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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자년 3월 3일 신정 황제의 고향에서 열리는 조상제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올해 3월 3일에는 황제의 고향인 신정에서 조상제사가 취소되면서 인터넷은 더욱 평화로워졌다. 신형 폐렴은 우연에 불과하다. 마케팅 실패 사례이기 때문에 황제의 고향 조상 제사를 거행할 수 없는 것은 불가피하다. 실패는 어디에 있습니까? 고향의 망토. 약 5천년 전에 중국 신화와 전설, 고대 역사 이야기 등을 읽지 않은 아이가 있을까요?
신화와 전설은 '반고천하'로 시작하고, 역사서 역시 '삼황오제'로 시작한다. 황제는 우리 민족의 신앙일 뿐만 아니라 중국의 위대한 인문학적 조상이다. 중국 문화는 수천년 동안 조상에게 경의를 표해 왔습니다. 미래 세대는 어떻게 조상의 고향을 찾을 수 있습니까?
고향은 사람이 태어나고 자라는 곳이다.
'중국학석사'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사전', '현대 중국어' '사전', '자하이'(1992년판), '개정 중국어 사전'(대만)의 '고향'을 해석한 것입니다.
한마디로 고향은 사람이 태어나고 자라는 곳이라는 점을 국내외에서 모두 설명하고 있다.
전승된 문서에는 황제의 생애 경험이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황제는 기수(Ji Shui)에서 태어났고 그의 성은 기였습니다.
"다다일리? 황실 혈통": " 소전은 헌원을 낳고 황제가 되었습니다." 『오제사기(五帝史史)』에 따르면, “황제는 소전(少灯)의 아들이요, 성은 공손(孔孫)이고, 이름은 헌원(玄源)이다”라고 되어 있다. Sima Zhen의 "역사 기록 Suoyin"에 따르면 "Guoyu"에 따르면 Yan 황제는 Shaodian의 아들이기도했으며 "역사 기록 Qin Benji"에 따르면 황디의 증손녀는 수녀 Daye였습니다. , 소전과 결혼하여 백의를 낳았으니 소전은 사람의 이름이 아니라 속국의 이름이라는 지적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씨족을 봉신국이라 불렀고, 황제가 '소전왕'을 쫓는다고 믿었기 때문에 황제의 성은 '공손'이었다.
소전씨는 흉씨(匯氏)로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산해경』과 육시(孝姫)는 둘 다 황제(黃帝)에게 흉씨(匯氏)가 있다고 말하고, 주초(周柱)도 황씨(黃氏)가 있다고 말한다. 황제에게는 소전의 아들인 흉국군이 있는데, 서광이 황제의 수에 곰이 있다고 말한 것은 틀렸다. 소전을 유웅씨라고 부르는 이유는 아마도 후세들이 『사기』 『웅전, 비수, 범을 가르치다』를 잘못 읽은 탓일 것이다. Xiong Zhuan과 Pixiu(곰 짐승)를 사용하여 싸울 수 있습니까? 현대에도 할 수 없는 일이다. "Dadaili", "Guoyu"및 "역사 기록"에는 Xiong 가족이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양우성은 '사기'에서 지적했다. 공손은 성이 아니고, 쉬안위안은 이름이 아니다. 반고의 『한록이지서』에도 황제가 옷을 늘어뜨리고 선면의 옷을 입었기 때문에 천하에서 선원이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했으며, 그래서 장연은 황제가 선면의 옷을 만들었다고 했다. 그는 Xuanyuan이라고 불렸다. 이름은 황제(黃帝)이지만, 만물을 보살피는 능력이 있고 땅의 색이 노란색이라 황제(黃帝)라고도 부른다. 송나라의 나밀의 『도로사』에 기록된 황제의 이름과 인물은 모두 예언이므로 믿을 수 없다.
그러나 황디의 성씨는 역사적 결론이다. "Guoyu Jinyu IV"Jin Xuchen은 "과거 Shaodian은 Huangdi와 Yandi를 낳은 Youxi 가족에서 취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황제는 기수로 만들어졌고, 연제는 강수로 만들어졌다. 성공에는 서로 다른 덕이 있기 때문에 황제는 기이고, 연 황제는 스승을 이용해 서로를 도우므로 서로 다른 덕이 있습니다. ?소전 가문과 유희 가문이 서로 혼인을 맺었는데, 신농 가문과 황제 가문은 모두 소전의 후손이며, 황제가 죽어서 모두 위수(魏河) 지류를 이어받았습니다. 그러나 떨어진 나뭇잎은 뿌리로 돌아왔습니다. 신농의 후손인 치우(智周)는 친족관계와 폭정에 의지하여 연제(燕帝)의 칭호를 사칭하고 신농9세 신로(반구가 불렀으며 『도로사』에서는 우강이라 불렀음)를 좌로(至帝)에게 추방하고 포로로 삼아 죽였다. Chiyou와 Shennong을 황제로 대체했습니다. 이 문제는 "Yizhou Shu "Changmai Jie"가 "Guoyu"와 상호 증명할 수 있으며, 이는 정확히 "두 황제가 스승을 이용하여 서로를 도왔습니다(Wei Zhaoxun Ji는 압박입니다)"를 확립했습니다. 확실한 증거 사슬.
'수경주', '산해경', '화양국지'에 수록된 지리정보는 '십편', '대대일', '역사기록' 등 역사적 사실과 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국유'
그 후 황제가 그들을 정복하고 평화로운 사람들은 산을 통과하여 평화롭게 살았습니다. 동쪽은 바다, 서쪽은 공동, 남쪽은 강, 북쪽은 혼주죽에 이른다. 『사기』에 따르면, 황제의 '사지'는 중국 최초와 중원을 이루었다. 그리고 그 중심 지역은 바로 위수(魏河) 유역에 있었으며, 이는 고대 무제(五沙)의 오행(五行) 개념과도 일치한다.
사기 '진벤기', '육국연대기', '풍찬서' 기록 : 기원전 422년 진릉공이 오양에 있을 때 황제와 연황제를 숭배했다. 이는 중국에서 최초로 연(燕) 황제와 황(皇)에게 제사를 지낸 기록이다. 황제의 25명의 아들과 손자 중 14명은 덕망 있는 관직을 위해 성을 부여받았습니다. 고대에는 제(齊), 지(紀), 희(秦), 지(杭), 이(姀) 등의 성은 모두 시(習)와 같거나 가까운 발음을 가졌습니다.
『수징주: 웨이수이』에는 치수이가 강시 남쪽으로 동쪽으로 흐른다는 것이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으며, 지슈이가 치구수이인지, 구기수이인지, 샤오헝수이인지에 대한 학계에서는 여전히 논쟁이 있다. Jiangshui 상류에는 이의가 많지 않습니다.
(Duyangchuan)은 남동쪽으로 흐르고 왼쪽에서 Qishui를 만나고 두양산의 Qishui Canal에서 물이 나옵니다. Qiqiqu의 물은 남쪽으로 흐르고 Daluan의 물은 그곳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물은 북서쪽의 도천(Daochuan)에서 흘러나와 남동쪽의 운하인 치수이강(Qishui River)으로 흘러갑니다. 두 강이 합쳐져 하나의 강이 되었고, 남쪽은 헝수이강과 합류하여 그 바닥에서 치수이강이 형성되었습니다. 그 자리인 생강수보다 더 오래 자란다.
'다다이리'와 '사기'는 황제의 적자(章子)의 혈통과 그들의 혼인을 기록하고, '수경주', '화양국지', '십삼주'는 그들의 위치를 기록한다. "소음"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황제의 아들은 왕자였으며 약수강에 정착했습니다. 강과 강은 모두 촉에 있는데 이는 나라가 봉인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황제 가문은 주로 서남부와 서북부 씨족과 결혼했습니다. 초 조상 기련이 여전히 계방의 어머니의 성을 물려받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지역 시민사회단체는 지명을 계획하고 대량으로 이전하며 일련의 '바이두 백과사전 항목'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순전히 역사와 문화를 자신의 것으로 탈취하고 사회적 부조화를 조성하며 자신의 지역 이미지를 파괴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다이리? 황실 계보': 황제는 현원산에 살며 뇌조씨라 불리는 서령씨의 아들과 결혼해 청양과 창이를 낳았다. 청양(靑陽)은 상하(商河)에 내려와 살고, 창이(昌井)는 약수에 내려와 산다. 창이는 슈산(Shushan) 씨족과 결혼하여 창포 씨(Changpu Clan)라고 이름을 짓고 전서(Zhuanxu)를 낳았다. Zhuanxu는 Teng과 결혼하여 늙은 소년을 낳았습니다. Lao Tong은 Jieshui 가족과 결혼하여 Chongli와 Wuhui를 낳았습니다. 오회씨는 여종을 낳았고, 그는 귀방씨와 결혼해 여섯 아들을 낳았다.
황제(黃帝)가 신정(新鄭)을 방문했다는 기록은 없다. 신정서(新鄭西)는 관중(關中) 정현(鄭縣)에서 옮겨져 나중에 한국의 수도가 됐다. 그의 성씨의 조상은 실제로 서주(西周)나라의 사도(聖土)와 정(鄭)의 환공(鄭桓) 기유(吉伯)이다. 문서에는 황복미의 예언과 횡설수설이 역사가들에게 경멸을 받지만 신정현이 그의 고향을 자랑할 수 있는 빈약한 근거가 된다. " 또한 "남쪽 탐험은 Zhaoling에 가서 Xiong'er Mountain을 오르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Xiong'er Mountain은 "Kuo Di Zhi"의 "Shangzhou Shangluo County에서 서쪽으로 10 마일"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정이 지명을 바꾸면 고서와 일치하지 않고 단순한 사실만 어지럽힐 뿐입니다.
우리는 아직 황제 사마천의 이름을 알지 못하지만, 거의 400년 뒤에 그를 따라간 황복밀(서진 하남성 신안 출신)은 실제로 "황제의 세기"를 괜찮은 방식으로 편집했습니다. 유령, 신, 인간, 소 머리 등은 모두 그의 창조물입니다. 그가 아직 고서를 많이 읽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 예를 들어, "Century of Emperors"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Xiling 가문의 Yuan Fei의 딸인 Huang Di는 번영을 의미하는 "Laizu"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첩은 Nvjie라는 Fang Lei의 딸이었습니다. 두 번째 첩인 Tongyu 가문의 딸은 Yigu에서 태어났고 그녀의 이름은 Canglin?이었습니다. 이는 분명히 "Jinyu"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Qingyang과 Yigu는 둘 다 고유한 성을 가지고 있지만 Xuanxiao(이 버전에서는 청양(靑陽)과 창림(창림) 성(姓)이 황디(黃帝)와 같으니 둘 다 지(智)라는 성이 있느니라 어떻게 이구와 창림이 같은 사람이겠느냐? 황제의 적자, 뇌조의 아들 현소가 아니었느냐?
'십편'에는 복희(富熙), 신농(神農), 황제(皇帝)가 3명의 황제로, 소호(少河), 전서(莊皇), 고제(孝皇), 당야오(唐姚), 위순(玉順)이 5대 황제로 기록되어 있다. 황제'는 '대대일'을 따르며, 선소는 첩 청양 소하오로 간주되고, '여가'는 주공이라고도 불리우며, 소하오의 서곡부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Yizhou Shu? Changmaijie"와 분명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Chiyou Yu Shaohao가 서쪽으로 와서 Shaohao Qingsi를 새 마스터로 명령했습니다. Xuanyuan Qiu의 서쪽은 일치하지 않습니다. 조(趙) 17년 공영달(孔燕大)의 『서』는 『시번』을 인용하며 이렇게 말했다. ." 이름은 Shaohao의 본체 이름인 Jin Tianshi와 Jin Tianshi의 코드명입니다. "Han Shu Lu Li Zhi"는 또한 Shaohao 황제의 덕을 시험하는 것이 청이고 황제의 아들 청양이 청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이 땅에서 태어난다면 세상의 이름은 금천석이다. 황제의 후손은 소호, 둘째 손자 전서, 증손자 적고, 증손자 당야오이다. 여기에는 악용할 구멍이 없습니다.
어처구니없는 것은 Xianwei 사부의 Youxiong과 Xuanyuan Hill에 대한 말도 안되는 횡령과 횡령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Xiong의 이름"이 "Saodian의 이름"의 잘못된 이름이라고 말했습니다. 황복 선사는 그것을 어떻게 자랑했습니까? ?황제에게는 소전왕(큰형 신농?)의 둘째 아들인 흉왕이 있었는데, 그의 이름은 지금의 허난성 신정이다. "선원산"은 분명히 선원의 거주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산해서-서산경"은 매우 명확하게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위산에서 서쪽으로 480마일을 선원산이라고 합니다. ". 『해외서경』에는 “현원국은 황량한 산에 있고, 황량한 산은 북쪽에 있는데, 현원산이 무서워서 감히 서쪽으로 쏘지 못한다.”라고 되어 있다. "가난한 산에 대하여" 궈푸는 "민산 남쪽"이라고 주석을 달았고, 하오이의 주석에서는 "대황희경"이 "강산 남쪽"이라고 썼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다. 강은 민산산을 떠난다.
황복대사가 하남으로 이주한 경위를 살펴보자. 선원산에 살았던 유웅 때문에 나라를 받아들여 이를 자신의 이름과 칭호로 삼았다. 『산해경』에는 “산이 황폐할 때에는 서쪽에서 남쪽으로 쏘라”고 되어 있다. ?당신의 상상력은 활짝 열려 있나요? 남쪽으로 화살을 쏘는 것은 지명이 되었고, 신들조차 알아내지 못해 그의 이단을 믿을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