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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一』 잘 알려지지 않은 루쉰의 이야기
루쉰의 형 역시 주수인이라는 당시 매우 영향력 있는 작가였고, 그의 형은 일본인 여성과 결혼했다. 이 일본인 형수는 일본 여자의 온화함은 전혀 없었지만 극도로 맹렬했다. 루쉰은 형수에게 보관을 위해 막대한 로열티를 주었지만 형수는 나중에 형이 베개바람에 영향을 받아 화가 나서 그와 헤어지자고 편지를 썼다.
『two』창업에 관해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와하하그룹 종칭 회장은 40대에 사업을 시작했다. 이전에 그는 항저우 거리에서 아이스크림을 파는 '노란 민어 카트'를 끌고 다녔습니다. 나중에 그는 어린이 영양 솔루션에 대한 거대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기업가 정신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三』유민홍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솔직히 말해서 그는 자신이 쓴 대학원 입시 책이 사실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Little Red Book을 씹을 수있는 사람은 정말 적습니다. 거기에 포함된 소위 기억 규칙은 실제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런데 왜 일부 사람들은 이런 연예인 효과를 늘 과장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이 그에 대한 나의 가장 뿌리 깊은 인상이어야 합니다. 아마도 그는 자신이 대부분의 대학원생들에게 기억 채널을 제공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소위 마술이라는 것은 사실 내 생각에는 자랑일 뿐이다.
물론 학교 미인과 결혼했다고 들었는데 어떡하지? 결국, 그의 눈에는 이 학교의 아름다움이 다른 소녀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4』소시에 관한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교육)
소똥 더미
송나라 때 소동파가 금산사에 갔다 그리고 포인 선사 명상을 하면서 몸과 마음이 부드러워진 것을 느낀 소동포는 선사에게 "선 선사님! 제가 앉는 방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렇군요." 마치 부처님처럼 엄숙합니다!"
소동포 그 말을 들으니 매우 기쁩니다.
그러자 포인 선사는 소동포에게 “학사님! 제 앉은 자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라고 물었다.
소동포는 선사를 조롱할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곧바로 대답했다. : "소똥더미 같군요!"
포인 선사도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선사 자신도 소똥에 비유됐지만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했다. 소동포는 자신이 포인 선사를 물리쳤다고 생각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그는 여동생 소샤오메이에게 자신이 포인선사를 상대로 승리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소샤오메이가 물었습니다. "형제님, 어떻게 선사를 물리치셨나요?" 소동파는 그 사실을 솔직하고 신나게 이야기했습니다. 소샤오메이는 너무 아름답고 재능이 있어서 소동포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듣고 심각하게 말했습니다. "형님! 당신은 졌어요! 선사의 마음은 부처와 같아서 당신을 부처처럼 보고 당신의 마음은 소똥과 같습니다. , 그러니까 선사는 소똥과 같다!"
앉을 곳
어느 날 포인 선사가 제단에 설교하러 왔고, 수동파도 들으러 왔습니다. 달마. 하지만 너무 늦게 도착해서 자리가 없었어요. 선사는 "좌석이 꽉 차서 선비들이 앉을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
평소 선을 좋아했던 소동포는 재치 있게 대답하며 선사에게 답했다. : "여기는 앉을 곳이 없으니 선사의 사대법을 쓰겠습니다. 오온의 몸이 좌정하시느니라."
소동파가 그와 선을 논하는 것을 보고 선사는 미소를 지었다. "선비님! 질문이 있습니다. 답할 수 있으면 내 몸을 사용하십시오. 답할 수 없으면 앉으십시오. 답할 수 없으면 몸에 옥 띠를 기념품으로 남겨 두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생각하세요?”
소동파는 자신이 이길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선사의 조건에 흔쾌히 동의했다.
포인 선사가 말했다: "네 가지 큰 공과 오온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선비여, 어디에 앉아야 합니까?"
소동포는 잠시 말문이 막혔다. 우리의 육체는 흙, 물, 불, 바람일 뿐인데 어떻게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있겠습니까?
소동파는 어쩔 수 없이 패배를 인정하고, 허리에서 옥대를 벗어 포인 선사에게 건네주며 웃으며 떠났다.
얼마나 무거운지
소동파는 조각선사와 함께 선(禪)에 대해 자주 이야기를 나누다가 '감정과 무자비, 동일한 완전한 지혜'라는 주제를 이야기하던 중 문득 깨닫고 '알 수 없음'을 만들었다. " 참선 전", "참선 중", "선에 참여하고 도를 깨달은 후"의 세 연으로 경험을 표현합니다.
참선에 참여하기 전의 상태는
옆의 숲과 옆의 봉우리, 가깝고 먼 높이가 다른 것을 바라보며
진실을 모르겠습니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얼굴.
그가 선을 수행하러 왔을 때 그의 생각은 다음과 같았다.
루산의 연기와 비는 절강의 조수와 같았고, 그는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다. 그들은 도착했다;
선을 명상하고 도를 깨달은 후의 마음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냇물 소리는 크고 긴 혀일 뿐이며 산의 색깔은
팔만 사천 구절이 밤에 찾아오는데, 우리가 어떻게 미래의 사람들과 같을 수 있겠습니까?
소동파는 선(禪)의 깨달음을 얻은 후 불교를 높이 평가했다. 한번은 징난(景南) 우취안사(至泉寺) 성호(成母) 선사께서 만지기 힘든 키가 큰 선 종파를 갖고 계시다는 말을 듣고 매우 불만스러웠습니다. 그래서 그는 비밀리에 청하오 선사를 만나 자신의 선 기술에 대해 더 많이 배울 것을 요청했습니다. 소동포는 만나자마자 "선사님의 깨달음 수준이 높다고 들었는데, 깨달음이란 무엇입니까?"라고 말했다.
성호선사는 대답하지 않고 "물어봐도 될까요?"라고 말했다. 성이 무엇입니까?" 소동파는 "성씨는 성(聖)이다. 세상 어른들의 무게가 얼마나 무거우냐"고 답했다.
성호 선사는 "이 술이 얼마나 무거우냐"고 소리쳤다. /p>
소동포는 대답을 하지 못해 고개를 숙였다.
어느 날, 소동포는 자신의 명상 능력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음을 느꼈고, 즉시 자신이 불멸이라고 주장하는 5자 시를 썼다. 하늘과 태양이 우주를 비추고 팔풍은 움직이지 못하고 자색 황금 연꽃처럼 똑바로 앉아 있다.”
그는 이 노래를 부르고 또 부르며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는 포인 선사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연습을 많이 해서 이 곡을 본다면 그는 분명히 칭찬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재빨리 강 건너편에 학자를 보내 포인 선사를 보내 봉인을 감상하게 했습니다. 뜻밖에도 선사는 그것을 본 후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잠시 고민한 후 단 두 마디만 승인하고 소년에게 건네주어 그대로 가져갔습니다.
소동파는 기대에 차서 '좋은 소식'을 받았을 때 항상 선사가 그것을 칭찬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서둘러 그것을 열어보니 선사가 '방귀'라는 두 글자를 삐뚤게 써 놓은 것을 발견했다.
"이건 말도 안 돼!" 소동포는 탁자를 쳤고 그의 수염은 화를 내며 일어섰다. "좋아, 나는 포인을 찾아 논쟁을 벌이겠다!"
소동파는 이 움직임을 거부할 수 없었고, 즉시 소년에게 빨리 배를 준비하여 강을 건너도록 했고, 금산사에 직접 가서 포인 선사를 찾아 처벌을 구하고 싶었다.
배가 정박하자마자 포인 선사가 강둑에 서서 미소를 지으며 인사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동파는 포인 선사를 보고 화를 내며 "포인! 우리는 항상 잘 지냈어요. 내 글이 수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당신은 교육을 잘 받은 스님인데 어떻게 함부로 남을 저주할 수 있습니까?"라고 소리쳤습니다. "뭐라고요?" 선사는 무심코 물었다. "내가 당신을 꾸짖은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 말을 들은 동포는 얼굴이 붉어지며 너무 화가 나서 말을 잇지 못했다. 그는 떨리는 손으로 '방귀'라는 단어만 가리키며 포인에게 직접 보라고 했다. 선 선사는 웃지 않을 수 없었으며 말했습니다: "노사님! 팔풍에 불지 않는다고 자랑하지 않습니까? 어떻게 방귀로 강을 건너갈 수 있습니까?"
소동포는 문득 이를 깨닫고 부끄러운 마음에 묵묵히 고개를 숙였습니다!
'우' 루쉰의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어느 날, 루쉰은 허름한 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자르러 이발소에 갔다. 이발사는 그가 캐주얼하게 옷을 입고 더러워 보이는 것을 보고 거지처럼 보인다고 생각하여 캐주얼하게 머리를 잘랐습니다. 머리를 깎은 후 루쉰은 주머니에서 돈 한 움큼을 꺼내 이발사에게 건넨 뒤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났다. 이발사는 주의 깊게 계산해 본 결과 자신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달여가 지나 루쉰은 다시 머리를 자르러 왔다. 이발사는 그를 지난번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한 손님으로 알아보았기 때문에 그에게 매우 예의 바르고, 매우 정중하게 머리를 깎아 주었으며, 루쉰이 만족할 때까지 계속해서 그의 의견을 물었다. 뜻밖에도 루쉰은 돈을 지불할 때 돈을 매우 중요하게 여겨 한 구리 이상 주지 않았습니다. 이발사는 그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그에게 이유를 물었습니다. 루쉰은 웃으며 말했다. "저번에 머리를 무작위로 자르셨을 때 제가 가볍게 지불했습니다. 이번에는 머리를 진지하게 자르셨기 때문에 제가 진지하게 지불했습니다!
이발사는 그 후 매우 부끄러워했습니다." 이 말을 듣고 재빨리 루쉰에게 사과했습니다.
그리고
산웨이 서점에서 공부하던 그 나이에 루쉰도 어머니를 따라 시골에 있는 할머니 집에 머물렀다. 루쉰의 할머니 집은 소흥시 시골 안교촌에 있었습니다. 이 마을은 바다에서 멀지 않고 아주 외진 곳이다. 마을 전체를 흐르는 작은 강은 마을을 북쪽과 남쪽으로 나누어 줍니다.
당시 마을에는 30가구 정도가 있었는데, 대부분이 루씨였으며, 대부분이 농사와 어업으로 생계를 유지했고, 소수의 사람들이 부업으로 와인을 팔며 아주 작은 가게를 열었다. 루쉰은 봄에 무덤을 쓸고 어머니와 함께 갔다. 루쉰이 더 많은 새로운 풍경과 연주 방식을 보고, "사교 오페라"를 보고 들었던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루쉰에게 이렇게 새롭고 광대한 세계가 있다는 것은 행운이다.
루쉰은 도시에서 왔고 먼 귀빈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마을의 많은 아이들은 부모의 허락을 받아 일과를 줄이고 원하는 만큼 쉰 형제와 놀 수 있었다. 강가에서 지렁이 캐기, 새우 낚시하기, 함께 소떼치기 놀이하기 등 놀이 방식도 매우 흥미롭지만, 가장 큰 즐거움은 사교 오페라를 보는 것입니다. 한번은 그들은 이웃 마을인 자오좡(趙莊)으로 연극을 보러 갔다. 나중에 루쉰은 이렇게 회상했다. 배를 빼낸 뒤, 어린 아이들은 나와 함께 선실에 앉았고, 큰 아이들은 선미에 모였습니다. 어머니가 나오셔서 “조심하세요”라고 말씀하셨을 즈음에는 우리는 이미 출발을 하고 있었습니다. 배는 다리 돌을 두드리고 뒤로 물러났다. 그는 앞으로 나아와 다시 다리에서 나왔고, 한 사람당 하나씩, 마일당 하나씩, 어떤 것은 농담을 하고 어떤 것은 노를 세웠다. 뱃머리에서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좌우로 들려왔다. 콩밭과 밀밭이 우거진 푸른 강물에 양쪽에는 콩과 밀향이, 바닥에는 수풀에서 풍기는 향기가 났다. 강물은 수증기와 뒤섞여 얼굴을 향해 불어온다. 수증기 속에는 달빛이 흐릿하다. 기복이 심한 어두운 산들은 마치 열망하는 철수들의 등 뒤로 달려가는 것 같았다. 배가 천천히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하고 점차 희미하게 보였습니다. 나는 Zhaozhuang에 있었고 노래가 들리는 것 같았고 무대 인 줄 알았는데 아마도 낚시 불이었을 것입니다. 불이 다가오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낚시 불이었는데...배 뱃머리 맞은편에는 소나무 숲이 있었습니다. 숲을 지나자 배는 차강으로 바뀌었고, 조좡은 정말 우리 앞에 있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마을 밖 강을 마주한 열린 공간에 서 있는 무대였고, 저 멀리 달밤에 흐릿해졌고, 공간과 거의 분리되지 않은 채, 나는 내가 본 선경의 나라가 아닐까 의심했다. 그림 속 여기에 등장..."
루쉰은 13세 때 할아버지가 투옥되어 남동생과 함께 유산시에 수용됐다. 루쉰은 황부장에 있는 삼촌 집으로 피신했다. , 10마일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이번 루쉰이 삼촌 집에 왔을 때 상황은 이전과 전혀 달랐고, 그때부터 루쉰은 필연적으로 약간의 무관심을 겪게 될 것이다. 하지만 멀리서 피난처를 찾아온 꼬마 손님을 맞아들이는 노동자들과 그 아이들의 모습은 여전히 따뜻하고 세심하다. 시골의 봄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강 양쪽에는 진흙 보트가 주차되어 있고 들판 능선에는 녹색 망고스틴이 자랍니다. 낮에는 어른들이 강과 들판에 나가 일하고, 루쉰은 아이들과 함께 낚시를 하거나 완두콩 껍질을 벗기며 놀았습니다. 황푸장(Huangfuzhuang)과 샤오가오부(Xiaogaobu) 농민들의 주요 부업은 어업이다. 밤늦은 시간이 되자 물고기들이 다 헤엄쳐 나가서 먹고, 수영도 하고, 어부들도 이때 나갔다. 2차 업데이트 이후 새우도 나오기 시작했어요. 새우잡이꾼들은 작은 배를 저어 새우를 잡기 위해 바다 주머니를 가져갔습니다. 새벽이 되자 차가운 주먹밥을 먹고 마을에 가서 생선과 새우를 팔다가 다시 잠이 들었다. 이들은 틈날 때마다 휴식을 취하지 않고, 퍼포먼스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당시 소흥 농촌에는 연기를 하는 날이 셀 수 없이 많았다. 음력 1월 9일과 10일은 '등두극'이며, '동월황제' 탄신일이 있으며, 이 드라마는 늦어도 5월 16일 '동월탄신일'에 공연됩니다. (토지보살)', 6월 17일 '보할아버지 탄신일' 연극이 공연됩니다. 7월 16일은 '유몽 장군'의 생일이었다. 농부들은 그가 밭에서 새우를 잡다가 떨어져 죽어야 했기 때문에 '유비의 아들'이라고 말했다. 8월, 9월, 연말까지 많은 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연기는 그들의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것 같아요. 사실, 그들의 연기의 목적은 단지 보살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그들의 소망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주민과 가축의 안전, 풍성한 수확,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하는 평화로운 삶. 예상대로 그들의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농민들은 축제와 자신들의 카니발, 시범축제에서 늘 자신들의 재능과 지혜와 힘을 발휘한다. 줄은 수 마일에 걸쳐 뻗어 있었고, 군중은 마치 밀려오는 파도처럼 마을을 휩쓸고 지나갔습니다. 팀 위쪽에는 빨강, 초록, 노랑, 다양한 색의 깃발이 펄럭이고 있었다.
이 강력한 팀에서는 모두가 활기 넘치는 호랑이와 같습니다. 일부는 사자 역할을 하고, 일부는 용선 역할을 하고, 일부는 죽마 위를 걷고, 일부는 걸쇠 블록을 들고, 일부는 징과 북을 치고, 일부는 연꽃 총을 들고 있습니다. , 붐, 하늘을 향해 몇 번 쏴보세요.
가장 화려하고 영광스러운 것은 목련극이다. 이는 아마도 역사상 봉건 지배층에 의해 '반역자'로 불렸던 영웅적 영령들과 현대 태평천국의 무장혁명투쟁에서 목숨을 바친 영웅들을 추모하는 방법일 것이다. 다른 부당한 죽음과 마찬가지로 황푸 마을에서는 마을의 "화재장"이라는 장소에 무대가 설치됩니다. 이곳은 태평천국 농민봉기가 실패한 후 반동 지주계급이 농민을 학살한 도살장이라고 합니다. 이 연극은 첫날 오후부터 시작해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졌다. 해가 지면 장엄한 나팔이 불고, 황혼 무렵에는 배우가 철제 포크를 들고 귀신왕 흉내를 내는 모습이 나온다. 그 밖에도 유령병사들이 십여 명 이상 있는데, 일반 어린이들도 신청할 수 있다. 그들은 무대에 올라가서 소원을 설명하고, 얼굴에 몇 획을 칠하고, 손에 쇠갈래를 들고 모두가 모이자 말을 타고 야생의 주인 없는 무덤으로 질주했습니다. 포크를 들고 질주해 프런트로 가서 함께 소리를 지르며 쇠포크를 테이블에 못으로 박고 세수를 한 뒤 무대에서 내려왔다. 이런 제사를 치르는 것은 그 외로운 귀신들이 귀신왕과 귀신병을 따라와 함께 공연을 관람했다는 뜻이다. 애도의례가 거행된 후 연극이 시작되어 천천히 진행된다. "점프"할 시간이 되자마자 사람들은 즉시 긴장했습니다. 무대 위에서 우울한 트럼펫이 울리고 중앙 기둥 위에 천 공이 놓여졌습니다. 관중들은 모두 숨을 참았고 갑자기 알몸의 옷을 입은 남자가 무대에 등장했고, 반바지 만 입고 얼굴에 분홍색 잉크가 몇 획을 쳤습니다. 그는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거미가 실에 달라붙듯 매달린 천으로 곧장 달려갔고, 거미줄을 뽑고 구멍을 뚫고 매달린 듯도 했다. 이어 '춤추는 여자의 매달기'입니다. 무대 위에서 다시 우울한 나팔이 울리고, 잠시 후 막이 걷히자 여느 귀신들보다 더 아름답고 강한 귀신, 여디아오가 등장했다. 새빨간 셔츠와 길고 검은색 조끼, 길고 보송보송한 머리를 하고 목에 종이 가락 두 개를 걸고 고개를 숙이고 손을 내리며 무대를 굽이굽이 걷는 모습이 바로 '마음'이라는 단어를 안고 걷는 모습이었다고 전문가들은 평가했다. "라는 마음으로. 그런 다음 그녀는 머리를 뒤로 넘겼고 사람들은 그녀의 얼굴을 선명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라임처럼 하얀 둥근 얼굴, 두꺼운 검은 눈썹, 검은 눈구멍, 진홍색 입술. 그녀는 어깨를 살짝 으쓱하고 주위를 둘러보며 놀라움, 기쁨, 분노를 느끼다가 마침내 슬픈 목소리를 내며 천천히 "나는 양가의 딸입니다, 하하, 씁쓸함, 맙소사!..."라고 노래했습니다. 이어 "어린 신부로서 학대를 당하다 결국 링에 몸을 던져 자살했다는 내용이 나온다. 노래를 부르고 나서 저 멀리서 울부짖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한 여성이 불의에 울며 자살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너무 기뻐서 "교체를 요청"하고 싶었지만 "남자"가 계속 튀어 나와 교체를 요청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물론 ". 여자 남자"는 그와 경쟁할 수 없었다. 다행스럽게도 무대 위에 또 다른 신이 있었다. ——이 순간 왕링관이 나타나 채찍으로 "목걸이 남자"를 때리고 "목걸이 여자"를 그녀 주위로 두었다. 혼자 활동. 이 장면은 루쉰의 기억에서 가장 심오한 장면이고, 확실히 다른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나중에까지 그는 유난히 기억력이 깊었습니다. Lu Xun은 이 가장 복수심이 강한 "nvdiao", 이 가장 아름답고 가장 강한 영혼이 억압받는 사람들의 복수 의지의 구체화라고 믿었습니다.
시골의 자연 풍경, 룬투와 같은 '야생 아이들'의 삶, 민속 문학과 그림책은 루쉰의 큰 관심과 취미를 불러일으켰다. , 그들은 실제로 서로 관련되어 있으며 모두 그의 삶과 성격에 영향을 미치며 미래에 날마다 발전할 것이며 모두 그의 위대한 이상에 봉사할 것입니다. 앞으로 그는 문학에 종사하고, 농촌의 빈곤을 표현하고, 사회적 모순을 깊이 폭로하고, 한화와 조각상을 연구하고, 목판화를 옹호하는 등 이와 관련된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비판적인 눈 역시 어린 시절부터 싹트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가족으로부터 물려받은 정의롭고 강하며 인내하는 정신은 나중에 역경에 맞서 싸울 때 발전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루쉰의 유년 시절은 루쉰의 삶에서 비교적 행복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종종 미래에 그것을 회상할 때 아름다움과 동경의 기분을 느끼게 하며, 그는 종종 이것으로부터 창의적인 영감을 얻는다.
하지만 루쉰은 13세부터 사회와 접촉하기 시작했고, 세상의 쓰라림을 직접 경험하고 싶었다.
루딩교를 잡기 위해 날아오는 '루' 세상을 감동시켰다.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걸까?
『루딩 다리를 점령하기 위한 비행』은 명명부터 보급까지 이런 과정을 거쳤다.
1935년 5월 29일, 장정 중 홍군은 국민당군의 포위와 차단을 뚫고 짜릿하고 짜릿한 방식으로 루딩교를 점령했다.
당시 제1홍군 정치부 선전과장이었던 팽자륜(彭吉身)은 <루딩교(魯丁橋) 탈환을 위한 비행(Flying to Capture the Luding Bridge)>이라는 제목의 짧은 글에서 이 전쟁을 묘사했다. 1937년 2월 옌안에서 편찬된 "로딩교 비행점령". 1942년에 공식적으로 출판된 "홍군의 대장정".
1955년, 홍군 장정 승리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인민출판사는 《중국 노농 적군 제1전선군의 장정》을 편집 출판했다. Army'는 '붉은 군대의 장정'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그제서야 대부분의 독자들은 Peng Galun이 'Flying to Capture Luding Bridge'라는 이름으로 묘사된 장정 전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6)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의 확장 읽기 :
다도 강을 빠르게 건너 포위 공격의 반혁명 음모를 분쇄하려면 루딩 다리를 빨리 점령해야합니다 . 우리 좌로군 홍위 제4연대는 이러한 긴급 상황 속에서 루딩교 함락 임무를 신속히 받아들였습니다.
홍군 제1사단은 우익군으로 대도강을 건너 동쪽 기슭을 따라 북쪽으로 진격해 우리 제2사단 제4연대가 루딩교를 점령하는 것을 지원했다. 밤새 행진한 끝에 우리는 다음날 아침 6시경 루딩교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제4연대 2중대 사령관 랴오다주(遼大柱) 등 22명의 특공대원들은 총알과 방화벽으로 뒤덮인 쇠줄을 따라 교두보를 탈취하고 좌안군으로 루딩성을 포위, 점령했다. .
이후 중앙홍군 주력군은 루딩교에서 자연적인 장벽을 넘어 대두강 남쪽의 홍군을 섬멸하려는 장개석의 꿈을 깨뜨렸다.
『撒』 "잘 알려지지 않은 유명인의 이야기"를 공유해 주세요, 모르시면 꼭 채택하겠습니다
어느 날 대부는 수백 장을 가져갔습니다 성경을 여러 권 나눠서 여러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막내 아이를 팔러 나갔을 때 대부는 아이가 말을 더듬는다고 한숨을 쉬더니 몇 권만 사서 사라고 하더군요. 잠시 후 몇몇 아이들이 팔리지 않은 성경을 가지고 울면서 돌아왔습니다. 신부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뜻밖에도 말을 더듬던 막내 아이는 성경을 다 팔았을 뿐만 아니라, 신부님에게 우리 성경을 다 사줄 사람이 있다고 기쁜 마음으로 말했습니다. 신부님은 말을 잘하고 영리한 이 아이들이 매진되지 않는 것에 매우 놀랐습니다. 그 아이는 아주 간단하다고 기뻐하며 사람들이 붐비는 곳으로 달려가서 이 성경을 팔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는 한 단어씩 읽어 주겠다고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 . 처칠은 어떻습니까?
『8』 중국 역사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동한나라 출신인 정홍(鄭洪)은 장작을 패러 산에 갔습니다. 그는 어렸다. 그는 아주 아름답게 장식된 화살을 주웠는데, 누군가 그것을 찾으러 왔을 때 그 화살을 찾고 있던 사람은 보통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정홍은 한눈에 알 수 있었기 때문에 화살을 돌려주고 밤에는 북서풍에서 땔감을 모으는 것이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나중에 이곳의 풍향이 그가 원하는 대로 바뀌었고, 현지 사람들은 그것을 '정공풍'이라고 불렀습니다.
"九" 잘 알려지지 않은 아주 철학적인 이야기를 찾아봅니다
옛날 옛적에 큰 강이 있었고, 그 강을 따라 울창한 숲이 자랐습니다. 그리고 강둑에는 딱따구리와 딱따구리가 살고 있었어요. 그 당시에는 땅에 애벌레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배고픔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항상 배불리 먹었습니다. 그들은 지구의 풍요로움을 축하하고 그것을 키우는 사람들의 몸 주위를 돌아다닙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지구상의 번데기는 점점 희귀해진다.
이때 강가에 사는 들도요는 나무 위에 앉은 딱따구리에게 “딱따구리 형제여,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이 땅이 젊고 비옥하며 매혹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낡고 가난하고 보기 흉해요.”
“도요새 형제님,” 딱따구리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숲이 생명력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지만 제 생각에는요. , 생명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견해를 증명하기 위해 함께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요새는 강으로 뛰어들어 부드러운 진흙을 쪼아 땅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증명했습니다. 딱따구리는 숲의 극도의 공허함을 광고하려고 부리로 단단한 나무 줄기를 계속 쪼아댔습니다.
이 두 마리 완고한 새는 본질적으로 노래하는 기술에 무지합니다.
그러므로 뻐꾸기가 봄이 또 필 것이라고 예언하고, 종달새가 숲의 새벽을 연달아 칭찬할 때, 이 배고픈 멍청한 새 두 마리는 여전히 자신들의 의견을 주장하고 끝없이 불평을 늘어놓는다.
이 이야기가 마음에 드시나요? 어쩌면 당신이 좋아하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의 가장 큰 장점은 단순함이다.
어쩌면 옛날 이야기가 아닐 수도 있겠네요.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항상 새로운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배은망덕한 딱따구리는 지구의 흔들리지 않는 고귀한 특성에 대해 잔소리를 하고 불평해 왔습니다. 도요새는 또한 땅의 풍요로움이 주는 온화한 미덕에 대해 끝없이 이야기합니다. 오늘날까지도 그들은 끝없이 불평을 하고 있습니다!
이야기 속에 슬픈 일과 행복한 일이 있었느냐고 묻고 싶습니다. 일부! 슬프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네요! 안타깝게도 땅이 풍요롭고 숲이 광활함에도 불구하고 그 작은 입은 맛있는 음식을 찾지 못하면 악독하게 중상하고 중상하기 시작합니다. 다행히도 수억 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지구는 아직 젊고 숲은 여전히 무성합니다. 만약 누군가 죽는다면 그것은 불행하고 질투심 많은 새 두 마리일 것이고, 세상 누구도 그들을 다시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이 이야기의 핵심 의미를 이해하셨나요? 사실 이해하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도 나이가 들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근, 계란, 커피
[터키] 셰브넴 티르케시
어느 날, 딸은 자신의 삶의 어려움에 대해 아버지에게 불평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유명한 셰프이세요. 딸의 불평을 차분하게 들어준 그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딸을 부엌으로 데려갔다. 아버지는 같은 크기의 냄비 3개에 같은 양의 물을 부은 뒤, 첫 번째 냄비에는 큰 당근을, 두 번째 냄비에는 달걀을, 세 번째 냄비에는 커피 한줌을 넣고 마지막으로 커피 한 줌을 넣었습니다. 그는 같은 화력으로 세 개의 냄비를 세 개의 난로에 넣었습니다.
딸은 옆으로 서서 아버지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한 채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아버지를 바라보았다.
20분 뒤 아버지는 불을 끄고 딸에게 접시 두 개와 컵 한 개를 가져오라고 했다. 아버지는 삶은 당근과 계란을 각각 접시 두 개에 담고, 커피콩에서 내린 커피를 컵에 부었다. 그는 접시와 컵을 가리키며 딸에게 물었다. "얘야, 무엇을 봤니?" 딸은 "물론 당근, 달걀, 커피 외에 또 무엇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라고 대답했습니다.
아버지는 "그들을 만져보고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딸이 포크를 들고 당근을 만져보니 당근이 아주 부드러워진 걸 발견했습니다. 다시 달걀을 집어 들었고 달걀 껍질의 단단함을 느꼈습니다. 테이블 위에 놓인 달걀 껍질을 깨뜨린 뒤 손으로 조심스럽게 만져보았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단백질. 그런 다음 그녀는 컵을 들고 안에 있는 커피를 한 모금 마셨습니다. 그런 다음 딸은 아버지의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접시에 아주 부드러워진 막대기가 있습니다. 당근; 그 위에." 접시는 딱딱한 껍질과 단백질이 굳어진 계란이고, 컵 안은 향이 풍부하고 맛이 좋은 커피입니다. 그렇게 말한 뒤 그녀는 당황한 표정으로 아버지에게 “아빠, 왜 이렇게 간단한 질문을 하시나요?”라고 물었다.
아버지는 딸을 진지하게 바라보며 “네가 본 세 가지가 같은 큰 냄비에 같은 양의 물, 같은 큰 불, 같은 시간이 지났다. . 하지만 그들의 반응은 전혀 달랐습니다. 당근은 생으로 먹으면 딱딱하지만 익히고 나면 부드러워져서 거의 썩을 정도이고, 생계란은 만지면 껍질이 깨질 정도로 연약하지만 익히고 나면 계란 흰자마저도 딱딱해집니다. 끓이기 전. 잠시 끓인 후 부드러워졌지만 향이 물에 녹아 맛있는 커피가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말을 마친 뒤 딸에게 “너는 둘 중에 누구와 같느냐?”라고 물었다. "지금 딸은 더욱 혼란스럽다.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 멍하니 아버지만 바라보고 있다.
아버지는 이어 "내가 당신에게 묻고 싶은 것은 고통받는 이들 앞에서이다. 당신은 약해졌지만 굳어지고 강해지는 당근과 같습니까, 아니면 상해도 의욕을 잃지 않는 커피콩 한 줌과 같습니까? 주변 사람들 모두 아름다운 감정에 감염되나요? 요컨대, 당신은 인생의 길에서 강한 사람이 되어 자신과 주변의 모든 것을 더 좋게 만들고, 더 아름답고, 더 의미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