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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치치(Xi Chi Chi)의 불교에 대한 기여

시즈지는 불교를 믿으며 불교철학에 조예가 깊으며, 동진시대의 유명한 불교학자인 도안대사의 절친한 친구이다. 도안대사는 우리나라에 반야불교가 전래된 초기에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한 본무종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는 향양에서 15년을 살았다. Chizhi는 오랫동안 Dao'an 선사의 명성에 대해 들어왔습니다. Dao'an 선사가 승려들을 이끌고 향양에 도착하려고 할 때, 그는 자신의 좋은 소원을 표현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홍명집' 12권 '사도안과 함께한 책' 참조. 편지에서 치즐은 자신과 양양 승려, 재가자들의 도안에 대한 존경과 기대를 표현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Cheng Yingzhen( 즉, 아라한(羅密)이 올바르면 내면을 이해하고, 자비롭고 깨달으면 도교의 깨달음을 얻습니다. 이 지역의 승려는 생각이 깊고, 눈은 금빛 상서로움에 기뻐하고, 귀는 최고의 훈계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편지에서 Chizhi는 또한 Suzu Ming (Sima Shao)에 대해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는 "대종교가 동쪽으로 전파된 지 400년이 넘었습니다. 비록 가신 왕과 평신도들이 때때로 그를 숭배했지만, 그러나 고대 진단의 가르침이 세상에 처음으로 소개되었고, 불교의 운명이 바뀌었습니다. 도는 시간이 흐르면서 바뀌었고 관습은 아직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조월도보는 그저 상병일 뿐이었지만 소주명제는 실제로 덕을 발휘하고 만교를 부르기 시작했고 성군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종파 "진정(眞丹)의 가르침"이란 부처님께서 처음으로 가르친 가르침과 참된 의미를 말합니다. 여기서 끌치는 이전에 세간을 겪으면서도 "진정한 불로(眞藥)"를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도안대사가 명나라 때부터 스승이 되어 양양에 도착한 후 일상을 돌보고 스승이 정착한 후, 그는 Chisel을 만나러 갔다. Chisel은 그를 "Si Hai Xi Chiseth"라고 불렀고 Dao'an은 "Mitian Shi Dao'an"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두 사람이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불교 경전의 놀라운 의미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그는 또한 도안 스승님을 친구인 셰안(Xie An)에게 추천했으며, 안 스승님은 내외의 책들에 정통했을 뿐만 아니라 "불경을 훨씬 더 잘 이해했다"고 말했습니다. 불경의 경이로운 의미'는 그 어떤 도승보다 뛰어나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일이다'('고승전' 제5권) 도안도 '정니의 날카로움이 시간을 가린다'고 했다. (ibid.) 두 사람 모두 불교 교리에 대해 깊은 연구를 갖고 있으며 매우 사변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장안에 있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병으로 인해 돌아오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말년에 그는 그는 국가 역사가로 봉사하기 위해 황실에 채용되었지만 직책을 맡기 전에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