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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권 개발 배경은 무엇인가요?

거의 모든 쇼핑몰에는 다양한 금액의 기프트 카드가 있습니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카드 발행액은 2006년 800억 달러에 달했고, 2012년에는 1,100억 달러에 이르렀다. 미국 기프트카드의 연간 생산액은 연평균 10%씩 증가하고 있다. 2005년 기프트 카드의 창시자로 알려진 Bazaar.com은 이 새로운 선물 제공 방법을 중국에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선물산업에서는 소형 가전제품, 도자기 제품 등 실물 선물 개발이 가능한 좋은 기회였다. 아직 시장 인지도가 낮은 단계이기 때문에 최종 고객들은 기프트 카드에 대한 이해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게다가 기프트 카드는 실제 선물을 판매하는 데 바쁘기 때문에 좀 더 개방적이고 최첨단 아이디어를 가진 일부 외국 기업 고객만이 기프트 카드를 사용합니다. 전자상거래의 폭발적인 성장과 선물 제공 개념 및 국가 정책의 변화로 인해 많은 선물 회사들이 새로운 선물 제공 모델로 기프트 카드의 가능성을 보고 큰 열정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출시 시작 새로운 상품권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중소 선물 회사는 주저하지 않고 협력에 참여했습니다. 일부 신중한 선물 회사는 기다려 보기로 결정했으며 많은 상품 카드 서비스 제공업체는 업계에 빠르게 등장했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선물업계에서 기프트카드의 급속한 확산은 적절한 때, 적절한 장소, 적절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우선, 국내 상황으로 보면 2008년 올림픽 개최로 선물 산업의 발전이 크게 촉진되었으나 이러한 시장 상황이 지속되지 않아 선물에 대한 시장 수요가 어느 정도 약화되었다. 산업 환경의 관점에서 볼 때, 인터넷의 대중화로 인해 원래 폐쇄되었던 시장 정보가 투명해졌고, 전통 분야의 사업 형식이 풍부해지고 개입되면서 선물 회사의 이익이 지속적으로 줄어들었고, 선물 산업의 운영 환경도 악화되었습니다. 점점 심해졌습니다. 동시에,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선물의 종류와 양이 증가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선물 제공 방식은 점점 더 현대적인 선물 제공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많은 선물 회사는 혼란에 직면해 있으며 개발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한 돌파구 모델을 찾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새로운 유형의 선물 자체 선택 모델이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