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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시리즈 '아빠의 집'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큰 문제나 볼거리가 없는 전형적인 국내 가족 드라마. 전체적인 평가는 그냥 시간 때우고 여자들이 부모님의 단점을 이야기하는 좋은 드라마를 보는 것 뿐이다.
전체 평가는 별 2~3개까지만 줄 수 있다.
실제로 국내 TV 드라마에는 가족과 국가의 이야기를 담은 진지한 드라마(항일 드라마 포함), 늙은 이모를 행복하게 해주는 달콤한 사극, 그리고 거기에 이르기까지 고유의 줄거리 전개 라인이 있습니다. 간헐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겠지만 지금은 주로 인터넷에 공개되는 청춘 패션 드라마와 '욕망'으로 시작해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가족 드라마들이다. '아빠집'은 밥상에 밥이 없으면 허전한 느낌이 들지만, 한 번 먹으면 맛있는 음식이 생각나지 않는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요리는 배를 채우는 생명의 은인입니다.
한 노인이 네 딸과 함께 살고 있는데, 딸들은 각자 나름대로의 곤경을 안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생존 딜레마는 같은 해 '베이징 러브 스토리', '환희의 송가'에 비해 덜 유행한다. 노인들에게도 그렇게 무겁지 않습니다. 나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결국 초창기 가족드라마는 급격한 사회변화를 배경으로 뒷받침됐고, 국가 발전에 따른 변화가 가져온 소가족의 운명의식도 다르다.
제작은 꽤 좋은데 광고가 너무 많아요. 장궈리와 장신의 연기력이 드라마 전체를 뒷받침했다. 스토리의 시청성을 높이기 위해 요리를 하고 레스토랑을 여는 캐릭터도 포함됐다. 하지만 이 줄거리 설정은 이 TV 시리즈의 전체 포지셔닝과 동일하다. . 상대적으로 뒤떨어지고 쓸모가 없습니다. 충칭의 사위 장궈리 등 오프스크린 캐릭터들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은 '기적의 의사 자일라일'에서 사자머리를 보고 군침의 단계를 넘은 듯하다. 정말 음식으로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싶다면 자리를 잡고 좋은 음식 방송을 하거나 "A Bite of China"와 같은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빠네 집'이 부진한 시청률과 평판을 얻은 이유는 제작진이 아니라 지난 몇 년간 가족 드라마에 대한 국내 드라마 제작진의 이해에서 비롯됐다. 지난 몇 년간의 가족드라마는 늘 해피엔딩이었다. 국내 가족드라마를 모두 살펴보면, 그 모든 것을 관통하는 핵심 포인트가 있다. 즉, 바깥에 아무리 폭풍우가 몰아쳐도 집은 언제나 항구라는 것이다.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가족 생활은 참으로 피로 가득 차 있습니다.
TV 드라마는 분명 서민들의 삶의 모습을 복원할 시간이 많은데, 이런 창의적인 콘셉트 때문에 일부 가족 갈등에 대해서는 심층적인 분석 없이 그래픽적으로만 묘사하는 경우가 많다. . 그러다가 시청자들이 현실에서 힘들게 싸워 이 인위적인 가족 드라마를 보고 나면, 당신이 연기한 이야기가 '마이 라이프'만큼 흥미롭지 않다는 걸 느낄 수밖에 없을 것이다. 다행스러운 점은 현재 제작진이 변화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더 이상 가족 이야기의 완성도를 추구하지 않고, 일상 속 마술적 현실성을 복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다. 가족 이야기의 비극적인 인물은 종종 가족 드라마에서 승리를 거두는 마법의 무기가 됩니다. 예를 들어 "환희의 송가"의 판성메이나 "만사 괜찮습니다"의 수밍위가 그 예입니다.
이 캐릭터들은 모두 비극적인 삶을 살게 되었지만, 여전히 암울한 삶을 마주하고 있는 당신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삶을 살아갈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