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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친 타리하(Siqin Tariha)의 어려운 예술 학습 길
“몽골춤은 중국 민속무용의 꽃이다. 유구한 발전 역사를 갖고 있으며, 신중국 건국 이래 현재의 번영과 영광을 누리고 있다. 내몽골은 마오쩌둥의 '옌안문학예술포럼 연설'의 정신을 모토로 다양한 역사적 시대의 특성과 인민의 요구에 부응하며 특별한 여정을 걸어왔습니다. 만델바 협회 사무총장은 기자들에게 "내몽골 무용수를 이야기할 때 시친타르하는 기념비적인 곳"이라고 말했다. 우회할 수 없다."
댄서로서 하시친타르하의 길은 순탄하지 않았다. 그녀는 10대 때 가족의 제한을 깨고 우란하오터에 있는 학교에 다녔다. 집을 떠나기 위해 그녀는 부모에게 항의하기 위해 이틀 동안 단식농성을 했다.
가무단에 합류한 후 몽골, 다우르, 오로켄 민속무용, 종교무용 등 다양한 민족의 무용자료를 폭넓게 수집했다.
1951년 중앙희극학원 최성시무용연구반에서 1년 반 동안 공부했다. 1954년부터 1956년까지 그녀는 북경무용학교(현재의 북경무용학원)에 진학하여 공부하였고, 잇따라 구소련의 무용가 우샤오방(吳孝房), 추이성시(崔成熙)와 무용 전문가들에게 사사하였다. 젊은 시친타리하(Siqintariha)는 민속 무용수들을 스승으로 삼기도 했습니다. 그는 전통 문화의 깊은 토양에서 폭넓게 배웠으며 점차 경력의 정점에 올랐습니다.
시킨타 리하는 여러 댄스 스쿨에서 공부했습니다. 1954년에는 북경무용학원(현 북경무용학원)이 설립되어 2년 동안 러시아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수업도 받았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발레, 중국고전무용, 민속무용 등을 체계적으로 공부하며 장래의 진로를 위한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
스친타리하가 수십 년 동안 누구에게도 얼굴을 붉히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고 무용계 관계자는 말했다. 그녀는 항상 낮은 데시벨의 메조소프라노로 말한다.
시킨타 리하는 예술을 사랑한다. 그녀는 수십 년간의 경험을 요약하면서 "내 인생은 매우 단순하다. 두 단계밖에 없다. 하나는 주로 공연을 하는 '문화대혁명' 이전이고, 두 번째는 이후이다. '문화대혁명'에서는 편집과 교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