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현대시 초승달파란 무엇인가 현대시가 태양파와 달파로 나누어지는 것이 가능한가? 현대시의 실천.
현대시 초승달파란 무엇인가 현대시가 태양파와 달파로 나누어지는 것이 가능한가? 현대시의 실천.
초승달파는 현대 신시사에 있어서 중요한 시파이다. 이 시파는 일반적으로 1927년을 경계로 두 시기로 구분된다. 초기는 1926년 봄에 베이징의 《아침보조시》를 바탕으로 시작되었으며, 주요 멤버로는 문일도, 서즈모, 주샹, 라오멍칸, 손다유, 유멍웨이 등이 있었다. 그들은 5·4운동 이후 시예술을 무시하고 새로운 운율시를 주창하며 '감정의 합리적 절제'를 주창하고 감상주의와 시의 산문경향에 반대하며 시의 리듬에 의문을 제기하는 '자유시인'의 양식에 불만을 품었다. 이론부터 실천까지 새로운 시를 주의 깊게 탐구했습니다. Wen Yiduo는 "시 운율"에서 유명한 "세 가지 미인" 명제, 즉 "음악의 아름다움, 그림의 아름다움, 건축의 아름다움"을 제시했습니다. 그래서 초승달파는 '신운율시파'라고도 불린다. 초승달파는 초기 신시 창작에서 지나친 산문의 약점을 바로잡았고, 신시를 의식적 창작의 시대로 끌어들였다. 1927년 봄, 후시(Hu Shi), 서즈모(Xu Zhimo), 문일도(Wen Yiduo), 양시추(Liang Shiqiu) 등이 초승달 서점을 설립했고, 이듬해 월간지 《초승달》을 창간하고 《초승달 학교》의 주요 활동은 상하이로 옮겨갔다. 이것은 초승달 학교의 후반기였습니다. 1930년에 창간된 월간지 '시잡지'와 계간지 '시잡지'를 주요 직책으로 삼고 있으며, 신규 회원으로는 진멍자(陳孟jia), 방위데(興伯德), 변질린(Bian Zhilin) 등이 있다. 후기 초승달 학교는 '건강'과 '품위'의 원칙을 내세웠으며 여전히 초실리주의, 자기 표현, 귀족적인 '순수시' 입장을 견지하고 '본질의 부드러움, 기술의 세심함'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리듬의 리듬은 "엄격하다". 그러나 예술적 표현과 시의 서정적 스타일은 모더니즘에 가깝다. 현대시 1930년대 중국에서 생산된 현대시는 일반적으로 프랑스 상징주의 시에서 영감과 영향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리진파(Li Jinfa)로 대표되는 1920년대 중국 상징시파의 예술적 추구도 일부 계승했습니다. 1930년대 중국 현대시는 특히 시 창작이 전체적으로 생산하는 흐릿한 아름다움을 추구했으며, 시의 함의를 구조화하기 위해 독특한 개념과 복잡한 이미지의 연결을 추구했다. 모더니스트 시인들은 특유의 젊고 병든 영혼으로 어려운 시대에 대한 애도를 자주 읊고, 사회에 대한 불만과 저항을 표현하고, 삶에 대한 깊은 고독과 우울함을 드러낸다. 다이왕슈는 1930년대 '현대 시의 대표자'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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