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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신 버전은 무엇인가요?

최신 버전은 3.1.6.5 버전입니다.

많은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영웅

[-]Eternal Hunting Twins Qianjue

곧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버전이 완성되었습니다. 나중에 게시됩니다.

[-]사막의 황제 아지르

R의 시작 위치가 더 뒤쪽에 있게 됩니다.

이전에 아지르를 레코딩할 때 R Wall of the Custodes에 대한 코드 변경이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인간 벽의 스폰 위치가 아지르에 더 가까웠기 때문에 이 스킬이 탄생했습니다. 유효 사거리가 감소되었습니다. 암살자와 후방 위협을 제거하는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인간 벽 상호 작용을 더 원활하게 만들기 위해 궁극기 백의 범위를 이전 값으로 조정했습니다.

R 쿠스토데스의 벽

인간 벽의 초기 위치: 아지르 뒤 175야드? 아지르 뒤 325야드

[-]아니 다리우스의 손 Xus

Q의 폭이 줄어들었습니다. E의 감속 범위가 감소합니다.

여전히 강력합니다. 다리우스는 의심할 바 없이 최근 상대 팀으로부터 가장 많은 불만을 불러일으키는 탑 라이너이기 때문에 신뢰도를 낮추었습니다. 그의 문제는 터무니없이 크고 다양한 리셋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그와 싸울 때 거의 기동과 이동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Q에 "빈" 공간을 제공하더라도 예상한 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Q의 도끼날 폭을 줄이면 상대방이 Q의 대규모 처치를 "회피"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고, E의 무자비한 철손의 감속도가 줄어들면 다리우스의 패시브가 5겹으로 늘어나 상대가 효과적인 반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

Q는 모두를 죽입니다.

도끼날 폭: 270? 220

E 무자비한 아이언 핸드

감속 범위: 90%?

[-] 자운 매드맨 문도 박사

W의 판단력이 빨라졌습니다. E는 이제 문도의 기본 공격을 재설정하고 최대 체력으로 인해 피해 보너스를 얻습니다.

문도의 가장 강력한 점은 어디든지 갈 수 있다는 점인데, 다른 면은 부족하다. 사용자 경험에 대한 이러한 일련의 변경은 의사의 신뢰성을 향상시켜 감히 교훈을 가로막는 불운한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W 불타는 고통

피해와 생명력 소모는 1초가 아닌 0.5초마다 발동됩니다(그러나 피해와 생명력 소모는 변하지 않습니다)

E Inspire

[신규] 이제 문도의 기본 공격 타이머가 재설정됩니다.

[신규] E Inspire를 활성화한 후 문도의 다음 기본 공격 공격 범위가 25만큼 증가하고 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최대 체력의 %

[NEW] 문도의 체력 비용은 스킬이 활성화될 때가 아니라 적을 맞힐 때 지불됩니다.

[-]위도우메이커 이블린

W에는 마나 비용이 있습니다.

룬 브로드소드의 도입으로 이블린의 마나 의존도가 기적적으로 해결됐는데... 하지만 까다로운 부분은 이블린의 마나 소비가 이블린이 먹이를 쫓는 것을 제한하는 열쇠라는 점이다. 이 관문은 실제로 느슨해졌기 때문에 W 다크 퓨리에게 마나 비용을 부여하면 이블린이 전투 중 이동 스킬을 사용하는 타이밍과 방법에 더 주의를 기울일 수 있을 것입니다.

W 다크 퓨리

소비 : 마나 40 소모

[-] 무쌍의 검객 피오나

R의 치료 지속 시간 면적은 줄어들지만, 적중된 결함의 수에 따라 증가합니다.

피오나는 개편 이후 라인전에서 절대적인 지배력을 발휘하며 랭킹전과 프로대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난번에는 피오라가 라인업에 의해 반격당할 때 상대에게 더 취약해지도록 하기 위해 기본 능력치 중 일부를 줄였지만, 당시 우리는 피오라의 지배력을 흔들려면 추가 변경이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고 있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R 비교할 수 없는 도전의 보상 메커니즘에 모든 에너지를 쏟았습니다. 피오나는 상대의 모든 결점을 성공적으로 절묘하게 타격한 후 엄청난 치유 효과를 얻게 됩니다. 의미는 있지만 현실적으로 이 기술은 팀이 단일 적 목표에 집중 사격을 가한 후 그룹 복구를 제공하기 위해 비효율적인 방법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피오나가 팀원들에게 이익을 주기를 원했지만, 이러한 사용으로 인해 일대일 전투에 특히 능숙한 영웅에게는 이 기술이 너무 "중요한 팀 기반 궁극기"가 되었습니다. 순전히 유지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효과를 줄이고 Fiora가 Challenger의 모든 오프닝을 달성했을 때 이전과 동일한 보상을 계속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R 비교할 수 없는 도전

지속 시간: 5초? 2초

첫 번째 결함 이후 피오나는 결함을 깨뜨릴 때마다 치유됩니다. 지속 시간이 1씩 늘어납니다. 초

최대 지속 시간: 5초? 5초

[-]복수의 창 칼리스타

간단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칼리스타의 W에서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근접 공격 Oathsworn과 제대로 상호작용하지 못하게 만든 스킬입니다. 우리는 이 버그를 적절하게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 전까지는 Kalista를 금지할 계획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기본적으로 칼리스타가 W의 패시브를 표시한 경우, 그녀의 근접 공격은 패시브 효과의 피해를 발동시키기 위해 대상 영웅을 두 번 공격해야 합니다. 버프는 두 번째 타격 전에 소멸되며, 패시브 효과로 인한 피해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근접 영웅은 단일 표시가 지속되는 동안 두 번 공격할 만큼 공격 속도가 충분하지 않으므로 잠재적인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elee Oathsworn이 Kalista보다 먼저 적 영웅을 공격하거나, 막히면 Lista가 여러 번 공격하여 표시를 "새로 고침"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W Sentinel

근접 Oathsworn이 이 스킬의 패시브로 인해 추가 피해를 발동하기 위해 표시된 적 영웅을 두 번 공격해야 하는 버그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효과.

[-] 신속한 정찰 티모

함정은 더 빠르게 배치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짧습니다.

주의! 숨겨진 오류로 인해 설명 텍스트에서 R 버섯의 재사용 시간이 변경되었으나 실제 값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번 버전에서는 배포 시간만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쿨타임 문제를 수정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지난 변경 사항 이후 티모의 성능이 그다지 좋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 민첩성을 복원하기 위한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5.15의 큰 아이디어는 Mushroom의 적용 범위를 넓혀서 솔로 라인의 이점을 팀 전투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지만, 그 과정에서 우리는 이 스킬의 위력을 너무 많이 앗아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선택하는 것을 제한하지 않으면서 모든 단계에서 티모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버섯의 배치 시간과 수집 속도를 강화했습니다.

R 버섯

배치 시간: 1.5초? 1초

냉각 시간: 35/31/27초마다 충전 층을 축적합니까? 28/22초 충전 레이어 축적

[-]나이트 헌터 베인

공격력 3

현재 게임 상태에서는 베인이 압도적이고, 이것은 흥미로운 사례입니다. 한편으로는 W 성은화살의 최대 체력 비율 실제 피해량과 전투 중 기습 공격을 회피하는 Q의 기동성은 중무장한 전사들과 다양한 근접 영웅들이 있는 이러한 생태 환경에 자연스럽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압도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Vayne은 공격로 능력이 약하고 스킬 곡선이 더 높으며, 자주 등장하고 승리하는 것도 경고음을 울렸습니다. 그녀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그녀의 초기 공격로 능력을 다른 원거리 딜러에 비해 줄이면서 게임 후반의 탱커에 대한 위협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기본 공격력 : 53? 50

정글

[-]인내

인내 시스템(이전 버전에서 도입됨) 새로운 시스템의 몇 가지 문제점). 주로 몬스터와 다시 싸울 수 있으려면 몬스터의 체력이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점에서 기분이 너무 이상합니다. 저희는 이 시스템이 표준에 맞는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필요한 조정을 할 예정이므로, 정글을 당길 때 이상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으면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이제 야생 괴물이 반응할 것입니다. 캠프 스폰 지점에 도달하면 플레이어의 공격적인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에는 몬스터의 체력이 90%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반응할 수 있었습니다.

)

몬스터가 인내심을 모두 잃고 캠프로 후퇴할 경우 체력 재생 속도가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특별 게임 모드

[-] 클론 전쟁

클론 전쟁은 버전 5.20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UG 수정

· 함께 그룹화된 미니언과 영웅이 더 이상 가속이나 앞으로 점프를 통해 서로 우회하지 않습니다.

· '외계인 카직'의 발톱이 올바른 모양으로 다시 조정되었습니다.

[-]출시 예정 스킨

Dark Flame Twin Soul Qian Jue

Inferno Demon Wei

Soul Flame 브랜드

알려진 결함

· 말파이트 드레드노트 스킨의 이름이 잘못되었습니다.

· 원숭이 왕이 영웅에게 두 번째 EQ 콤보를 사용하면 Q 스킬에 움직임 결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