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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 신체, 정신, 영혼의 세 가지 영역

요가의 세 가지 영역인 육체와 영혼은 자세의 영역, 호흡의 영역, 마음의 영역이다.

1. 아사나 영역.

처음에는 자세 모방부터 시작하여 능숙해지기 시작하고, 익숙해지면 지각 반응이 점차 몸에 침투하고, 감각 인식이 내면의 느낌으로 옮겨갑니다. .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점차 자기 훈련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최선의 노력은 결코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는 저항점이 있습니다. 즉, 수집점을 향해 이동할 때 수행할 수 없는 이유는 아사나에 묶여 있기 때문입니다.

2. 호흡의 영역.

호흡을 연습할 때 초기 호흡이 짧은 경우가 많다. 호흡이 짧으면 조바심과 불안감이 생기고, 거친 목소리가 동반되는 것은 요가의 호흡 곤란 단계이다. 호흡이 느려지기 시작하면 몸과 마음이 서로 조화를 이루고 협력하기 시작하며 호흡 기술이 깊어짐에 따라 호흡은 부드러워지고 호흡의 에너지를 조절하여 침묵의 상태에 도달하게 됩니다. 호흡이 매우 강력해집니다.

3. 영적 영역.

명상은 먼저 몸을 진정시키는 것, 즉 행동을 멈추고, 명상을 통해 명상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몸과 마음의 소멸이라고 합니다. 명상을 통해 의식적인 생각이 한곳에 자리잡게 하고 집중을 함으로써 의식의 동요를 줄일 수 있고, 침묵이란 호흡을 부드럽게 하여 코의 욕망을 이룰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혀가 멈추면 명상의 문이 열립니다.

요가의 기원과 역사:

요가는 인도에서 시작되어 5,000년 이상의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의 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가는 인도 북부의 히말라야 산기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고대 인도 요기들이 자연에서 몸과 마음을 수련할 때 우연히 다양한 동물과 식물이 치유, 휴식, 수면 또는 깨어 있는 자연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치료를 받아도 자연적으로 회복됩니다.

그래서 고대 인도의 요가수행자들은 동물의 자세를 관찰하고, 모방하고, 직접 체험하면서 몸과 마음에 유익한 일련의 운동체계, 즉 아사나를 만들어냈다. 이러한 자세는 5천년 이상 동안 완화되어 왔으며 요가에서 가르치는 치유 방법은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었습니다. 요가라는 단어는 결합이나 조화를 의미하는 인도어 "yug" 또는 "yuj"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요가는 고대 인도에서 유래되었으며 브라만과 자아의 합일의 원리와 방법을 탐구하는 고대 인도의 6대 철학 유파 중 하나입니다. 현대인들이 요가라고 부르는 것은 주로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일련의 방법이다. 기원전 300년경 인도의 위대한 현자이자 요가의 조상인 파탄잘리는 인도 요가의 기초가 되는 요가경을 창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