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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케이프 No. 7'을 보고 난 후의 일들
이 영화는 위대한 시대의 음악, 꿈, 사랑, 우여곡절을 다루며 소재가 풍부하다.
중간에 보니 <7호 케이프>의 성공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오히려 필연적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늘날의 대만은 정치적 혼란과 경제 불황을 겪고 있습니다. 모두가 마음 속에 후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년의 "Etude"에 대한 열풍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섬 주변을 사이클링하는 모습이 실제로 반영되었습니다. '7번 곶'은 이러한 '타이페이와의 결별' 태도를 더욱 분명하게 표현하여 많은 북행자들과 현상 유지에 불만을 품은 사람들이 감정을 발산할 수 있는 출구를 찾게 함으로써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 폭넓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들구름과 학처럼 보이지만, '7번곶'의 모든 캐릭터는 실제로 대만 현지 관객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을 만큼 매우 명확하고 명확한 방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만이 전통을 버렸다고 늘 불평하는 늙은 우체부 마오보, 젊은 이주민 후손 아지아, 그리고 '7호 곶'이 패배한 뒤 안타깝게 대만을 떠난 일본인과 그 후손들이 몰래 이런 일을 하고 있다는 걸 봐주세요. "대만 역사의 실제 표본 전시"와 동시에 영화에는 30년대에 태어난 노인과 90년대에 태어난 소녀, 종교인과 "게으른" 사람들이 모두 등장할 수 있습니다. 고향의 작은 조각 속에 대만 사회의 모든 면모가 응축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이러한 인물들은 관객으로 하여금 즉각적으로 자신과 자신 사이의 감정적 연결을 형성하게 하며, 이를 통해 영화의 상황과 자신의 생활 환경 사이의 연결을 형성하게 한다. 즉, '7번곶'은 대부분의 대만 관객들에게 '영화 속 인물이 누구인지', '이 영화의 내용'을 한 번에 알 수 있게 해준다. 4인 1' '6' 느낌의 '7호'는 작은 문예영화의 사랑의 보금자리를 떠나 '블록버스터'의 하늘로 날아오르기 시작했다.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7호 케이프>의 감독은 이런 캐릭터들을 광고 패키지에 능숙하게 담아냈다. "상업화"는 관례적이지만 부정확한 용어입니다. 실제로는 오랜 세월에 걸쳐 검증되고 검증되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하는 스토리 구조를 의미합니다. '케이프 7'은 가장 전형적인 영감을 주는 영화로, 활력을 되찾은 천재가 오합지졸 사람들을 성공으로 이끌고 그 과정에서 모두가 구원받는다. 그리고 이 구조화된 이야기는 오늘날 대만 사람들의 심리적 기대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모든 문화적 배경, 모든 연령층,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단결하여 침체된 대만 섬을 되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대만 관객들에게 '케이프 No. 7'은 매우 '주제'이자, 매우 '조화로운' 영화이다. 실제 갈등을 표현하고 이러한 '조화로운' 효과를 얻기 위해 영화 감독은 많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기술 중 하나는 캐릭터의 "회색화"입니다. 이는 각 캐릭터가 극도로 모순적인 당사자를 대표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비결은 영화 속 모든 갈등이 사소하고 필수적이지 않다는 점이다. 노인에 대한 젊은이들의 불만은 단지 그가 베이스를 치지 못한다는 것뿐이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를 쫓아낼 수는 없었다. 『7번 곶』은 섬의 역사와 현실이 빚어내는 다양한 갈등을 은밀하게 조명하지만 그 어느 것 하나도 사람들의 마음에 상처를 남기지 못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