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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할 데 없는 영웅 조조 소개

조조는 삼국사상 가장 논란이 많은 인물이다. 비록 천한 집안 출신이지만 큰 야망을 품고 있었지만 남다른 전략과 지혜로 동탁의 난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동한 말기. 그렇다면 조조는 왜 평생 황제를 선포하지 않았을까요? Cao Cao는 죽기 직전에 자신을 황제라고 선언하지 않았습니다. Sun Quan은 Jingzhou를 점령하고 Guan Yu를 죽이고 Shu와 적이 되었기 때문에 Cao Cao에게 자신의 호의를 보여야했습니다.

조조는 사신을 보내 편지를 보내 하루빨리 직책을 맡아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책은 평생 동안 감히 황제가 되겠다는 꿈을 꾸지 못했던 조조의 사고방식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역사서의 크고 특별한 책이다.

사실 조조가 황제가 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과거의 잘못 때문에 감히 왕위에 오르지 못했다는 것뿐이다. 한(汉)나라 황제 유철(劉河)은 처음에는 동탁이 권력을 잡았고, 그 다음에는 조조가 나라를 장악한 꼭두각시일 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등에 가시가 있어서 그는 불안하게 떨었습니다.

그렇지만 동탁이 없었다면 그는 황제가 되지 못했을 것이고, 조조가 없었다면 그 도적 두목 리_이에게 살해당했을지도 모른다. 구오시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산하가 굳건해지고 권력이 무너진 후 그들은 상징적인 통치자가 되기를 꺼려 조조의 휘하에 있는 고위 포로가 되었다. 그래서 복원이 일어나려고했습니다.

이것은 왕좌를 잃은 자, 역사상 빈 왕좌를 가진 자 모두가 도전하지 않을 수 없는 위험한 게임이기도 하다.

최고의 권력은 최고의 욕망이자 유혹이기도 하다. 한나라의 시안 황제에게는 확실히 그것을 완전히 얻고 싶었지만, 동성, 왕자부 등 구정권의 옹호자들은 Fu Wan과 Mu Shun과 같은 황실 칙령을 받았으며 나중에 Geng Ji와 Wei Huang과 같은 모두 반항적이었고 Liu Che보다 Cao Cao의 통치를 전복시키는 데 더욱 열정적이었습니다.

황제는 고위 포로로서 여전히 예우를 받을 수 있었지만, 그를 기다리던 구정권의 기득권은 변했고, 자연스럽게 꿈도 꾸기까지 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잃어버린 왕국을 회복하는 일이 점점 더 많아지는 대신들이 황제보다 회복에 더 관심이 있다는 것은 자명하다.

그래서 최고의 권력을 갖고 있지만 가장 강력한 인물이 아닌 조조는 이 최고의 권력을 탐하는 사람을 언제나 무자비하게 죽이고 탄압한다. 바로 그 자신이 이 존경받는 자리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얻고자 한다면 그는 그것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그래서 그의 마음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그가 행군 중에 했던 쓸데없는 명령처럼, 먹어도 먹어도 토할 수 없고 뱉을 수는 없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딸인 조계샤오(曹結夏)가 한(汉)나라의 서안제(廣皇帝)에게 시집을 간 것인데, 정치적인 상생에 더해 조조가 감히 황제를 모독하지 못했다고 할 수는 없다. 그는 상징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매일 법정에 출석하지 않고 장관으로서의 직무를 충실히 수행했다.

산이 너무 높아지지 않고, 바다가 너무 깊어지지 않는 것처럼, 그는 시와 수필로 끊임없이 자신을 표현했다. 주공이 음식을 토하니 세상이 그의 마음에 돌아오느니라. 이는 주공에 대한 칭찬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을 반영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서주나라의 보창은 이 신성한 덕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세상에는 세 부분이 있지만 두 부분이 있습니다. 그는 수련에 큰 공헌을 했으며, 항상 은신을 섬기는 시보를 칭찬하는 것은 사실 자기 칭찬의 한 형태입니다.

반면, 자신보다 26살이나 어린 시안 황제에게는 관심도 두지 않고, 늘 화를 내며 화를 냈다. Liu Che는 너무 무서워서 떨며 간청했습니다. 서로 도울 수 있다면 친절하게 대하겠습니다. 즉, 고귀한 손길을 보여 나를 살려주신다는 뜻입니다.

한나라의 헌제는 자신에게 황제의 자리를 양보하고, 조조에게 즉시 왕위를 물려주길 바랐지만, 자신을 황제로 선포하지 않고 오직 왕만을 세웠다. .

훗날 사람들은 그를 반역자라고 불렀습니다. 조조가 인생에서 가장 반역적인 일은 왕위를 차지한 것이 아니라 명성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이익도 누렸던 황제의 권력을 받아들인 것입니다.

군을 자명하게 만들겠다는 원령에서 아주 철저하게 말했다. 국무총리로서 국민과 장관의 품위가 지극히 높고 기대치를 뛰어 넘는다. 지금 이 말을 혼자 하면 교만해지고 남들이 이야기해 주기를 바라기 때문에 굳이 숨길 필요는 없다. 나라에 사람이 없다고 가정하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황제라 불릴지, 얼마나 많은 사람이 왕이라 불릴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옳지 않으며 누구도 환상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제자가 되고 싶다면 산둥에서 낙양으로 진군할 때 시안제를 폐위시킬 수도 있었다. Cao Cao는 Dong Zhuo의 모범 때문에 평생 감히 이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한나라 말기에 천하가 어지러워 영웅 떼가 일어나 황제를 볼모로 잡고 제자들에게 명령을 내릴 때 자신이 스스로 천명하는 것보다 천인에게 더 합당하고 합당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황제와 십자군.

그가 황제를 폐위시키고 스스로 세운다면, 첫째로 왕자들이 연합하여 그를 막을 것이고, 둘째로 그가 무력을 사용하여 지역 분리세력을 하나씩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신사 계급 전체가 순종합니다. 이것이 그가 비유적으로 말하는 불이며, 정치인으로서 그의 위대한 전략이기도 하다. 그가 하나님의 보좌에 오르면 이 사람들은 즉시 그의 대적이 될 것이다.

공융, 최연 등 이 반의 저명한 인물을 많이 죽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감히 반 전체를 과소평가하지 않았다. 사실 그는 황제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갖고 싶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그의 최고 조언자인 가장 충성스러운 삼촌이자 조카인 순유와 순유가 자신이 왕이 되는 것조차 반대하는 것을 보고 그는 이 욕망을 억눌러야 했습니다. .

그러므로 아픈 부분을 만지는 사람은 반드시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보통 노년기에 사람들은 서서히 자아를 잃어가게 되면 혼란스러워지고, 위대한 성취에 대한 욕심이 생기고, 역행을 하고, 불멸에 대한 희망을 갖게 되고, 마침내는 자신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이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손권은 그에게 아첨하며 왕위에 올라 왕위를 계승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그는 웃으며 거절했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까지 깨어 있는 것이 참으로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들 조비의 손에서 신세대는 더 이상 과거 한나라의 위엄을 누리지 못하고 그저 죽은 개일 뿐이다. 주인을 도와 신하로 섬기는 것보다 한나라를 찬탈하고 자립하는 것이 낫다.

대부분의 왕자들이 복종하고 사대부들이 기본적으로 귀국했다는 객관적인 상황에서 옛 군주-신하의 틀은 형식이 되어버렸기 때문에 한좌의 계속은 전혀 의미가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교체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었다. 또한 역사적 필요성도 있다.

대부분의 관리와 한족에서 대다수의 관리에 이르기까지 원래의 사대부 계층을 완전히 바꾸려는 조조의 수십 년의 노력이 없었다면 조비는 황제의 왕좌에 앉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아버지의 이루지 못한 꿈을 이루다.

이를 보면 권력을 장악한 자들이 자신의 욕망이 현실을 무시하는 수준을 크게 초과한다면 진정하고 조조를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조의 절주가 있었다면 벽에 부딪히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