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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한 삼색에는 색이 없습니다
평삼색 자기유약은 자기유약의 일종으로 빨간색을 제외한 노란색, 녹색, 보라색이 주를 이룬다.
일반 삼색 도자기의 소성 과정에서 각 도자기에 있는 노란색, 녹색, 보라색 색상은 동시에 소성되지 않고 별도로 소성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삼색 도자기는 유약을 바르지 않기 때문에 소성하기가 매우 어려운 반면, 덧칠 색 도자기는 가마에서 한 번에 고온에서 소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반 삼색의 생산 과정은 전통적인 덧칠 색상과 다릅니다.
또한 일반 삼색도자기의 문양과 장식은 유색재료를 칠하는 대신 고온에서 소성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고온에서 소성한 문양은 색상이 선명하고 촉촉하며 잘 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드로잉 과정에서 장인들은 조각, 채우기, 인쇄 등 다양한 기술적 수단을 사용하여 패턴을 더욱 생생하고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
소산차이의 특징
1. 생산 기술 측면에서 소산차이의 도체는 얇고 타이어 제조 원료의 준비 및 템퍼링이 특히 엄격합니다. 그림은 도자기 예술의 효과입니다. 기구들은 비교적 얇고 섬세하지만, 도체의 각 부분의 두께를 조화롭게 완벽하게 처리하여 두께가 고르지 않거나 변형되지 않습니다.
2. 일반삼색은 녹색, 노란색, 가지보라색을 주색으로 하며, 유약을 바르지 않은 일반 몸체에 칠하여 풍부하고 다양한 색상과 무늬를 형성하여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다.
3. 장식적인 측면에서 일반 삼색은 "유약 마찰 방법"이라는 특별한 기술을 채택합니다. 즉, 도자기 표면에 흰색 유약을 바르고 건조시킨 후 천이나 스펀지로 유약의 일부를 닦아내면 도자기 표면이 흰색과 회색으로 보이게 됩니다. 이 특별한 글레이징 기술은 도자기 표면의 질감과 광택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후속 페인팅을 위한 더 나은 기초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