실천을 위해 만들어낸 표현 프로그램입니다. 중국화의 지속적인 혁신과 진화에 따라 이러한 표현기법도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다.

3. 선화

백화는 중국화 기법의 이름이다. 고대의 "백화"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색상을 사용하지 않고 잉크 선을 사용하여 개체의 윤곽을 그립니다. 또한 밝은 잉크 렌더링이 약간 적용되었습니다. 주로 인물화, 꽃화에 사용됩니다.

4. 뼈없음

뼈없음은 중국 회화 기법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잉크 선으로 윤곽선을 그리는 대신 개체를 직접 색상으로 그립니다. 오대 이후에는 서황전(朱黃泉)에 그려진 꽃고리가 가늘고 채색 후에도 글씨가 거의 보이지 않아 '무뼈꽃가지'라 불렸다. 북송의 서충사는 황권을 모방하여 채색으로만 꽃을 그렸는데, 이를 '무뼈화'라고 불렀는데, 후세에서는 이 화법을 '무뼈화'라고 불렀다. 또한 파란색, 녹색, 붉은 황토색 등의 색상을 사용하여 언덕, 계곡, 나무 및 바위를 염색한 산수화도 있는데, 이를 "뼈 없는 풍경"이라고 하며 "뼈 없는 그림"이라고도 합니다. 남조의 양(梁)나라 성우(聖君)와 당(唐)의 양생(陽生)이 이 화법을 잘하였다.

5. 핑거페인팅

핑거페인팅을 '핑거페인팅'이라고 합니다. 중국화의 특별한 화법. 손가락, 손톱, 손바닥을 사용하여 잉크에 담그거나 종이와 실크에 색칠합니다. Qing Gao Qipei는 이 그림 방법에 능숙했으며 그의 조카 Gao Bing도 "Finger Painting Theory"를 썼습니다. Gao Qipei는 "나는 손으로 그림을 그리는데 갑골과 손바닥 등이 모두 거기에 있으며 손이 떨어지면 아무것도 없고 손에 있으면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후하이차오(Hu Haichao)가 편찬한 "중국 회화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 중 195편.

손톱, 손가락, 손바닥, 손등 등 손의 모든 부분을 그림에 사용했음을 알 수 있다. 분석적으로 보면, 작은 도형이나 꽃, 새, 가는 선 등을 그릴 때 못을 사용하면 되는데, 예를 들어 펜을 사용하여 연꽃 잎, 바위 등 큰 물체를 그릴 경우, 잉크를 튀기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등과 손바닥의 앞면과 뒷면을 쓰다듬어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리버들과 흐르는 물을 그리려면 새끼손가락, 손톱, 이끼를 사용하여 담그면 됩니다. 또는 여러 손가락에 잉크가 수직으로 묻어 있습니다.

항상 먼저 의도가 있고 맑은 정신이 있어야하며, 그러면 마음과 손이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손으로 칠한 흔적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손으로 만드는 것이지 손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핑거페인팅을 하게 되었지만 이는 단지 우연한 핑거잉크 게임일 뿐입니다. 현대의 유명한 화가 반천수만이 핑거페인팅 분야에서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중국화를 화법으로 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