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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 대회의 규칙은 무엇이며 승자로 간주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힙합의 본고장인 미국의 오리지널 힙합 대회에 따르면 그 자체에는 규칙이나 기준이 없습니다. 전문가도 없고, 선배도 없고, 유명 연사도 없고, 심판(국가 발행 자격증 소지)도 없습니다. 누가 패하고 누가 승리하는지 누가 결정할까요? 바로 라이브 관객입니다. 어느 팀의 박수와 칭찬의 휘파람 소리가 더 크고 길면 그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2. 우리나라의 크고 작은 지역에서 개최되는 수많은 힙합 대회(섬나라에서 모방하고 수입한 것)를 살펴보면, 기업의 후원을 받아 방송국에서 방송되거나 방송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 제가 아는 한, 현재 국가체육위원회에서 공식적으로 발급한 자격증을 갖춘 '국가심판'은 3명입니다. 상하이 출신의 Hu Hongjun, 허난성 정저우 출신의 Lu Long, 후베이성 ​​우한 출신의 Yu Bin.

현재 국내 공식 대회의 기본 규칙은 2000년 제1회 중국 스트리트 댄스 대회 때 제가 기획하고 편찬한 것으로 현재까지도 군무 심사 규칙과 결투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댄스 심사 규칙. 군무의 핵심은 안무의 강약에 있다. 배틀의 초점은 댄스팀 각 구성원의 개인 기술과 전반적인 조화에 있습니다.

단체 댄스 채점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팀원들의 전체적인 외모(남녀 비율, 의상 및 소품 비율, 정신상태)

2. 댄스 동작(어려운 동작, 새로운 동작, 깔끔한 동작 및 제자리)

3. 편곡(음악 이해 및 적응, 음악 방향 및 의미 및 댄스 퍼포먼스 호환성, 구성 수준 변경 및 합리적) 무대 길이와 너비 활용 및 변화와 혁신에 적응하는 유연성)

파이팅 댄스의 채점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팀원이 시작 동작부터 개인 기술까지 완전한지 여부 운동 끝까지. (도발 >> 탑락&업락 >> 풋워크 >> 파워무브 >> 엔딩포즈 >> 계속 도전)

개인기, 동작, 연결의 완성도와 완성도. 댄스 동작과 음악의 호환성, 대회 중 변화에 대한 타당성과 적응력, 팀원 간 협력과 팀 전체의 간헐적 댄스 동작 편곡, 전체 댄스의 하이라이트 표현 및 리듬 조절 능력 경쟁. 팀 전체의 전문성, 개인적인 몸단장 및 예의. 청중과 소통하고 분위기를 높이는 능력.

심사위원은 홀수로 구성되며, 프로젝트의 특성에 따라 각 항목별로 가중치가 다르게 부여됩니다. 포인트는 각 팀(함께 댄스) 또는 각 게임(댄스 듀엣) 후에 표시됩니다. 각 댄스 배틀의 총 시간은 최대 20분으로 제한됩니다.

댄스 배틀 진행 중 현장 DJ가 DJ 역할을 맡을 수 있으나 참가하는 두 팀과 사전 협의를 거쳐야 하며 DJ의 자유 플레이는 금지된다. 참가하는 두 팀은 각자의 반주 음악을 제공할 수도 있으며, 현장 DJ는 두 팀 간의 경쟁 실제 상황에 따라 이를 전환하고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Qiwu는 예선(오디션), 준결승(반나절), 결승전(둘째날 또는 다음날 반나절에 최소 4팀 이상)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3세트 댄스 프로그램을 준비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댄스 배틀은 예선(오디션 1일), 준결승(반나절), 결승전(둘째 날에는 최소 4팀 이상, 격일로 반나절)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경쟁은 퍼포먼스 아이템을 산재할 수도 있습니다:

1. DJ의 스크래칭 퍼포먼스. (일반 댄스홀 DJ가 아닌 스크래치 파트만 진행합니다.)

2. (이벤트 테마나 스폰서 등의 요소가 결합된 대규모 KT 보드와 스프레이 페인트 캔)

3. (그냥 평범한 마이크)

4. 최고의 성능. (롤러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 BMX와 높고 낮은 목재 플랫폼, 경사로, U자형 플랫폼)

5. (일반 농구 경기에서는 볼 수 없는 길거리 농구 기술)

확장 정보

힙합 분류:

1. 락킹(locking dance)은 1960년대에 유래되었습니다. , by Don Cambell이 이끄는 Lockers 팀이 이를 발명했으며 힙합 댄스의 최초 형태였습니다. 주요 특징은 손목과 팔의 빠른 회전과 포인팅, 움직임의 갑작스러운 정지, 박수, 점프, 스플릿과 같은 다양한 기술입니다.

2. 파핑(진동 댄스)은 1970년대 초반에 시작되어 1970년대 중후반에 샌프란시스코, 프레즈노, 오클랜드 등 캘리포니아 여러 곳에서 형태를 갖추었습니다. 미국의 웨스트코스트(West Coast)는 펑크(Funk)와 스트리트 댄스(Street Dance)의 한 스타일로, 근육의 여러 부위를 빠르게 수축 및 이완시키는 기술을 사용하여 댄서의 몸에 진동감을 주는 것이 기본이다.

3. 브레이킹(브레이크 댄스)은 1970년대에 시작되어 1980년대 미국 뉴욕 브롱크스에서 형성되었으며, 댄스 스텝에 좀 더 중점을 둔 좀 더 어려운 유형의 스트리트 댄스입니다. 와 스킬을 합치면 탑락, 풋워크, 프리즈, 파워무브 4가지 주요 콘텐츠로 나뉩니다.

4. 힙합(힙합댄스)은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 탄생한 힙합댄스로, 현재는 대중적인 스트리트 댄스 형태이다. 힙합댄스의 원조 비보이(B-Boy)라는 뜻이다. 나중에 MC가 부른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이 힙합의 기원이다.

5. 하우스는 1980년대와 1990년대에 결성되어 브레이킹, 힙합, 살사, 탭, 발레 등 다양한 댄스 요소를 폭넓게 흡수하며 하우스 댄스 음악을 풍성하고 풍부하게 표현하는 댄스를 형성하고 있다. 활발한 풋워크 변화 카테고리는 재킹(Jacking), 풋워크(Footwork), 로프팅(Lofting)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6. 레게와 댄스홀(Reggae) 이 춤은 자메이카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랑스와 미국에서 레게 음악이 확산 및 발전하면서 열정적이고 대중적인 시각으로 대중문화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미친 움직임. 와일드하고 선정적인 액션 콘텐츠가 많습니다.

7. 광대 댄스(Clown and Krump)는 1990년대 초 Tommy The Clown이 고안한 것으로, 광대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스타일이지만 훨씬 더 거칠고 과장되어 있습니다.

8. 왁킹(Waacking), 펑크킹(Punking), 보깅(Vuguing)은 원래 미국 서부 해안의 지하 게이 바에서 남장을 한 게이 남성들이 추는 무대 댄스였습니다. 팔회전 횟수와 요염한 포즈, 움직임으로 디스코와 펑크 음악을 표현합니다.

9. 미국 서해안에서 등장한 터핑은 어깨와 기타 관절에서 인간이 아닌 것처럼 팔을 비틀는 것이 특징이다(본브레이크). 팝핑 및 관련 로봇, 웨이브와 광범위하게 결합된다. , 킹투트(Kingtut), 슬라이드(Slide), 슬로우모션(Slowmotion) 등 스타일과 테크닉은 물론 발레, 브레이킹 등의 댄스의 몸 회전과 뒤집기가 이상하고 과장된 새로운 힙합 댄스 유형을 형성한다.

10. JAZZ(재즈 댄스) 재즈 댄스는 클래식 발레나 현대 댄스와는 달리 빠르고 역동적인 리듬 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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