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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이 무슨 뜻인가요?
질문 1. 베푸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며, 어떻게 베푸는 것이 LOVELUM에 하나 더 추가되나요? 헌금
3. '두려움 없이 베푸는 것'은 모든 중생이 자신의 목숨을 바쳐서라도 재난과 고통, 두려움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것입니다!
아미타불
질문 2: 불교 자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하하, 처벌은 광범위함을 의미하고, 자선은 베푸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부의 원래 의도는 당신이 가진 것을 모든 사람과 나누는 것입니다! 부, 지식, 지혜 등을 포함합니다! 2층에서 빚을 갚을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질문 3: 기부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기부, (1) 다른 사람과 돈과 물건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2) 불교 용어와 인간 행위를 가리킨다. 보시(業)는 대승불교의 6도 중 첫 번째 항목으로 법시(實料), 부(富)시, 무공(無念)의 세 가지가 있다
보시의 의미와 종류
보시, 산스크리트어 dāna, 그것은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비심을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축복과 유익을 주는 것입니다. "유마라키르티 경(Vimalakirti Sutra)"에서는 "시혜를 베푸는 것이 보살의 정토입니다. 보살이 부처가 될 때 그는 모든 중생을 버리고 그의 나라에 왕생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전통적인 진리에 의지하지 않으면 첫 번째 의미를 얻지 못할 것이고, 첫 번째 의미를 모르면 열반이 없을 것입니다." 불교 수행에서 돌파구로 주는 것은 몸을 단련하고 마음을 다해 복과 지혜를 키워 부처가 될 자격을 쌓아라. 기부는 간단하고 실행하기 쉽고 논리적이며 기회 기반의 불교 수행 방법 중 하나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보살의 육원법문의 첫 번째 문은 보시의 문이다.
보시에는 금전적 보시, 법시, 두려움 없는 보시의 세 가지가 있으며 탐욕과 인색함을 치료하고 가난을 없앨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형태의 보시에 있어서, 소위 금전적인 보시란 남에게 돈을 주는 것을 의미하고, 소위 말하는 보시라는 것은 법으로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을 의미하며, 소위 말하는 두려움 없는 주는 것은 두려움 없이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질문 4: 기부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리고 자선을 베푸는 것은 어떻습니까? 20점: 보시란 공경하는 마음으로 베푸는 것을 의미하며, 법으로 베푸는 것, 부로 베푸는 것, 두려움 없이 베푸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법을 주는 것은 사람들의 의심을 해결하도록 돕는 것, 진리를 전하는 것, 사람들에게 세상에서 올바른 행동 방식을 가르치는 것 등을 말합니다. 법을 주는 보상은 지혜를 얻는 것입니다.
돈을 준다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는 것, 다른 사람이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돕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돈을 주는 결과는 부를 얻는 것입니다.
두려움 없이 베푼다는 것은 생명을 구하고, 다른 사람이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두려움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려움 없이 베푸는 보상은 건강과 장수입니다. '탁발했다'는 것은 과거에 탁발을 했다는 뜻이다. 불교의 가르침에 따르면, 위의 세 가지 보시를 실천하면 이생에서 위의 세 가지 축복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질문 5: 달마공양이란 구체적으로 무엇을 뜻하나요?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십시오. 법시(常料)는 세속법시(宗與舍)와 불교시주(佛料)로 나누어진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 교사는 세상적인 자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불교계에서는 법을 설하고 인쇄된 경전을 전하는 몇몇 저명한 승려들이 불교 자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오직 법을 주는 것이 가장 완벽하다.
질문 6: 자선을 베풀어 선한 일을 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기부는 선한 일을 하는 방법입니다! , 보시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내부 재산에 기부, 외부 재산에 기부, 법에 기부, 두려움없이 기부!
질문 7: 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나요? - Baidu 주는 것이 무엇인가요?
보시(業)는 불교 수행의 6단계 중 하나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주는 것'의 의미를 확장하고 일탈하고 있습니다.
'부'는 모든 일을 대할 때 넓은 마음을 갖고 모든 일을 가장 크고 철저하게 실행한다는 뜻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보시하는 사람에게는 통찰력 있는 눈이 있어야 하고,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어야 하며, 가장 효과적이고 올바른 방법을 채택해야 합니다. 이런 마음 상태에는 어떤 이기적인 생각도 섞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눔'이란 자신의 재산, 지혜, 방법을 사용하여 남을 아낌없이, 사심 없이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그 물건이 그 사용 가치를 충족하도록 하는 것은 어떤 개인적인 목적으로 다른 사람의 재산을 돕거나 작은 돈으로 더 많은 수익을 얻으려는 것이 아닙니다. 노력의 정도.
부처님은 '주는 것'에는 두 눈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눈은 무엇입니까? 분별력 있는 눈으로 사실의 진실을 분명하게 보아야 사랑의 결과가 가장 유익한 가치가 될 수 있습니다. 즉, 받는 사람은 자선을 받은 후에 더 이상 죄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우선, 사람들이 승려가 되거나 집에서 불교를 수행할 때, 그들은 가능한 한 빨리 이 괴로움의 집을 떠나고 싶지도 않고 떠나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부처가 된 후에 모든 중생을 제도하려고 합니다.
오히려 공덕을 쌓고 부를 추구하기 위해 승려가 되어 이생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육신을 포기하는 것은 진정한 사랑이 아닙니다.
진심으로 베푸는 사람은 먼저 세상의 모든 집착을 버리고 하루빨리 마음을 맑게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마음에서 방해가 되는 모든 생각을 제거하십시오. 여러 생애에 걸친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진정한 의사 결정 상태를 공고히 하려면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반복적으로 밝히는 데 여러 생애가 걸립니다. 도교 수련자가 자신의 마음과 성품을 이해하려면 먼저 마음을 진정시켜야 합니다. 주된 임무는 도를 깨닫는 것입니다. 이는 계율을 지키고, 보시하고, 명상함으로써 성취됩니다. 그러한 실천 자체가 진정한 관대함입니다.
둘째, 지금 지구에는 재난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 곳에 재난이 닥치면 전 세계에서 사람들이 도와주러 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서로 돕는 친절이기는 하지만 자선은 아닙니다. 첫째, 이런 종류의 기부는 공덕으로 보상을 받기 때문에 자선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둘째, 피해자에게 음식과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일시적인 필요를 완화할 뿐입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다른 사람으로부터 기부를 받는 것은 자신에게 보이지 않는 빚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부자는 일시적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으로 간주될 뿐 기부라고 할 수 없습니다.
셋째, 불교 수행자 자신은 아직 법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조금 이해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법을 가르치는 것은 돈을 포기하는 것보다 더 큰 축복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진정으로 법을 주는 것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잘못 이해했다면 바로잡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계속해서 실수를 저지르면 축복이 없을 뿐만 아니라 큰 재앙을 초래하게 됩니다. 유일하고 참된 법의 자선은 법을 전파하기 위해 이 세상에 오는 보살들입니다. 누구도 자선을 베풀고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불교에서 보시란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보시 행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공양을 몇 번만 하고 자신의 공덕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크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자선을 베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기부에 대한 잘못된 이해입니다.
질문 8: 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주는 것: 요약: 자신의 소유물을 무조건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석:
(1) 돈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사람들에게.
"Guoyu Zhouyu 1": "희생을 즐길 때가 왔으니 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Huainanzi Zhushu Xun": "이익을 원하는 사람들 , 여전히 보시하십시오.”
(2) 불교 용어를 나타냅니다.
산스크리트어 da^na, 팔리어와 동일합니다. Tan Na, Tan Na, Tan으로 음역합니다. 시라고도 합니다. 또는 산스크리트어 daks!in!a^의 번역으로 Dafu Ganzhongfu로 음역되고 Dafufu는 Caishan, Shisong 및 Gan으로 번역됩니다. 그것이 자비를 베풀어 남에게 복지를 베푸는 의입니다. 가이 보시(Gai Tables)는 원래 부처님께서 우바사카(Upasaka)와 다른 사람들에게 수행하라고 권고한 수행이었습니다. 그 원래 의미는 선한 사람과 가난한 사람에게 옷, 음식, 기타 물건을 주는 것입니다. 대승시대에는 법과 함께 육바라밀 중 하나였습니다. 자선과 두려움 없는 자선. 두 번째는 주는 것의 의미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즉, 남에게 부와 체력, 지혜 등을 주어 남을 이롭게 하고 현명하게 하여 공덕을 쌓고 해탈을 이루는 수행법을 말한다. 대승 12권에서는 주는 것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자신의 재산을 다른 사람에게 퍼뜨리는 것을 천이라고 합니다. 소나야나 자선의 목적은 개인의 인색함과 탐욕을 없애고 내생의 가난을 피하는 것인 반면, 대승은 모든 중생을 구제하려는 대자비와 자비의 가르침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돈을 기부하는 사람을 Tan Yue(산스크리트어로 da^napati, 무료 번역은 기부자, Tan Na Lord, Tan Na라고 함)라고 하며, 기부한 재산을 Vat라고 합니다. 진덮개, 당부(어당당 승려가 물건을 바친다는 뜻), 표부(중용┪鏏), 신시(신도가 물건을 준다는 뜻). 또 돈을 바치는 자를 상부황┪锕┯诜鎎伊이라 하여 하부S라 한다. 신도가 소속된 사찰을 탄나사라 하고 도사에 속하는 신도를 탄가, 탄중, 탄투, 그리고 탄팡.
보시란 육념(六念) 중의 하나이고, 사심(善身) 중의 하나이며, 육바라밀과 십바라밀(十바라밀과 탐바라밀) 중의 하나이다. ). 예를 들어, 부처님, 승려, 가난한 사람들에게 의복, 음식 및 기타 재료를 기부하면 반드시 행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공덕과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정의로운 법을 선포하는데, 이를 법이라고 합니다. 모든 종류의 공포로부터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는 것을 두려움 없는 기부라고 합니다. 재물을 주는 것과 법을 주는 것을 두 가지 보시라 하고, 담대함을 더하면 삼가지 보시라 한다. 위의 세 가지 보시가 보살이 해야 할 일입니다. 그 중에서도 법에 의한 기부의 장점은 돈으로 기부하는 것보다 더 큽니다. 보시하는 목적이 욕심을 버리고 깨달음을 구하는 것이라면 이를 순수 보시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불순한 보시라 합니다. 법은 사람을 설득하여 인간과 천상에 태어나게 하는 가르침을 세속적인 법 보시라 하고, 사람을 부처가 되도록 설득하는 법(보리37부분과 해탈의 삼문)은 초월적인 달마 선물이라고 불립니다.
또 바라밀의 보시와 보시의 차이에 대하여 우바사카경 제2권에 따르면 성문, 벽지불, 속인, 외인의 보시, 그리고 처음 두 아승기억빠에서 보살이 행한 보시를 보시라 한다. 세 번째 아삼크 겁(asamkh kalpa)에서 보살이 행한 자선 행위를 보시 바라밀이라고 합니다.
보살선계경 서문에 따르면, 집에 있는 보살은 부와 법을 보시하고, 집을 떠나는 보살은 붓으로 보시하고, 먹으로 보시하고, 네 가지 보시를 한다고 합니다. 경으로 보시하고, 법으로 보시하며, 무생의 인내를 얻느니라. 보살에게는 세 가지 보시가 있으니, 족 보시(足業)와 대 보시(大業)이니라. 쿠샤서 18권에서는 8가지 보시 방법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즉, 한 방울의 기부, 두려움으로 주는 것, 은혜에 보답하는 것, 보답을 구하는 것, 먼저 실천하는 것, 천국을 바라면서 주는 것, 이름으로 기부하기, 엄숙한 마음으로 기부하기 등 같은 책 18권에는 자선의 7가지 유형도 나와 있습니다. 손님에게 베푸는 것, 사람에게 베푸는 것, 환자에게 베푸는 것, 병자를 섬기는 자에게 베푸는 것, 정원에 베푸는 것, 정기적으로 음식을 주는 것, 언제든지 베푸는 것입니다. 구역 화엄경 12권의 '십무수집'에는 실천공여, 마지막 난공여, 내부공여, 외부공여, 내부외공여, 일체공여, 과거공여, 미래의 기부, 현재의 기부, 궁극적인 기부. 이상은 베푸는 행위의 내용, 태도, 목적 등에 따라 다양한 분류방법을 제시한 것이다. 또 주는 자, 받는 자, 주는 자의 성품이 공하고 집착이 없음을 삼륜공(身身身), 삼륜청정(至至身純)이라 한다. [중아가마경, 삼십분야복경, 아가마경 4권, 9권, 20권, 대반야바라밀다경, 469권, 569권, 보살지지경, 4권, 탁발권, 14권, 29권을 추가했습니다. 대지명요기지론 제39권] (대부 5677 참조)
<월광삼매경>은 보시하면 10가지 이익이 있다고 말합니다. 보시하면 망합니다. 욕심을 버리기 전의 형성은 도(道)로 들어가는 첫 번째 문. 보살이 이를 할 수 있으면 열 가지 이익을 얻게 되느니라
1. 인색함을 억제함 보살 수행자가 보시할 수 있으면 인색한 마음이 저절로 가라앉아 더 이상 싹이 나지 아니하느니라.
2. 보시의 마음의 지속 보살을 실천하는 사람은 비록 재산이 부족하더라도 포기의 기쁨은 멈추지 않는다고 합니다.
3. 같은 재물을 수행하는 사람은 한량없는 보시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중생을 자기와 다르지 않다고 여기며, 모든 재물은 공평하게 쓰이며 공익이 없다고 합니다.
4. 부잣집에서 태어나 보살수행을 한다고 하는 사람은 항상 인색하지 말고 모든 재산을 공양해야 보상을 받을 것이다... >>
질문 9: "주는 것"의 세 가지 의미는 무엇입니까? "주는 것"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돈을 주는 것, (2) 법을 주는 것, (3) 두려움 없이 주는 것
(1) 돈을 주는 것. 내부재원과 외부재원이 있습니다. 내부의 부는 육체적 정신적 생명이며, 외부의 부는 신체 외부에 속한 재산조차도 자신의 재산입니다.
(2) 달마 적용. 다양한 형태로 불교를 홍보한다는 뜻이다. 법으로 사람들을 지지한다면 이 공덕이 가장 크다.
(3) 두려움 없이 베풀라. 즉, 중생이 위험에 처하거나 위험에 처하면 목숨을 바쳐 구하고 쉬지 않고 일한다는 것이다.
주는 것은 6가지 실천 중 하나이다. 완벽하게 실천하려면 '삼륜신체공'을 달성해야 한다. 줄 수 있는 것, 주는 것, 주는 것 세 가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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