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고대인들은 북을 치며 불평을 하면 왜 구타를 당했습니까? 어떤 드럼을 칠 수 있고 칠 수 없나요?
고대인들은 북을 치며 불평을 하면 왜 구타를 당했습니까? 어떤 드럼을 칠 수 있고 칠 수 없나요?
고대에는 북을 치는 것이 불만을 표현하는 방식이었나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인가요? 아래에서 자세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옛날 사람들이 북을 치며 억울함을 표현하면 군수는 왜 먼저 북을 치라고 했다고 할까요?
실제로 이런 사람들이 있는 걸까요? 고충을 바로잡거나 부패한 공직자를 폭로하려는 의도가 분명하다. 반대로 정부에 먼저 구타를 당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직위를 뛰어넘고 사소한 문제를 신고하는 등 공식적인 절차를 따르지 않는다. 공식적인 견해로는 처벌의 표시로 먼저 구타를 당해야 하며, 그런 다음 사건이 심리될 것입니다.
소관을 소환하여 신분을 드러낸다
야멘 내의 하사관을 소환하면 결국 각 관은 자신의 일이 있다. 옛날에는 휴대폰도 확성기도 없었고, 다들 뿔뿔이 흩어졌으니, 북을 치면 군수님이 발표할 일이 생겨 다들 서둘러야 한다는 뜻이었죠.
한편, 북을 치는 것은 군수님이 발표할 일이 있다는 뜻이기도 했습니다. 결국 군수님은 공무로 바빠서 매번 관청에 앉아 계실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북소리가 울리면 소송을 제기하고 소송을 제기해야 할 사람들이 관공서에 갈 수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선비'에서는 Yan Jiansheng의 아내 Zhao가 Yan Gongsheng을 고소하러 갔을 때 "다음 날 당 치안 판사처럼 세단이 현 관청 문으로 옮겨졌습니다. 아침에 앉아 억울함을 토로했고, 지진치에게 전화를 걸어 '가족을 친척으로 바꿔 달라'는 청원을 즉각 승인했다.
시간이 있다고 볼 수 있다. 군 치안판사는 언제 법정에 출석해야 하는지에 대한 규정이 있으며 일반 사람들은 군 치안판사 앞에서만 법정에 앉아 있으면 됩니다.
게다가, 고대에는 가부장적 사회였기 때문에, 한 사람 뒤에는 큰 민족 집단이 있었던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군수는 때때로 자신의 씨족에게 이를 맡겼습니다. 가족의 이익에 대한 논쟁은 결국 "정직한 관리가 집안일을 처리하기 어렵다"고 스스로 판단하십시오.
비상시에는 북을 쳐야 한다
영화나 TV 드라마에 속아 민원이 들어오면 일반 사람들이 야멘으로 갈 것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북을 치는 것은 함부로 치면 안 되고, 불평하는 사람은 아주 급한 일이 아니면 북을 두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에서는 북을 치기 전에 "군사, 큰 부패, 큰 악, 이상한 불의와 불행과 관련되어야 한다"고 명확하게 규정했습니다. 풀뿌리에서 각 야멘까지 고충을 시정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북을 친다는 것은 이 시점에서도 사건이 매우 긴급하거나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군수님이 법정에 출석하지 않으면 일을 내려놓고 소송 당사자를 영접하러 나와야 합니다.
하지만 소송 당사자가 닭을 훔치거나 토지를 점유하는 등 사소한 문제로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에는 마찬가지입니다. , 군 행정관은 사건 수락을 거부 할뿐만 아니라 그를 끌어 내려 구타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주로 고대 행정 시스템 이후 일반 사람들이 북을 두드리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단순하기 때문에 군수는 경제뿐 아니라 안보와 생산에도 집중해야 했다.
따라서 이 드럼을 설치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그가 해야 할 일이다. 예를 들어, 『학자』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내가 후퇴하려고 할 때 두 사람이 불평하러 들어오는 것을 보았고 군 행정관이 심문을 위해 그들을 데려오라고 했습니다." p> 카운티 치안판사는 사건을 심리하기 위해 법정에 출석할 특별한 시간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소인은 지정된 시간 내에 고소장을 제출하기만 하면 되며 고소인은 서면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기소"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카운티 치안판사가 변론이 모두 사소한 문제라고 판단하는 경우, 카운티 치안판사는 몇 가지 구두 지시를 내리거나 자신의 의견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The Scholars"의 다음 설명에서 이를 볼 수 있습니다:
The Drum and the Slanderous Wood
p>이 북은 사실 아주 일찍 요, 순, 우 시대에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회남자 주서순』에는 “요가 대담하게 간증하기 위해 북을 설치했고, 순은 비방을 위해 나무를 세웠다." p>
즉, 요 시대에는 백성들이 북을 치거나 항의하기 위해 북을 설치했고, 순 시대에는 큰 통나무를 그 위에 세웠다. 국민의 의견이 새겨지는 길.
이 북은 나중에 Yamen의 "Tanggu"와 제국 도시 외부에 설치된 "Dengwen Drum"으로 발전했습니다.
전국에 단 하나의 '덩웬드럼'이 있어 그 기능은 당연히 사람들이 불평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지만, 이 북은 나중에 점차 장식이 되었습니다.
결국, 현명한 황제는 더 바쁘고, 어리석은 황제는 그들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그러한 지나친 결과는 *** 고대에는 매우 비참할 것입니다. 두드리다". "阍(훈)".
북을 치는 것, 차를 멈추는 것, 불평하는 것 외에는 세 가지가 없습니다.
결국, 황제와 부딪히면 상응하는 처벌도 있습니다. , 또는 사안이 너무 높거나, 너무 어리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만 사항을 초과하는 사람은 채찍질을 50번 받게 됩니다. 만일 그 고발이 거짓이면 백 매로 형벌을 받을 것이요, 무고가 백 매보다 더 중하면 무고로 엄중히 벌을 받을 것이니라. 누구든지 치안판사, 도지사 또는 기타 야멘의 심문을 받고 법을 개정하려고 시도한 경우에는 100년형, 선동한 자는 3년 징역형에 처해진다. 그리고 고소인. 황제가 가다가 가마를 멈춰 항의하자 그 말이 참인지 거짓인지에 관계없이 소송을 제기할 수 없었고, 사주를 선동한 자와 고소인을 조사하게 되었다. 막대기 100개로 벌을 주고 국경군에 보냈습니다.
또한 고소인이 불만을 표출하기 위해 허가 없이 경락문이나 장안문에 들어가거나 경락문, 장안문, 정양문에서 무릎을 꿇은 경우 돌사자를 때려 표현한다. 불만을 토로하거나 홀에 들어가 무릎을 꿇고 금지 사항에 대해 불평하는 경우, 문원의 벽을 넘어 북 홀에 올라가 북을 치거나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다양한 정도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또한 천안문 광장 앞에 세워진 '화표'라는 기둥은 예전에는 '비방의 숲'이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