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뤄다유를 지나며 이종성을 그리워했지만 결국 혼외 임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실비아 창은 왜 그토록 고의적이었을까요?

뤄다유를 지나며 이종성을 그리워했지만 결국 혼외 임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실비아 창은 왜 그토록 고의적이었을까요?

실비아 장의 사랑은 늘 강렬하고 자의적이었다.

1979년, 25세의 실비아 창은 소개팅을 통해 유유린을 만났고, 빠르게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의 관계를 맺었다.

유유림은 당시 실력도 있고 존경할 만한 직업을 갖고 있었지만 장쓰자보다 16살 연상이었고 이미 결혼한 상태였다.

가족들이 전면적으로 반대하고 주변 사람들이 무책임한 발언을 하고 있음에도 실비아장은 여전히 ​​유유린과 결혼했다.

나이 차이일 수도 있고, 생활방식의 차이일 수도 있어요. 두 사람은 7년의 세월이 지나기 전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밟았다.

'Childhood'의 원곡은 대중들 사이에서 뤄대유(Luo Dayou)로 오해를 받았지만, 무려 5년에 걸쳐 작곡한 이 곡은 실제로 그가 실비아 장에게 선사한 곡이다.

실비아 장은 어렸을 때 재능있는 사람들에게 쉽게 감동을 받았다. 뤄다유의 음악적 재능은 실비아 장의 관심을 끌었다.

재능있는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의 만남은 당시에는 좋은 이야기로 여겨졌다.

'Little Sister'와 'Whether'는 모두 Luo Dayou가 Sylvia Chang에게 작곡한 독점 사랑 노래입니다.

수년 후, 실비아 창은 방송에서 뤄다유와 함께 했던 모든 것을 회상했고, 마침내 그 당시 성장하면서 사람의 기분이 다르면 감정과 창조도 달라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뤄다유)에게는 사랑이 전부가 아니다." 음악의 대부인 뤄다유에게는 자신만의 사명이 있을지도 모른다.

라다유를 떠난 후 실비아 장은 음악을 만드는 사람들을 거부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종성을 만났고, 실비아창과 이종성은 또 다른 스캔들을 겪었다.

실비아 장은 이러한 열애를 부인하며 두 사람이 단지 남매일 뿐이라고 인정했다.

'사랑의 대가'는 Li Zongsheng이 Sylvia Chang에게 준 노래입니다.

수년 후 Li Zongsheng의 콘서트에서 Sylvia Chang은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나를 사랑한 적이 있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리종성(Li Zongsheng)은 화답으로 '사랑의 대가'를 다시 불렀다.

1990년 초, 실비아 장은 결혼 전 임신을 선택했고, 아들 오스카가 태어났다.

아이의 아버지는 결혼한 사업가 왕징시옹이다. 아이가 태어나자 왕징시옹은 원래 아내와 이혼하기로 결정하고 이듬해 장실비아와 결혼했다.

이 결혼은 지금까지 이어져 왔으며, 두 사람 모두 매우 행복하다.

결국 왕징웅의 결혼에서는 실비아창이 여주인으로 여겨졌는데, 여주인이 첫째 부인을 물리치는 장면 역시 대중의 비난을 샀다.

실비아 창은 항상 대외적으로 “왕징슝의 이혼은 그녀가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실비아 장은 납치 사건을 겪은 후 집중력을 회복하고, 남편과 단둘이 있는 시간을 가지며, 아들과 함께 성장하는 데 에너지를 쏟았다.

결혼 생활에 제3자가 등장하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실비아 장은 그런 역할은 절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 그 환경에 있고 그 역할을 해야만 그런 개인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영화 '관음산'에는 남편과 아들을 잃은 장웨친이 아들의 교통사고로 택시 안에 앉아 있던 장면이 나온다. 살아생전부터 그 말을 들었고, 그의 눈에서는 즉시 눈물이 흘렀습니다.

실비아 창은 이번 영화 촬영이 자신에게 “매우 아프고 고통스러웠다”고 말했다.

실비아 장의 말처럼, “당신의 행복을 위해 다른 사람이 주는 것에 의지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은 독립적인 개인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외롭다.

누구나 여행에 동행할 수 있을 뿐이고, 자신의 행복은 스스로에게 의지해야만 조절할 수 있다. 02

감정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실비아 창은 자신의 경력에도 흐름을 따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실비아 창의 어머니는 엄격한 여성이다. 실비아 장은 중학교 때부터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

그리고 학생시절부터 라디오는 그녀의 첫 전쟁터가 되었다.

실비아 장은 19세에 영화 경력을 시작했고, 6년 후 '블루 스카이'로 금마상을 수상했다.

그 시대는 브리짓 린(Brigitte Lin)과 린펑자오(Lin Fengjiao)의 시대였고, 실비아 장은 자신의 노력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붉은 저택'에서 브리짓 린과의 호흡은 고전이다.

1981년 실비아 장은 '나의 할아버지'의 여주인공으로 금마장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익숙한 노래 '어린 시절'이 대중의 눈에 들어온 것도 올해였다.

1980년대에는 포크송 운동이 등장하며 음악과 영화의 '뉴 웨이브'가 시작됐다.

실비아 장(Sylvia Chang)은 많은 젊은 문예 여성들 중 선배이다. 그녀는 문예 영화에 대한 자신만의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대만 지역 문학 예술 영화' 촬영을 옹호하고 있다.

실비아 창은 신예술도시 대만지국장을 맡아 '검을 든 아이', '해변의 하루' 등 많은 인기 영화를 개봉했다. 1년 후 실비아 창은 대만 예술 영화 지원 정책이 채택되지 않아 사임했습니다.

여성을 중심으로 한 시리즈 '열한명의 여자'가 탄생한 것도 바로 이 기회 때문이었다.

수년 후 실비아 장은 에드워드 양 감독이 자신의 영화 편집을 지켜보며 남성과 여성의 차이를 한탄했던 일을 회상했다.

실비아 장은 에드워드 양이 언급한 '차이'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의 눈에는 감독이 남성과 여성을 구별할 필요가 전혀 없기 때문이다.

1986년 실비아 장이 각본, 감독, 주연을 맡은 영화 '더 페이버릿'은 대중의 인정을 받아 4개 부문 후보에 올랐고 2개 금마장상을 수상했다.

그 후 실비아장은 '아랑기', '행운의 공주'에서 주윤발***과 두 번이나 주연을 맡아 남다른 반응을 얻었다.

실비아 장의 경력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녀는 8장의 음악 앨범을 발매했고 거의 100편에 가까운 영화에 출연했다. 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라고 해도 실비아 장도 예외는 아니다.

이 여자는 재능이 있고 그녀가 노력하는 모든 것이 그녀의 작품에 숨겨져 있습니다.

"영화는 나 자신과의 대화입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평등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그녀는 그릇 속의 밥알이 더 이상 선명하게 보이지 않고, 머리카락이 더 빨리 백발이 되어가고, 때때로 몸에서 터져 나오는 식은땀이 이를 상기시켰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성의 신체 기능 저하와 시간의 흐름.

이러한 노화의 징후에 직면한 실비아 창은 매우 차분해 보였고, 피할 수 있는 것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 나이에도 계속 일할 수 있습니다." Chang은 매우 만족합니다.

그 아름다운 순간을 받아들이고, 사라져가는 장면을 담담히 마주하는 것, 그것이야말로 용기가 필요한 일이다. 요약

실비아창은 자신만의 취향, 여자의 취향을 갖고 있다.

삶을 대하는 태도에서 나오는 이 맛은 모두의 선택에 따라 결정된다. 이 길을 어떻게 잘 걸어갈 것인지는 각자의 취향이다.

모든 개인은 처음으로 이 세상에 와서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자신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사랑이 깊다면 우리는 함께 할 것입니다.

관심이 식어지면 더 이상 신경쓰지 마세요.

너무 많은 규칙과 규정이 없으면 다른 사람의 입에 살면서 진정한 자아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 세상을 걸을 때마다 가장 먼저 책임져야 할 사람은 자기 자신이다.

어떤 시대에 살고 있든 지금이 최고의 시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