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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ishang Display 2020 반기 이사회 운영 검토

Yishang Display(002751) 2020년 반기 이사회 운영 검토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개요

2020년 초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 전염병이 발생하여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확산되어 주기적인 작업 및 생산 중단과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의 둔화 또는 정체로 인해 전체 경제와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해당 기업이 속한 업계는 필연적으로 큰 영향을 받을 것이다. 보고기간 동안 한 손으로는 전염병 예방과 통제, 다른 한 손으로는 생산과 운영의 회복과 발전에 집중했으며, 3차원 디지털화(3D), 증강현실(AR), 가상현실(AR) 등 가상 디스플레이를 적극적으로 확대했다. 가상 현실(VR),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및 인공 지능(AI) 비즈니스 시장은 학자 워크스테이션, 박사후 과정 워크스테이션, 엔지니어링 실험실 및 엔지니어링 기술 연구 센터의 연구 개발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내부 운영 및 관리를 강화합니다. 신형 크라운 전염병, 국내 경제 조정 및 국제 무역 환경 변화의 영향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영업 이익 403,205,662.89위안, 전년 동기 대비 13.81위안 감소, 순이익 귀속 상장회사의 주주에게 지급된 순이익은 19,408,232.61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8위안 감소했습니다. 가상 디스플레이 사업은 전년 대비 86.32위안 증가한 76,706,476.83위안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1. 단말기 디스플레이 사업

단말기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영향으로 인해 국내 전시 및 디스플레이 산업이 주요 소비자의 주기적인 폐쇄를 경험했습니다. 가전제품, 자동차, 명품 등 소비재 시장 수요가 급감하고 수출도 정체됐다. 보고 기간 동안 회사는 "창의성 제일, 품질 제일, 고객 중심"이라는 전략을 고수하고 한편으로는 전염병 예방 및 통제, 다른 한편으로는 생산 및 운영 회복에 중점을 두는 대응 조치를 적극적으로 채택했습니다. Huawei 및 Moutai와 같은 고품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며 단말기 디스플레이 사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유지합니다. 보고 기간 동안 단말기 디스플레이 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30.66위안 감소한 122,680,603.04위안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2. 순환전시 사업

순환전시 분야에서는 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전시산업이 주기적인 셧다운을 겪으며 점차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 2020년 5월 중순까지 회복되기 시작합니다. 회사 전시사업이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보고 기간 동안 반복 전시 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62.90위안 감소한 14,593,318.07위안의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3. 가상 디스플레이 사업

가상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는 5G와 인터넷의 발달로 3차원 디지털화(3D), 증강현실(AR), 가상현실(Virtual Display), 현실(VR),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인공지능(AI) 등 신흥산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보고 기간 동안 회사는 학자 워크스테이션, 박사후 과정 워크스테이션, 엔지니어링 실험실 및 엔지니어링 기술 연구 센터에서 R&D 이점을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제품 혁신을 가속화하고 시장 홍보 노력을 강화하여 전년 대비 76,706,476.83위안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86.32위안 증가.

4. 무역 서비스

2018년 이후 국제 무역 상황은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5G와 사물인터넷 구축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전자제품 등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칩은 신산업 발굴과 육성이 필요하다. 회사는 이익 성장 포인트로 5G 3D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통신 전자 및 사물 인터넷 산업에 3D|AR|VR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 칩 및 기타 전자 제품의 판매 사업으로 점차 무역에서 제품 연구 및 개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보고기간 동안 무역서비스 수입은 1억2625만4861.16위안이다.

5. 기타 사업

보고 기간 동안 기타 사업 소득은 주로 Huizhou Creative Terminal Display Product Production Base, Yishang 3D Industrial Park 및 Yishang Creative Technology의 세 가지 부분 자산에서 발생했습니다. 건물 Yishang Creative Technology Building의 일부 부동산을 임대 및 판매합니다. 보고기간 동안 기타사업소득은 62,970,403.79위안이다.

2. 회사가 직면한 위험과 대응방안 1. 회사가 직면한 위험 1. 글로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폐렴 전염병의 영향 2020년 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폐렴 전염병이 발생하여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작업과 생산이 단계적으로 중단되고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이 둔화되거나 정체되어 경제와 사회 전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회의 및 전시 사업은 2020년 5월 중순부터 점차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 이번 보고기간 현재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전시·디스플레이 산업 역시 큰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2. 거시경제 변동의 영향 개혁개방 이후 우리나라 경제는 급속히 발전하고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경제성장이 여전히 수년에 걸쳐 변동을 보이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동시에 우리나라는 세계 경제 시스템에 통합되었으며, 경제 발전은 세계 경제 변동의 영향을 받습니다.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 경제의 변동도 디스플레이 산업의 발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중미 무역 분쟁으로 인한 위험과 함께 회사는 일부 수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회사의 생산 및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보고 기간 동안 국내 브랜드 단말 디스플레이 시장은 수요 증가 둔화, 구조적 공급 과잉, 시장 경쟁 심화, 생산 요소 비용 상승, 업계 총이익률 하락을 보였습니다. 3. 시장 경쟁 위험: 전시 및 디스플레이 산업은 거대한 시장 규모와 넓은 시장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그러나 참여자가 많고 산업 시장이 세분화되어 있으며 시장 집중도가 낮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회사는 시장 경쟁이 심화될 위험에 직면할 수 있으며, 회사가 시장 경쟁 요구 사항에 효과적으로 적응하지 못하면 영업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 계절적 변동 위험: 회사의 전방 소매업은 일반적으로 국경일, 설날, 춘절 이전에 판매 단말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합니다. 따라서 회사의 판매 성수기는 일반적으로 하반기입니다. 계절적 요인의 영향으로 인해 전체 회계연도 내에서 회사의 재무 상태 및 영업 실적은 계절적 변동 특성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상반기의 매출과 이익은 하반기보다 낮습니다. 회사의 영업실적은 계절적 리스크에 직면해 있습니다. 5. 3D\AR\VR\holographic\AI 사업 확장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회사는 3D\AR\VR\holographic\AI와 같은 신기술의 연구 개발 및 홍보에 대규모 투자를 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관련 기술의 업데이트, 홍보, 적용 등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겠지만, 3D\AR\VR\holography\AI는 신흥산업이기 때문에 향후 더 높은 영업이익과 이익을 창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다. 미래. 6. 상대적 시장 집중 위험 보고기간 중 회사의 주요 사업은 중국 남부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보고 기간 동안 중국 남부 지역의 사업 수익은 전체 수익의 60.02%를 차지했습니다. . 7. 금융 비용 증가 위험 회사는 Yishang 3D 산업 단지 및 Yishang Creative Technology Building 건설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현재 몇 년 동안 은행 차입을 늘렸습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금융 비용이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8. 자산 감가상각 및 상각으로 인해 수익성이 저하될 위험이 있습니다. 회사의 Huizhou 생산 기지, Yishang 3D Industrial Park 및 Yishang Creative Technology Building이 순차적으로 완공되어 사용됨에 따라 회사의 고정 자산이 크게 증가하여 회사의 수익성이 저하될 것입니다. 고정자산의 감가상각, 무형자산의 상각이 크게 증가하여 회사의 수익성이 희석되었습니다. 9. 매출총이익률 하락 위험: 경쟁업체의 합류가 계속되면서 시장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며, 향후 회사의 종합 매출총이익률은 더욱 하락할 위험이 있으며 이는 회사 운영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10. 다량의 매출채권에 따른 위험 현재 회사의 주요 고객은 회사와 좋은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모든 기업이며, 이들은 양호한 재무상태, 높은 상업신용도 및 강력한 지급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재무상태가 악화되거나, 영업위기가 발생하거나, 신용상태에 중대한 변동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의 매출채권에 대한 대손발생 가능성이 높아져 회사의 생산 및 영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10. 경영 위험 회사의 사업이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규모가 커짐에 따라 회사는 경영 모델, 인재 보유, 기술(디자인) 혁신 및 시장 개발 측면에서 더 큰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회사의 관리 수준과 보유 인재가 회사 규모의 급속한 확장에 적응할 수 없고, 조직 모델과 관리 시스템이 회사 규모의 확장에 맞춰 조정 및 개선되지 않으면 회사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으로 인해 회사의 시장 경쟁력이 약화됩니다. 2. 회사의 대응 조치 1. 당, 국가 및 각급 정부의 규정과 요구에 따라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 전염병을 적극적으로 예방하는 동시에 가능한 한 빨리 작업과 생산을 완전히 재개하고 바이러스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염병으로 인한 판매 및 생산 손실. 생산, 운송, 건설 및 기타 영향. 2. 확립된 전략을 준수하고 주요 사업을 최적화 및 강화합니다. 단말기 디스플레이 사업 분야에서 회사는 "품질 개발" 전략을 고수하고 생산 효율성을 향상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하며 회사의 업계 선도적 이점과 고객 자원 이점을 강화하고, 기존 주요 고객과의 협력 깊이를 강화하고, 수요를 더 깊이 파고들며, R&D 및 생산의 신속한 대응 능력을 향상하고, 신제품의 품질과 비율을 향상시킵니다. 고급 제품. 가상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는 3차원 디지털 기술의 응용 분야를 심층적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AR, VR, 홀로그램, AI 기술 연구개발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3D를 AR, VR, AI 및 기타 기술과 통합하여 타겟 산업을 형성합니다. 레이아웃 전시, 전자상거래, 문화 및 교육, 문화 유물 및 디지털 박물관, 의료 건강, 인공 지능 및 기타 분야에 전체 솔루션을 적용합니다. 재활용 전시회 분야에서 회사는 재활용 시스템 및 응용 시나리오의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데이터 시스템 설계를 최적화하며, 산업 경쟁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광동-홍콩-마카오 대만구 개발과 세계 최대 규모의 컨벤션 전시센터인 심천국제전시센터의 공식 운영에서 발생하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포착하고 재활용 전시, 전시 등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한다. 서비스. 또한, 글로벌 친환경 전시 시스템의 창시자이자 산업 표준 제정자인 독일 옥탐 그룹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순환전시회 해외 판매를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2018년 이후 국제 무역 상황은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으며, 국내 5G 및 사물 인터넷 구축이 빠르고 칩 및 기타 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강합니다. 새로운 이익 성장 포인트를 탐색하고 육성하기 위해 회사는 5G 3D 사업을 적극 전개하고 3D|AR| VR 기술을 통신전자, 사물인터넷 산업에 접목해 관련 칩과 기타 전자제품의 판매사업을 지원하고 점차 무역에서 제품 연구개발로 옮겨가고 있다. . 3. 과학 연구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3D, AR, VR, 홀로그래피, AI 및 기타 비즈니스 개발을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5G와 인터넷의 발전으로 3D, AR, VR, 홀로그래피, AI 및 기타 산업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개발 전망. 이 회사는 3D, AR, VR 및 홀로그램 기술의 연구 개발 및 상용화에 참여한 최초의 상장 회사 중 하나입니다. 과학 연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끝에 이 회사는 학자 워크스테이션, 박사후 연구 워크스테이션, 엔지니어링 센터 및 기타 과학 연구 기관은 3D 및 관련 기술이 국제적인 수준에 도달했으며 심천 기술 발명상 1등상, 광동성 과학 기술상 2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전시회, 전자 상거래, 문화 교육, 문화 유물 및 디지털 박물관, 의료 건강 및 기타 분야. 회사는 3D, AR, VR, 홀로그램 및 기타 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 특히 AI 및 기타 기술과의 통합 연구 개발을 계속 늘릴 것입니다. 4. 문화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역량을 강화합니다. 회사는 창립 이래 점차 단말기 디스플레이 디자인 기술을 학습, 소화, 흡수해 왔으며 타 산업 분야의 컴퓨터 지원 설계, 멀티미디어 등 첨단 기술을 단말기 디스플레이 분야에 적용해 왔습니다. 독립적인 창조적인 이점을 형성하는 디자인. 회사는 다음 계획을 통해 자체 혁신 역량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디자인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디자인의 체계화 및 프로그래밍을 통해 단말기 디스플레이 업계의 고급 디스플레이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표준화되고 건강한 개발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형성합니다. 회사가 디자인 솔루션의 지속적인 출력을 통해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지속 가능한 개발 능력을 형성하도록 보장하는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디스플레이 개념을 혁신하고 현대 정보 기술을 기존 디스플레이 모델에 통합하며 전통적인 정적 디스플레이 모델을 돌파하고 고급 디스플레이의 적용을 주도합니다.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5. 시장 개발 및 마케팅 네트워크 구축 강화 회사는 계속해서 국내 시장 개발을 강화하고 성숙한 단말기 디스플레이 통합 서비스 모델을 국내 시장에 적용하여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일 것입니다.

전국 7개 지역 마케팅 서비스 센터의 통합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회사의 마케팅 역량과 프로젝트 수행 노력이 종합적으로 향상되고, 특별 마케팅 활동이 강화되며, 관련 산업 전시회 참가 및 전문 인력 배치를 통해 전문 고객 기반을 확대합니다. 미디어 가시성, 회사의 브랜드 영향력 강화, 회사의 기존 정보 플랫폼 구축 최적화, 회사의 공동 작업 효율성 및 중앙 집중식 관리 및 제어 기능 향상, 회사의 관리 효율성 및 의사 결정 능력 향상. 6. 운영 관리를 강화하고 자산 구조를 최적화합니다. 목표 계획 관리, 급여 및 성과 관리, 공급망 관리, 자본 계획 관리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운영 및 관리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현 단계에서는 자체 건설 부동산 중 회사 자산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회사는 Yishang Digital의 일부 부동산 매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을 상업적으로 임대하고 있습니다. 자산 활용 및 수익을 개선하고 자산-부채 비율을 낮추는 동시에 미수금 회수를 늘리고 개발 및 운영의 실제 필요에 따라 다양한 자금 조달 방법을 채택하여 다양한 기간의 비즈니스 개발에 필요한 자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되지 않습니다. 자산-부채 구조를 최적화하고 회사의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7.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인적 자원 관리를 강화합니다. 회사는 사람 중심 개념을 견지하고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과학적인 성과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전문가를 유치합니다. 주택, 지분 인센티브, 우리사주 계획 등. 인재를 확보하고, 인재를 유지하며, 높은 수준의 R&D 팀을 구축합니다. 8. 안전 관리 강화 회사는 "안전 제일, 예방 제일" 정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안전 책임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안전 생산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자체 지적 재산의 보호 및 기밀성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진상. 9. 다른 회사는 사업 개발 요구에 기초하고 주주 이익 극대화를 전제로 회사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전략적 목표와 귀중한 시장 자원을 통합하고 내생적이고 신속하고 건강한 발전을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제품 관리와 자본 관리, 산업 자본과 금융 자본의 결합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3. 핵심 경쟁력 분석 1. 고객 자원 우위. 수년간의 운영 및 축적을 통해 회사는 소비자 가전, 통신, 가전 제품,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제약 체인, 체인점, 고객으로는 Huawei, Moutai, Alibaba, JD.com, Gree, Lenovo, Haier, Samsung 등이 있으며 기타 여러 유명 기업이 업계에서 높은 가시성과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2. 과학적 연구력의 장점. 10년 이상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 끝에 회사의 3차원 디지털 기술은 국내외 산업계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학술원 워크스테이션, 박사후 연구원 워크스테이션, 엔지니어링 센터, 산업 디자인 센터 등의 R&D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관련 제품 및 기술은 심천 기술 발명상 및 광동성 과학 기술상 2등상을 수상했으며 국가 주요 과학 장비 및 장비 개발과 같은 주요 과학 기술 연구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회사는 3D\AR\VR\holographic\AI 기술의 산업화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전시회, 전자 상거래, 새로운 소매, 산업 테스트, 지능형 제조, 문화 및 교육, 문화 유물 및 디지털 박물관을 위한 일련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의료 건강 및 기타 산업 및 솔루션을 통해 놀라운 상업적 응용 결과를 얻었습니다. 3. 문화적, 창의적 디자인 능력의 장점. 10년 이상 동안 회사는 주요 산업의 전시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에 대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추적 연구를 수행하고 문화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했으며 시장 조사, 창의적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고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 왔습니다. 생산 및 제조, 시스템 통합, 애프터 서비스 경험 및 사례. 4. 온·오프라인 공동전시의 장점. 10년 이상의 개발 끝에 회사는 선도적인 핵심 기술과 고품질 인재 팀을 통해 국내 전시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회사는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에게 오프라인 실제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및 온라인 가상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통합 디스플레이 서비스입니다. 5.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이점. 국내 전시자원의 심각한 낭비에 대응하여 주요 전시자재의 재활용 및 재사용을 실현할 수 있는 재활용 전시시스템을 개발, 출시하여 현재 대규모 테마회의 및 전시회에서 발생하는 자원낭비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 에너지 절약, 저탄소, 환경 친화적인 경제 및 사회 이익을 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