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Lao Ji Fufeng의 "Zhizai Zaizai Thousand Miles"의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Lao Ji Fufeng의 "Zhizai Zaizai Thousand Miles"의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야망에 맞서 싸우는 노인의 다음 문장은 '순교자는 노년에 야망이 가득하다'이다.
한나라 조조의 『거북이 장수』에서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아직 시간이 있다.
비상하는 뱀은 안개를 타고 타지만 결국 재가 된다. (등의 첫 작품: 螞)
노인은 유동적이며 그의 야망은 수천 마일에 이릅니다.
순교자들은 노년에도 야망이 가득하다.
이익과 수축의 기간은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행복을 키우는 축복은 영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저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릅니다.
번역:
거북이의 수명은 매우 길지만, 여전히 수명이 끝나는 시기가 있습니다.
황갈색 뱀은 안개 속에서도 날 수 있지만, 결국 죽어 재로 변하게 됩니다.
천 마일을 달리는 늙은 말은 마구간에 누워 있고, 그 야망은 여전히 수천 마일을 질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은 노년이 되어도 발전하려는 그들의 야망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인간의 수명은 신만이 정하는 것이 아니다.
몸과 마음을 잘 관리하면 오래 살 수 있습니다.
내 내면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사용하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감상:
이 시인의 삶에 대한 태도를 보여주는 철학적 시입니다. 시 속의 철학은 시인의 실제 삶의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열정적으로 쓰였으며 진지하고 강한 감성력을 가지고 있으며, 철학과 시적 정서는 시각적 기법을 통해 표현되므로 추론을 설명하고 열망을 명확히 할 수 있다. 그리고 서정성은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 속에서 완벽한 결합을 이룬다. 노계부방(Lao Ji Fu Fang)의 네 줄은 글이 힘차고 장엄하며 영웅적인 자기계발의 정신을 담고 있으며 조조의 존재 정신을 깊이 표현하고 있다. 강하고 진취적이다. 시 전체의 운율은 기복이 짙고, 처음 네 문장은 설득력 있고 합리적이며, 차분하게 들리는 '마침내' 두 문장이 있고, 다음 네 문장에서는 '老骥'의 어조가 흥분으로 변합니다. , 그리고 펜에는 바람과 천둥이 가득하여 이 사람을 "항상 패권적인 정신을 보여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웅의 이미지가 페이지에 생생하게 나타나고 마지막 몇 문장은 깊고 완곡한 문체를 보여줍니다. 시 전체가 우여곡절이 많고 세심하며 철학적입니다. 지혜의 빛은 앞서가는 느낌을 발산하며, 예술적 스타일은 단순하고 고상합니다. 시인의 진취적인 자기계발 정신과 낙천적인 삶을 사랑하는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인간의 수명은 하늘이 정한 것이 아닙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시인이 운명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고, 인간이 만든 것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을 보면, 늙지 않고, 운명을 믿지 않고, 끝없이 고군분투하는 시인의 야망과 자부심이 표현되어 있다. 안개 위에서 재로 변합니다. "Zhuangzi Qiu Shui Pian"은 "초에 마법의 거북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죽은 지 3000년이 됐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조조는 거북이가 3천년을 살아도 필연적으로 죽을 것이라고 자신의 의도와는 반대로 사용했습니다! "한비자·남시장"에는 "날아다니는 용이 구름을 타고, 황갈색 뱀이 헤엄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안개 속에 구름이 멈추고 안개가 오고, 용과 뱀도 너와 마찬가지다! "당뱀"은 용처럼 구름과 안개를 탈 수 있고 그 능력은 매우 뛰어납니다! 그러나 구름이 사라지고 안개가 사라지면 파리와 개미처럼 사라질 것입니다! 고대에 재능 있고 전략적인 대가들이었습니다. 불멸을 추구하기 위해 음식을 먹은 진시황과 한무 등은 불멸의 마법으로 인해 생명의 자연법칙을 명확히 이해한 유일한 사람이었다. 예언과 미신이 횡행하던 시대에 더욱 귀한 것은 이 유한한 삶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가였다. 때맞춰 기뻐하며 관대하게 노래한다: "노인은 여전히 곤경에 처해 있고 그의 야망은 수천 마일에 달합니다. 노년기에 순교자는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조조는 자신을 천리를 달리는 늙은 말에 비유했습니다. 비록 늙고 연약했지만 마음속에는 여전히 수천리를 질주할 수 있는 자부심이 있었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대한 이상을 추구하는 것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는 삶의 철학에 대한 한숨으로 시작하여 열정적인 노래로 이어지며 다시 철학적 사색으로 돌아갑니다. 이익과 수축의 기간은 천국에서만이 아니라, 행복을 키우는 축복도 영생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조조의 인생관은 상당히 변증법적입니다. 그는 먼저 자연의 법칙을 존중하면 사람은 반드시 죽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이 제한된 삶에서 어떻게 주관적인 주도권을 최대한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기여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마지막으로, 사람의 수명이 자연의 법칙 앞에서 완전히 무력하지는 않다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비록 사람의 수명이 객관적인 법칙을 거스를 수는 없지만 전적으로 하나님의 안배에 달려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몸과 마음을 잘 돌보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면 우리도 수명을 연장할 수 있지 않을까요? 조조가 말한 '행복을 키우는 복'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조용히 앉아 있다는 뜻이 아니라, 사람의 정신 상태가 가장 중요하다는 뜻이다. "- 영생을 얻으려면 이상을 추구하지 말고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갖고 항상 낙관적이고 활력이 넘치며 자기 계발을 위해 노력하고 이념적 젊음을 유지하십시오. 조조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에 대한 인간의 정신적 요소의 중요성을 밝혔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이 책은 건강 보존에 관한 또 하나의 훌륭한 논문입니다.
저자 소개:
조조(曹曹, 155년 ~ 220년 3월 15일)는 호칭은 맹덕(孟德)이고 성은 길리(吉利), 별명은 아모(阿毛)이다. 페이궈(현 안후이성 보저우) 차오현(橋縣) 사람들. 그는 동한말기의 뛰어난 정치가, 군국주의자, 작가, 서예가였으며, 삼국시대 조위(曹魏) 정권의 창시자이다.
동한 말기, 천하가 혼란에 빠졌는데, 조조는 한 황제의 이름으로 사방을 정복하고 원, 노 등 분리세력을 내부적으로 제거했다. 부, 유표, 한수 등을 대외적으로 항복시키고 흉노남, 오환, 선비 등을 통일하고 북중국을 정복하고 경제생산과 사회질서를 회복하기 위한 일련의 정책을 시행하여 건국의 초석을 다졌다. 카오 웨이. 조조는 살아 있을 때 동한의 재상을 지냈고, 죽은 뒤 시호를 오왕(吳王)으로 삼았다.
조조는 군사술에 능숙하고 시를 잘 표현했으며, 한나라 말기 백성들의 고통스러운 삶을 반영했으며, 그의 산문도 웅장했다. 깨끗하고 깔끔하여 건안문학을 개척하고 번영시켰으며, 사람들은 귀중한 정신적 부를 남겼으며 이는 역사상 건안의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시에 조조는 서예에도 능했는데, 특히 장회관(張淮關)은 『서단』에서 이를 '훌륭한 상품'으로 평가했다.
답변 2개 모두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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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관련 질문
"노인은 여전히 곤경에 처해 있지만, 야망은 수천마일이야"?
다음 문장은 '열사의 노년은 야망으로 가득하다'인데, 조조의 '거북소수'에서 따온 것이다.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북이는 장수합니다." 신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황갈색 뱀은 안개를 타고 결국 재가됩니다. 노인은 수천 마일을 향한 야망을 품고, 순교자는 노년기에 큰 야망을 품는다. 이익과 감소의 기간은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키우는 축복은 영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노래조차도 자신의 열망을 칭찬합니다. 감상 이 시는 조조(曹操)가 말년에 지은 것으로 시인의 삶에 대한 태도를 말하고 있다. 시 속의 철학은 시인의 실제 삶의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열정적으로 쓰였으며 진지하고 강한 감성력을 가지고 있으며, 철학과 시적 정서는 시각적 기법을 통해 표현되므로 추론을 설명하고 열망을 명확히 할 수 있다. 그리고 서정성은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 속에서 완벽한 결합을 이룬다. 노계부방(Lao Ji Fu Fang)의 네 줄은 글이 힘차고 장엄하며, 영웅적인 자기계발 정신을 담고 있으며, 조조의 정신을 깊이 표현하고 있다. 강하고 진취적이다. 시 전체의 운율은 기복이다. 처음 네 문장은 추론이고, '아직 있다'와 '마침내'라는 두 구절은 차분하게 구성되어 있다. "Lao Ji"의 다음 네 문장에서는 어조가 열정적으로 변하고 펜에 바람과 천둥이 가득하여 "항상 횡포하는"이 비교할 수없는 영웅의 이미지가 페이지에 생생하게 나타납니다. 마지막 몇 문장은 깊고 완곡한 문체를 보여주며,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시 전체는 우여곡절이 가득하며, 철학적 지혜의 빛으로 빛나고, 앞선 느낌을 발산하며, 낙관적인 어조로 울려 퍼지며, 예술적 스타일은 단순하고 고상하며 열정적입니다. 지속적인 개선과 삶에 대한 사랑에 대한 시인의 진취적인 정신. 인간의 수명은 하늘이 정하는 것이 아니라 육체적, 정신적 건강만 유지하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인은 운명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지만 인간이 만든 것에 대해서는 확신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늙지 않으려는 시인의 의지와 운명에 대한 불신, 그리고 끝없는 투쟁, 위대한 이상을 향한 끝없는 열망과 자부심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신귀거북은 비록 오래 살지만 종말이 있고 황갈색 뱀은 안개를 타고 재가 되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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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조회수 592019-08-04
천리를 노리는 노인의 다음 문장
천리를 노리는 노인의 다음 문장 수천 마일을 목표로 한다: 노년의 순교자는 야망으로 가득 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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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 992017-02-06
노기부풍의 마지막 두 문장 천리를 목표로하다
1. 천리를 목표로하는 노계부봉의 마지막 두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교자는 노년기에 야망이 가득 차 있습니다. 2. 조조의 『하문행』 중에서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아직 때가 있다. 뱀은 안개를 타고 결국 재가 된다. 수천 마일을 달리는 순교자의 황혼기.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결국에는 죽게 마련이다. 수천 마일을 여행했지만 여전히 그의 야망은 줄어들지 않는 용감한 사람을 생각합니다. 그때에는 수명이 하나님에게만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연장하는 것도 축복입니다. 4. 이 시에는 작가의 진취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삶과 죽음의 철학은 시인의 이해와 지혜를 보여주며, 시인의 삶의 야망과 가치 지향을 보여줍니다. 5. 시의 주제 : 이 시는 생애에 걸쳐 조국통일을 이루고자 하는 시인의 야망을 표현하고 있으며, 삶에 대한 시인의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태도를 반영하고 있다. 6. 작문특징: (1) 『귀수서』는 색채가 풍부하지만, 대부분의 서정시가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는 것과는 다르다. 여기에는 철학적, 감정이 뒤섞여 있어 철학이 이미지에 내재되어 있다. 이 시를 읽으면 우리는 시의 감동을 받을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삶의 중요한 철학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은유는 생생하고 언어는 간결하다. 작가는 인간의 삶이 유한하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거북이와 황갈색 뱀을 비유로 사용하여 논리적 추론을 할 수 있다. 7. 저자 소개 : (1) 맹덕(孟德)이라는 이름의 조조(曹操, 155~220)는 삼국시대의 정치가, 군사전략가, 시인이었다. 동한말 황건의 난을 진압하던 중 조조는 건안 원년(196)에 군사력을 점차 확대했다. 한에서 서도(현 허난성 서창동)가 황제를 거느리고 관도전쟁에서 여포, 원소 등 분리세력을 물리치고, 건안 13년에 조조가 중국 북부를 통일했다. 그는 재상으로 승진하여 군대를 남쪽으로 이끌었지만, 조조는 216년에 자신을 위왕으로 선포하고 그를 존경하여 황제로 삼았습니다. 오조(曹曹)는 무술에 능했을 뿐만 아니라 시에도 능한 사람으로 현재까지 20여 편의 시가 실려 있는데, 이는 실제로 '한나라 말기의 실록'으로 알려져 있다. 진정한 서사시." <아르테미시아 여행>, <바다감수> 등의 시는 그의 정치적 야망을 표현하고 있으며, 한나라 말기 민중의 고통스러운 삶을 반영하고 있으며, 장엄하고 관대하며 황량하다. 그의 산문 스타일도 명확하고 멋지다. 그의 작품으로는 "위무제본"이 있는데, 이는 명나라본이 있고, 현재는 편집본인 "조조본"이 있다. (3) "거북이는 장수한다"는 "월부시집"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조조가 오환의 난을 진압하고 원소의 남은 세력을 제거한 뒤 형무를 정벌하기 위해 남쪽으로 내려간 뒤 쓴 조조의 월부시 '샤먼유기' 제4장의 마지막 장이다. 207년 말이나 208년 초쯤이었습니다. 조조는 일생 동안 승리의 기쁨과 실패의 고통 등 많은 고난을 겪었지만, 결코 수동적이지 않았고 늘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비록 노년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야망을 품고 있습니다. 이것이 조조가 이 시를 쓴 사상적 기초입니다. 시는 뚜렷한 사상예술적 특징을 갖고 있으며 중화민족의 문화적 전통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출신 진조명(陳左命)은 『채수당고시선선』에서 이 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했다.
『진서(晉書) 왕돈전』에 따르면 왕돈은 술을 마실 때마다 “노인은 곤경에 처해 있고 야망은 천 리에 이르고 의인은 늙어 야망이 크다”고 노래했다. 끝이 없어." 염불하는 동안 그는 루이 솥을 매듭으로 사용하여 솥의 측면이 부러졌습니다. 귀수수(Gui Sui Shou)의 열정적인 추진력과 진취적인 정신이 후대 사람들에게 깊이 감염되고 영감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조 1622018-01-24
늙은이가 되어 천 리를 목표로 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늙은이는 야망이 가득하다, 천리를 목표로 하다. 발음: lò jì fú lì zhì zài qiān lē 설명: Ji: 좋은 말, 천리 말: 구유, 말을 키우는 곳. 야망이 있는 사람은 늙어도 여전히 큰 야망을 품고 있다는 비유이다. 원래 의미: 늙은 말은 구유 밑에 누워 있지만 여전히 천 마일을 달릴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삼국지 조조와 위나라의 『하문형·귀수수에서 물러나다』: “노인은 정신이 있고 그 야망은 수천 리에 이른다.”
401 조회수 160922017-10-03
노인은 정신이 혼미하다.'천 리를 목표로 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출처: 조조의 시 '떠나다' 삼국지 위(魏)의 하문(夏门): "노인은 안정된 자세로 천 리를 목표로 한다." 지(吉): 좋은 말, 천 리 말, 말(種): 구유, 기르는 곳 말. 야망이 있는 사람은 나이가 많아도 여전히 큰 야망을 품고 있고, 늙어도 마음은 늙지 않는다는 비유입니다.
조회수 196회 218562017-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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