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불타는 비밀': 순진한 소년은 방종과 책임 사이에서 방황하는 젊은 엄마를 어떻게 구하는가?

'불타는 비밀': 순진한 소년은 방종과 책임 사이에서 방황하는 젊은 엄마를 어떻게 구하는가?

결혼 생활에 소위 '7년 가려움증'이 있는데, 이는 결혼 생활이 7년이 지나면 소진기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는 뜻이다. 이 단계에서 부부는 서로에게 지치고 배신의 위험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 용어는 1955년 미국 영화 '7년만의 외출'에서 처음 유래됐다. 모든 동물은 새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미워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인간은 다른 동물과 완전히 다른 진보된 지능을 가진 생물입니다. 부부가 이 국면을 슬기롭게 대처하고 결혼 생활을 진지하게 관리한다면, 위험한 시기를 이겨내고 나면 그들의 사랑은 가족애로 승화되어 함께 늙어가는 경지에 이르게 될 것이다.

사실 오래갈 수 있는 결혼 생활에서는 감정에만 의존하기보다는 책임감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간의 이성이 욕망을 극복한다면 결혼은 확실히 유지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결혼은 위태로워질 것입니다. 스티븐 츠바이크의 소설 '불타는 비밀'은 결혼 생활에 지친 여성이 아들의 도움으로 움츠렸던 발을 되돌리는 과정을 반영하고 있다.

스테판 츠바이크(1881-1942)는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소설가, 전기 작가, 시인, 극작가였습니다. 그는 빈의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나 1899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빈과 베를린에서 철학과 문학을 공부하고 1903년에 박사학위를 받았다. 그는 젊었을 때 서유럽, 북아프리카, 인도, 미국 등지를 여행하며 로맹 롤랑, 로댕 등 위대한 문예가들과 친분을 쌓았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그는 스위스로 망명했다. 히틀러가 집권한 다음 해인 1934년에 그는 영국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는 1938년에 영국 시민이 되었고 곧 영국을 떠나 미국으로 1940년에 브라질로 망명했습니다. 망명생활을 하던 츠바이크는 유럽의 쇠퇴를 목격하고 깊은 절망을 느꼈다. 1942년 2월 22일, 그와 그의 두 번째 아내는 리우데자네이루 외곽에 있는 아파트에서 함께 독약을 복용하여 자살했습니다.

Zweig의 작품 중 "The Burning Secret"은 가장 고전적이지는 않지만 Zweig의 소설 창작의 특징을 충분히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섬세한 글쓰기, 생생하고 간결한 언어, 사람들의 내면 세계를 생생하게 묘사하며 강렬함을 보여줍니다. 음모 갈등과 심리적 갈등.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또 다른 점은 그 이야기 뒤에는 모두 현세를 비판하고 도덕적 재건을 촉구하는 정신이 담겨 있다는 점이다.

'불타는 비밀'은 요양을 위해 아픈 아들 에드가를 젬머링으로 데려가는 젊은 엄마 마틸드의 이야기를 그린다. 여기에는 휴가 중인 '여성 사냥꾼'이라는 남작도 있다. 지루해진 그는 여기서 여행을 마무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마틸드의 도착은 그의 눈을 빛나게 했고, 그는 즉시 젊고 아름다운 어머니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처음에 마틸드는 아이들 돌보는 것에만 집중하고 남작을 전혀 무시하는 차갑고 오만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것은 할 일이 없는 낭만적인 남작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먹이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그는 먼저 어린 소년을 기쁘게 하고 그와 친구가 되는 우회 전술을 채택했습니다.

에드거는 어머니 때문에 지루해하고 우울한 상태에 있었다. 남작은 솔선해서 친절을 베풀었고, 그는 매우 기뻐했다. 남작은 소년을 이용하여 젊은 어머니와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그 결과 결혼생활의 소진기에 있던 젊은 엄마는 금세 남작에게 매력을 느꼈다.

두 사람은 밀회 기회를 찾기 시작했다. 이때 어린 소년은 그들에게 장애물이 된다. 어린 소년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지 못했지만, 갑자기 남작에게 무시당하자 깊은 굴욕감을 느끼고 복수를 다짐하면서 여기저기서 열정적인 부부를 추적하고 파괴했습니다.

남작이 떠날 날이 다가오고, 두 사람의 관계는 성사되기 직전이다. 남작이 성공하려던 날 밤, 어린 소년은 남작이 자신의 어머니를 다치게 하고 납치할 거라 착각하고 목숨을 걸고 남작과 맞서 싸웠다. 이 사건이 알려지자 남작도 화가 나서 떠났고, 마틸드는 아들에게 남작에게 사과하는 편지를 쓰도록 강요했다.

소년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분노와 절망에 빠져 혼자 요양원을 떠나 기차를 타고 할머니 댁으로 향했다. 온 가족이 아이를 찾기에 바빴고, 부부는 마침내 할머니 댁에서 에드거를 찾았습니다.

아버지의 엄중한 질문에 소년이 아버지와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비밀을 말하려던 순간, 어머니는 눈빛으로 아들과 암묵적인 이해에 이르렀다. 아들도 깨달은 바가 있어 어머니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은밀히 떠나야 하는 책임을 지게 됐다. 그리고 엄마도 바람피우는 생각을 포기했다.

<불타는 비밀>은 표면적으로는 젊은 엄마의 실패한 바람피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사실은 엄마와 아들의 연애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함께: 이 경험을 통해 소년은 자신을 둘러싼 현실 세계, 사람들 사이의 관계, 감정의 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어머니는 자신이 포기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자신이 짊어져야 할 책임이 무엇인지 깨달았습니다.

문학은 인물의 탄생을 통해 사회를 표현하고, 인물의 운명을 통해 작가의 생각을 표현한다. Zweig는 "The Burning Secret"에 대응하여 소설 "Letter from an Unknown Woman"도 썼습니다. 이 소설에서 Zweig는 자신의 열정을 통제할 수 없는 불쌍한 여성을 창조했습니다. 그녀는 이름조차 없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그녀를 "이상한 여성"이라고 부릅니다.

낯선 여자는 한부모 가정에서 자랐으며 매우 외롭고 가난한 어린 시절을 살았습니다. 이때 작가가 이사를 와서 이웃이 되었다. 그녀는 성격 좋은 작가에게 금방 매료되었습니다. 어머니가 양아버지와 함께 타 도시로 이사하기 전날, 탈출까지 하여 작가와 함께 도피를 준비했지만, 작가 주변에 또 다른 여자가 있다는 이유로 포기했다.

그녀는 타 도시에서 어머니, 의붓아버지와 함께 2년 동안 외로운 생활을 보내야 했다. 그녀는 성인이 되자 혼자 비엔나로 돌아와 작가가 되기 위해 헌신할 기회를 찾았습니다. 작가는 그녀와 함께 살았지만 그녀를 알아보지도, 소중히 여기지도 않았다.

낯선 여자가 작가가 되기로 결심한 뒤 임신을 하게 됐다. 그녀는 작가가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작가에게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극도로 열악한 환경의 산부인과 병원에서 아기를 출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가를 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그녀는 작가의 화신으로서 자녀를 사랑했다. 그녀는 자녀를 키우기 위해 살과 피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운명은 한때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재산과 지위를 가진 늙은 홀아비가 그녀를 지켜주고 결혼을 원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사교 모임에서 작가를 다시 만났고, 작가의 유혹에 늙은 홀아비의 얼굴에 개의치 않고 그와 함께 달래며 운명을 바꿀 기회를 자연스럽게 놓치고 말았다.

안타깝게도 작가는 이번에도 그녀를 알아보지 못하고 하룻밤 묵을 숙소까지 마련해주었다. 마침내 낯선 여자의 아이가 죽었고, 그녀 자신도 슬픔과 가난 속에서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녀는 죽기 전에 작가에게 자신의 비극적인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낯선 여자 비극의 근본 원인은 먼저 무책임하고 무자비한 작가에게 있다. 그는 오랫동안 싱글로 지내왔지만 어디에서나 여자들과 시시덕거립니다. 그는 온갖 종류의 여자들을 감히 유혹했고, 낯선 여자들의 품에 자신을 던지는 것을 결코 거부하지 않았다. 이는 즐겁게 술에 취해 꿈을 꾸며 살아가는 당시 유럽 사회의 모습을 반영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삶의. ?

둘째, 비극의 책임은 대부분 낯선 여자 자신에게 있다. 비록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잃었지만 어머니가 찾아낸 계부는 그녀에게 무책임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무책임하고 고의적인 선택을 몇 번이고 했고, 이는 결국 자신의 파멸로 이어졌습니다.

처음에는 아버지의 조기 사망으로 인한 '엘렉트라 콤플렉스' 때문에 작가와 사랑에 빠졌다면, 성인이 되어 반대에도 불구하고 작가에게 헌신하기 위해 비엔나로 돌아갔다. 어머니와 의붓아버지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너무 가볍게 선택한 것입니다.

나중에 그녀와 결혼하게 될 늙은 홀아비는 사실 좋은 남자였다. 늙은 홀아비는 그녀의 출신과 과거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고 그녀와 그녀의 아들에게 매우 친절했습니다. 이것은 그녀와 그녀의 아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사교행사에서 그녀는 작가를 다시 만났다. 작가의 유혹에 그녀는 모든 것을 버리고 늙은 홀아비의 얼굴에 개의치 않고 따라갔다.

어린 소녀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것은 용서받을 수 있지만, 어른으로서나 엄마로서 그런 고집은 이해하기 어렵고 용서할 수 없다. 그녀의 선택으로 인해 그녀의 재정 상황은 아들이 죽고 자신이 죽을 때까지 바뀔 수 없게 되었습니다. 작가가 낯선 여인에 대해 정리한 결말은 낯선 여인을 향한 작가의 태도와, 낯선 여인의 비극 뒤에 숨어 있는 사회·도덕적 조건 전반에 대한 개탄을 보여준다.

낯선 여자와 비교하면 마틸드의 유혹은 다양한 근원에서 온다. 마틸드의 유혹은 외부 세계에서 오고, 그녀는 깨어나 저항하지만, 낯선 여자의 유혹은 사실 깊은 내면에서 온다. 최종적으로는 여전히 외부의 영향을 받고 있지만, 그의 생각은 외부의 영향을 받은 상태이기 때문에 외부의 압력이 없더라도 생명을 지체한 셈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소설을 가족윤리 소설로 여길 것이다. 그러나 이는 이야기 뒤에 숨겨진 작가의 경고와 구원에 부응하지 못한다. 물론 가족의 배신과 외도는 어느 시대에나 발생하지만, 이것이 시대적 흐름인지 아니면 개인의 현상인지는 차이가 있다.

이 책의 저자 스티븐 츠바이그로서는 자신이 살고 있는 시대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었다. Zweig는 19세기와 20세기 전환기에 성장한 세대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들은 제1차 세계 대전의 큰 변화를 경험했고 전쟁 후 사회 도덕성이 쇠퇴하면서 황폐화되었습니다.

사회 경제적 그는 쇠퇴는 도덕성의 쇠퇴로 이어진다고 슬프게도 지적했습니다.

도덕적 규범은 사회에 중요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생존을 보장하는 기본적인 요소이기도 합니다. 도덕적 타락으로 인해 독일 사회는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급격한 변화를 겪었고, 그 결과 반세기도 채 안 되어 또 다른 잔인한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두 소설을 비교해 보면, Zweig는 자신의 소설에서 서로 다른 운명을 지닌 인물들을 사용하여 세상에 다음과 같이 경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좋은 삶을 살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도덕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더 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