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워크래프트를 처음 사용하시나요?
워크래프트를 처음 사용하시나요?
몇 가지 실용적인 방법 소개:
HUM: "The Frozen Throne"의 인간 기반 UD에 대한 생각: 2발 성기사 제압 + 3단 속도 전술
우선 HUMAN이라는 사실에 잠시 뿌듯하기도 하고, HUMAN이라는 사실이 두 번이나 아쉽기도 하고... (때려도 죽지 못하는 무기력함을 느낄 때가 더 많아요.. .) 인류가 UD를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항상 느낍니다. 이때 모든 전술과 인종적 이점이 구름이되었지만 반복되는 패배와 전투의 정신은 우리 인류의 본질입니다! 그래서 UD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오랫동안 고민해왔는데, 며칠 전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고안해 10경기 넘게 시도해본 결과, 드디어 뭔가를 얻었습니다. 여러분의 참고를 위한 내용입니다. 더 귀중한 의견을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핵심 전술 아이디어: 단일 광산에 인구 50명 병력 2명을 투입하여 UD를 제압하고, 비용을 절약하여 3개 군단으로 업그레이드하고, 3개 군단 + 3명의 영웅(탱크 권장)을 사용하여 UD를 제압합니다. 언데드와 싸워라.
가능한 질문:
1.2 인구가 50명인 경우 UD를 억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 : AM + PD + 마녀 2명 + 마법사 3명(해제해야함) + (초기 약자 4명까지 계산하면 다 죽고 남은 인구도 전멸. 다 죽지 않으면 죽게 두세요.. .) 이 부대 조합은 확실히 충분하며 인구는 UD50입니다. 어떤 조합에서도 손실이 없습니다. G 바다와 싸울 때는 PD가 있고, ZZ와 싸울 때는 물과 상단 방패가 있습니다. PD와 마녀; 스켈레톤 바다와 싸울 때 마법 파괴와 분산이 있습니다.
2. 삼인종은 불멸의 종족보다 느립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답: 50인구가 억압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직접 해보셔도 됩니다. APM이 170이고 초반에는 보병이 덜 죽으면 기본적으로 상대가 3개를 가지고 있을 때 절반의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UD의 Blackbird가 Humanity의 세 번째 사본으로 나오면 그 장점은 완성될 것입니다.
3. 공격 출력은 어디에 있나요? 2권의 책이 UD를 억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PD가 UD를 플레이하는 효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PD에 대한 AM 링의 보너스는 확실히 더 높은 수준입니다. MF 스킬 요소를 제외하면 22시 또는 32시 AM+PD는 정말 대단합니다. 그 이유는 - 당신의 억압으로 인해 DK의 레벨과 혈액량이 당신보다 훨씬 높지 않을 것입니다. .. 대단하네요) 아)
4. 검은새를 죽이려면 무엇을 써야 할까요? 답변: 억제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UD 기술은 약간 느리고 비용이 적습니다. 검은 새가 적습니다. 탱크! 세 개의 탱크! 그걸로 쳐보세요. 예, 탱크와 함께요. 탱크가 Blackbird를 상대로 돈을 잃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왜 우리 비행기는 우주선이 아닌가요? ! 우리의 머스킷 스타일은 Xiaoqiang에게 패배했습니다! ! 그러므로 사용할 수 있는 탱크가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요소는 탱크가 당신을 너무 많이 잃지 않게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도시 방어 방어구 + 대피, 비축, 탱크 4대 확보...그때입니다! UD가 Blackbird를 생산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추신: 탱크를 군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D를 속여 고기 분쇄기를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정말 추악한 공성 무기입니다...).
일반 과정:
AM + 네 발 달린 남자가 2단계까지 연습하고, 중간에 도겸과 동행하게 됩니다... (잠깐만요, 도겸은 항상 매우 적극적 O_0) 2권을 플레이하고 팬더를 모집하고 압박하세요! 이 기간 동안 그 사람을 죽이지 않는 한 경제를 지연시키지 않는 것이 핵심입니다. (ZZ로 DK를 만나면 풋맨+PD+워터 있으면 손해 안 볼 거고, DK가 G를 데려오면 즐거울 텐데...) 이런 압박감은 좀 더 있어야 할 것 같다. 후퇴하기 전에는 팬더의 혈기와 마법이 거의 동일해야 하며, 더 남자다운 사람이라면 모두가 벌거벗을 때까지 싸울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혼자서 죽지는 마세요. REPLAY를 보니 소환시간이 다가왔기 때문이군요... 그 이후에는 집에가서 피를 보충하고 마나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법사를 선택하고 민병대를 드래그하여 더 큰 MF를 선택하세요. 이 타이밍은 매우 중요하고 적절합니다. 인간 플레이어가 민병대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신이 내린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큰 MF 포인트는 자신의 병력에 피해를 주지 않으며 MF가 완료되면 충분히 빠릅니다. , 32세에는 더 좋은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좋은 보물이 있고, 남자와 여자 + 주문이 깨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보통 상점을 하나 만들고 인구 50명이 채워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두 번째 파도가 시작됐다... 팬더는 이 무적의 전투를 최전선으로 이끌고, 영웅을 쓰러뜨리기 위해 주문을 깨뜨린다. 상대의 검은 새가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으면 무력화될 수도 있다.
UD의 상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레벨에서는 고통을 받지 않습니다. 맨 위에서는 모두 32세입니다. 블랙버드가 없으면 레벨 2에서는 물이 너무 많습니다! 이렇게 흩뿌리는 와인 안개, 두 입 가득 불, 그리고 속도가 느려지고 분산되는 상황에서 ZZ + Skeleton은 참을 수 없습니다. 이 파도는 UD 블랙버드가 나올 때까지 공격하거나 기지로 후퇴합니다. 천천히 하세요! 마법사가 있습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3권을 끝냈습니다. 성기사 + 탱크 + 피난처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자. 이 기간 동안 UD의 문을 지켜 약간의 압박을 가하는 것이 좋지만 밀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 이때 PD용 볼 살 돈이 있으면 275G인데 엄청 저렴하네요. 현재로서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내 조각을 훔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단호하게 싸우는 것입니다. 결정적인 전투에서 UD의 레벨은 현재 우리와 거의 같지만 HUMAN에는 젖은 간호사가 여러 명 있습니다. 뚱뚱한 남자는 법만큼 높지 않을 것입니다. ZZ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전에 무엇을 하고 있었나요? ! 그 중 3~4개는 남겨두세요... 하늘에 있는 블랙버드와 지상에 있는 탱크 비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UD 지상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블랙버드는 3~4개의 탱크만 있으면 덜 유용할 것입니다. 6, 7 블랙버드를 처리하려면 스펠브레이커는 영웅에게 미쳐있습니다. 스펠브레이커와 HERO를 보호하는 데만 주의하세요. 탱크의 경우... 경험치 25만 주면 오랫동안 죽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실 저는 하나의 광산에서 3개의 카피로 HUMAN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탐구해왔고, UD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고 싶습니다. UD의 더블 킬은 확실히 강력하지만 너무 많이 의존하면 많은 결점이 남을 것입니다. 영웅을 플레이할 때 피와 보모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이점이 줄어듭니다. 죽지 않는. 순전히 병력 조합만 놓고 보면 HUMAN의 3개 병력 조합은 정말 엉뚱합니다. 광물을 훔치기로 선택하면 모두가 손해를 보게 됩니다. HUMAN은 여전히 광산이 많습니다... 인류가 광물을 훔치는 것은 정말 야생입니다. 도둑질은 싫은데...
SKY의 팬으로서 SKY가 인류를 어떻게 그렇게 억압할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SKY는 현재 2개의 지뢰와 3개의 카피로 UD를 하고 있는데, 초반에 주도권을 잃기도 하고 SKY의 스타일이 어색한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선수들이 추구하는 승리는 게임 그 자체는 아니지만... 나만의 게임을 할 수 있다면 모든 샷을 잃더라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도 전술 관련 글을 많이 읽고 많이 배웠던 것 같은데,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고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 나만의 뭔가를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고 뿌듯합니다...
부록은 마치 게임판과 지도 같은 느낌이에요(안 보이면 다운로드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VS와 트럼펫 TR에서 연주됩니다. 레벨 11 UD, 둘 다 약간 뒤쳐져 있습니다. 그는 ZZ를 빠르게 파괴합니다. 민병대 MF744 광물 포인트를 뽑을 때 타이밍에 주의해주세요. 다른 맵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한때 그의 인구는 49명이었고 인구는 89명이었습니다. 마침내 운이 좋게도 그는 승리했습니다...
UD: ORC를 상대로 한 "The Frozen Throne"의 최신 전술 분석 : 레트로 거미와 개의 바다
NE와 오크 사이의 밸런스 문제가 가장 많이 논의되는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Blowing Flow가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과 오크 사이의 밸런스도 문제입니다. 우려되는 점은 SKY 흐름이 있고 오크도 상대적으로 불균형한 종족 조합인 불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디스트럭션 아머가 바뀌기 전에는 오크들이 불멸자를 상대로 승률이 매우 높았는데, 당시 그루비 본인도 루시퍼를 예로 들며 불멸자를 상대로 승률이 90% 이상 높았다고 한다. 가고일 왕에게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오크들 중 죽일 수 없는 승률도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시 언데드를 물리치는 전술이 주류였다. 오크들은 대부분 개파멸을 당했다. 이후 버전에서 파괴의 갑옷이 낮아진 후 Immortal은 더욱 비참한 시기를 겪었습니다. Sweet가 Spider Destruction 스타일을 홍보한 후에야 Immortal이 마침내 어느 정도 기반을 확보했고 Naga는 다시 Summon Spider 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거미 다시 한 번 파동 흐름, 테드의 얼음 갑옷 거미 흐름, 이러한 거미 기반 전술은 올바르게 운영되고 이해되는 한 전쟁 짐승 클랜에 매우 유익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또한 제가 할 것입니다. 최근에 비교적 새로운 전술인 "Retro Spider-Dog Sea"를 소개합니다.
거미와 개의 바다라는 용어는 누구에게나 생소할 수 있지만, WEG 첫 번째 시즌에 등장한 헝가리의 유령왕 64AMD.WinneReset을 기억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전술은 초기에 언데드 채굴을 기반으로 3마리의 크립트 바이올런트 스파이더(Crypt Violent Spider) + 개(Dogs)의 혼합 병력으로 싸우는 것이 가장 초기에 주장된 것이었습니다. 앞줄의 광신적인 구울과 뒷줄의 거미들의 강력한 관통 공격, 그리고 10개의 승리 조각상 공급과 함께 기본적으로 오크를 포함한 모든 종족과 무기의 조합을 제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워크래프트의 게임 속도가 점점 빨라지면서 언데드가 초반에 지뢰를 캐는 것이 매우 어려워졌고, 단일 진영에 의존하여 공격하는 것만으로는 이러한 효과를 얻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시력이 좋고 더 이상 사람이 없습니다. 거미와 개 바다를 알아보세요. 그러나 PGL 동안 Dog King Fov는 오크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새로운 전술인 Retro Spider Dog Sea를 가져왔습니다. 오크에 대항하는 이 전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오크를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기 위해서는 먼저 오크를 쓰러뜨리지 못하는 것의 장점이 무엇인지, 하나씩 해결해 나가야 한다는 생각이 먼저 든다. 첫째, 선지자든 검사든 초반에는 데스 나이트로서 상대의 집중 공격을 받은 후 빈약한 DK가 일정 시간 동안 전투력을 잃게 된다. , 심지어 레벨이 억제되기도 합니다. 두 번째는 중기입니다. 오크 늑대 기병대가 나오면 단순히 불멸자들에게는 악몽일 뿐입니다. 스파이더 스타일도 이 기간 동안 오크들에게 가장 취약합니다. 하지만 이 기간 동안 오크들은 여전히 괜찮습니다. 빠른 MF를 사용하여 채굴하고 경제적 이점을 얻으면 전투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돌아가서 Fov의 복고풍 Spider-Dog Sea가 오크의 이러한 이점을 어떻게 목표로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Fov의 아이디어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하겠습니다. 거미와 개 바다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개 바다다. 블랙 캐슬 3개를 빠르게 레벨업해 구울 광신 스킬을 최대한 빨리 습득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며, 오크 부대를 익사시키기 위해 구울의 바다를 폭파시키기 위해 이중 지하실을 사용하고, 오크들이 날아다니는 드래곤을 보낼 때, 이에 맞서 싸우기 위해 거미 2~3마리를 추가하세요. 이 전술의 핵심은 오크의 늑대 기병을 제압하는 것입니다. 중장갑 유닛인 늑대 기병은 광신적인 구울 자체의 강력한 공격력과 결합되어 보병과 코도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 이 전술은 또한 매우 지배적이고 억압적인 전술입니다. 아래에서 각 링크를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시작 : 잠정적인 괴롭힘
도그 시 전술이기 때문에 시작은 당연히 도그 플로우 스타트이다. 요즘 도그 플로우 스타트는 주로 4몽스 방식을 사용하는데, 특히 BA이다. (제단) - BC(크립트), 네 번째 수도사가 나온 후에는 당분간 다섯 번째 수도를 건설하지 말고 BZ(주레게)를 지을 수 있는 자금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세요. 주문제작 영웅이 다이렉트보다 낫습니다 BA-BZ는 조금 늦고 돈도 적게(몇십개 정도) 되지만 개와 영웅을 모두 얻을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두 개의 주요 기지를 가장 빠른 속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시간. 4명의 승려가 경제에 약간의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섯 번째 승려와 함께 길을 탐색하는 원래 방법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를 시간 내에 탐지할 수 있도록 길을 탐색하는 데 첫 번째 구울이 사용됩니다. . 데스나이트가 나온 이후에는 괴롭힘이 필수다. 엄청난. 초기 단계의 주된 목적은 DK를 최대한 빨리 레벨 2로 만들고, 메인 베이스 2를 최대한 빨리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중기: 포위와 살육은 추후에 바뀔 예정입니다
사악한 오라(DK 2레벨)를 얻은 후, 이때 첫 번째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크들은 3~4명의 영웅존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보병, 2권이 곧 완성될 예정입니다. 물론, 개를 사용하는 데 익숙한 사람들은 이 단계의 주제가 포위와 살해를 위해 구울을 정렬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포브와 스위트 같은 캐릭터에게는 포위하고 죽이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보병 4명 중 1~2명을 포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이때, 굳이 상대를 포위할 필요는 없다. 상대의 MF를 괴롭히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어떤 영웅이든 3레벨이 되면 영웅의 위력이 두 배가 됩니다. 상대의 2개 사본이 완성된 후에는 적시에 확인하여 상대의 마구간 건설을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단계의 언데드는 불리합니다. 상대방이 쉽게 당신의 기지를 침범하지 못하게 하세요. 얼어붙은 타워를 세워 자신을 방어하세요. 2권을 완료한 후 곧바로 3권으로 올라가 리치에서 벗어나 도살장을 건설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이 전술은 일반적인 개턴파멸 전술과 동일하며 나중에 변경된다. . . . .
오크 늑대 라이더가 나온 후에는 상대를 괴롭힐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실 만 입을 것입니다. 그리고 빨리 MF, DK를 3으로, 리치를 2로 만듭니다. 가능하며, 3개의 복사본을 만드는 과정에서 이를 보완합니다. 이 기간 동안 정찰에 주의해야 합니다. 오크라면 보통 늑대 라이더를 만들겠지만, 개바다를 보면 오크 플레이어의 첫 반응은 확실히 날아다니는 드래곤입니다. 이때 오크의 경제 및 인구는 일반적으로 최대 4개 정도입니다. 즉시 반응하여 거미줄 포획을 업그레이드하고 팀에 합류하려면 1~2개의 거미를 만들어야 합니다. 물론 특별한 상황도 있습니다. 플라이가 코도 + 헤드헌터 + 보병 + 늑대 기병의 병력 조합을 100% 사용했을 때 Fov는 구울만 생산했습니다. 이에 비해 와이번과 싸우려면 매우 높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후기 : 지속적인 공격과 강제 제압
DK3, 리치2, 구울프렌지가 끝난 후 본격적인 공격이 시작된다. 오크들이 광산을 선택하든 군대를 폭발시키든 이 기간은 오크들이 주도적으로 와서 싸우게 되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전투 전에 2개의 그룹 보충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술적 그룹 보충은 매우 중요합니다. 구울 혈액량은 적지만, 각 구울을 보충하기 위해 두 그룹을 추가하는 것은 혈액을 300만큼 증가시키는 것과 같기 때문에 빨리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때 언데드 작전의 핵심은 영웅의 마법 포인트에 의지해 최대한 상대 유닛을 죽이는 것입니다. 몇 차례 훈련을 해보면 광신적인 구울의 힘이 일정 시간 동안 대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상대의 혈액은 기본적으로 빈혈이 되며 해골 곤봉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을 2로, 2를 4로 변경하면 전투 효율성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전투 후에 손실을 입고 많은 유닛을 잃을 수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전술의 진정한 힘은 바로 이중 지하실 폭력 구울에 있습니다. 전투가 끝나면 즉시 보급품 그룹을 구입하고 집에 있는 모든 구울을 끌어와 공격을 계속하십시오. 계속해서 개를 활용하세요 바다와 해골막대와 싸우는 한 승리는 바로 코앞에 있습니다. 물론 유리할 때는 파괴력을 날리게 두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NE: "The Frozen Throne" Dark Night Civil War: The Mountain Deer Breaks the MOON POM and Mines the Deer
1. 한 권의 책이 두 권의 책을 생산하면 3명의 엘프가 있어야 합니다. 3개의 하위 광산 근처에 지뢰가 있는지 정찰하고 DH가 패스 비용을 지불합니다. MOON을 찾아 하위 광산을 배치한 후 가능한 한 빨리 클릭하세요. MOON의 플레이 스타일에서는 항상 서브 광산이 먼저 건설됩니다. 일단 건설되면 이 지점 광산은 쉽게 열릴 것입니다. 최소한 MOON 광산의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형성된다. 나는 또한 두 개의 NE가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하는 것을 보았고, 이로 인해 광산이 어디에나 건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광산을 열고 싶어하는 다른 NE 지점이 여러 번 클릭되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2권과 2권 이후의 병력 조합이 관건인데, 순사슴을 상대하려면 어떤 병력이 가장 좋은가? LYC는 Baochunlu를 사용합니다. 분명히 POM의 후광은 커버되지 않으며 DH는 상대를 실패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곰의 경우 두 개의 새끼 사슴 광산이 있는 다수의 NE 앞에서 곰은 기껏해야 인간 방패 수준의 경험만 가질 수 있으며 회춘은 낭비와 같습니다. 그래서 실제 전투를 통해 우리가 경험한 바에 따르면, 산악 거인 2마리가 생산되고 나머지 순수한 사슴이 남게 됩니다. 잘 들으셨네요. 자세히 들어보세요:
우선 Shanling Juren이 나무를 차지한 후 공격 거리는 2블록이며 중간 갑옷과 공성 공격을 갖춘 거인은 이론적으로 거의 완전히 물리칠 수 있습니다. 상대는 사슴. 둘째, 산거인을 너무 많이 두지 말고 2마리만 두라. 순수 거인이 없는 이유는 사슴의 기동성이 높기 때문이다. 우리 편에도 사슴이 있으면 상대의 공격을 완벽하게 막을 수 있다. A. 상황으로는 상대를 때릴 수도 없습니다. 결정적인 전투에서는 Xiaolushanling이 팀을 구성하고 A가 넘어가고 DH NAGA가 팀을 구성하여 상대 영웅에 대한 압박이 클 것이며 MOON은 확실히 당신의 영웅이나 군대에 사격을 가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산거인이 조롱했다. 이때 MOON은 어떻게 생각할까? 내 영웅이 클릭되고, 상대 영웅을 클릭하면 방해를 받는 일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산과 사슴의 조합은 상대가 싸우기 매우 어렵게 만든다.공격력이 높은 산은 클릭하면 무용지물이 되고, 클릭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된다. , 그것은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산악 거인의 진형을 돌파하는 것은 훨씬 더 위험합니다. 영웅이 끊임없이 자신의 영웅을 클릭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가 어떻게 감히 진형을 돌파할 수 있을까요?
이 산 플러스 사슴은 우리 전술의 본질입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유일한 것은 이것을 해결하고 800 위안 이상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문제, 전술은 완전히 실현될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이는 한 가지 플레이 방식만을 제공할 뿐입니다. 상황에 따라 변화에 지속적으로 적응해야 합니다.
3. 2탄 영웅의 경우, 일반적으로 DH는 항상 NAGA와 협력합니다. 그러나 순수 사슴 부대를 상대로는 NAGA의 마법이 상대 영웅에게만 사용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수많은 변화가 있었고, 결국 영웅인 NAGA는 이를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Pit Lord 또는 Alchemy를 고려하십시오. 이 두 영웅의 특징은 하나인데, 체력이 더 많고 공격력도 더 높다. 전자의 분할 공격은 사슴을 공격할 수 있고, 후자는 방어력 감소든 폭력이든 상대 영웅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물론 NAGA도 매우 좋습니다. 우리 전술에서는 DH NAGA를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지적한 다음 도발을 사용하여 상대의 발리슛을 유도합니다. 다양한 영웅이 장점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ORC: "The Frozen Throne"에서 오크의 경험: Grubby의 오크가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오늘은 먼저 4K.GRUBBY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오크 굴의 인구는 10명입니다. 장기 전투에서 마스터들은 굴을 2개가 되기 전에 3개를 여는 버릇이 생겼는데, 이는 40명의 힘이 됩니다. 구아비가 어떻게 처리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무적의 개 흐름이고 맵이 상대적으로 큰 경우. 플라잉 드래곤이 최대한 빨리 나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는 두 번째 사본 이후에 단일 예언자를 계속하는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이는 두 번째 사본이 완성된 후 더블 BE를 빠르게 내려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블 BE가 완료된 후 즉시 두 마리의 비행 드래곤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영웅 2명을 생산하지 않는 이유는 돈이 충분하고, 또한 비행용을 생산하기 위해 영웅 5명의 인구를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주요 목적은 상대의 Little G가 어떤 계획도 포기하고 집에서 탈출하여 지도를 장악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드래곤을 꺼내는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예는 WC3L 결승전 4K VS MYM Guabi가 TM에서 LUCIFUER를 연기한 것입니다. Feilong Guabi의 초기 등장으로 인해 Guabi는 오랫동안 홈에서 도로를 확고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2명의 영웅이 매우 늦게 나와서 마침내 승리했습니다. 물론 가끔 일부 이류 플레이어를 상대할 때 그는 단순히 두 번째 영웅을 플레이하지도 않습니다. 모두 공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다른 종족을 플레이하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Guabi가 4개의 동굴을 건설하더라도 처음에는 인구가 40명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런데 전문가들은 50명의 조합, 특히 불멸의 선수들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인구 50명의 고품질 기술력을 빠르게 조합할 수 있고, 병력을 순식간에 폭발시키는 능력은 놀랍다. 물론 나중에 소개할 내용은 모두 이 내용이다. 인구 40명인 구아비는 상대 병력 구성을 정찰한 뒤 최종 병력 구성을 50명으로 확정한다.
물론 세계적 명인들은 꽤 이상하고 쉽게 요령을 알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구아비는 종종 상대의 건물, 인구, MF 몬스터, 기술, 영웅 레벨을 관찰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결과를 결정하는 40-50 인구를 선택했습니다. 탄탄한 초기 작전과 좋은 전체 견해와 함께 상대가 자신의 비장의 카드를 먼저 보여주도록 강요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Guabi는 가장 좋은 조합을 선택할 것입니다. 서로 싸우십시오. 모두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40-50은 즉시 터집니다. 이때 오크 부족은 세 개의 건물을 갖고 있었고, 오크 부족의 병사들은 인구 기반이 넓었기 때문에 매우 갑작스럽게 형성되었다. 50인의 결전에서 승리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든 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인구가 50이 되면 광산을 열 수 있고 상대가 그것을 파괴할 수 없습니다
인구가 50인 경우 다음의 예를 들어 몇 가지 상황을 더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구아비
1. 구아비가 비슷한 힘의 상대를 만났을 때, 그의 초기 이점은 지뢰를 축적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먼저 다섯 번째 홀(60)을 건설하고, 군대는 MF 동안 상대의 인구가 50인지 감지합니다. 인구 폭발을 멈추지 못하는 인류에 비하면 오크 부족의 인구는 매우 억압되어 있다. 과비는 누군가를 먼저 만나려고 하거나 정찰을 통해 상대와 조우할 것임을 감지하면 갑자기 이 전투에는 인구 감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전투 후 인구는 다시 50명으로 감소합니다. 이는 병력 보충 시간을 절약하는 것과 동일하며 돈은 여전히 10위안의 증가율을 유지합니다.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2. 어떤 사람들은 채굴 기간 동안 장점이 있는 구아비의 인구가 50명으로 폭발할지 묻고 싶어합니다.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런 점에서 제2지뢰가 만들어지지 않으면 살아있든 죽어있든 50명을 폭발시킬 수는 없는 로봇 같다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누군가가 물었다. 상대방이 이 2분을 이용해 과비와 싸우기 위해 인구가 60명 이상에 도달하면 어떨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사상 이런 일은 자주 있었지만 구아비는 인구가 60명이 넘는 상대를 상대로 인구가 50명인 도시로 상대를 강제로 돌려보낼 수 있었던 이유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우선 그가 원하는 것은 병사의 양보다는 질이다. 인구가 50명인 구아비는 공격과 방어의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다 똑같은 군인인데 질이 다르다
둘째, 장비도 좋고, 매장도 확실히 점유하고 있고, 그룹 힐링, 그룹 보충, 무적 등 모든 것이 가능하다. 영웅의 레벨도 상대보다 높다.
셋째, 정신적으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채굴하는 동안 MF를 유지하며 상대의 병력이 폭발했는지 감지한다. 근접전에서 싸울 때 상대가 자신보다 병력이 많다고 해서 잘못된 판단을 내리지는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앞서 말했듯이 구아비는 광산을 열 수 있는 이점이 있을 때까지 광산을 열지 않을 것이므로 이미 10개를 가진 병사에게 이점이 있다는 점을 명확하게 분석할 것입니다. 123점을 통과하면 보상할 수 있는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따라서 매우 고전적인 예는 GW에서 Guabi와 그의 팀 동료 CREO 간의 게임입니다. 초기 대결 후 CREO는 홈에서 제압되었고 Guabi는 CERO에서 멀리 떨어진 지점을 성공적으로 열었습니다. 지뢰와 인근 MF의 이점은 모두가 알고 있으므로 앞으로 지뢰를 열 때 상대와 가장 멀리 있는 지뢰를 여는 데 중점을 두지 말고 지뢰 근처의 MF 상황도 고려해야 합니다. to make 2 영웅의 레벨이 급격히 오르는데, 구아비는 이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인구 70명에 가까운 CREO 부대의 물결이 밀려왔지만 구아비가 속도 스크롤을 사용해 적을 포위하는 것을 해결했다. 상대방이 돌아올 때쯤이면 구아비의 인구는 이미 50명으로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 지난 시즌에 이야기한 바에 따르면, 구아비가 지뢰를 성공적으로 개방한 후 50명의 인구가 자연스럽게 폭발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폭발은 일반적인 폭발이 아니라, 여러 게임의 통계에 따르면 지뢰가 발생한 후 순간적인 폭발이었습니다. 개봉하면 구아비는 1분 안에 인구 65명으로 폭발하고, 그 다음에는 70명으로 폭발합니다. 이 지점에 도달하면 더 이상 폭발하지 않습니다. 왜? 이것은 또한 많은 중국 플레이어들로부터 배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스터는 초기, 중간 및 후기 단계를 이해하는 데 편파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초기 단계가 작업에 달려 있고 중기는 종합적인 힘에 관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후기 단계는 의식의 경쟁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요점을 더하면 더 정확하다는 것입니다.진정한 고수는 꾸준한 스타일을 숨기면서 와일드하고 우아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 상대방이 어떤 술수를 부리느냐에 따라 남은 10명이 그의 마지막 변신을 처리하게 된다. 이 트릭은 BC + BH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에 언데드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무작위로 추측하기에는 조합이 너무 많습니다. 파악한 뒤 인구 70~80명의 승리 유닛인 마지막 10명을 공개하면 된다. 예는 긍정적일 수밖에 없다
구아비가 80명으로 패한 사례를 분석해 보자. 이전 기사에서 언급한 인구 80명의 TS 맵인 게임이 루 다다가 승리하는 이유는 루 다다가 그의 두뇌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1. 다른 언데드들은 보증 지뢰의 형성을 보고 서로 싸우려고 했으나 가끔 좋은 생각이 떠오르기도 했다. 컨텐츠가 높다는 것은 영웅 레벨이 조금 낮다는 뜻입니다. 운이 좋으면 몇 개는 얻을 수 있지만 여전히 불안정합니다.
2. 일부 불멸자는 지하 구멍 그룹을 철거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인구를 폭발시킬 수 없을 때 갑자기 자신이 인구를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다음 몇 시즌에 논의될 것이며 이는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구아비가 자신의 노력의 위치에 큰 관심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아 상대의 작은 G가 홀 전체를 덮을 수 없으며 철거 속도가 매우 느리고 자신도 큰 피해를 입는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그를 구하기엔 충분해요. 때로는 서로를 찢어버리기도 하고 때로는 폭격기조차 문을 열 수 없을 정도로 세게 터뜨리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구아비의 아이디어는 알 수 있지만 타이밍은 배우기 어렵다.
3. Lu Dada는 게임 초반에 좋은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Guabi는 그다지 이점을 얻지 못했지만 Immortal을 상대로 한 그의 압도적인 플레이는 여전히 그를 자신의 지점 광산으로 만들었습니다. 광산이 분할된 후, 나는 단지 그곳에서 기다리고 장비를 구입하고 결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다리지 않았다면 정찰하러 파견된 늑대들은 하나둘 전멸당했을 것입니다.
구아비는 전투 전략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을 때 이미 몬스터를 3~4마리씩 훈련했고, 인구도 80명에 영웅 레벨도 나쁘지 않았고, 병력 구성도 적당하다는 말이 계속 나왔다. 소가 잘 움직이지 못하고 몸에 이런저런 것이 없었기 때문이다. 이 점에서는 소에 있는 것들이 다 소모된다고 해도 길은 없을 것 같다. 그러므로 전문가들은 때때로 경험과 주의를 바탕으로 실수를 저지르기도 합니다. 모두가 그들로부터 교훈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멜론의 경우 3차 광산까지는 인구가 80명이 폭발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가 열리는데, 세 번째 광산이 열리더라도 폭발하는 것을 조금 꺼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 광산이 곧 건설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폭발은 인구를 줄이기 위해 사람들과 싸우는 것입니다. 전문가의 돈은 실제로 돈이지만 일반 사람들에게는 이유없이 낭비됩니다. 51인지 53인지 정말 그에게 돈이 안타깝네요!
Pacific Games Online에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