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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인의 글에 담긴 '섹스'
문학 작품 속 '섹스'
작가들은 '섹스'에 대해 어떻게 글을 쓰나요?
문학인은 어떤 성별을 갖고 있나요?
이것은 다소 흥미로운 주제입니다.
첫 번째로 초대한 캐릭터는 리바이였습니다.
리바이는 섹스에 대해 글을 쓸 때 장면만 썼고 예술적 구상에 큰 관심을 기울였다. 『보내다』에서 그는 남자와 여자의 사랑에 대해 썼는데, “우리가 어떻게 하루 만에 만나 촛불을 끄고 옷을 풀 수 있겠는가?”라는 단 한 문장만 썼다. 그는 『와인을 마시다』에서 “대모박 잔치에서는 품에 안겨 취해 있지만 무궁화 천막에서는 무기력하다”고 적었다.
바이거이의 글쓰기 스타일도 좀 더 의식의 흐름에 가깝고 그럴듯하다. 예를 들어, 『꽃은 꽃이 아니다』에서 그는 “꽃은 꽃이 아니고, 안개는 안개가 아니다. 한밤중에 왔다가 새벽에 가라. 봄꿈처럼 오려면 얼마나 걸릴까?”라고 썼다. 네가 가면 찾을 곳 없는 아침 구름 같을 것이다.” 그는 단지 상대방의 행방을 썼다. 현실과 환상, 가상과 현실인 것 같다. 주의 깊게 읽지 않으면 그가 성에 관해 쓰고 있다는 것을 모를 것입니다.
이에 비해 바이거이의 남동생 바이싱젠. 그가 섹스에 대해 글을 쓸 때마다 “여자의 피부색이 변하고 목소리가 떨리고, 머리핀이 늘어지고 롤빵이 흐트러지고, 눈이 부어오르고, 파도가 관자놀이에 들어가고, 빗이 내려져 있고 반달이 그녀의 어깨 위에 있습니다." 이 수준은 가벼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백거이가 유명하다고 비난할 수는 없지만, 두 형제의 시 쓰기 취향은 너무나 다릅니다.
섹스하면 란링 샤오샤오셩(Lanling Xiaoxiaosheng)을 빼놓을 수 없다. 그의 "Jin Ping Mei"는 한때 너무 많은 성적인 내용으로 인해 금지되었습니다. 책에 나오는 설명 중 일부는 포르노 영화라고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만약 '진핑메이'가 벽돌을 던지지 않았다면 '홍루몽'의 위대함은 드러나지 않았을 것 같다.
조설친은 또한 섹스에 관해 글을 쓰는데, 일부는 저속하게, 일부는 직접적으로, 일부는 암시적으로 씁니다.
책 '붉은 저택의 꿈'에서 그는 Xue Ban의 말을 사용하여 "J8이 찌르다"라고 말했는데, 이는 Xiangling이 자신과 결혼한 후 어떤 대우를 받을 것인지 간접적으로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왕희봉과 지아롄이 정오에 집에서 섹스를 하고 있다고 썼고, 문지기가 재빨리 손을 흔들었고, 젖먹이 간호사는 웃으며 고개를 저었고, 핑은 막연하게 썼다. '어 큰 구리 대야를 가지고 나와서 누군가에게 물을 떠달라고 부탁했습니다.
Jia Lian은 재미로 Ping'er를 찾고 싶었지만 Ping'er는 Feng 자매에게 당황스러워 할 것을 두려워하여 서둘러 숨었습니다. 조설근은 이 글을 쓰면서 "지아롄이 너무 불안해서 몸을 굽히며 이렇게 말했다..."라고 말했다.
지아롄은 왜 몸을 굽혔나? 바지가 텐트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몸을 굽히지 않는 것이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진핑메이'가 '붉은 저택'보다 낫다는 의견이 있다. 나는 이에 전혀 동의하지 않는다. 『황금 연꽃 속의 매화』는 노출에 초점을 맞추고 인간의 본성을 적나라하게 묘사한 반면, 『붉은 저택의 꿈』은 구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책 전체에는 많은 아름다움, 사랑, 존경, 자유, 환멸이 담겨 있습니다.
『진핑메이』가 성에 관한 글을 써서 충분한 주목을 받지 못했다면, 『붉은 저택의 꿈』이 있다고 해도 사람들이 발견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책에는 "섹스"라는 단어가 없지만 여전히 영원히 빛날 수 있습니다.
성에 관해 글을 쓰는 현대 작가 중 가장 귀여운 사람은 아마도 라오셔일 것이다.
'낙타향자'에서는 향자와 후니우의 첫 만남에 대해 이렇게 적었다.
"방에 불이 꺼져 있었다. 하늘이 많이 어두웠다. 때때로 하나 또는 두 개의 별이 은하수를 뚫고 어둠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 빨간색 또는 흰색의 밝은 꼬리, 가볍거나 뻣뻣하고 똑바로 떨어지거나 휩쓸고 때로는 움직이고 떨며 빛과 열을 제공합니다. 하늘 난기류는 어둠에 깜박이는 별을 선사합니다. 때로는 한두 개의 별, 때로는 여러 개의 별이 동시에 내려와 고요한 가을 하늘을 살짝 흔들기도 하고, 때로는 별 하나가 잠시 혼란스러워지기도 합니다. 하늘 모퉁이를 꿰뚫고, 그 빛의 꼬리는 매우 길고, 별꽃을 발산하며, 마지막 전진에서 갑자기 미친 듯이 뛰어올라 하늘 한구석에 흰 띠를 비췄다. 만 겹의 어둠을 뚫고 스며들었다면, 남은 빛이 사라진 뒤 어둠은 몇 번 흔들리다가 다시 닫혀진 듯했다. , 그리고 연인을 쫓아 날아가는 가을 반딧불이 가을 바람에 웃고 있었고, 별 같은 게임도 하고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인터스텔라에 대해 쓰는 줄 알았습니다.
루쉰도 성에 관해 글을 썼는데, 극도로 모호한 방식으로 썼다. 그는 Xianglin의 아내가 강요당하는 것에 대해 썼는데 Xianglin의 아내는 상대방이 너무 강하다고 말했고 듣는 사람들은 그것을 전혀 믿지 않았습니다 ... 그게 전부입니다.
그는 일기장에서 '발을 씻는다'는 말을 여러 차례 언급했는데, 실제로는 자신의 성생활을 지칭하기 위해 이 단어를 사용한 것으로 확인됐다.
유다푸도 섹스에 관해 글을 쓰지만, 성적인 장면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글을 쓰지 않고 성 심리학에 대해 더 많이 쓴다. 예를 들어, 동물적인 욕망을 억제하지 못하고 매춘부에게 갔을 때, 이후 자책감과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중화 민국에서는 여성들이 발을 자유롭게 하고 머리를 자르려는 노력조차 큰 비판을 받았습니다. 문인들이 성에 대해 큰 팡파르로 글을 쓰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당시 전 세계적으로 유명했던 장헨수이(Zhang Henshui)도 섹스에 관해 단 네 단어로 썼습니다. 말 없는 밤이었습니다.
해방 이후, 개혁개방 이전에는성에 대해 글을 쓴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개혁개방 이후 문학에도 봄이 찾아왔다. 오랫동안 억압받았던 작가들이 갑자기 성에 대한 글을 대대적으로 쓰기 시작했다.
Jia Pingwa의 글은 매우 직접적이어서 얼굴이 붉어질 수 있습니다. 그의 저서 '버려진 자본'은 오늘 출판되지 않을 수도 있고, 여기서 'X'를 아무리 생략해도 소용이 없을 것이다.
천종시가 섹스에 대한 글을 쓸 때 가슴과 가슴이 다 날아가고, 글에서 나오는 남성 호르몬 냄새가 지금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음란물 기사와 매우 흡사하다. 차이점은 Chen Zhongshi가 쓴 성별은 등장 인물의 성격을 반영 할 수 있지만 Xiao Huang Wenchun은 성별을 쓰기 위해 성별을 쓴다는 것입니다.
성에 관한 왕샤오보의 글 역시 매우 직설적이지만 늘 사람들에게 황당한 느낌을 준다. 꿈에서만 일어나는 부조리한 느낌은 현실과 거의 완전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가 남성의 신체를 묘사할 때 사용한 단어도 놀랍습니다. "이 두 겨드랑이 사이에 누워 있으면 관자놀이에 두 개의 알루미늄 물숟가락이 있는 것 같습니다."
Mo Yan도 섹스에 대해 글을 쓰지 않습니다. 직접 쓰되 섹스 중 후각, 미각, 촉각을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키스에 관해 글을 쓸 때 그는 여자의 혀를 소라 고기로 묘사하곤 했습니다. 『큰 가슴과 넓은 엉덩이』에서는 “몸에 느껴지는 들풀 냄새와 시원한 달빛 냄새”라고 썼다. 그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묘사하면서 그녀의 "무거운 가슴은 두 개의 무덤과 같았다"고 썼습니다. 이 묘사는 이미 그의 시에서 비슷한 비유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한번은 모옌이 '내 소설 속 프로토타입'에 대한 설명을 부탁받았다. 현장에 있던 한 중학생은 "선생님이 읽어달라고 했는데 남자와 여자에 관한 게 많다. 당신의 소설을 아직도 읽고 있나요?" 온 장소가 소란에 휩싸였습니다. 모얀의 대답은 매우 직설적이었습니다. 지금은 읽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커서 결혼하면 다시 읽어보세요.
섹스에 관한 위화의 초기 글 역시 매우 모호했다. '형제'에서 그는 갑자기 대담하고 대담해졌습니다. Baldy Li의 혼란스러운 음모는 정말 충격적입니다.
구쳉은 마치 시를 쓰듯 섹스에 관해 글을 쓴다. 『잉어』라는 책에서 그는 잉어의 『예화』에 대해 이렇게 썼습니다. “가볍게 만지면 모든 나무처럼 강해지고 부어오릅니다. 그녀의 상승과 하강은 바닷물과 같습니다."
Alai가 "The Dust Settled"에서 섹스에 대해 쓴 글은 다음 문장과 같이 매우 은유적입니다. "그녀가 다리를 걸었을 때 짐승의 입은 저랬습니다. "즉시 나를 삼켜버렸다. 나는 밝은 어둠의 한가운데로 들어갔다. 나는 미친 듯이 그 속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었다."
무협소설 작가들은 자신들만의 스타일이 있다고 일부 네티즌들은 이렇게 요약했다. 다음은 황의의 '호랑이 몸이 떨린다', 진용의 '가슴이 떨린다', 고롱이 '삐걱거린다', 양우성의 '생명의 대하모니'이다.
'구진'과 '당나라 두 용 전설'을 집필한 황이는 음란문학의 창시자다. 섹션. 진용은 이 책에서 남녀 주인공이 입술에 키스하는 모습을 큰 규모로 꼽는다. 쾰른은 섹스에 관해 글을 써서 사람들에게 에로티시즘적인 느낌을 줍니다(그러나 노골적이지는 않습니다). 최종 의미는 양우성(梁玉生)으로, 끝날 때마다 거의 항상 '인생의 대화합'으로 끝난다.
예를 들어 손짓 하나로 불을 끄고, 어둠 속에서 두 사람은 인생의 대화합을 이뤘다('용호화투 베이징'). 또 다른 예를 들어, 어둠 속에서, 아니, 환상 속의 다채로운 세계에서 그들은 삶의 위대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광링검"에서).
요컨대 양우성 작품에는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부조화가 존재하지 않는다.
남성 작가들이 섹스에 관해 글을 쓸 때 대부분 남성의 관점에서 글을 쓰며 여성을 대상으로만 다룰 수밖에 없다.
여성의 역할을 맡아 성에 대한 글을 쓰려는 남성 작가들도 있다.
소통은 '부첩모임'에서 여주인공 송련의 성적 경험에 대해 썼다. 기분 전환."
섹스에 관해 글을 쓸 때 여성을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사람은 일본 작가 와타나베 준이치다. "감전처럼"은 여성의 감정에 대한 그의 상상이다. 그는 성관계가 끝난 후 남녀 모두의 행동을 묘사하기 위해 “여자는 기름진 바다 위에 떠 있는데 남자는 움츠러들어 죽은 남자처럼 되어 간다”고 표현했는데, 이는 매우 적절하다.
남성 작가들이 성에 관해 글을 쓸 때 여성이 좋아할 만한 글을 쓰기는 어렵다. 심지어 여성이 읽을 때 불쾌감을 느끼거나 불쾌감을 주는 묘사도 있다.
예를 들어 Li Ao는 때때로 섹스에 대해 글을 쓸 때 단순히 저속합니다. 'j8', 'X butt' 같은 단어가 끝없이 등장한다. 글쎄요, 어떻게 그를 문화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그냥 어느 사창가에서 나온 매춘부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홍황은 수년 전 이를 악물고 유화의 '형제들' 첫 장을 읽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유화가 엿보고 싶은 남자의 욕망을 훌륭하게 묘사했다고 말했다. 여자의 크고 하얀 엉덩이에 대해 말했지만, 여자로서 이 구절은 읽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녀는 너무 비참했습니다.
남성이 여성보다 우월한 사회가 너무 오래됐다. 오랫동안 여성은 성적 대상으로만 존재해왔기 때문에 문학에서 자신의 성적 경험을 공개적으로 표현하는 여성은 많지 않다.
이것은 마치 포르노 영화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거의 전적으로 남성의 시각입니다. 여성의 몸, 목소리, 호흡 등은 모두 남성의 미학과 즐거움을 충족시키기 위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여성들이 볼 수 있도록 촬영되었습니다.
여성 작가들도 성에 관해 글을 쓰는데, 원작자는 리칭자오(Li Qingzhao)다. 이제 많은 셀프 미디어 기사에서는 그녀가 에로틱한 가사를 쓴다고 언급합니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어린 딸의 기분을 조금 묘사했을 뿐, '에로적인 말'과는 거리가 멀다. "웃고 탄랑, 오늘 밤 소파에 베개가 시원하다"처럼 놀리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현대에는 여성 작가들이 성에 관해 글을 쓰는 경우가 더 많아졌다. 심지어 몸으로 글을 쓰는 여성 작가들도 있지만 순전히 관심을 끌기 위해 성에 관해 글을 쓰는 것 같다.
성에 관해 글을 쓰는 여성 작가 중 가장 놀라운 글을 쓰는 사람은 장애링이다.
Zhang Ailing은 초기 소설에서성에 대해 거의 글을 쓰지 않았지만 "Little Reunion"에서는 갑자기 대담해졌습니다. 그녀가 "Little Reunion"을 썼을 때 Eileen Chang은 이미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았고 그때쯤이면 그녀는 아마도 걱정할 것이 없었을 것입니다.
'소동회'에서는 여주인공 성구리와 소지용의 성관계에 대해 여러 차례 썼다.
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갑자기 그녀는 무언가가 앉아서 자신을 채찍질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벨벳 지휘봉을 들고 파리 꼬리를 털고 있는 사자와 호랑이였습니다."
아, 어른들은 알겠지만, 주인공이 주인공 위에 앉으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또 이런 문단이 있습니다.
갑자기 물러나서 일어섰습니다. "야, 뭐 하는 거야?" 그녀는 겁에 질린 미소를 지으며 물었다. 그의 머리카락은 그녀의 허벅지에 닿았고, 마치 정체를 알 수 없는 짐승의 머리처럼 보였다.
야수는 어두운 동굴 속에서 노란 샘물을 마시고 혀로 굴려 놓는다. 그녀는 동굴 입구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박쥐였고, 산 속에 숨어 있다가 침해당하고 발견되었으며 무력하고 불평도 없이 동물이 그녀의 핵심을 홀짝이는 존재였습니다.
어른들도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다.
'소상회'는 장애링(張愛陵)의 자전적 소설로, 그녀가 쓴 소지용(少忠宇)이 호란성(胡蘭成)임을 확신할 수 있다.
'소동회'를 보고 나서야 장애링이 왜 늘 쓰레기 후란청에게 집착했는지 이해하게 됐다.
좀 바람둥이이긴 하지만 잘생기고 말투도 좋고 말투도 좋고 일도 잘하고 침대에서도 여자를 즐겁게 해주는 남자인데...
여자의 성욕이 넘치던 시절 처음 개발된 그런 남자들은 여자들이 놔두기 힘들죠?
고전 문학에서 섹스는 작가가 인물을 묘사하고, 인물의 감정적 방향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인물의 생각이 변화하는 과정을 묘사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일 뿐이며, 욕망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도덕성, 본성과 구속, 정신과 육체의 갈등 등은 사회, 인간 본성, 도덕성, 남녀관계에 대한 작가의 철학적 사고를 반영한다.
그런데 사실 잘 쓰는 게 쉽지 않아요.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쓴다면 수만 단어를 쓸 수 있지만, 꼭 '섹스'에 대해 잘 써야 한다면 실력을 시험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작가의 기술의 깊이는 아마도 몇 백 단어의 설명만으로도 알 수 있겠죠?
딩중의
2019년 1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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