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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과 4대 희극은 무엇인가요?
4대 비극: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4대 코미디: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의 상인', '십이야', '좋아하는 대로'.
저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네 가지 비극
1. '햄릿'
덴마크 왕자 햄릿은 2011년 비텐베르크 대학교에 다니던 중 갑자기 아버지의 사망 소식을 접하게 된다. 독일에서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귀국한 햄릿은 삼촌 클라우디우스의 왕위 계승, 아버지의 장례식이 있은 지 한 달 만에 어머니 거트루드와의 성급한 결혼 등 일련의 사건들을 접하면서 의심과 불만으로 가득 차 있었다. . 그 직후 호레이쇼와 베르나르도가 경비를 서고 있을 때 아버지 햄릿의 유령이 나타나 그가 클라우디우스에게 독살되었음을 알리고 햄릿에게 복수를 요청했다.
이후 햄릿은 광기의 모습으로 자신을 은폐했고, '극중극'을 통해 삼촌이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임을 확인했다. 사랑하는 오필리아의 아버지 폴로니우스를 실수로 죽였기 때문에 클라우디우스는 영국 왕의 도움을 받아 햄릿을 제거하려 했으나, 햄릿은 기회를 이용하여 덴마크로 탈출했지만 오필리아가 자살했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받아들여야 했다. 그의 형제 Laertes와 결투. 결투 도중 햄릿의 어머니 거트루드는 클라우디우스가 햄릿을 위해 준비한 독주를 우연히 마시고 중독으로 사망했고, 레어티스는 둘 다 독검에 중독되어 햄릿이 클라우디우스를 죽인 이유를 알게 됐다. 그는 죽기 전에 친구 Horatio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후세에 전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2. '오델로'
검은 얼굴의 무어 오델로는 인종적 제한으로 인해 비천한 지위를 누리던 베네치아 도시국가에 고용된 장군이다. 귀족 상원 의원 Brobantio 상원 의원의 딸인 Desdemona는 결혼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부모에게 말하지 않고 비밀리에 결혼했습니다.
오델로에게는 총사령관으로서 매우 충성스럽고 용감해 보이는 기장 이아고가 있는데, 그는 오델로가 자신에게 관심을 두는 대신 카시오를 자신의 부관으로 승진시킨 것을 질투한다. 동시에 그는 또한 데스데모나를 탐하고 따라서 오델로가 아내와 결혼하는 데 성공한 것을 질투합니다. 겉으로는 정직하지만 속으로는 교활한 이 악당 이아고는 카시오가 아내 데스데모나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오셀로가 믿게 만들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해 환상과 증거를 만들어내고, 이아고의 비방하는 말로 질투를 불러일으킨다. 당황한 오델로는 본다.
오델로와 데스데모나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파괴하는 것은 이아고의 가장 큰 만족감이 되었다. 그래서 그는 데스데모나를 짝사랑하는 젊은 귀족 로드리고의 절박함과 아내 에밀리아의 이해 부족을 이용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다.
그는 마음 속에 '의심'이라는 독을 유황처럼 타오르게 하고, 이아고가 제공한 '간접 증거' 사슬 사이의 끊어진 부분을 자신의 연상으로 채우고, 이를 발효, 증폭시켜 마침내 질투심이 그를 거의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결혼식 침대에서 충성스럽고 순진한 아내 데스데모나를 자신의 손으로 목을 졸라 죽였습니다. 그러나 이아고의 아내가 이 거짓말과 속임수를 폭로하자 오델로는 꿈에서 깨어나 칼을 뽑아 자살한다.
3. "리어왕"
전체 극에는 두 개의 평행한 스토리 라인이 있습니다. 주요 단서는 늙고 어두웠던 고대 영국 왕 리어가 자신에 대한 사랑의 정도에 따라 세 딸에게 땅을 나누어 주고자 했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큰딸 고네릴과 둘째 딸 리건은 다정한 말로 노인을 달랬지만, 막내딸 코델리아는 "나는 내 직함대로만 너를 사랑한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라며 진실을 말했다.
리어는 화가 나서 막내딸을 쫓아내고 그녀를 프랑스와 결혼시켜 위선적인 두 딸에게 땅을 균등하게 나눠주었지만, 두 딸에게 무자비하게 버림받고 화가 나서 폭풍우 속으로 도망쳤다. 광야에서 그는 미친 거지로 변장한 에드가와 교제한다. 나중에 작은 딸이 프랑스에서 와서 마침내 아버지와 딸이 만났습니다. 그러나 영국군과 프랑스군이 싸웠고, 프랑스군은 패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에드먼드의 비밀 명령에 의해 살해당했습니다. 슬픔과 분노로 그녀의 몸을 붙잡고 죽었습니다.
또 다른 단서는 글로스터 백작이 첩 에드먼드의 비방을 듣고 장남 에드가를 추방했다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리어를 동정했기 때문에 눈이 뽑혔습니다. 야생에서 방황하던 중, 그는 거지가 된 아들 에드가를 만났습니다. 첩인 에드먼드는 왕위를 물려받은 후 리어왕의 큰딸과 둘째딸을 동시에 유혹하여 서로 질투하게 만들고 결국 둘째딸은 독살당하고, 큰딸은 자살한다. 남편을 살해하려는 음모가 폭로 된 후. Edmond는 Edgar의 도전을 받고 결투에서 사망했습니다.
4. "맥베스"
스코틀랜드의 던컨 왕의 사촌 맥베스 장군은 반란을 진압하고 침략에 저항하기 위해 왕을 섬기다가 돌아왔습니다. 마녀는 그에게 왕위를 물려주겠지만, 왕위를 물려받을 후계자가 없어서 대신 동료인 뱅코우 장군의 후손들이 왕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몇 가지 예언과 비밀스러운 말을 전했습니다. 맥베스는 부인의 선동으로 던컨을 살해하고 왕이 되는 야심찬 영웅이다.
다른 사람을 속이고 다른 사람이 왕좌를 차지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던컨의 호위병인 뱅코와 귀족 맥더프의 아내와 아이들을 차근차근 살해했다. 두려움과 의심은 맥베스를 더욱 사악하고 잔인하게 만듭니다. 맥베스 부인은 미쳐서 죽지만, 맥베스는 전혀 슬퍼하지 않습니다. 반란군과 친척들이 모두 뿔뿔이 흩어진 가운데, 맥베스는 던컨의 아들과 그가 초대한 영국군 지원군의 포위 공격에 직면했고, 결국 그의 목이 잘리는 최후를 맞았습니다.
맥베스는 등장하자마자 다른 야망을 품고 왕을 살해하고 왕위를 찬탈하기 위해 백성들을 잔혹하게 학살해 나라를 피의 강으로 만들었다. 사회를 혼란에 빠뜨리고, 사람들을 불과 물 속에 가두는 리차드 3세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한 폭군은 고통과 죽음을 받아 마땅합니다.
코미디 4편
1. '한여름 밤의 꿈'
'한여름 밤의 꿈'은 연인들이 마침내 결혼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이야기는 고대 그리스 아테네를 배경으로 합니다. 젊은 허미아와 라이샌더는 사랑에 빠졌지만 허미아의 아버지는 그녀가 디미트리우스와 결혼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허미아와 라이샌더는 도시 밖으로 도망쳤습니다.
이 시각, 아테네 공작 테세우스와 아름다운 히폴리다의 성대한 결혼식을 응원하기 위해 배우들이 숲 속에서 코미디 연습을 하고 있던 중이었다. 허미아의 친구 헬레나는 디미트리우스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 소식을 디미트리우스에게 털어놓았고, 두 사람도 차례로 숲으로 찾아왔다. 숲에는 귀여운 엘프들이 많이 살고 있고, 요정왕 오베론과 요정여왕 타이타니시아가 다툼을 벌이고 있어요.
요정왕은 요정여왕을 속이기 위해 퍽이라는 장난꾸러기 소년에게 일종의 꽃즙을 모아 요정여왕의 눈에 떨어뜨리라고 명령합니다. 그러면 그녀는 사람이나 동물의 모습을 보고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우연히 헬레나가 드미트리우스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요정왕은 퍽에게 꽃즙을 드미트리우스의 눈에 떨어뜨려 달라고 부탁했지만, 퍽은 라이샌더를 드미트리우스의 법칙으로 착각했습니다. 그 결과 라이샌더는 잠에서 깨어나 헬레나를 보고 계속 구애하며 허미아를 잊어버렸다. 불멸의 왕이 알게 된 후. 그는 자고 있는 데메트리우스의 눈에 재빨리 꽃즙을 떨어뜨렸다. 드미트리우스는 잠에서 깨어나 헬레나가 라이샌더에게 쫓기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은 서둘러 헬레나에게 구애했다. 그런 광경을 본 헬레나와 허미아는 몹시 화가 났다.
동시에 요정여왕은 극중 리허설을 하고 있던 배우 버튼과도 사랑에 빠졌다. 마침내 선녀왕은 모든 사람에게서 마법을 풀었고, 모두가 원하는 대로 각자의 사랑을 얻었습니다.
2. '베니스의 상인'
베네치아 상인 안토니오는 관대하고 부유한 사업가로, 또 다른 유대인인 샤일록의 고리대금 정책과 정반대다. 안토니오의 절친한 친구인 바사니오는 재산을 물려받은 벨몬트의 아름다운 소녀 포샤에게 청혼하고 싶어서 그에게 금화 3000개를 빌려달라고 부탁했다. 아직 항구로 돌아오지 않은 상선을 담보로 삼천 금화를 빌리게 된다.
샤일록은 안토니오가 이자 없이 돈을 빌려주고, 사채업에 영향을 미치고, 자신을 모욕하기 때문에 안토니오를 싫어한다.
샤일록은 안토니오가 과거 자신을 반대했던 것이 걱정돼 이 기회에 상선을 대신해 자신의 살 1파운드를 요구했다. 몇 가지 이야기를 나눈 후 Antonio는 동의하고 그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바사니오는 결혼을 제안하기 위해 기쁘게 벨몬트로 갔다. 벨몬트에서 그의 종자 그라티아노는 포샤의 하녀 네리사와 사랑에 빠졌고, 두 신혼부부는 동시에 급하게 결혼하게 된다. ?
안토니오는 자신의 상선 행방을 알 수 없다는 내용의 편지를 썼고, 살 1파운드를 요구하는 샤일록의 불운을 겪게 될 뻔했다는 내용의 편지를 쓴 것으로 밝혀졌다. 결과적으로 목숨이 위태로워지자 바사니오를 마지막으로 만나기를 바랐는데... 이 소식을 듣고 바사니오와 그라티아노는 급히 베니스로 돌아갔고, 포샤와 네리사 역시 비밀리에 변호사와 비서로 변장하고, 안토니오를 구출하기 위해 따라가세요.
법정에서 포샤는 샤일록에게 안토니오의 살을 1파운드만 가져가겠다고 약속했지만, 피 한 방울이라도 흘리면 안토니오의 살을 1파운드로 주겠다고 약속했다. 샤일록) 피 한 방울이라도 그 사람의 생명과 재산을 다 바칠 것이다. 그리하여 안토니오는 구출되었고, 법원은 그가 베네치아 시민을 살해한 죄로 유죄를 선고하고 재산의 절반을 몰수하고, 나머지 절반은 안토니오에게 넘겨주었고, 안토니오는 이 뜻밖의 재산을 샤일록의 사위와 친구 - 로렌조.
음모가 실패하자 샤일록은 어쩔 수 없이 동의하고 판결에 복종하며 기독교로 개종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식으로 Portia는 능숙하게 Antonio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한편 포티아와 네리사는 남편을 놀린다. 그들은 안토니오를 변호한 대가로 반지를 요구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남편들이 돌아오자 그들은 결혼반지의 의미를 무시한 것에 대해 비난했고, 그것을 다른 여자들에게 주었음이 틀림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일련의 당황스러운 설명 끝에 마침내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남에게 해를 끼치고 싶지만 자신에게 해를 끼치는 셜록을 제외하고는 모두 만족스러운 결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십이야'
세바스찬과 비올라는 일란성 쌍둥이입니다. 항해 사고로 두 사람은 일리리아 해안에서 헤어지게 됩니다. 비올라는 자신의 오빠가 곤경에 처했다고 생각하여 남자로 변장하고 세자리오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지역 오르시노 공작의 시종으로 일했습니다. 오르시노 공작은 자신을 대신해 젊고 아름답고 부유한 올리비아 백작부인에게 청혼하기 위해 비올라를 보냅니다.
그러나 이때 비올라는 스승 오르시노를 몰래 사랑하게 됐다. 하지만 올리비아는 주인을 대신해 프러포즈를 한 비올라에게 첫눈에 반했다. 상황이 좀 더 복잡해집니다. 동시에 올리비아의 집에서는 음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삼촌 토비와 다른 사람들은 오만한 집사 말볼리오를 질책한 것에 대해 보복했습니다.
올리비아의 손글씨를 흉내 내며 말볼리오에게 러브레터를 썼는데, 거기에는 말볼리오에게 과감하게 구애를 권하고 역겨운 노란색 스타킹을 자주 신어달라고 당부했다. 말볼리오는 그들에게 집착하고 속아 온갖 추악한 모습을 보였고, 올리비아는 집사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오르시노는 올리비아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시 한 번 비올라를 올리비아의 집 로비로 보냈다. 올리비아는 비올라와 더욱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올리비아의 삼촌은 그녀를 멍청한 부자 앤드류와 결혼할 것을 고집했고, 그와 올리비아의 하녀 마리아는 앤드류와 비올라가 결투를 벌이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했습니다. 알고 보니 비올라의 동생 세바스찬은 위기에 빠졌을 때 해적 선장 안토니오에 의해 구조됐고, 두 사람은 거부할 수 없는 우정을 쌓게 됐다. 일리리아에 도착한 안토니오 선장은 일리리아 당국의 추적을 두려워하여 세바스찬과 함께 도시를 방문할 수 없어서 그에게 돈가방을 주었다.
안토니오 선장은 앤드류와 결투를 벌이는 비올라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녀를 그녀의 오빠 세바스찬으로 착각하고 도움을 청한다. 그러나 지나가던 경찰이 그를 알아보고 체포했다. 안토니오는 비올라가 자신의 체포에 무관심하고 돈가방 반환을 거부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고 그녀가 배은망덕하다고 비난한다.
앤드류 일행도 비올라에게 결투를 신청하고 싶었지만 세바스찬을 만나 그가 비올라라고 착각해 서로 칼을 뽑았지만 다행히 시간에 맞춰 올리비에가 도착해 막혔다. 올리비아도 세바스찬을 비올라로 착각하고 그를 집으로 초대해 사랑을 표현했고, 두 사람은 수백 년 동안 사적인 친구가 됐다.
마볼리오는 정신이 이상하다는 선고를 받고 어두운 방에 갇혔고, 그곳에서 신부 복장을 한 광대에게 온갖 놀림을 받았다.
나중에 말볼리오는 올리비아 양을 변호하기 위해 편지를 쓸 기회를 얻었고,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드디어 세바스찬과 비올라는 남매로 재회했고, 세바스찬과 올리비아는 사랑에 빠졌고, 오르시노 공작은 비올라의 등장에 감동해 그녀와 결혼하겠다고 선언했고, 안토니오 대위도 풀려났다. Malvolio를 제외하고 모두가 행복했습니다.
4. "원하는 대로"
프레드릭은 형제애를 무시하고 동생(로잘린의 아버지)의 공작직을 찬탈하고 공작을 몰아내 강제로 망명 생활을 했다. 숲에서. 추방된 공작의 딸 로잘린드는 큰 오빠 올리버에게 학대를 받는 올랜도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곧 로잘린드 역시 그녀의 삼촌인 찬탈자 프레데릭에 의해 추방되었고, 어쩔 수 없이 남자로 변장하여 아덴 숲으로 도망쳤고, 그곳에서 그녀는 예상치 못하게 올랜도를 만났습니다.
형에게 학대를 당한 후 올랜도는 친절하게 보복하여 형을 구해낸다. 올리버는 양심의 가책을 깨닫고 프레드릭의 딸인 로절린드의 사촌 셀리아와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숲에서 로잘린드와 함께 살면서 그녀가 아버지를 찾는 것을 도왔습니다. 결국 로잘린드는 숲에서 아버지를 찾았습니다.
프레드릭은 은둔자에게 영감을 받아 회개하고 그의 형제인 올랜도와 로잘린드, 올리버와 셀리아, 양치기 실비스와 양치기 소녀 페이, 필연적으로 네 쌍의 연인, 광대에게 권력을 돌려주었다. 터치스톤과 마을 소녀 오드리는 결혼하여 선으로 악을 이기고 모두가 행복합니다. 확장 정보
윌리엄 셰익스피어(영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년 4월 23일 ~ 1616년 4월 23일)는 중국 사회에서 흔히 셰익스피어로 불린다.”(1908년 2월) 셰익스피어를 “창”이라고 불렀다. 영국 문학사에서 가장 뛰어난 극작가, 유럽 르네상스에서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작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
셰익스피어는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18세에 앤 해서웨이와 결혼하여 수잔나와 쌍둥이 햄넷을 두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16세기 말부터 17세기 초까지 20여년 동안 런던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으며, 배우이자 극작가였을 뿐만 아니라 주님의 동역자이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King's Company로 이름이 변경된 Chamberlain's Company. 1613년경 셰익스피어는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으로 은퇴하고 3년 후 사망했습니다.
1590년부터 1600년은 셰익스피어 창작의 황금기였습니다. 그의 초기 희곡은 주로 희극과 역사극이었으며, 16세기 후반에 깊이와 예술성의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1601년부터 1608년까지 셰익스피어는 주로 비극을 썼으며, 영어에서 가장 좋은 예로 꼽히는 '오델로', '햄릿', '리어왕', '맥베스' 등 희생과 복수를 자주 묘사했다. . 생애 말년에 그는 로맨스 극이라고도 알려진 비극 희극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현존 작품으로는 희곡 39편, 소네트 154편, 장편시 2편이 있습니다. 그의 희곡은 모든 주요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다른 극작가의 희곡보다 훨씬 더 자주 공연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초기 희곡은 당시 일반적인 스타일로 쓰여졌습니다. 그는 표준 언어를 사용하여 글을 쓰는데, 이는 종종 등장 인물과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게 풀릴 수 없습니다. 구절은 확장되어 때로는 정교한 은유와 영리한 아이디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언어는 종종 화려하고 배우가 말하기보다 큰 소리로 읽는 데 적합합니다.
셰익스피어는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자신만의 개성으로 옮겨갔습니다. Richard III의 오프닝 독백은 중세 드라마에서 악의 역할을 개척했습니다. 동시에 리차드의 생생한 자기 인식 독백은 셰익스피어의 성숙한 희곡의 독백으로 이어집니다. 셰익스피어는 그의 작문 경력 전반에 걸쳐 두 스타일을 결합했으며, 로미오와 줄리엣은 아마도 이러한 혼합 스타일의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1590년대 중반 '로미오와 줄리엣', '리처드 2세', '한여름 밤의 꿈'을 쓸 무렵 셰익스피어는 좀 더 자연스러운 언어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점차 자신의 은유와 상징을 줄거리의 필요에 맞게 바꿉니다.
셰익스피어의 일반적인 시 형식은 약강 5보격과 결합된 백지 운문입니다.
실제로 이는 그의 시가 일반적으로 한 줄에 10음절로 운율이 없고 소리내어 읽을 때 매 두 번째 음절에 강세를 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초기 작품의 여운은 후기 작품의 여운과 매우 다르다. 구절은 아름다운 경우가 많지만, 문장이 시작하고 멈추고 줄 끝에서 끝나는 경향이 있어 지루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셰익스피어는 전통적인 무운시를 터득하면서 중단하고 패턴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법은 율리우스 카이사르(Julius Caesar)나 햄릿(Hamlet)과 같은 희곡 시에 새로운 힘과 유연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햄릿' 이후 셰익스피어의 글쓰기 스타일은 더 많이 바뀌었는데, 특히 후기 비극의 감정적인 부분이 더 많이 바뀌었습니다. 영국 문학 평론가 Andrew Cecil Bradley는 이 스타일을 "더 단단하고, 더 밝고, 더 다양하고, 구조가 더 불규칙하며, 종종 복잡하거나 타원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셰익스피어는 경력 후반에 이러한 효과를 얻기 위해 교차선 연속, 불규칙한 일시 중지 및 결말, 문장 구조와 길이의 극단적인 변화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듣는 사람이 그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후기 전설극에서는 줄거리가 시간과 뜻밖으로 바뀌면서 장문과 단문의 통합, 절의 배치, 주어와 목적어의 도치, 단어의 생략 등이 특징인 후기 시풍이 형성되었다. 자연스러운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셰익스피어 시의 특징은 연극의 실제 효과와 관련이 있다. 그 시대의 모든 극작가와 마찬가지로 셰익스피어도 프란체스코 페트라르카와 라파엘 홀린셰드 같은 작가들이 쓴 이야기를 극화했습니다. 그는 각 줄거리를 조정하여 여러 관심 중심을 만드는 동시에 청중에게 가능한 한 많은 이야기를 노출시켰습니다.
디자인 특징은 셰익스피어의 희곡이 핵심 줄거리를 잃지 않으면서 다른 언어로 번역되고 느슨하게 해석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셰익스피어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그는 등장인물에게 더욱 명확하고 다양한 동기를 부여하며 독특한 말투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후기 작품에서는 초기 스타일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했다. 후기 로망스 극에서 그는 의도적으로 연극적 효과를 강조하는 좀 더 인위적인 스타일로 되돌아갔다.
참고: 윌리엄 셰익스피어-바이두 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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