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펑샤오강과 리첸은 리첸에게 연예계에서 나가라고 소리쳤다.
펑샤오강과 리첸은 리첸에게 연예계에서 나가라고 소리쳤다.
펑샤오강 감독의 대표작으로는 'A당 B', '당신이 하나라면', '도둑 없는 세상' 등이 있다. 리첸은 '군인 폭행', '베이징 러브 스토리' 등의 명작을 탄생시킨 뛰어난 배우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업계에서도 뛰어난 인물이다.
1. Feng Xiaogang은 감독의 낮은 문턱을 화가 나서 비난했고 Li Chen의 반응은 놀라웠습니다.
Feng Xiaogang은 항상 매우 직접적인 감독이었고 Wang Jianlin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을 비난했습니다. . 그는 리첸이 만든 '하늘 사냥'이라는 영화 때문에 리첸과 말다툼을 벌였고, 이를 알게 된 펑샤오강은 "삼촌, 쓰레기 줍지 말고 감독이 되세요!"라고 외쳤다.
펑샤오강은 감독의 문턱이 너무 낮아 누구나 감독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리천(Li Chen), 왕바오창(Wang Baoqiang) 같은 배우들도 감독이 되었지만 그들의 작품은 높은 평가와 흥행을 얻지 못했다. 배우가 감독이 될 뿐만 아니라, 궈더강이 감독을 맡은 <세 미소: 인재와 미녀>도 시청률이 높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은 펑샤오강을 매우 화나게 만들었다. 그는 감독에 대한 문턱이 낮고, 일부 관객들은 이 스타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영화를 보기 위해 티켓을 샀다. 흥행 성적이 높지 않은 것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영화와 방송 산업의 수준을 낮추었다는 점이다.
이렇게 수준 낮은 영화가 나오는 것도 바로 이런 수준 낮은 관객 때문이다. 사람들이 그의 작품을 보러 가지 않았다면 이런 영화를 만들지 않았을 것이다. 즉, 영화 작품은 감독의 평판이나 거친 말, 거친 추론이 아닌 품질을 바탕으로 승리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무나 감독이 되어 연예계를 빨리 떠날 수는 없다고도 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리첸을 겨냥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 Chen은 소셜 미디어에서 수십 년 일찍 태어나면 초기 성공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새로운 사람을 갖게 되면 평생 동안 이러한 오래된 영화를 볼 수 있습니까? 신인감독들은 늘 낙담하기보다는 격려를 더 많이 받아야 한다.
리첸이 한 말은 펑샤오강이 이미 매우 정직하고 영화를 몇 편밖에 만들지 않았다는 뜻이다. 기성세대의 감독으로서 신인들을 격려해야 한다. 모두가 신인 출신이기 때문이다. 펑샤오강 역시 당시 신인으로 정샤오롱과 함께 영화를 촬영한 후 독립감독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대표작을 만들었다.
리첸은 자신의 신분적 한계를 뛰어넘어 감독이 되고 싶은 좋은 배우다. 신규 이민자를 격려하십시오. 그 사람에게 나쁜 점이 있으면 전문적인 관점에서 지적하거나 비판할 수 있지만, 남에게 상처를 주는 방식은 아닙니다.
싸우면 사람이 발전하는 게 아니라 역겨워질 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부모님이 문제를 이야기하면 항상 덧붙이는 말은, 누구 가족인지 보면 잘할 수 있는데 당신은 왜 못하겠습니까? 이런 타격은 아이가 놀고 있는 게임기를 얼굴 앞으로 던지는 것과 다름없다.
비난을 받는 입장에서 이는 용납될 수 없는 일이다. 리첸의 반격 역시 이런 비판을 겨냥한 것이었다. 결국 이렇게 말하는 것은 너무 상처가 되는 일이다. Feng Xiaogang은 이런 식으로 직접 말하면 자신이 기존의 문제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 방식이 다른 사람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를 잊어버렸습니다.
리천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대신 응수해 펑샤오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펑샤오강은 감독으로서 선배이기 때문에 연출계 후배로부터 비난을 받으면 아무 말도 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이다. 다툼이 일어나면 두 사람 모두 당황하게 됩니다.
2. 두 사람의 다툼에 대한 네티즌의 의견이 엇갈린다
두 사람이 멀리서 다툼을 벌이는 경우, 멜론을 먹은 네티즌의 의견도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Feng Xiaogang이 말한 것이 Li Chen을 향한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두 사람 모두 업계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를 겨냥할 필요가 없으며, 두 사람 모두 같은 사람을 알고 있으며, 한때 그녀를 영화에 초대한 적이 있습니다. 영화 '스카이헌터'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펑샤오강이 리첸을 표적으로 삼았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게다가 펑샤오강은 감성지능도 높은 사람이다.
마웨이두는 펑샤오강 집에 손님으로 왔을 때 빈손으로 가기가 부끄러워서 펑샤오강 집에 도착했을 때 지팡이를 골라 건네주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펑샤오강은 이를 본 순간 깜짝 놀랐다. 마웨이는 이 지팡이를 주면 안 된다는 사실을 곧바로 떠올렸다. 그 후 Feng Xiaogang은 "내가 곧 사용할 것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장 하나로 어색함이 단번에 해소되었습니다. 펑샤오강은 감성지능이 높은 사람임을 알 수 있다.
이렇게 감성지능이 높은 사람이 어떻게 리첸을 직접 타깃으로 삼을 수 있었을까? 영화에 대한 그의 사랑은 1990년대부터 영화계에 몸담아온 것입니다. 영화에 대한 그의 열정과 끈기로 인해 특히 일부 영화의 평점이 매우 낮은 것을 보고는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폐기하는 것을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화가 나서 이런 말을 했지만 악의는 없었다. 영화의 질은 영화인들이 끊임없이 추구하는 것이라고 느꼈기 때문이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타이타닉>을 감독하고 이 영화를 찍으면서 이렇게 멋진 영화를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최첨단 기술을 많이 사용한 <아바타>도 있다. 그의 영화에 대한 집착은 영화인의 추구 성향을 반영한다.
펑샤오강 역시 그런 감독이다. 중국 영화가 나쁜 영화로 가득 차면 중국 영화 제작 수준이 낮아지는 것을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가끔 발언을 하기도 한다. 적당한 톤 많은 사람들은 톤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매우 분노한 방식으로만 모든 사람의 관심과 토론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중국 영화의 발전을 위해서는 제작 수준이 낮은 일부 감독들의 기분을 상하게 해도 개의치 않는다. 그는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중국 영화의 발전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신인 감독으로서 리첸도 이런 영화를 찍을 때 굉장히 신중하다고 생각한다. 영화 속 멋진 장면을 보면 그가 촬영할 때 매우 조심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비록 그가 만든 영화들이 좋은 흥행과 평판을 얻지는 못했지만, 이는 그가 자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는 큰 발걸음이었습니다.
배우로서 명작을 보유하고 있어 연기력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능에 출연할 때도 꼼꼼한 성격으로 '빅 블랙 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으며, 모두에게 좋은 예능을 선사해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계십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도 그의 의도를 엿볼 수 있다.
신인 감독인 리첸이 계속해서 용기를 내기 위해서는 기성 영화 제작자들의 격려가 필요합니다. 달팽이가 앞으로 나아갈 때 항상 수염을 먼저 내밀어 뒤로 밀지 않으면 뒤로 움츠러들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는 것이 바로 그 작은 달팽이입니다.
펑샤오강의 비판 이후 그는 다시 감독이 되려고 하지 않고 예전 직업으로 돌아가 영화계에도 진출했다.
3. 사건 이후 펑샤오강은 말을 하지 않고 영화 제작에 집중했고, 리첸은 배우 활동에 집중했다. 임계값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만 대신 촬영에 집중하세요. '윤만이 아는', '북과 남' 등의 작품을 연출했지만 시청률은 전자가 합격을, 후자는 그다지 높지 않았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 역시 자신의 검이 낡아가고 있다는 리천의 관점을 확인시켜줬다고 말했다. 그러나 Feng Xiaogang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감독의 예술 인생이 여전히 길고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배우로 복귀한 이천은 마치 물 속의 물고기 같은 느낌이다.
'팔백'에서는 산둥 군인 역을, '마지막 교훈'에서는 강원하오 역을 맡아 펑보다 높은 캐릭터 색깔을 보여줬다. Xiaogang의 작품은 높습니다. 리첸은 아이돌 드라마의 햇살소년을 깨고 깊이 있는 캐릭터를 연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그의 색다른 스타일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어떤 사람들은 리첸이 감독으로서 그저 재미일 뿐이고 본업은 연기라고 말한다. '창진호'에서도 멋진 연기를 선보인 그의 스타일은 영화 개봉 이후에도 확인할 수 있다. 리첸의 연기력은 괜찮았지만 펑샤오강은 감독이 좀 낮다고 비난했다.
물론 펑 감독이 한 말은 리첸이 화를 내며 말한 것일 수도 있다. 펑샤오강 감독은 언제나 재능이 있었지만 감독의 작품은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이 다소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의문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의 이전 작품들이 펑의 유머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펑샤오강의 유머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리첸의 연기력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둘 사이에는 모순이 없다.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전문 분야를 갖고 있으며, 각자의 분야에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업적은 과거에 속하며 앞으로도 자신의 힘을 발휘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 모두가 더 좋고 더 좋은 작품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에 쓴 글:
감독으로서 펑샤오강은 배우로서 매우 훌륭하고, 리첸도 약하지 않다. 두 사람의 교차점은 영화를 대하는 태도다. Feng 감독은 감독들의 다양한 기준으로 인해 시장에 불량 영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중국 영화의 발전에 해를 끼치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의 말이 옳습니다.
리첸은 새로 온 사람들에게는 낙담이 아닌 격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역시 두 사람이 서로 다른 입장에 서 있을 뿐, 서로를 겨냥할 의도는 없는 것이 맞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서로 사이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들의 넓은 마음을 과소평가하고 있다. 그들은 이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모두 바빴을 것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 일할 것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