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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내를 최대 몇 명까지 가질 수 있나요?
"고대에 황제는 6개의 궁, 3명의 처, 9명의 첩, 27명의 왕비, 81명의 왕비를 두었습니다." 『예서』에 기록된 이 구절은 아마도 고대 황제에 대한 언급 하렘은 서면으로 찾을 수 있는 최초의 "표준 구성"입니다. 사실 황제가 가진 특권 중 하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과 절대적인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따라서 역대 왕조의 황제가 얼마나 많은 여성에게 '행운'을 줄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여성이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운이 좋았습니다". 남성은 표준 구성에 따라 수행하지 않습니다. 고대 중국의 결혼사 전문가인 천펑(陳峰)도 일생 동안 『24사』를 파헤치고 모든 기록과 엉뚱한 설화를 읽었으나 마침내 막연한 결론에 이르렀다. 그보다 적은 것은 천 개가 넘습니다." 명확한 숫자는 없습니다. 모두가 생각하는 바에 따르면, 과거에는 황제들이 난잡한 생활을 했을 뿐만 아니라, 황제가 아닌 남성이라도 원하는 만큼 아내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모두가 "5일 왕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5일 주기로 매일 밤 다른 여성들이 그들과 함께 자고, 진 왕조의 강력한 남자 시총은 그의 가족에 수천 명의 미인을 두었습니다. 그와 친구들의 성적 즐거움 "황금병 속의 매화" 주인공 청시문은 판진련, 리핑어, 춘메이 등 매력적인 여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남자들은 모두 행복한 남자였고, 적어도 오늘날의 남자들보다 성적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아마 이런 인상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한당나라에 태어나지 못한 것을 후회하는 것 같다. 적어도 내 동료나 친구들에게서는 '고대인처럼 여러 번 낳으면 얼마나 좋겠는가'라는 말을 들었다. 아내?" 과거에 남자들은 아내와 첩이 있고 이성과 마음대로 성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복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남성의 성행위가 엄격하게 제한되었습니다. 심지어 왕자에게도 첩의 수는 규정되었습니다. 『춘추 공양전·장공 19년』: “왕자가 한 나라에 시집가면 두 나라가 조카에게 가서 조카로 따르느니라 조카가 누구냐? 형의 아들이 누구냐. 남동생인가 왕자가 그녀를 고용했을 때 "아홉 딸"이라는 말은 "왕자가 아홉 딸과 결혼한다"는 말의 원본입니다. 이를 통해 왕자들이 9명의 여인과 동시에 결혼할 수 있었던 것은 원래 아내를 이용했기 때문임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아내가 결혼하면 두 명의 "媵"(작은 아내)이 함께오고 "媵"에는 두 명의 지참금 소녀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원래 부인과 두 명의 '媵', 그리고 각각 가져온 지참금 소녀까지 합하면 9명의 여성이 있다. 이것이 왕자들의 '축복'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런 아름다운 일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한 사람에게 첩이 많다'는 말이 있지만 일반 관료들이 첩을 더 두는 것이 쉽지 않은 반면, '서민'은 첩을 두는 것을 단순히 금지한다. 한나라 채용(蔡永)이 지은 『교리』에는 “고관은 아내 1명과 첩 2명을 둔다”고 되어 있는데, 특별한 공을 세우지 않은 이상 8명까지 첩과 결혼할 수 있다. 어떤 문화와 지위를 가진 사람은 첩과 결혼할 수 있습니다. 즉, "선비에게는 아내가 하나 있고 첩이 하나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젊은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한 남편과 한 아내를 두었습니다. 그것은 지금과 같으며 일부일처제였습니다." 첩을 가질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일생 중 어느 때라도 결혼할 수는 없습니다. 명나라에서는 1급 왕자에 대해 "서탁이 한 번 선택하고 최대 수는 10명을 넘지 않습니다." 왕자와 왕자의 수가 훨씬 적고 "4명의 첩"이 절반 이상 감소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생에 한 번만, 후손이 없는 한 두 번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나라는 아마도 중국 역사상 최초로 서민(서민)이 첩을 두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명시적으로 규정한 왕조였을 것입니다. 『원나라사: 선관』(전기 78)에 기록된 최초의 '선관'은 탄성(薩恵)이라는 이름으로, 원나라를 건국한 쿠빌라이 칸(Kublai Khan)이 재위할 당시 농업부를 담당했던 고위 관료였다. "그는 신농의 소경이 되었다. 그는 징조의 총관리인이 되었다." 소위 '좋은 공직자'란 현대식으로 말하면 '깊이 배려하는 좋은 공직자'이다. 탄이 서민들의 존경을 받은 이유는 농민 형제들의 의식 문제를 해결하도록 진심으로 도와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향을 생각하고 과감하게 서민들이 첩을 취하도록 허락하는 편지를 썼기 때문이다. 《원나라사》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담성)은 '불효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그 중 가장 큰 것이 아이를 낳지 않는 것인데, 백성의 나이는 40세가 되도록 명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족제사를 위해 후궁을 두는 일이 없도록 하라'고 하여 조정에서는 "만약 담성이 쿠빌라이 칸에게 편지를 보내지 않았다면 원나라의 평범한 남자들은 결코 이런 기쁨을 누리지 못했을 것입니다." 첩이 있는 것. 사진 : "Pan Jinlian" 명나라는 한당 왕조와 마찬가지로 중국 역사상 상대적으로 개방적인 성적 개념을 가진 왕조였으며 송과 원 왕조보다 훨씬 더 느슨했습니다. 그러나 명나라의 황제들은 대부분 방탕하고 방탕했음에도 불구하고 백성들 사이의 남녀관계를 엄격히 통제하였고, 서민들에게 첩을 두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는데, 이는 '원제도의 모방'이었다. 가경(嘉智) 31절에 “서민은 40세가 넘고 자식이 없어야 첩을 선택할 수 있다”는 예가 있다. 40번 채찍질을 당하다: "40세가 넘고 아이가 없는 사람은 첩만 취하도록 허용되며, 규칙을 어긴 사람은 40세가 되면 채찍질을 당한다." 이것은 고대 중국에서 '암묵적인 규칙'이 된 것 같습니다. 가족.
고대 중국의 남자들은 자연스럽게 하녀를 아내와 첩 외에 성적 욕망을 표현하는 도구로 여겼습니다. 예를 들어 '붉은 꿈의 숲' 6장 '가보옥이 윤우의 사랑을 처음으로 시험했다'에서 대상은 하녀 서인이었고, '보옥도 사람의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을 공격하는 것을 좋아해서 강제로 윤우를 공격했고, 윤우가 경찰관 환에게 배운 대로 했다. 시렌은 지아의 어머니가 자신을 보옥에게 준 것을 알고 지금은 예의가 아니어서 그와 보옥이 몰래 시도했다. "시렌도 그를 보지 못했다. 자신이 그것을 바오에리에게 주었다고 느꼈습니다. "시도"가 정상입니다. 실제로 남자 주인과 하녀 사이의 성관계는 우발적이지 않고, 제한되기도 하며, 일부는 처벌을 받기도 합니다.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역사학과 교수 야오핑(Yao Ping)은 저서 『당나라 여성의 생애』에서 당나라에서는 남자 주인이 여자 주인과 성관계를 갖는 것이 흔한 일이었다고 기록했다. 심지어는 하녀를 데리고 사무실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도 정말 멋진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대가가 있다. 『당회요』에는 “개성 4년 2월 형벌부에 보고하기를 대리사지 장천모가 절에 머물며 그의 하녀를 데리고 갔다”고 기록되어 있다. Qianmou는 하녀를 데리고 가서 처벌을 받았습니다. "공동 판사 임기는 1년입니다." 시녀는 고대 중국 남성에게 많은 수준의 만족을 제공했지만 첩과 마찬가지로 모든 남성이 시녀를 키울 수는 없었습니다. 명나라 만력(萬利) 시대 일반 가정에서 노비를 두는 일이 빈번하고 민속 풍속이 쇠퇴한 것을 보고 좌도(左渡)의 검열관 오스래(吳十來)가 여섯 가지 규정을 정했는데 그 중 첫 번째가 "노예"였다. 일반 사람들의 집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와 "숨겨진 규칙"은 보통 사람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럼 첩과 여종은 허용되지 않는 반면, 일반 남자들은 매춘을 하는 것이 허용되는 것 아닌가요? 설마. ""는 유행하는 현대 단어여야 합니다. 사실 "" 현상은 중국 역사에 항상 존재해 왔으며 현대인의 발명품이 아닙니다. 아내와 첩 사이에는 가족 관계에 있어서 명백한 차이가 있지만, 둘 다 법적 혼인 관계에 있고 혼인 관계를 갖고 있습니다. '두 번째 아내'는 남편의 가족이라고 볼 수 없고, 직설적으로 말하면 남자를 만족시키는 여자일 뿐이다. 당나라에는 '집 나간 부인'이라는 고유명사가 있었는데, 당연히 고대에는 '집 나간 부인'이 '두 번째 부인'이었다. 당나라에서는 '물통처'가 된다는 것이 결혼으로 간주되지 않았기 때문에 '물통처'는 모두 미혼 여성이었고, 아이를 낳아도 신분을 바꿀 수 없었다. 중국사회과학원 역사연구소 연구원이자 당역사 전문가인 황정젠은 '다른 주부들'은 종종 '다른 주부들', 즉 '외국 여성'들에 가깝다고 믿는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아내와 첩을 멀리하고 다른 곳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경우 '다른 아내'를 갖게 되며, 아내와 첩이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용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초기에는 일화를 주로 기록한 당나라 장각의 소설 '조예천재'에서 예부인 임계(仁桂)가 최후의 수단이었다. 수(隋)나라와 당(唐)나라의 임귀(仁結)가 '주부'를 세웠다는 이야기가 있다. 처음에는 군부장관 임귀(仁桂)가 두 명의 시녀를 궁에 시집보냈는데, 아내는 모두 질투심이 많았다. 두 소녀는 대머리가 되었습니다. 태종은 이 소식을 듣고 궁궐에 명령하여 그들에게 금항아리와 술병을 주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마시면 죽습니다." 지씨의 첩과 함께 꽂힌 장미는 3종이다. 그 후에 질투하지 않는다면 마실 필요가 없고, 질투한다면 마시십시오. 리우 여사는 그녀에게 경의를 표한 후 "저는 부부입니다. 두 사람 모두 처음에는 미천했지만 서로 보완하며 명예로운 자리를 차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요즘은 아름다운 여자가 너무 많아서 죽는 것보다 죽는 것이 낫습니다. "마신 뒤 누웠다. 그러나 독한 사람은 아니었다. 한밤중에 잠에서 깨어났다. 황제가 귀리에게 말했다. "본성이 있으니 두려워해야 할 것이니라. "황제의 칙령으로 인해 두 여인은 별도의 집에 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위에서 알 수 있듯이 Ren Gui ""는 아내를 두려워하고 심지어 Li Shimin의 "독주"를 감히 마셨습니다. Ren Gui 황실 칙령에 따라 주어진 하녀 두 명을 집으로 데려가야 하는데, 새 집을 구해서 다른 곳에 정착해야 하는 게 번거롭지 않나요? 그런데 그 여자가 사는 '외집'은 빌리거나 빌릴 수 있어요. 이는 부자가 '두 번째 아내'를 위해 집을 살 수 있는 오늘날과 다릅니다. "유력 관리들이 고급 호텔에 여주인을 긴 가방에 넣어 두는 것은 매우 유사합니다. 현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당나라에서는 여성이 집에 머무르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당회요"(41권) 기록: "개원칙령 3년 2월: "여성이 규칙을 위반하면 다른 집에 머무르는 것을 금지합니다. 5급 이상이면 먼 곳으로 강등되고, 여자들은 안뜰에 머물게 될 것이다." “이시가 황제 때 한림 선비 오동현이 씨족의 딸과 외국 아내(“주부”)로 결혼하여 이시보다 먼저 큰 범죄로 기소되었다. 당나라 남자들” “신중할 필요도 있었다. 남자가 여자를 집에 두는 것이 허용된 것은 당나라 말기부터였고, 관리도 당연히 눈감아준 게 아니었을 것이다. 평범한 남자라면 할 수 있는 일이지만, 도둑의 마음과 용기가 있다면 여전히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거에는 생산성이 낮고 재료도 부족하여 보통 사람이 어떻게 매춘업소에 갈 수 있었습니까? 일반인들이 성매매 업소를 방문할 수 없다는 규정은 없지만 실제로는 일반인들의 소비권을 금지하고 있다. 실제로 성매매 업소는 여전히 경제적 기반이 있는 '성공한 남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그렇다면 고위공직자들은 마음대로 할 수 있을까? 역사적으로 일부 왕조는 그렇게 할 수 있었지만 다른 왕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에서는 관리들이 매춘을 하는 것이 범죄가 아니었지만, 송나라와 원나라에서는 관리들이 매춘부와 성관계를 갖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고, 관리들에게 성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벌금이 부과될 것입니다. 그러나 욕망을 억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고대 정부에서는 남성의 성행위에 대해 여러 가지 제한을 두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처녀제를 폐지하면 간음이 성행한다'는 이유로 상류층에 로비를 하려고 온갖 수단을 동원해 밖으로 나갔다. 첩과 결혼하고, 하녀를 두며, 아내를 다른 아내로부터 보호하고, 매춘을 하는 방식을 택합니다. 오늘날의 많은 부유한 개인이나 관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도 비밀스런 여주인을 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에서는 서민의 집에서는 노예를 두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규정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도우미"를 찾는 등의 이유로 노예를 유지했는데, 이는 오늘날의 "애인"을 "애인"이라고 부르는 것과 똑같습니다. 여자 비서." 명나라 말기 진풍(陳峰)의 연구에 따르면 많은 남자들이 과거에 합격한 후 후궁을 취하는 것이 더 쉽다고 하여, 때때로 "바꿔서 어린 자와 결혼하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또한 성주성리학이 성행하던 송대 특정 시기에는 여아보다 남아를 선호하던 사람들이 실제로는 남아보다 여아를 선호하고 여아를 낳는 것에 자부심을 느꼈다. 그 이유는 소녀는 자라서 부자의 첩이 되어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고대 중국 남성의 '사랑스러움'은 얼마나 깊습니까? 위의 텍스트를 읽으면 명확해집니다. 결국, "아름다운 행복"은 극소수의 특권층 남성들에게만 국한되어 있고, 나머지 사람들은 단지 아름다워지기를 원합니다. 하하, 고대와 현대의 원리는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