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모조 작품이 박물관에 나타나 우리나라에서 가장 심하게 위조된 화가들의 작품을 수집합니다.
모조 작품이 박물관에 나타나 우리나라에서 가장 심하게 위조된 화가들의 작품을 수집합니다.
대부분의 중국 전통 서예가와 화가는 '고대 모방'단계를 거쳤습니다. 예를 들어 Zhang Daqian의 Shi Tao 모방은 한때 Huang Binhong 씨를 속였습니다. 그러나 화가들은 실력을 높이기 위해 명화를 베끼는 반면, 이익을 위해 이를 행하는 서화 위작자들도 많다. 가장 빈번하게 위조된 중국 화가들을 살펴보자.
1 제백석: 실제로 박물관에 위작이 등장했습니다
▲'제백석'
제백석은 위조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진품 작품은 4,000여 점에 불과하지만, 경매에는 치바이시가 서명한 작품이 27,000여 점이 넘으며 가짜 작품이 만연해 있습니다. 게다가 일부 박물관에는 제백석의 위조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수명 연장""
Qi Baishi 작품의 위조는 지역 산업 체인을 형성했으며 노동 분업은 명확하고 세부적입니다. 일부는 전문가를 고용하여 제작물을 모방하고, 일부는 종이 노화를 담당하고, 일부는 그림 장착을 담당하고, 일부는 상품 배송을 담당합니다.
2 장다첸: 진실과 허위를 구별하기 어려워 소송으로 이어진다
▲'장다첸'
1995년 항저우 가을 경매에서 그림 한 점이 100만원에 팔렸다. 110만 장다첸(Zhang Daqian)의 '모조 돌계수 풍경'이 진위 논란으로 소송을 촉발했다. Zhang Daqian은 위조 기술이 뛰어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Dong Yuan의 "Stream Bank Picture"가 Zhang Daqian의 위조인지 여부에 대한 논란이 국제적인 관심을 끌었습니다.
▲"'모조석류 산수화''
충칭 '범죄단속' 당시 많은 관심을 끌었던 '342만 대형 녹색 산수화'의 진위 여부 발행된 '감정 보고서'는 국가문화재청의 심문을 받았고, 사기 수준이 '전례 없는' 장다첸(Zhang Daqian)도 한때 위조됐다. 뿐만 아니라 현재 시장에는 장다첸의 서명 작품이 3만 점 이상 유통되고 있다.
3 서비홍: 천정부지 높은 작품 가격에 대한 의문이 계속되고 있다
▲'서비홍'
7280만 장의 유화 'Ms. Jiang Biwei'는 2010년 봄부터 2012년 봄까지 판매되었습니다. 유화 'Nine Fang Gao'는 8900만 위안에 판매되었으며, Xu Beihong의 하늘 높은 유화 가격에 대한 의구심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 두 작품은 모두 2011년 쓰촨미술학원에서 재발간한 앨범 '서비홍전집'에 수록됐다.
▲""나인팡가오""
현재 업계에서는 초기 유화에 대한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식별이 부족하며 관련 카탈로그의 출판이 표준화되지 않았고 부도덕한 사업가들이 있습니다. 출판된 카탈로그를 통해 가짜를 만들고, 일부는 '해외 리쇼어링'이라는 화려한 가면을 쓰기도 합니다.
4 푸바오시: 특별전에는 가짜 작품이 가득하다
▲'푸바오시'
1999년 12월 10일부터 2000년 1월 2일까지 A 푸바오시의 친필 사인 작품 44점이 상하이 박물관에서 '킹콩의 매력 - 푸바오시 킹콩파 시대 작품'이라는 제목의 특별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곧 푸바오시 가족과 전문가들은 특별전이 모두 가짜였다고 지적했다. 후속 조사에 따르면 출처는 중국 본토의 위조범에게서 나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천중국기행''
서화감정 전문가 샤오핑은 현재 '푸바오시 작품 위조단체'가 있다고 밝혔다. 해외에 있으며 이 그룹의 소유자는 수억 달러의 순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정도를 보면 1990년대에는 대부분의 위조가 개인에 의해 이루어졌으나, 최근에는 미술시장이 호황을 누리면서 집단을 이루기 시작하여 점점 더 성행하고 있다.
5 Wu Changshuo: 스승과 제자의 협력이 활용되었습니다
▲"Wu Changshuo"
초기에 Wu Changshuo의 대작가에는 Wang Zhen, Zhao가 포함되었습니다. 윤허 등. 오창석의 인물화는 왕진이 그린 것이 많으며, 왕진의 그림에는 오창석의 비문과 후기가 자주 보이기 때문에 '왕화오비문'이라는 말이 있다. 말년에도 오창석의 서예, 그림, 전각은 여전히 높은 광택을 유지했기 때문에 때때로 가짜가 등장했다.
▲'다자도''
1920년대 일본인들이 우창석의 그림을 구입하기 위해 상하이에 왔는데, 호가가 은화 100냥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Wu는 오락이 많았고 때로는 Zhao Yunhe가 대필한 제자를 고용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스승과 제자의 협력은 위조자들이 특정 장착 기술을 통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술 시장에는 Wu Changshuo가 서명한 작품이 20,000개 있습니다.
6 황빈홍: 두 메이저 출판사가 발표한 전집은 매우 의심스럽다
▲'황빈홍'
산둥미술출판사가 공동제작 절강인민미술출판사 '황빈홍 전집'의 출간에 대해 의문의 목소리가 나온 곳은 베이징의 '프린지 아트' 잡지 편집장인 쉬홍취안(Xu Hongquan)이었다. 거기에는 가짜 작품이 많았고 화가 Mei Mosheng도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에세이를 썼습니다.
▲"'서우곡강과 산의 풍경''
두 기획사가 공동제작해 개봉까지 8년에 걸쳐 완성한 이 '관대한' 작품은 '관대하다'는 의혹을 받았다. 많은 전문가와 화가들이 다루었던 이 '관대한 작품'은 위조의 깊이를 보여주는 가짜처럼 보인다.
7 리커란: 서화 사기 '가장 큰 피해 지역'
▲'리커란'
경매에서 '리커란' 가격 가족 풍경'은 항상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수천만 달러의 거래 가격은 많은 수집가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피의' 위조 상어도 매료했습니다. 현재 경매에는 리 커란(Li Keran)이 서명한 작품이 8,700점 이상 있어 현대 중국 회화에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양치기 소년 그림"
리 커란의 위조품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말년의 풍경을 모방한 것, 양치기 소년과 소를 모방한 것입니다. 그의 말년, 초기 인물과 단순한 풍경의 모방. 자신을 "3천 개의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부르는 리 커란(Li Keran)은 3,000점 미만의 작품을 남겼으며, 그 중 대부분은 국가에 기증되었습니다.
8 루옌샤오: 하이테크 위조
▲'루옌샤오'
전문가 분류에 따르면 루옌샤오의 가짜 작품은 대략 '항저우'로 분류할 수 있다. 가짜", "상하이 모조품", "홍콩 만든". 항저우 위조품은 1993년 항저우에서 한 사람이 위조한 후 해외에 판매되었습니다. 위조품의 품질은 상당히 열악했습니다. 상하이 위조품은 1995년경에 출시되었으며 상하이에서 혼합된 전문 위조품 집단의 "걸작"이었습니다. 앨범이나 영상자료 등의 '반대'를 통해 '미술신문'의 컬렉션 페이지에 일부 가짜 작품이 등장하기도 했다.
▲"하강의 위험한 물"
이에 비해 상하이 모조품의 수준은 항저우 모조품보다 훨씬 높으며 홍콩 모조품이 가장 높습니다. Lu Yanshao의 위조품 중 기술을 더 많은 첨단 기술 수단으로 사용하십시오. 많은 원본 작품이 홍콩과 대만에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본토 수집가가 거의 볼 수 없으며 이는 또한 위조자에게 이점이 됩니다. 현재 경매에는 Lu Yanshao가 서명한 작품이 16,000개 이상 있으며 진품일 가능성은 극히 낮습니다.
9 황저우: 가짜 작품 경매 성공률이 무려 100%에 이른다
▲'황저우'
황저우 작품 경매는 소규모 회사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요 경매 회사에서도 여러 가지 위조가 발생합니다. Huang Zhou 씨의 작품은 모두 위조자의 표적이 됩니다. 왜냐하면 수집가는 일반적으로 기록된 작품을 좋아하고, 위조자는 이러한 사고방식을 이용하여 경매에서 성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당나귀''
국내 한 경매회사가 황주의 작품을 특별 경매로 진행해 모조품 50점의 판매율이 100%에 달했다.
10 리쿠찬: 가장 독특한 작품이 대량으로 복제되었습니다
▲"리쿠찬"
통계에 따르면 리쿠찬 거장의 작품 수는 작품은 약 2,000개 이상이며, 무역 시장에는 Li Kuchan이 서명한 작품이 10,000개 이상 있으며, 그의 가장 독특한 "참매 그림"은 수집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위조자들은 이를 대량으로 복제했습니다.
▲"산강의 먼 경치를 바라보다""
서화의 악의적인 위조가 날로 만연하고 있으며, 사기의 정도가 너무 높아 일부 사람들은 진정성의 중요성을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내 소견으로는 서예가와 화가들은 독창성이 예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진정한 힘이라고 믿습니다. 이 힘은 대체할 수 없으며 진정한 작품의 힘을 넘어 서예와 그림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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