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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보에 피신하는 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귀신은 불교도의 기본 진입점이다. 귀의란 피난처 또는 의지하는 것을 의미하며 삼보의 축복을 받습니다. 삼보(三寶)는 부처님(Buddha), 법(Dharma), 승가(Sangha)를 가리킨다. 부처님은 깨달은 분이고, 법은 가르침이며, 승가는 부처님의 지혜를 전하는 분이다.
불교에는 12개의 고전과 84,000개의 방법이 있지만 모두 동일한 본질을 갖고 있으며 실천에도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어떤 종파를 선택하든, 어떤 방법을 실천하든 이러한 필수 사항과 규칙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기본 원칙을 무시하면 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수년간의 연구 과정에서 나는 피난처, 동기 부여, 올바른 견해 및 규율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귀의는 불교의 근본이요, 동기는 실천의 근본이요, 바른 견해는 해탈의 근본이요, 계율은 승가의 근본이니라. 모든 사람의 수행은 이러한 기본 구성에 기초해야 합니다. 귀의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일이며 모든 불교 수행자는 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삼보에 귀의하는 것이 불교를 배우는 시작이다
불자가 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기준은 귀의이다. 당에 가입하려면 선서가 필요하고, 학교에 입학하려면 등록이 필요하듯이, 그에 상응하는 의례를 거쳐 법적 신분을 취득해야 합니다. 귀의는 불자가 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초보적인 절차이며, 삼악계의 괴로움에서 벗어나 보리를 향해 나아가는 시작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흔히 묻습니다. 귀의하지 않으면 법에 따라 수행할 수 있습니까? 물론 불교의 가르침에 따라 몸과 마음을 조절하고 그에 상응하는 방법에 따라 수행한다면 어느 정도 이익을 얻을 수는 있겠지만 그 이익은 극히 제한적일 것입니다. 진심으로 귀의하지 않았다면 삼보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다는 뜻입니다. 비록 공부하고, 수련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선택은 삼보를 인생의 유일한 목표로 진심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개인 취향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불굴의 자신감과 삶을 변화시키려는 의지가 없다면, 우리가 어떻게 존재하지 않는 삶의 상태에서 벗어나 다시 태어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불교를 배울 때에는 먼저 삼보에 귀의해야 하며 이것이 참되고 헌신적이며 마음을 다해 귀의하는 것이어야 한다. 이익과 손실에 대해. 이렇게 귀의해야만 우리는 진정으로 보리길의 출발선에 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방관에 머물게 될 것입니다. 본인이 전환증명서를 발급받아도 출입증만 있으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적용하려면 여전히 직접 검토해야 합니다. 이 거리는 세 가지 보석에 대한 우리의 믿음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귀의 완성은 불교를 배우는 목적이다
삼보에 귀의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삼보가 우리를 지켜주기를 기다리거나 삼보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지만 결국에는 Three Jewels가되었습니다. 아마도 재가자들은 걱정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가 승려가 되어야 한다는 뜻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얻고자 하는 것은 삼보의 겉모습에만 국한되지 않고 삼보의 고유한 특성이 바로 수행의 핵심입니다.
전환의 핵심은 형식이 아니라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피난은 양식을 작성하고 피난증명서를 받는 형식적인 절차에 불과합니다. 피난처의 피난처는 돌아서는 것입니다. Yi, 의지하는 것입니다. 귀의한다는 것은 과거의 악에서 돌이켜 올바른 길을 따라 해방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삼보란 불보, 법보, 승가보를 가리킨다.
부처란 모든 법의 실상을 철저히 이해하고 남을 가르칠 수 있는 지도자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모든 부처님을 통칭한다. 우리가 매일 보는 불상은 세상에 부처님과 주지스님의 현존을 상징하기 때문에 수행자들은 존경해야 합니다. 그러나 불상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법보란 부처님께서 중생을 가르쳐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설하신 가르침을 말합니다. 우리가 매일 보는 경전은 세상에 법원장의 현존을 상징하기 때문에 수행자들은 존중해야 합니다. 하지만 마법무기라고 볼 수는 없다.
상하오는 불교를 실천하는 순수하고 조화로운 종교 집단을 가리킨다. 승려들은 승려들의 보물을 대표하며 수행자들로부터 존경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스님 개인의 보물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삼보에는 여섯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희소하다는 뜻은 삼보가 세상에 희귀한 보물이라는 뜻입니다. 둘째, 명쾌하고 청정하다는 뜻은 삼보가 새는 법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더러움이 없이 맑고 청정하다는 뜻이다. 셋째, 권력의 의미는 삼보(三寶)의 놀라운 위력과 덕을 가리킨다. 넷째, 장엄함의 의미는 세상의 보배가 세상을 장엄하게 하는 것처럼 삼보도 초월적인 세계를 장엄하게 한다는 뜻이다. 다섯째, 가장 승리한 뜻은 삼보를 법 중에서 가장 승리한 것을 가리킨다. 여섯째, 불변(不變)의 뜻은 삼보(三寶)는 새어나가지 않는 법이며, 세상의 법에 좌우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요약하면 삼보의 의미는 부처가 깨달음을 얻었고, 알고 있으나 혼란스럽지 않다는 것이다. 율법은 옳고 의로우며 악하지 아니하니라 스님은 순수하고 순수하며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삼보에 귀의한다는 것은 과거의 악을 버리고, 번뇌 없는 깨달음, 악 없는 의, 더러움 없는 청정이라는 불교의 가르침에 의지하여 해탈을 이루겠다는 결심을 뜻하며, 삼보(三寶)가 되어 모든 중생의 이익을 위하여 부처가 되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