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여성의 발을 묘사한 시
여성의 발을 묘사한 시
1. 발을 묘사한 시
2. 여성의 발을 묘사한 시
발을 묘사한 시 1. 발을 묘사한 시
시 다음과 같은 "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컷 토끼의 발은 서툴고, 암컷 토끼의 눈은 흐릿합니다. 두 마리의 토끼가 나란히 걸어 다니면서 내가 수컷인지 암컷인지 알 수 있습니다. 과 북조·익명의 "뮬란시/뮬란자"
머리맡에는 누수를 말릴 곳이 없고, 발밑의 비는 여전히 삼베 같다 - "초가집의 노래 부서진 노래" 당나라 두보의 가을바람
가팅 서쪽, 고산사 북쪽, 수면은 처음에는 평평하고 발 아래에는 구름이 낮습니다 - "전당호 봄 여행" by 당나라 백거이
오지는 계수나무에 기대어 잠도 자지 않고, 축축하고 차가운 토끼와 함께 맨발로 옆으로 날아간다 - 당나라 이화의 『이평공후음』 》
우리 발 밑에는 떠다니는 구름이 있고, 와도 서로 모르고 머물지 않는다 - 청나라 정반차오의 '난초 비문'
20년 동안 검은 머리 구출이 끝나길 바라는 바오쉬의 약속 - 청나라 고진관의 '금실송(2)'
2. 작은 발을 찬양하는 시
Wang Shenfu의 "Double Fu Cup"의 단어 :
때때로 땅은 스커트로 덮여 있고 봄은 양손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남에게 뭐라 할 필요는 없고 그냥 최선을 다하면 된다.
포도의 온기에 봄의 부드러움이 살짝 스며 들고, 온화한 미소가 사람들을 설득한다.
나천은 갑자기 아름다움에 압도돼 황금연꽃 위를 걷는다.
수룡송? 신발컵
석류 스커트 밑부분은 부드럽고, 붉은 진흙은 아름다운 프로필을 남깁니다. 풀은 아름다운 거리를 생각나게 하고, 꽃은 푸른 이끼를 생각나게 하며, 양귀비 앵무새는 깊은 슬픔을 느끼게 됩니다. 함께 당기고 손바닥에 제비를 날리고 Zhaoyang Peng을 시도해 보세요("Geng"은 "Wu"라는 단어로 의심됩니다). 항아리가 없는데 훔쳐서 잘라서 포도주 항아리를 만드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재미와 낭만은 매우 창의적이며 즐거움은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유릉의 궁전과 벽탁의 항아리 옆에서 그는 거침없이 미모를 뽐냈다. 내가 당신에게 컵을 부어주면 푸풀레이의 수많은 거친 저주가 풀릴 것입니다. 잘 맛보면 고추처럼 순하지는 않지만 절반 정도가 우산비이다.
3. 발을 묘사하는 5문장
1. 발이 아름답고 위로 올라와 있고 손목과 발목이 뚱뚱하면서도 가늘어 선천적으로 아름답습니다.
2. 그녀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발은 발목에 회청색 꽃이 수 놓은 거즈 스타킹을 신었고, 한 발은 일부러 통통하고 균형 잡힌 가슴을 과시하는 것처럼 땅을 가볍게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송아지.
3. 돌아보니 누더기 속에서 집게처럼 오그라든 발이 나왔다.
4. 헐렁하고 얇은 스트랩 샌들을 신은 그녀의 발은 가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힘을 가할 때마다 발가락을 연결하는 힘줄이 늘어나서 발등까지 드러났습니다.
5. 가늘고 민첩하며 활동적인 이 두 다리는 걸을 때 항상 튀어오르고, 일단 앉으면 땅에서 벗어나 리드미컬하게 앞뒤로 흔들립니다.
4. 여성의 발을 묘사하는 문장
1. 그녀는 새하얀 발을 밟으며 비밀정원을 거닐었다.
2. 그녀는 통통하고 섬세하며 하얀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발은 우아하고 위로 향하고 있으며 손목과 발목은 적당히 뚱뚱하고 가늘며 자연스럽게 아름답습니다.
4. Cao Zhi의 Luo Shen Fu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Lingbo가 약간 걷고 Luo 양말이 먼지를 발생시킵니다."
5. Li Yiliang은 소녀를 위로하며 말했습니다.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있던 수영장 옆에는 소녀의 날씬한 발이 매달려 있고 시원하고 귀여웠습니다.
6. Liu Changjie는 문득 이 두 시를 쓴 사람이 정말로 여성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꼈습니다. 여성의 발은 어떻게 '서리'라고 표현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우유와 같고 백옥과 같으며 강철과 같습니다. . 껍질을 벗긴 계란.
7. 눈과 서리가 어울리는 한 쌍의 가느다란 다리와 옥빛 발이 시원하고 맑은 시냇물에 흠뻑 젖어 있다.
8. 소녀의 발은 가늘고 약간 작으며 백설 공주이며 발가락은 부드러운 연근 새싹과 같습니다. 이 아이는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 발이 크고 신발 두 개가 마치 두 척의 배와 같습니다.
9. 아이웨이웨이의 몸 전체는 핑크색을 중심으로 상체와 머리를 촘촘하게 감싸고 있는 하체는 살색 스타킹으로 감싸인 허벅지가 어렴풋이 드러난다. 한 쌍의 작은 옥 발은 가볍고 매력적입니다.
10. 조윤은 그를 향해 차는 것을 멈추고, 그의 눈에는 차가움이 스쳤다. 동시에 그는 왼손을 뻗어 수무첸의 발뒤꿈치를 부드럽게 잡았다. 그때 그의 팔이 살짝 움직였다.
5. 여성의 발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월여성의 자" 당나라: 이백
오나라의 아이들은 오랫동안 - 서 있는 친척과 밝은 눈썹.
나막신에 발이 서리 같고, 까마귀 머리 양말도 신지 않습니다.
2. '노래하는 양말' 당나라 : 두목
주석자를 4개로 자르고, 가느다란 옥죽순을 옅은 구름으로 감싸고 있다.
우링은 어렸을 때 술에 취하게 만들고 웃게 만든 뒤 페인트 칠한 치마를 입혔다.
3. "나여신에게 송가" 위진 왕조: 조지
그의 몸은 날아다니는 오리처럼 빠르고, 신처럼 변덕스럽다.
파도가 조금씩 움직이고 양말에는 먼지가 쌓입니다.
위험이든 안전이든 상황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진행도 중단도 힘든 시기다. 거기 가면 다시 돌아온다.
뒤집어 보면 에센스가 흘러나와 얼굴이 매끈하고 옥빛이 난다.
말을 뱉지 않고 혀를 꽉 쥐고 있었고, 호흡은 난초 같았다.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먹는 것을 잊게 만들었습니다.
4. "쌍선 얽힌"웨푸 시
주 비단으로 묶인 손목 끈은 하얀 눈처럼 순수합니다. 내 말이 좋을 뿐만 아니라 대중의 감정도 긍정적이다.
신라 자수를 자수로 감싸 발이 마치 봄의 미인 같다. 남들은 좋은 말을 하지 않지만 나는 내가 얼마나 불쌍한지 압니다.
5. 당나라 '노자' 한설
피부는 6인치 둥글고 빛나고,
흰색 나자수는 붉은색이다.
남조 황제는 낭만이 부족했지만
푸른 이빨보다 황금 연꽃을 더 귀하게 여겼습니다.
6. 발에 관한 영감 문장
1. 산 정상에 올라야 비로소 저쪽 풍경을 볼 수 있다.
2. 말은 달리면서 만들어지고, 강한 병사는 싸워서 만들어진다.
3. 운명의 방향타를 조종하는 것은 투쟁이다. 환상을 품지 말고,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하루하루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지 마세요.
4. 앞에 울퉁불퉁한 바위가 두렵다면 인생은 언제나 고인 물웅덩이일 것입니다.
5. 겁쟁이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주저할 뿐이고, 무모한 사람은 불타버릴 뿐이며, 진정으로 용감한 사람만이 무적일 수 있다.
6. 우리 세상은 결코 슬픈 뒤처진 사람에게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7. 사다리의 계단은 결코 발을 쉬게 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단지 사람들이 한 발로 올라갈 수 있도록 일정 시간 동안 발을 올려두기 위한 것입니다.
8. 평소 1마일을 달리지 않는다면, 시간을 들이면 100미터 달리기도 어려울 것이다.
9. 급류 없이는 용기가 없고, 산 없이는 오를 수 없습니다.
10. 산길은 구불구불 구불구불하지만 결국 정상을 향해 뻗어나간다.
11. 말은 달리면서 만들어지고, 강한 병사는 싸워서 만들어진다.
12. 도로가 울퉁불퉁해도 바퀴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강물이 거칠어도 배는 항해할 것입니다.
13. 창조만이 진정한 즐거움이고, 노력만이 만족스러운 삶이다.
14. 어둠과의 전쟁을 감히 선포하는 자는 빛으로 가득 차야 합니다.
15. 고귀한 이상은 높은 산에 피어나는 꽃과 같습니다. 그것을 없애고 싶다면 부지런함이 올라가야 할 밧줄이다.
16. 씨앗들은 자신을 희생하라는 유드롭의 지시를 명심하며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용기를 다졌다.
17. 자연의 기복이 없다면 땅에는 봄과 가을의 열매가 없을 것입니다.
18. 상상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결코 열매를 수확하는 기쁨을 누릴 수 없습니다.
19. 근면은 인생의 암호이며 장엄한 서사시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20. 등산가에게 과거의 흔적을 잃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계속할 방향을 잃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21. 땀의 강에서 노력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이상을 반대편으로 자신의 경력의 배를 항해합니다.
22. 수집에 바쁜 꿀벌들은 남들 앞에서 이야기할 시간도 없다.
23. 용사는 폭풍우가 치는 바다를 헤쳐 나가면 가라앉지 않지만 겁쟁이는 잔잔한 물에 빠져 죽는다.
24. 정상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등반가는 도중에 어떤 발자국에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25. 파도는 바람과 파도를 가르는 배의 이별식이자, 물살과 함께 표류하는 가벼운 배의 장례식이다.
26.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결코 자신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27. 사람의 성공을 결정하는 것은 능력이 아니라 선택이다.
28. 사람의 능력은 외로움을 견디는 능력에 따라 결정된다.
29. 힘은 성격을 형성하고 성격은 운명을 결정합니다.
30. 평범한 사람들의 성공은 재능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재능을 비범한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달려 있습니다.
31. 강한 자에게는 영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약한 자에게는 그들의 생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32. 긍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는 반면, 부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종류의 걱정을 봅니다.
33.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창조하세요.
34. 성공은 미래에 오는 것이 아니라, 하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지속적으로 축적된다.
35. 슬프고 괴로울 때는 뭔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움은 당신을 항상 무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36. 눈물로 씨를 뿌리는 자는 반드시 웃으며 거두리라.
37. 타고난 자신감은 없고, 끊임없이 키워지는 자신감만 있을 뿐이다.
38. 경멸과 인내, 투쟁 없이 정복할 수 있는 운명은 없다.
39. 고개를 숙일 줄 알아야만 눈에 띌 수 있다.
40. 새로운 것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발전하려면 자세를 낮추어야 합니다.
41. 겸손의 의미를 알아야만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고 어디에서나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
42. 절하는 것은 일종의 능력이다. 그것은 열등감이나 비겁함이 아니다.
43. 때로는 고개를 조금 숙이면 어쩌면 우리의 삶이 더 흥미로워지고 능력이 향상될 수도 있습니다.
44. 평생 무명으로 남는 사람도 있고, 평생 동안 유명해지거나 영원히 지속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무명의 사람들은 현재에 만족하고 어떻게 하면 활기차게 살아갈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에게 요청하고 행동하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성공할 수 있습니까?
45. 생각나면 결과를 생각하지 말고, 그 일을 했을 때의 느낌을 경험하고, 자신의 감정을 믿으세요. 그리고 당신은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삶과 일에서 매일하고, 매일의 풍요로움을 경험하십시오. 그런 삶만이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삶의 가치가 반영될 수 있고, 그래야만 거기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인생에 후회하지 마세요!
46. 인생에서 위대한 성취를 이루는 것은 아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7. 발을 설명하는 단어
발을 설명하는 단어:
뒤꿈치,
발자국,
발자국,
발끝,
발목,
발가락,
구르기,
결속,
>발판,
운반용 발,
포터,
무좀,
발 난로,
기본 발,
발 뽑기,
발 힘,
부드러운 발,
발놀림,
발 버클,
발,
발 도어,
뒷발,
받침대,
밑창 ,
밑창,
발찌,
핏,
앞발,
말발,
p>
p>
푸팅,
역할,
런닝 풋,
그라운드 풋,
포메이션 풋 ,
주먹과 발,
작은 발,
풋 램프,
발,
패드,
발바닥
여성의 발에 관한 시 1. 여성의 발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월여성의 자" 당나라: 이백
p>
오랫동안 함께해온 우의 아이들, 밝은 눈썹과 초승달.
나막신에 발이 서리 같고, 까마귀 머리 양말도 신지 않습니다.
2. '노래하는 양말' 당나라 : 두목
주석자를 4개로 자르고, 가느다란 옥죽순을 옅은 구름으로 감싸고 있다.
우링은 어렸을 때 꽃 앞에서 그림이 그려진 치마를 입고 그를 취하게 만들고 미소를 지었다.
3. "나여신에게 송가" 위진 왕조: 조지
그의 몸은 날아다니는 오리처럼 빠르고, 신처럼 변덕스럽다.
링보가 살짝 걸어가니 양말에 먼지가 쌓이네요.
상황은 비영구적이어서 위험하더라도 안전하다.
진행도 정지도 힘든 시기다. 가면 다시 돌아온다.
뒤집어 보면 에센스가 흘러나와 얼굴이 매끈하고 옥빛이 난다.
말을 내뱉지 않고 혀를 꽉 쥐고 있었고, 호흡은 난초 같았다.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먹는 것을 잊게 만들었습니다.
4. "쌍선 얽힌"웨푸 시
주 비단으로 묶인 손목 끈은 하얀 눈처럼 순수합니다. 내 말이 좋을 뿐만 아니라 대중의 감정도 긍정적이다.
신라 자수를 자수로 감싸 발이 마치 봄의 미인 같다. 남들은 좋은 말을 하지 않지만 나는 내가 얼마나 불쌍한지 압니다.
5. 당나라 '로자' 한설
6인치 피부는 둥글고 빛나고,
흰색 나자수는 빨간색이다.
남조 황제는 낭만이 부족했지만
푸른 이빨보다 황금 연꽃을 더 귀하게 여겼습니다.
2. 아름다운 여성의 발을 묘사하는 구절
1. 영파선녀는 갔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고, 먼지 속에 마위산만 남았고, 한 줌도 안 됐습니다. 중앙 평원을 가로질러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 당나라 현종의 "양비라양말"
2. "주석자를 4개로 자르고, 가느다란 옥 죽순을 옅은 구름으로 감싸고 있다." Du Mu의 "노래하는 양말"
3. "작은 발가락 신발, 좁은 옷,...Tianbao 말년 시대의 화장" ---Bai Juyi의 "시대의 화장"
p>
4. 6인치 피부는 둥글고 빛나고, 안쪽에는 흰색 실크 자수가 있습니다. 남조의 황제는 낭만적이지 않았지만 녹색 치아보다 황금 연꽃을 더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당나라 한식이 지은 '카드'
5. "신라의 자수가 얽혀 있고 발은 봄꽃 같고 남들은 좋은 말을 하지 않지만 나는 그 방법을 안다. 불쌍하다." ---육조의 악보, "이중" "산책"
6. "영파가 살짝 발걸음을 옮기니 양말에 먼지가 쌓인다." ---조지의 "나신" 푸"
7. "비단 위를 걷고 싶어, 함께 돌아다닐 수 있을 만큼 좋다. --- 타오위안밍의 "선청푸"
3. 여성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발? 1. 그녀는 새하얀 발로 걸으며 비밀의 정원을 거닐었습니다.
2. 그녀는 통통하고 연약하며 하얀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발이 예쁘고 위로 솟아 있고, 손목과 발목이 뚱뚱하면서도 가늘고, 자연스럽게 예뻐요.
4. Cao Zhi의 Luo Shen Fu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Lingbo가 약간 걷고 Luo 양말이 먼지를 발생시킵니다."
5. Li Yiliang은 소녀를 위로하며 말했습니다.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있던 수영장 옆에는 소녀의 날씬한 발이 매달려 있고 시원하고 귀여웠습니다.
6. Liu Changjie는 문득 이 두 시를 쓴 사람이 정말로 여성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꼈습니다. 여성의 발은 어떻게 '서리'라고 표현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우유와 같고 백옥과 같으며 강철과 같습니다. . 껍질을 벗긴 계란.
7. 눈과 서리가 어울리는 한 쌍의 가느다란 다리와 옥빛 발이 시원하고 맑은 시냇물에 흠뻑 젖어 있다.
8. 소녀의 발은 가늘고 약간 작으며 백설 공주이며 발가락은 부드러운 연근 새싹과 같습니다. 이 아이는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 발이 크고 신발 두 개가 마치 두 척의 배와 같습니다.
9. 아이웨이웨이의 전신은 핑크색을 중심으로 상체와 머리를 촘촘하게 감싸고 있으며, 하체에는 살색 스타킹을 감싼 허벅지가 어렴풋이 드러나 있다. 측면, 그리고 그녀는 한 쌍의 작은 옥 발이 가볍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10. 조윤은 그를 향해 차는 것을 멈추고, 그의 눈에는 차가움이 스쳤다. 동시에 그는 왼손을 뻗어 수무첸의 발뒤꿈치를 부드럽게 잡았다. 그때 그의 팔이 살짝 움직였다.
4. '여자의 발'을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파도 위의 조금만 밟아도 양말에 먼지가 쌓입니다.
출처 :
삼국지 위나라 조지의 『나여신시』 “몸은 날아다니는 오리처럼 빠르고, 신처럼 불규칙하며 걷는다” 파도에 살짝 휩쓸려 양말에 먼지가 쌓인다. 마치 위험에 처한 것 같다. 마치 아름다운 얼굴과 같고, 매끄럽고 우아한 얼굴은 먹는 것을 잊게 만든다. "
해석 :
몸은 날아다니는 오리처럼 가볍고, 신처럼 불규칙하며, 파도 위를 살짝 걷고 있고, 양말은 먼지투성이다. 스포츠에는 규칙이 없습니다. 위험하면 안전합니다. 예측 불가능성, 지나간 경우 다시 돌아옵니다. 돌아보면 눈이 흐르고 얼굴은 매끄럽고 옥빛이다. 말은 하지 않았고 공기는 난초와 같습니다. 그 아름다움은 가볍고 부드러워 먹는 것을 잊게 만듭니다.
2. 주석자를 4각으로 자르고, 가느다란 옥죽순을 옅은 구름으로 감싸준다.
출처 :
당나라 시인 두목의 '양말 송가'
주석 자는 4각으로 자르고, 옥죽순이 옅은 구름에 싸여 있다.
우링은 어렸을 때 술에 취하게 만들고 웃게 만든 뒤 페인트 칠한 치마를 입혔다.
해석:
주석 자의 크기가 4포인트 줄어들고, 가느다란 옥발이 연한 구름을 감싸고 있습니다. 무릉청년은 그를 속여 술에 취하게 하고 미소를 지으며 그의 치마에 꽃을 꽂아주었다.
3. 선녀 영파는 떠나고 돌아오지 않고, 먼지 속에 마웨이산만 남았다.
출처
당현종 황제의 '양비라양말'
선녀 영박은 떠나고 돌아오지 않고 먼지 묻은 양말만 남겼다. 마웨이 산;
불쌍한 것은 길이가 3인치도 안 되고 중앙 평원을 가로질러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해석: 선녀는 한발짝 앞으로 나아갔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으며, 먼지가 자욱한 마위산에 혼자 머물렀고, 불쌍한 선녀는 길이가 3인치도 안 되어 중원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4. 비단 위를 걸을 의향이 있고, 같은 요소만으로도 돌아다닐 수 있다.
출처:
타오위안밍의 "여가의 송가"
옷을 칼라로 착용하고 꽃머리의 잔향을 물려받고 싶습니다. 나는 밤에 나진이 떠난 것을 애도하며, 가을밤의 청춘을 탓한다.
날씬한 몸을 묶어주는 벨트로 착용하고 싶고, 따뜻함과 시원함의 묘한 냄새를 없애고 싶고, 헌 옷을 벗고 새 옷을 입고 싶다.
머리가 윤기나고, 구겨진 어깨에 검은 머리를 빗어주고, 슬픈 미녀를 반복해서 목욕시키고, 백수에서 마른 물로 삶아주고 싶다.
눈썹이 짙어져서 시선에 떠오를까 봐, 아직 화장이 산뜻한지, 아니면 아름다운 화장 때문에 망가질지 모른다는 아쉬움이 들 것이다.
삼가을에는 허약한 몸이 편안할 수 있도록 만관에서 잔치를 벌이고 싶습니다. 수년에 걸쳐 말이죠.
나는 움직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물질을 지닌 비단 위를 걷고 싶다. 나는 자제하면서 슬픈 행동을 멈추고 침대 앞에 비워 둘 것이다.
나는 항상 모양에 따라 서쪽과 동쪽을 바라보는 낮의 그림자가 되고 싶다. 키가 큰 나무들의 많은 그늘이 슬프고 감정은 그때그때 변한다.
나는 밤의 촛불이 되어 두 쌍의 옥면을 밝히고 싶다. 무궁화의 슬픈 빛이 죽어가는 장면의 광채를 감춘다.
부드러운 손에 슬픔이 솟아 오르는 대나무 팬이되고 싶습니다. 흰 이슬이 내리는 아침에 슬프고 묘족을 기억하기 위해 옷깃과 소매를 걱정합니다.
나무로 오동나무를 만들고 무릎에 거문고를 걸고 싶은데, 슬픔과 기쁨이 슬픔과 함께 찾아오지만 결국 그들은 나를 밀어내고 연주를 멈춘다.
해석 :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의 향기를 블라우스의 칼라로 바꿔서 그로그랭 가디건을 밤에, 그리고 긴 밤에 몸에서 벗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긴 하늘을 가을 밤 탓으로 돌리고 빛이 아직 하얗게 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녀의 가느다란 허리를 묶어주는 벨트가 되어줬으면 좋겠어.. 날씨가 덥다 춥다. 날씨가 바뀌면 낡은 벨트를 벗고 새 벨트를 입어야 한다! 그것이 그녀의 머리카락에 기름으로 변하고 그녀의 칠흑빛 머리카락이 면도한 어깨 주위로 흘러내리는 것을 촉촉하게 해주길 바랍니다. 불쌍한 미녀는 목욕할 때마다 끓는 물에 고통받아야 합니다! 내가 그녀의 아름다운 눈썹에 메이크업이 되어 그녀가 멀리서 볼 때 더 우아하고 화려해 보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슬프게도 메이크업은 갓 바르는 정도에 불과하고, 메이크업을 지우면 무너질 것이다!
그녀의 연약한 몸이 가을철에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그녀의 침대 위에 매트가 되어 주고 싶습니다. 아쉽게도 날씨가 추워지면 매트 대신에 브로케이드를 사용해야 하고, 다시 사용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비단실을 만들어 그녀의 발에 신은 평범한 신발이 되어 어디든 그녀의 가느다란 발을 따라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녀의 전진과 후퇴, 이동에는 제한이 없고, 그녀는 오직 그녀 앞에 버려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안타깝다. 그녀가 잘 때 침대! 낮에는 그녀의 그림자가 되어 어디든 그녀의 모습을 따라갈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불쌍해서 그녀가 큰 그늘진 나무 아래로 사라지고 잠시 상황이 달라집니다! 그녀가 어두운 밤에 촛불이 되어 홀 앞 들보 아래에서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을 반사하기를 바랍니다. 일출이 하늘의 빛을 비추고 불이 즉시 꺼지고 촛불이 꺼질 것입니다. 빛을 숨기기 위해 꺼졌습니다!
그녀의 손에 대나무 가지로 변해 부채가 되어 그녀의 손에 살짝 시원한 바람을 불어넣고 싶지만, 하얀 이슬이 내리고 나면 부채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아침 저녁으로 멀리서 보면 미인의 얼굴 만 볼 수있다. 소매는 설렘으로 가득하다! 나도 오동나무로 변해 그녀의 무릎 위의 하프가 되기를 바라지만, 기쁨이 끝나고 슬픔이 생기면 결국 나는 옆으로 밀려나고 음악도 그치게 되리라!
5. 신라의 자수가 엉키고 발이 봄의 미인 같으니 남들이 좋다고는 못 하겠지만 얼마나 불쌍한지 알겠다.
출처
"고대 및 현대 음악 기록"에 따르면 "Double Lines Tangle"도 노래입니다.
해석 :
신라 자수 라인이 감싸져 있고, 베이스가 봄처럼 아름답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좋다고 하지 않고, 얼마나 한심한지는 나만 알고 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영파위부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용양말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발 묶기
참고 자료 : 바이두백과사전 - 셴칭푸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 - 솽싱탕
5. 여성의 발을 찬양하는 문장
당신 앞에서 다른 옷과는 별개로 , 이 소녀의 얼굴 모양, 눈, 코, 입술, 귀, 피부색, 체형, 손, 발이 모두 똑같습니다. 마치 옥 조각상이 살아 있는 것 같고, 그녀의 눈은 단지 그녀의 연한 눈썹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녀의 붉은 입술이 이렇게 오므렸다.
동쪽 동네에서 아름다운 여인이 나오면 천진으로 간다. 옷에서 향기가 길 가득하고, 양말은 움직일 때마다 먼지가 쌓입니다. 수중에서 메이크업 섀도우를 보면 눈썹이 산뜻하게 그려질 거예요. Luochuan의 신인 Cao Zijian에게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월출이 돋보이고, 뛰어난 사람들이 애교를 부리고 있다.
무궁화는 아름다움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물의 궁전에 불어오는 바람은 진주와 초록의 향기를 가져다준다.
미녀는 기루강에서 여유롭게 뽕나무를 따고 있다. 부드러운 띠가 피어나고, 낙엽이 흩날리며, 소매에는 맨손이 보이고, 빛나는 손목은 금반지가 될 정도이다. 머리에는 금색 머리핀을, 허리에는 옥색 반다나를 차고 있습니다. 진주는 옥체와 얽혀 있고, 산호는 나무와 얽혀 있습니다. Luo Yi는 펄럭이고 경전차는 바람과 함께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미인은 구슬 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아 있었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니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6. '여성의 발'을 표현한 문장은 무엇일까요
1. 옷의 주름 아래로 작은 발이 노출되어 검은색 새틴 슈즈를 신었습니다.
2. 그녀는 통통하고 섬세하며 하얀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3. 헐렁한 얇은 스트랩 샌들을 신은 그녀의 발은 가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힘을 가할 때마다 발가락을 연결하는 힘줄이 늘어나 발등이 드러났습니다.
4. 소녀의 발은 가늘고 약간 작으며 백설 공주이며 발가락은 어린 연근 새싹과 같습니다. 이 아이는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 발이 크고 신발 두 개가 마치 두 척의 배와 같습니다.
5. 그녀의 발은 작고, 매끈하며, 통통하다. 6. 발이 아름답고 위로 향하고 있으며 손목과 발목이 뚱뚱하면서도 가늘고 자연스럽게 아름답습니다.
● '여자의 발'을 표현하는 말 : 옥발 ● '여자의 발'을 표현하는 시 : 1. 당나라 현종의 '양비라양말' 선녀 영파는 돌아오지 않고 가만 남았다. Mawei 산의 먼지 쌓인 양말, 한 줌의 길이가 3인치밖에 되지 않아 중앙 평원을 수천 마일을 여행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2. Du Mu의 시: "주석 자의 크기가 4포인트 줄어들고, 가느다란 옥 죽순이 옅은 구름에 싸여 있다." 3. 당나라 한설이 지은 '육치의 피부'는 '육치의 피부가 둥글고 빛난다'. /p>
남조의 황제는 낭만적이지 않았지만 황금 연꽃과 푸른 이빨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4. 육조 월복의 "쌍흥단"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신라 자수를 사용하여 춘옌처럼 다른 사람들은 좋은 말을 안 하지만, 그게 얼마나 불쌍한지 알아요.
" 5. 조지(曹智)의 루오신푸(Luo Shen Fu): "링보가 살짝 밟으면 양말에 먼지가 쌓입니다." 6 .Tao Yuanming의 여유로운 시에는 "비단으로 신발을 만들고 싶은데 동일한 요소로 돌아다니기에 충분합니다."
7. 여성의 발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Bai Juyi의 시: "작은 머리를 가진 신발" 좁은 옷,...Tianbao의 말년 화장"
2. Tang Han의 "Zi Z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6인치 피부는 둥글고 빛나고 흰색 나 자수는 빨간색입니다. 하지만 녹색 치아보다 황금 연꽃이 더 중요합니다. 얽혀 있고 발은 봄의 아름다움과 같으며 남들은 좋은 말을 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얼마나 불쌍한지 압니다." "
4. Cao Zhi의 Luo Shen Fu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ingbo가 약간 걷고 양말에 먼지가 쌓입니다. ”
5. Tao Yuanming의 여유로운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비단 위를 걷고 싶은데, 같은 요소로 돌아다니기에 충분합니다.”
6. 당나라 현종 황제의 '양비라양말'. 선녀 영파는 가버리고 돌아오지 않았고, 마위산에 먼지 쌓인 양말만 남았는데, 길이가 3인치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중앙 평원을 가로질러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7 .Du Mu의 시: "주석 자는 네 꼭짓점으로 자르고, 가느다란 옥 죽순은 연한 구름에 싸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