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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의 광둥 노래 비하인드 스토리

2013년 후난 TV 쇼 '나는 가수다'에는 '넓은 바다와 하늘'의 멜로디가 가득할 때 홍콩 록 밴드 비욘드의 리드 기타리스트 황관중이 참가자로 참여했다. 시대의 추억과 각인이 울려 퍼지면서 모두가 단숨에 중국 대중음악의 황금시대로 돌아섰고, 관객들은 모두 눈물을 흘렸다. 2013년은 비욘드 밴드 창립 30주년이자, 밴드의 소울이자 리드 싱어인 황자주의 서거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 영광스러운 시절을 함께 추억하며 비욘드의 클래식 곡에 얽힌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p>

"Broader Seas and Sky": 이 노래는 비욘드의 가장 널리 유통되는 노래 중 하나로 Pop Rock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투지가 넘칩니다. 비욘드가 음악계에서 음악의 길을 고수할 수 있었던 것은 비욘드 자신의 이상과 음악에 대한 사랑에 달려 있다. '넓은 바다와 하늘'은 데뷔 이후 10년 간 비욘드의 정신적 여정을 담은 곡으로, 이상을 결코 포기하지 않는 비욘드의 확고한 신념을 보여주는 가쿠이의 삶을 그린 곡이기도 하다. Ka Kui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Boundless Sea and Sky"가 그의 백조 노래가 되었고, 오늘날까지 그 누구도 이를 능가할 수 없습니다. ?

비욘드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심오하고 철학적이어서가 아니라 솔직함과 열정, 끈기가 수많은 영혼을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이 노래의 영향력은 노래방과 수요미식회뿐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속 깊이 파고들었다. ?

'Really Love You'는 1989년 비욘드 4집 앨범의 주제곡이다. 위대하고 사심 없는 모성애를 찬양하며 어머니를 향한 지아주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음악적인 측면에서는 'Goodbye Ideal'과 같이 네 멤버가 각자 한 소절을 부르는데, 이는 밴드 멤버 각자의 보컬 재능을 부각시켜 음악팬들이 밴드에 대해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곡의 마지막에는 카쿠이 특유의 '포효'가 곡의 표현력을 승화시킨다. 이후 네 사람은 아프리카의 가난한 아이들을 방문했을 때 이 노래를 부르기도 했고, 'Really Love You'의 의미는 점점 더 위대해지고, 형제애의 의미를 갖게 되었다고 볼 수 있다. ?

'The Earth': 데뷔부터 1988년까지 비욘드의 가장 인기 있는 곡으로, 홍콩 음악계에서 비욘드의 위상을 확립했다. Ka Kui의 음악과 Guan Zhong의 노래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

이 곡의 편곡은 오랜 친구인 피터 라우(Peter Lau)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음악 스타일은 비욘드의 일반적인 로큰롤과는 조금 다르게 중음역의 편곡 녹음과 부드러운 멜로디를 채택했다. 가사는 유주휘(Liu Zhuohui)가 작사했지만 여전히 중국 땅에 대한 비욘드의 마음과 순수함을 표현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 곡은 비욘드에게 있어 큰 돌파구를 마련한 곡이다. ?

"아마니": 비욘드는 언제나 평화를 사랑했고, 음악을 통해 평화를 외쳤습니다. 'AMANI'는 1991년 비욘드가 아프리카를 방문하면서 탄생한 곡이다. 노래는 케냐어로 "Amani"(평화), "Nakupenda"(사랑)를 외칩니다. "Nakupenda we we"는 우리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뜻이고 "Tunataka we we"는 우리가 당신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이 노래는 평화를 진심으로 호소하는 동시에 전쟁으로 인한 재난을 강력하게 고발하는 노래이다. ?

사실 '아마니'를 들을 때 누구를 위한 곡인지, 가식적인 것인지, 평화를 향한 진심 어린 염원인지 고민할 필요도 없이 그냥 아이들의 반주만 들으면 된다. 노래의 시작 부분부터, 콘서트에서 비욘드 네 명의 아이들이 한 문장씩 불러주고, 서로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을 들으면서 암묵적인 협동심과 훈훈한 우정이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

'Glory Days': 이 노래는 비욘드 클래식 곡 중 널리 불려지는 곡 중 하나입니다. 카주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흑인 지도자 만델라의 영광스러운 삶을 찬양하고, 인종차별에 대한 그의 강력한 반대를 표현하며, 유색인종 투쟁이 없는 세상은 결코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이 노래는 Ka Kui가 올해의 최우수 작사가상을 수상했습니다. ?

'No More Hesitation'은 젊은이들에게 열심히 일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격려하는 강렬한 곡이다. Beyond는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주기보다는 자신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이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당시 홍콩 음악계의 분위기는 좋지 않았고, 우상숭배가 만연했으며, 사천왕이 권력을 잡고 있던 시절, 카쿠이의 좋은 음악 아이디어 중 일부는 음반사에서 거절당했다. Beyond는 그의 음악적 이상에 대한 끈기를 보여주기 위해 이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비욘드가 향후 발전을 위해 일본으로 진출하게 된 요인이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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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노래는 열정적이고 영웅적입니다. 가사도 좋고 노래 스타일도 바뀌었습니다. 마치 열정적이고 비극적인 기사의 세계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항상 열정과 열정을 갖고 있는 사람. ?

'견딜 수 없다': '말문이 막히는 하늘에게', '먼 곳을 바라보며' 등 카쿠이가 생애 마지막 2년 동안 쓴 곡은 대부분 황량하고 황량했다. 당시 비욘드(Beyond)는 일본에서 발전하고 있었지만, 홍콩보다 자유로움이 있었지만, 늘 고립감과 무기력함을 느꼈고, 미래가 어딘지 불분명했습니다. 그리고 이 노래는 그 황량함과 황량함에 강인함과 강인함을 더해줍니다. "Continue the Revolution" 앨범에 수록된 열정적이고 거침없는 곡입니다. Ka Kui가 라이브로 부르는 것을 보면 그의 목소리는 매우 확고합니다. ?

"Red Blood": Beyond는 기본적으로 "Dance Beat" 곡을 쓰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 곡은 좀 더 가까운 곡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진정한 댄스곡은 아니다. 리듬이 불규칙하고 파격적이어서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느낌이 눈길을 끈다. 피는 원래 붉고 뜨겁기 때문에 붉고 뜨거운 피로 합쳐진다. ?

'회색 트랙': Ka Kui의 음악적 아이디어는 매우 광범위하며 터프하고 대담한 곡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우아한 곡도 작곡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노래는 간결하고 부드러운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로 삶을 표현합니다. ?

지아쿠이가 작사한 원망의 노래도 감동적이다. 이 곡 'Gray Track'은 언제 들어도 지울 수 없는 깊은 슬픔을 느끼게 하는 카쿠이의 슬픈 스타일의 명곡 중 하나입니다. ?

'살기 참 좋다' 비욘드의 작곡은 사랑 노래, 평화와 사랑, 가족과 국가에 대한 감정, 사회 비판 등 폭넓은 주제를 다루고 있다. 비욘드의 세 아들 시대에도 마찬가지였다. 'Guanzhong'은 고슴도치의 가시를 가지고 주류 가요계에 도전하고 싶었던 세 아들의 내면의 목소리를 표현한 곡으로, 이것이 주류 가요계와의 상호 포기의 시작이었다. ?

'내 모험에 동행하는 사람': 이 노래의 작사가인 Liu Zhuohui는 Chow Yaoh-fai와 Tat Ming처럼 Beyond와 협력하여 많은 작품을 만들었지만 헤어진 후입니다. , 그들은 외롭고 자기 존경했습니다. ?

유주오후이의 가사는 천박하지 않고 현실적이며, 카주스님의 솔직한 창법을 연상케 한다. 이 때문에 Jia Kui가 떠난 후 나머지 세 자녀는 간신히 자립하고 자신이하는 일을 할 수없는 지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Guanzhong이 3년 동안 5개의 솔로 앨범을 발매한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작곡 테마와 강렬한 중국 헤비 록 풍미를 지닌 Wing도 목소리부터 밸런스까지 Jia Kui와 매우 유사합니다. 노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카쿠이의 검술과 낙하의 재주가 없다는 게 아쉽네요. 느린 버전의 사랑 노래라도 딩, 딩, 마오, 마오에 맞춰 부를 수 있는데, 특히 각 문장의 마지막 단어는 매우 굉장합니다. 즐겁고 즐겁습니다. ?

"용감한 사람은 누구인가": 이 노래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1989년 버전에서는 기타 연주가 1986년 버전에 비해 덜 흥겨운 것 같으나, 일렉트로닉 효과는 1986년 버전보다 좋아졌습니다. 이 곡은 비욘드의 초기 곡들이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지 상업화되지 않았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노래는 직접적이고 단순하며 사회에 대한 생각과 감정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Ka Kui는 이 노래가 Art Rock 풍미가 있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

'The Silent Years': 이 노래의 멜로디는 매우 남자다운데, Liu Zhuohui의 가사와 결합되어 사람들이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게 만듭니다. 이후 중국 본토에서 인기를 끌었던 Young and Dangerous 시리즈에서는 이 노래의 가사를 홍콩 갱스터 방언으로 다시 써서 "검, 빛, 검, 그림자"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열정적이고 감동적인 노래가 갱스터 파이팅송으로 거듭났는데, 이는 이 노래의 멜로디가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준다. ?

'이생에는 후회하지 않는다': 이 곡은 1989년에 작곡됐다. 이때 비욘드의 활동은 순조롭게 진행됐고, 그는 이미 슬로우 레코드(Slow Records)와 계약을 맺은 가수였다. 음악 경력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소비욘은 자신의 인생을 음악에 바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겠다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생에는 후회하지 않는다'라는 곡을 썼다. 동시에 이 곡 역시 비욘드 제작진의 초청으로 작곡됐다. 홍콩 TV 시리즈 "The Storm Rises at Midnight" 주제가를 작곡했습니다. ?

'보거나 헤어지자': 비욘드 창립 15주년을 맞아 발매된 이 곡과 그에 따른 화두는 삼자시대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 소울, 고딕, 트립합, 심지어 인도 음악까지 결합해 앨범 전체가 다소 이상하게 들리지만, 이 노래의 멜로디는 여전히 아름답다. 이번 앨범은 당시 비욘드의 창작 모습과 혼란, 모순, 혁신을 향한 노력이라는 전반적인 환경의 배경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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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Lonely Kiss' : 'Arab Dancing Girl' 앨범 수록곡으로, 스페인풍의 히트곡이다. 기타 부분에서는 Ka Kui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페인 기타 플라멩코 방식을 사용하여 연주했습니다. ?

'과거와 오늘': 비욘드가 음반을 내기 전에 완성된 곡이다. 작곡할 때 음반에 담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그냥 독특한 음악 스타일로 썼다. 비욘드의 음악과 편곡, 기타 연주가 비교적 명확하고 직접적이며 단순하며, 일반 팬들도 수용하고 감상할 수 있는 록 스타일이라는 점을 이 곡에서 충분히 느낄 수 있다. ?

'Gray Heart': 비욘드 2집 'Forever Waiting'에 수록된 곡입니다. 카쿠이가 부를 때, 발음 하나하나, 숨소리 하나하나가 숨이 막힐 정도예요** 사람들이 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없을 만큼 단순합니다. ?

'Cold Rainy Night': Jia Kui 형제가 작사, 작곡한 이 사랑 노래는 Beyond 사랑 노래의 느린 버전을 개척했습니다. 이 사랑 노래는 원망의 노래 스타일로 되어 있으며, 가사와 음악이 깊이가 있어 천천히 음미해야 할 오래된 와인과 같습니다. ?

1988년 앨범 'Modern Stage' 수록곡입니다. 당시 대밍, 타이치, 코지마 등의 밴드들은 여전히 ​​자신들에게 가장 적합한 루트를 모색 중이었고, 이 곡을 통해 비욘드는 앞으로의 사랑 노래의 독특한 모델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섰다. ?

'손을 놓아주세요' '손을 놓아주세요' 앨범 타이틀곡이다. 이번 앨범 이후 비욘드 트리오와 카쿠이 시대의 차이는 더욱 분명해졌다. 카쿠이 시대의 록적 특징은 점점 사라져가는 비욘드의 음악에 점점 더 강렬한 일렉트로닉 장르가 주입되고 있다. 스타일은 그들에게 부여되었습니다. 작품은 강한 실험적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점점 더 좋아졌고, 또한 점차 대중적인 시야에서 벗어났습니다. ?

'Wandering at Will'은 비욘드의 초기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비욘드나 카쿠이 특유의 맛이 있다. 강렬한 팝 록 느낌.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Ka Kui의 작사 재능을 칭찬했지만 Ka Kui의 초기 작품을 다시 감상한다면 Ka Kui의 초기 가사가 더 자연스럽고 자급자족한다는 데 분명히 동의할 것입니다. 가장 감탄스러운 것은 자유에 대한 갈망과 마음대로 방황하는 자유로운 자기 향유이다. ?

'Too Perfect': 비욘드의 가사에 따르면 사랑은 '누구나 결국 겪게 되는' 일이다. 과연 관중은 이미 그의 친구인 주인(Zhu Yin)을 찾지 않았습니까? Guanzhong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Too Perfect"는 Guanzhong이 Zhu Yin에게 작사한 노래입니다. "당신은 너무 완벽해요. 내가 당신을 사랑할 때 나는 여전히 조금 열등감을 느낍니다"라는 가사는 Guanzhong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작곡이나 노래면에서 가쿠이가 전 여자친구에게 쓴 'Like You'와는 색다른 맛이 난다. ?

'순수의 트라우마': 카쿠이의 첫 번째 달콤한 사랑 노래이다. 'Like You'의 성적에 비하면 '순수의 트라우마'가 첫 회이고, 'Like You'가 그 다음 회다. 이 노래는 남성적인 스타일로 아름다운 사랑 노래를 작곡하는 카쿠이의 음악적 재능도 보여줍니다. ?

'고요한 이별': 'Arabian Dancing Girl'에 수록된 곡입니다. 비욘드의 눈길을 끄는 작품은 늘 빠른 속도로 진행됐다. 관객들이 그들이 쓴 사랑 노래를 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팝차트 순위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팬들의 반응으로 볼 때 팬들은 카쿠이의 느린 버전의 러브송도 받아들였다. 비욘드의 사랑 노래는 결코 달콤하지는 않지만 남자의 진정한 사랑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으며, 기타리스트와 가수의 노래 사이의 멜로디 조화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한밤의 노래': 비욘드 노래의 가장 큰 특징은 노래와 멜로디를 통해 진정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다는 점이다. 이 느낌은 기분이 좋아지고 흥미로울 수도 있고, 슬프고 무력할 수도 있습니다. 비욘드 밴드 특유의 원망 스타일을 표현한 곡으로, 성장의 길에서 좌절을 겪는 청춘들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

'Like You': 비욘드는 다른 가수들과 달리 사랑 노래를 거의 쓰지 않지만, 그가 쓰는 사랑 노래는 매우 진심이다. 'Like You'는 카쿠이가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음악 때문에 포기한 후 만든 곡이다. 이 세 단어는 무한한 사랑과 진심을 거침없이 표현한 클래식하고 심플한 도시형 사랑노래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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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댄스곡': 1960년대 향수가 가득한 곡이다. '언더그라운드'부터 '어보브 그라운드'까지의 비욘드 최초의 팝송이기도 하다. 대중음악 팬과 미디어 비욘드를 처음 만났을 때.

'로큰롤을 듣고 싶다': 1990년 카쿠이는 아프리카에 갔다가 영감을 얻어 아프리카 음악에 초점을 맞춘 음반 프로토타입을 만들었지만 회사에서 완전히 거절당했다. 음반이 거절된 후, 가쿠이는 마음속의 우울함을 해소하지 못해 이 곡을 생각해 후속 앨범 'Hesitation'에 수록했다. ?

'오늘은 용서해줘': 비욘드 곡 중 가장 우아하고 아름다운 곡이다. Jiaju는 어쿠스틱 기타를 사용하여 외롭고 순수한 예술적 개념을 부드럽게 만들어 냈는데, 이는 비파의 옥판에 큰 구슬이 떨어지는 느낌과 매우 유사합니다. ?

'Have a Happy Day': 가주의 사후 첫 앨범 '2층 뒷좌석'에 수록된 곡이다. '2층 뒷좌석'은 세 사람이 네 사람의 음악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다. 가사는 주로 카쿠이를 기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음악의 스타일은 격렬하고 격렬하여 가쿠이 시대의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으나 아쉽게도 리듬과 멜로디의 균형이 맞지 않는다. 왜냐하면 Jia Kui가 살아있을 때는 Beyond의 영혼은 Jia Kui뿐이었지만 세 사람의 시대에는 모두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폭발하는 도시': 기타 연주는 와인처럼 부드러우며, 타는 듯한 고통은 피가 끓는 것 같고, 노래 스타일은 더욱 시끄럽고 너무 활기차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느끼게 만드는... 기쁨이 뚝뚝 떨어지는군요. ?

'Face Party': 1990년 앨범 'Destiny Party' 수록곡이다. 비욘드는 이 곡에 처음으로 대중적인 광둥어 사투리를 가사에 넣었는데, 이는 관지에의 초기 광둥 팝송과 유사하다. ?

이 노래는 음악계의 기이한 현상을 비판합니다. "Bi Mian"은 광둥어로 "주는 얼굴" 또는 "보상받는 얼굴"을 의미합니다. 당시 홍콩에서 음악을 만들려면 많은 연회와 파티에 참석해야 했고, 비록 꺼려지더라도 주최측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해야 했던 비욘드의 이런 무력한 감정을 노래에 표현했다. ?

'유리상자': 세 번째 앨범 'Arabic Dancing Girl' 수록곡이다. 록 관점에서 보면 'Arabian Dancing Girl'은 비욘드의 역대 최고 음반이다. 첫 번째 앨범 'Goodbye Ideal'은 비욘드 록에 대한 열망이 강하지만 표현 면에서 충분히 유창하지 않고, 가사에 나타난 단점이 단점을 더욱 드러낸다. 비욘드는 2집 'Forever Waiting' 연습을 통해 '딱 맞다'의 의미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반면, 현실에 굴하지 않는 반항적인 성격은 비욘드를 '굿바이 이상' 시대에서 더 높고 아름다운 경지로 끌어올렸다. '유리상자'는 음악적 편곡과 서정적 내용 측면에서 '안녕 아이디얼'의 정신적 후속작임이 분명하다. 이번 연재도 끝이라는 게 아쉽다. 앞으로는 이렇게 철저한 초기 비욘드 앨범을 결코 찾아볼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

"City Hunter": 이것은 Beyond의 또 다른 음악 스타일인 "quite high"(Jia Kuiyan), 매우 유럽적인 음악, 황량하고 시각적인 음악 스타일에 대한 시도로 MTV의 "Rage on the Streets" Feel과 유사합니다. 가사는 마이크 라우(Mike Lau)의 시에서 영감을 얻었고, 당시 일본 만화 '시티헌터(City Hunter)'의 영향도 받았지만, 그 이상으로 변덕스럽고 자유롭고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기사도적인 캐릭터를 쓰고자 했습니다. ?

'옛날의 발자국': 1984년에 작곡된 비욘드의 클래식 곡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의 영혼은 Jiaju의 친구 중 한 명인 Mike Lau에게서 나왔습니다. Mike Lau의 고향은 베이징입니다. 그는 영화를 공부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습니다. 그는 마침내 그의 고향인 베이징으로 돌아왔습니다. 홍콩에 온 후 카쿠이와 자신의 감정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눴고, 카쿠이는 그의 향수병을 활용해 이 곡을 썼다. 이 곡은 1986년 자비 카세트 'Goodbye Ideal'에 처음 수록됐고, 이후 앨범 'Modern Stage'로 다시 등장했다. 두 버전의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Modern Stage'의 인트로가 일렉기타에서 피아노로 바뀌었고, 리듬도 더욱 선명해졌다는 점이다. ?

"You Know My Confusion": "Really Love You"의 중국어 버전으로, 비욘드의 초기이자 매우 인기 있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를 통해 많은 본토 팬들이 비욘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이 곡의 구성은 팝과 록 음악의 요소를 가미하여 관객을 즐겁게 합니다. ?

'Modern Stage': 1988년 2집 앨범의 주제곡이다.

편곡은 음악적 스타일 면에서 비욘드 곡들 중에서는 비교적 드물게 블랙 풍미가 가미된 ​​펑키한 리듬을 가지고 있다. 이는 비욘드의 음악적 태도가 상대적으로 개방적이며 단순히 좋은 음악 스타일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입증한다. ?

'Wake You Up': 1983년 비욘드의 두 곡이 'Hong Kong'이라는 음반에 수록되었는데, 하나는 'Brain Erosion'이고 다른 하나는 'Mansion'이었습니다. 기록에서 고백하는 것 이상으로, 어떤 사람들은 그런 상품에 대한 수요가 있고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노래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할 말이 있고 전달해야 할 감정이 있기 때문에 노래한다. ?

11년이 지난 지금, 카쿠이가 죽은 지 2년이 지난 지금도 비욘드의 세 아들은 여전히 ​​음악과 예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이번 'Wake Up You'는 포장만 할 줄 알고 노래도 모르는 '심쿵'을 풍자하고, 홍콩 사람들에게 맹목적으로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곡이다. ?

'하늘': '무간도2' 주제곡이다. 비욘드 세 아들의 애절하면서도 에너제틱한 연주와 노래는 영화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고, 클라이막스에 이르면 영화 속 강력한 기세를 보여줬다. 영화의 시나리오 작가인 막시우파이와 정만경이 작사에 참여했다. ?

'Oriental Treasure': 앨범 'Arab Dancing Girl'의 메인곡으로, 'Long Way Without Friends'의 광동어 버전이다. 이번 곡 역시 음반의 주제에 맞춰 아랍풍의 강한 곡조를 채택하고 있다. ?

'Good-Time': 1999년 비욘드 트리오의 'Good-Time'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당시 음악보다 해체에 대한 화제가 더 많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노래를 무시했다. . 사실 이 곡은 대중적인 요소가 거의 가미되지 않은 곡이지만, 음악성 면에서는 4인조 시대에 비하면 이 트리오의 음악 스타일은 획기적인 것으로 홍콩에서 여전히 자리매김하기에 충분하다. 음악 현장. ?

'먼 낙원': Jia Kui의 죽음 이후 Beyond 트리오는 극도로 슬퍼하며 그를 추모하기 위해 많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Guanzhong이 작곡한 이 노래는 천국의 Jiaju에 대한 향수를 표현합니다. ?

'Lover': 많은 사람들이 'Lover'를 사랑 노래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작품이다. 당시 홍콩의 음악적 분위기는 좋지 않았고, 비욘드는 개발의 중심을 일본으로 옮겼다. 팬들이 그들을 걱정하지 않고 이해해주기를 바라는 모습은 비욘드가 팬들을 떠나기를 꺼리는 모습을 보였다. ?

'듄 위치': 카쿠이의 음악적 태도는 록 'Hard'에 국한되지 않고 폭넓고 다양한 악기를 시도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번 곡 '듄마녀'의 반주에는 지아주(Jiaju)의 플루트가 연주되며, 선율적인 플루트 사운드와 록 악기의 조합이 팝 록의 또 다른 스타일을 해석한다. ?

'사랑은 항상 있다': 이 노래는 Jia Kui가 사망한 후 Jia Qiang이 그 동안 후회 없이 헌신하고 배려하며 지지해준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 노래를 썼습니다. 비욘드가 가장 힘들었던 시기. ?

'The Great Wall': 비욘드는 1992년 둥잉으로 가서 'Continue the Revolution' 앨범을 녹음했는데, 이는 그들의 음악 경력을 해외로 확장할 뿐만 아니라 이 아시아 음악 선구자의 본질을 배우기 위한 것이기도 했습니다. 다른 나라의 음악 동료들과 캠프를 하고 소통해보세요. 따라서 이번 앨범은 전 앨범의 비하인드 프로듀싱을 일본 최고 수준의 라인업으로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의 음악 거장 키타로(Kitaro)가 편곡에 참여해 신비로운 문을 여는 천상의 리듬으로 시작된다. 오랜 세월 쌓아온 지식인 특유의 애절함과 분노, 미련이 솟아오르는데... 전 중국인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킨 이 강력한 노래는 홍콩에서 최초로 발매돼 1위를 차지했다. 같은 주 상업 라디오 방송국 차트, TVB 핫송 골드 차트, 라디오 텔레비전 홍콩 중국 송드래곤 차트, 징거 TV 핫 차트에서. 카쿠이 전성기의 명작이라고 할 수 있죠! ?

"Farmer": 앨범 "Continue the Revolu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Beyond의 1990년 "Defeat the Demon" EP에 수록된 "Declaration of Civil and Military Heroes"의 또 다른 가사 버전입니다. 하지만 악기 편성에 있어서는 원곡의 유머보다 'Peasant'의 깊이와 흐르는 즐거움이 훨씬 좋고, 가사도 더욱 심오하다. 이것은 아마도 농민 계급을 묘사하는 중국 록 음악의 첫 번째 노래일 것입니다. ?

'평화와 사랑': 이는 비욘드의 일관적인 부르심이자 카쿠이가 평생 추구한 이상이자 이상이기도 하다. 이는 전 세대 록 음악가들의 행위에 대한 자의식이기도 하다.

언젠가는 평화와 사랑을 향한 카쿠이의 염원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Metal Maniac": 원래는 1987년 EP "Forever Waiting"에 수록되어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슈퍼스타의 왕좌에 오른 비욘드는 이 최근의 스피드 메탈 곡을 여전히 '정신적 사고방식'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청년. 거친 편곡과 우렁찬 퍼포먼스, 거센 태풍이 어우러진 그의 초기 작품은 이 비욘드가 더 현실적일지도 모른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홍칸 스타디움 큰 무대에 섰던 카쿠이는 우리에게 아무런 대답도 남기지 않았다. ?

'돌파할 수 있을까': 비욘드는 항상 상업사회의 고민을 없애고 싶었기에, 그의 작품에도 늘 돌파하고자 하는 열망이라는 주제가 있었다. 'Continue the Revolution'에 수록된 이 곡은 'Get Away'의 후속곡이라고 볼 수 있지만,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비욘드는 의문스러운 톤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