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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에 관한 상승 구절

1. 가을의 장엄하고 고양된 시

가을바람은 유우시를 어디로 이끌까? 가을바람은 샤오샤오에 찾아와 기러기를 궁궐로 보낸다. 가을밤의 소리를 처음으로 듣게 하여 위영우에게 왕을 모시게 하소서 가을 밤에 거닐며 천산의 시원함을 노래하고 잣이 하늘에 떨어지니 사람들은 깨어나야 하며 가을은 다시 골목으로 돌아갑니다. , 누가 올지 걱정 *** 인용문, 고대 길을 걷는 사람이 거의 없으며 가을 바람이 기장을 움직이고 Xue Ying이 호수에지고 해가지고 5 개의 호수, 안개, 모든 곳을 여행합니다. 과거의 우여곡절을 걱정하는 사람, 동류궁에는 문종황제의 수레에 글이 새겨져 있는데, 길가에 풀이 무성하다. 그 분은 가을소에 놀랐다. 가을달 성호 맑은 물이 맑고 맑다. 비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 양푸는 나팔꽃을 모를 것이다. 어떻게 유우지의 젖까마귀가 흩날리고, 베개가 싱싱하고, 베틀 소녀를 초대할 수 있을까? 불고, 가을의 소리가 들리고, 찾을 곳이 없습니다. 계단은 Wuye로 가득 차고, 달은 밝고, 중국 발렌타인 데이, Du Mu, 은색 양초, 가을 빛은 차갑고, 화면은 밝습니다. , 작은 부채가 펄럭이고, 반딧불이 흩날리고, 거리는 물처럼 시원하고, 밤은 물처럼 시원하고, 누워서 나팔꽃과 베가를 바라보고, 황혼의 구름이 모두 넘쳐납니다. , 차가운 은인은 조용히 옥판을 돌립니다. 이생에서 이 밤은 자라지 않고 밝은 달은 자라지 않을 것입니다. 유우희는 예로부터 가을에 슬프고 외로웠습니다.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하는데, 구름 위에 학이 놓여 있고, 한나라 유철이 지은 시, '사랑이 닿다'를 읊었다. 떠오르고 흰 구름이 날아가고 풀과 나무가 노랗게 변하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옵니다.

난초는 아름답고 국화는 향기롭습니다. 제가 임신한 아름다운 여인을 잊을 수 없습니다. 진나라 도천: 허쩌는 수요일에 봄이 오고, 시원하고 소박한 가을 축제이며, 이슬이 맺혀 대기가 없고, 하늘이 높고 풍경이 맑다.

당나라 왕위 :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날씨가 늦어지고 가을이 온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샘물과 바위가 흐른다.

원나라 관한경(Guan Hanqing): 가을 풍경은 언급할 가치가 있고, 산과 개울 전체에 붉은 단풍이 있고, 소나무 길이 적당하고, 노란 국화가 동쪽 울타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당나라 왕견: 오늘 밤 달이 밝고 모두가 시선을 돌리면 가을에는 누가 그리워지나요? 마오쩌둥:봄 같지는 않지만 봄보다는 좋습니다.

전장의 노란 꽃은 특히 향기 롭습니다. Chen Yi : Xishan의 붉은 잎이 아름답고 이슬이 무겁고 색이 강합니다.

가을에 관한 유명한 시: 가을 바람이 불고 동정이 나뭇잎 아래에 잔물결을 일으킵니다. 전국시대 초 굴원, "구송상부인" 가을은 얼마나 슬픈가! 풀과 나무가 흔들리고 썩어가는데, 마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전국시대에 돌아오는 장군들을 배웅하기 위해 산에 올라 물을 마주합니다. 가을바람이 분다. 흰 구름이 날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한나라로 돌아가면서 풀과 나무가 노랗게 변합니다. 유철의 "가을 바람 자" 가을 바람은 황량하고 날씨는 시원하며 풀과 나무는 노랗습니다. 삼국시대 위(魏)나라 조비(曹皮)의 『연거흥』(群象興) 야자나무 정원에는 낙엽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이미 그 속에 떨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감사하다. 가을 진 왕조. Tao Yuanming의 "Repay Liu Chaisang" 새로운 가을 저녁은 멀리 있고 달은 Jin 왕조를 완성하려고합니다 · Tao Yuanming의 "Wushen의 여섯 번째 달에 불을 만나다"의 행방. 무궁화 이슬, 달 한가운데에 버드 나무가 드물다 · Xiao Cui의 "가을 생각" 차가운 도시가 내려다 보이고 평화로운 초가 맑습니다. 남 왕조 Qi · Xie Tiao의 "Xuancheng County에 들어가십시오" "Wang" 정가오나무 잎 아래 용수 가을구름이 남조 양·유훈의 『옷을 꿰매는 시』로 날아간다 잔디는 낮고 나무 아래에는 진성 안개가 있고 남조 양·범윤의 바람이 불어온다 작별시 "가을 나무 소리, 산의 차가운 색 · 북주 왕조의 우유 편지 "주 교공 부인 부로 고 가족의 비문" 때는 9 월이고 서문은 삼국에 속한다 가을 당 왕보의 "가을 홍복 등왕각 고별 서문" 지는 구름과 고독한 백조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 물은 길고 하늘은 당나라와 같은 색 · 왕보의 "고별 서문" 가을에는 등홍 저택의 등왕각으로" 나무는 모두 단풍이고 산은 당나라 왕지의 "야망"에서만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매달린 숲의 풍경은 이상하고 가을은 낙양 봄과 당나라 송과 같습니다 Zhiwen "시안의 가을"냉산은 녹색으로 변하고 당나라 가을 물이 콸콸 쏟아져 나옵니다. · 왕웨이의 "페이 슈카이 디에게 선물 한 왕 천 여가 거주지"징시에 흰 바위가 나타나고 추위에 붉은 잎이 거의 없습니다 당나라의 날씨·왕위의 『두곡제·산중』 수천 개의 대나무가에서 들려오는 가을소리, 당나라의 차가운 무릉송·이치의 『친천을 바라보다』 진징 플라타너스의 단풍은 노랗고, 밤에는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당나라·왕창령의 '장신추자' 차가운 연못은 하얀 달을 반사하고, 가을비의 이끼는 당나라·유창칭의 '선대사 수상풍을 방문하다' 사원" 목라연남 건너기, 북풍은 차갑다 당·몽호연의 '초한강의 정' 가을빛은 멀지도 가깝지도 않고 차가운 산을 떠나 당·이백의 '사호에게 주는 선물' 비는 가을에는 춥고 바람은 맑고 강물은 상쾌하다 당·이백의 '보상배시우' '비를 느끼면 선물이 보인다' 인파는 차갑고 가을에는 귤과 포멜로가 있고, 오래된 플라타너스 나무는 당나라의 Li Bai의 "Xuancheng의 Xie Tiao North Tower 가을 등반"에 있습니다. 키가 큰 새는 노란색이고 구름은 황혼이며 가을에는 매미가 녹색이고 나무는 녹색입니다. Du Fu의 "Changsha Cai Wushi Royal 음주 연회 및 만추 음과 작별"Liu는 군대에 합류하여 Fengzhou로 돌아와 지방을 방문했습니다. "Xinsu의 어부들은 여전히 ​​평범하고 맑은 가을에는 제비가 날아갑니다. Du 푸의 "가을의 8시" Zhaitang Gorge 어귀의 곡강 상류에서 수천 마일의 바람과 연기가 먼 둑에서 평원을 만납니다. 가을에는 하얗고 저녁에는 산이 붉게 빛납니다. 두보의 "가을 다섯시" 하늘에 가을이 다가오고 두보의 "달"이 세상에 비칩니다. 바람이 으르렁대며 내 집의 삼중 초가 지붕을 굴립니다. 두보의 "초가는 가을 바람에 무너졌습니다" "부러진 노래" 가을 바람은 수천 마일을 이동하고 일몰은 노랗고 구름은 높이 떠 있습니다. 당나라·Cen Shen "Gongbei Qiu Xing이 Cui Mingyun을 보냅니다." 빛나는 루멘은 혼란스럽고 차가운 하늘은 당나라의 수천 개의 봉우리로 맑습니다. Qian Qi "Zhunzhun Lanruo 스승에게 새겨진 Jieqiu Nanshanxi Peak"의 소리에 단풍, 수천 채의 집이 떨어지고 당나라 Qian Qi의 "소 공림 관에 새겨 져 있습니다" 아침 비가 그치고 빈 산 가을 공기가 맑아집니다 당나라 Li Duan의 "Wei Jinbu와 함께하는 Maoling Mountain 여행"비 길은 녹색이고 서리 정원에는 나뭇잎이 많습니다. 당나라 백거이의 "사마의 집" 산명 물이 맑고 밤에 서리가 내리고 여러 그루의 나무가 진한 빨간색과 연한 노란색입니다. " 뼈를 맑게 하려고 높은 건물에 올라가려 하는데 봄 풍경이 미칠 지경인지 모르겠습니다. 유우희의 '가을 두 시' 얼마나 많은 녹색 연꽃이 서로 의지하고 서로 미워하는지. 순간 뒤를 돌아보며 서풍을 몰고 당나라 두목의 <건현 두 시> 가을 구름이 머물고 서리가 늦게 날아가 마른 연꽃이 비 소리를 듣게 한다 당나라 이상인의 <수> 나정은 최용과 최군을 축하한다" 구산의 야생 나그네들이 술에 취해 깨어나면 수백 그루의 노송이 머리에 반달을 품고 있다 당시견무의 "가을밤의 산거" 고목은 가을빛, 달은 빈 연못에 잠긴다 Tang Liu Deren의 "Pond on the Sleep" 가을 밤의 달빛은 봄 밤보다 낫고 서리가 내린 하늘은 수천 리 조용하고 외로운 Tang Rong Yu의 " 가을달'(가을밤 달빛이 봄밤보다 낫고 수천 리 떨어진 곳이 고요하고 조용함) 어느 날 밤, 푸른 연꽃이 서리에 꺾여 가을비를 거두지 못한다. 당·래 호(胡)의 '두 저녁시' 한밤중에 사람들이 술을 마시고 깨어 있고, 연못의 연잎이 가을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당나라 두공의 '가을저녁'은 향기로운 연잎이다. 서쪽 바람이 녹색 파도를 휘젓습니다. 남당 왕조 이정의 "환시 모래" 하늘은 파랗고 땅에는 노란 잎이 있고 가을 색이 굴러가고 차가운 연기가 녹색입니다. 파도 위의 송나라 "Fan Zhongyan" "Su Mu Zhe" 올해의 좋은 시간을 기억해야합니다. 가장 주황색과 녹색의 시간은 송나라의 Su Shi "To Liu Jingwen" 우리가 돌아올 때 서두르지 마십시오. 내일 다시 만나면 노란 꽃과 나비도 걱정할 것입니다. 밖에는 가을 산의 절반이 일몰로 덮여 있습니다. 송나라의 Kou Zhun의 "강 위의 정자" 때로는 가을 풍경에 외로운 새가 날아갑니다. 일몰은 조용하고 차가운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송나라 린수의 "구샨 사원의 끝".

"스승방에 희망을 쓰다" 저녁 비가 소소의 강과 하늘에 뿌려 가을을 정화합니다. 송나라 유용의 "간저우 팔음" 바람이 차갑고 서리가 내리고 관하강은 황량하고 남은 빛은 여전히 ​​​​빛나고 있습니다.

이곳은 붉은색과 녹색이 바래고 꽃도 사라진 곳이다. 장강의 물만이 말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송나라 유용의 '바성간주' 부서진 무지개와 비가 가을하늘을 맑게 하고, 산들은 신록으로 물들인다. 송나라 황정견의 '니안누자오'. 사막과 추위 속의 작은 건물로. 2. 가을 풍경을 활용하여 활기차고 희망찬 감성을 표현하는 시와 감상

가을 가사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했는데, 가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합니다. 봄.

맑은 하늘에 학이 날아오를 때 푸른 하늘에 시를 가져다준다.

[참고] ① "고대부터"문장 : 송유의 "구변" "슬픈 가을은 기"이후 수많은 사람들이 슬픈 가을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② "맑은 하늘"의 두 문장 : "시서 · 소야 · 학명" : "구고에서 학이 울고, 하늘에서 소리가 들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가을 공기는 청량하고, 푸른 하늘은 맑으며, 학이 의기양양하게 하늘로 솟아오릅니다.

[감상팁] '가을자'는 작가가 랑저우로 강등된 이후에 쓴 것이다. 역대 왕조의 시인들은 대부분 가을 풍경을 황량함, 공허함, 쓸쓸함, 쓸쓸함 등의 정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묘사로 표현했는데, 이 시는 특이하게도 가을의 아름다움을 열정적으로 찬양하고 매우 시적으로 썼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이 시는 가을의 슬픔에 대한 고대 개념을 부정하고 활기찬 봄보다 가을이 더 낫다고 믿으며 일종의 흥미진진하고 위로가 되는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학의 모습을 포착하여 묘사하면서 청량한 가을 공기와 맑은 하늘, 떠다니는 흰 구름의 탁 트인 풍경을 보여주었다. 그런 분위기 속에서 시인은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그의 '시' 역시 하늘을 나는 백학과 함께 '푸른 하늘'을 향해 날아간다. 시 전체에는 참신한 발상, 폭넓은 예술적 발상, 높은 정서가 담겨 있습니다. 3. 가을 풍경을 활용하여 활기차고 고양되는 감정을 표현하는 시와 감상

원시 : 산행 두목원은 비탈진 돌길을 따라 차가운 산을 오르고 흰 구름 깊은 곳에 사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

밤에 멈춰 단풍나무 숲에 앉아 있으면 나뭇잎이 서리로 인해 2월의 꽃처럼 붉게 물든다.

<차가운 산>, <돌길>, <흰 구름>, <사람의 집>, <서리 낙엽>은 모두 <찬산 오르기>, <주차장>의 주인공들의 놀란 눈빛과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작품을 이룬다. 물론 가을 산 여행 사진은 '그림'이지만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한산 등반', '백운성', '주차'는 모두 역동적이고 '사랑'과 활기찬 정신조차 그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전체 시의 초점은 네 번째 문장이고, 처음 세 문장은 모두 네 번째 문장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두 번째 문장마다 "흰 구름"이라는 단어를 써서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네 번째 문장의 "서리 잎"과의 강한 대비는 극도로 "빨간색"으로 사람들에게 "2월의 꽃보다 더 붉은" 느낌을 줍니다. 예표는 급히 가기 때문에 갑작스런 '정지'와 강조된 ""입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이전에 분석되었습니다. "Fenglinwan"에는 "늦은"이라는 단어도 있는데, 이는 곧 지는 태양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불타오르는 붉은 빛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숲속의 단풍잎이 타오를 듯 합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레이아웃이 황량한 가을바람에 화려한 가을빛을 절묘하게 담아내며 봄의 풍경과 어우러져 눈을 즐겁게 합니다. 동시에 말은 맑고 부드러우며, 음운은 수천 명이 낭송하기에 적합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이 한산으로 향하고 있는데, 여러 가족이 살고 있는 산 정상에 흰 구름이 보이는데, 단풍나무 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가끔 차를 멈추고 감탄합니다. - 서리가 내린 뒤 붉게 물든 단풍잎이 2월에 활짝 핀 단풍잎보다 훨씬 좋습니다. [번역시 감상] 산길과 사람, 하얗게 변한 가을빛을 담은 동화입니다. 구름과 붉은 잎이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을 이룬다. '멀리'는 산길과 산의 길이를 묘사하며, '기울기'와 '위'가 서로 울려퍼지며 높고 가파른 산의 지형을 묘사합니다. 흰 구름이 떠다니는 이 산길을 따라 보면 서까래 집들이 어렴풋이 보이는데, 처음 두 문장은 사실은 단풍나무 숲의 붉은 잎사귀일 뿐이다. 이 시는 노을빛 아래서 단풍잎이 붉게 물들고, 산이 구름으로 뒤덮인 것이 실로 알록달록한 구름이다. 2월 강남의 봄꽃보다 더 붉고 아름답습니다! 집에 돌아가는 것도 잊은 채 차를 주차하고 바라보는 시인의 모습도 그림의 일부가 되었지만, 시인은 평범한 문인들처럼 가을을 애도하지 않고 오히려 가을산의 따뜻하고 활기찬 풍경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숲은 대담하고 상승적인 정신을 반영하고 어떤 느낌을 주는 글에서 흘러나오는 상쾌하고 멋진 정신은 시인의 재능과 통찰력을 보여주며 원시의 운율적인 형태를 보여준다.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다채로운 산과 숲 그림과 같은 산문의 두 부분으로 대체됩니다. 독자 앞에 제시됩니다. 주요 도로 옆에는 좁은 돌길이 구불구불하고 곧게 굽어 점차 안개가 자욱한 높이로 사라집니다. , 시 속에는 작은 농가들이 몇 채 서 있는데, 마차를 멈추고 벼랑 옆 단풍나무 숲이 희미한 황혼 속에서 불처럼 찬란한 붉은 빛을 내뿜는 것을 봄의 꽃들도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황홀했다. 이 시는 아름답게 번역되었습니다. 가을 풍경이 조용하고 아름답습니다. 지나가는 행인이 마차를 멈추고 따라잡을 엄두도 내지 못한 이유는 깊은 매력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끝없는 감상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원작. 끝없이 펼쳐진 가을 환경 속에, 차가운 산과 집 사이로 구불구불한 돌길이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깊은 흰 구름은 모두 아름답지만 너무 외로워서 데리고 왔습니다. 그 뒤에 있는 단풍나무 숲의 열정을 보여주는 것은 구름을 떠받치고 달을 떠받치는 멋진 방법입니다. 4. 노력과 긍정을 표현한 시가 시의 전부가 되어야 합니다.

푸른 정원에 해바라기와 아침 이슬이 피어나기를 기다리세요.

봄이 오면.

가을 축제가 오면 노란 꽃과 나뭇잎이 서쪽으로 돌아갈 시간이 될까 항상 두렵습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은 슬퍼할 것입니다.

정원의 푸른 해바라기에는 아직 이슬이 남아 있습니다. 해가 뜬 후에도 해바라기는 모두 햇빛에 젖어 있습니다. 세상은 자연의 비와 이슬의 축복을 받아 영광으로 빛나지만, 가을이 오면 그 찬란한 빛을 잃고 노랗게 변하며 쇠퇴하는 과정도 사람에게 있습니다.

시간은 큰 강물과 같아서 동쪽으로 흘러 바다로 흘러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봄 내내 내리는 햇빛과 비 아래, 모든 것이 성장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왜? 곧 가을이 올까 두렵고, 가을바람이 풀을 다 시들어 버리는 이유를 알기 때문이다. 자연 속의 삶의 리듬은 이렇습니다. 그런데 왜 삶에서는 그렇지 않습니까?

젊음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일하고, 늙어서도 후회하지 말아야 한다는 걸 이해합니다. 5. 가을에 관한 시나 시. 원작

두보의 "만추 장사 채우시 술잔치"

아름다운 사람들은 만나서 기뻐하고, 그들의 친절한 얼굴은 멀리 여행을 고대합니다.

도지사의 관할 하에 술을 마시고, 책과 우송료를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해질녘에는 키 큰 새와 노란 구름이 있고, 가을에는 매미가 으스스하고 푸른 나무가 있습니다.

후난에는 겨울에 눈이 없어서 아파서 물속에 있어야 해요.

황혼 구름이 날아가고, 새들이 높이 날고, 매미가 슬퍼하고, 푸른 나무들이 시들고 있다. 늦가을의 황량한 풍경입니다.

"시안의 가을날"송 지문

구이린의 풍경은 독특하고 뤄양의 가을은 봄과 같습니다.

저녁에는 Jijiang의 날씨가 좋지만 분명히 사람이 죽을까 봐 걱정됩니다.

권운산 모퉁이의 자갈물은 인이다.

세상의 경력은 오래되었고 좋은 시절은 외롭고 외딴 곳입니다.

고향에 돌아와 바다 위에 누워있는 것, 나에게 무슨 가치가 있는 걸까?

이 글은 남북의 가을 날씨와 풍경의 큰 차이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6. 가을 시에 설렘과 설렘을 표현하는 시문은

시문입니다. 가을 시의 설렘과 고양을 표현하는 것은 첫째로, “청명한 하늘의 구름 위로 학이 날아가는데, 이는 푸른 하늘의 시로 이어진다”, 둘째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려 하면 맑아진다”이다. 뼛속까지⑹ 어찌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봄풍경 같을 수 있겠는가"

가을시 두 편

한 편

예로부터 가을은 슬펐다 그리고 ⑴ 외롭지만,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⑵.

맑은 하늘에는 학이 구름 위를 날아⑶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⑷합니다. [1]

둘째

산은 밝고 물은 맑으나 밤에는 서리가 내리고 여러 그루의 나무가 짙은 붉은색과 연한 노란색을 띠고 있다 ⑸.

뼈를 닦기 위해 높은 건물에 올라가는 것은⑹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봄 풍경과 같지 않습니다⑺. [1]

방언

1부

예로부터 시인과 시인들은 가을의 우울함과 쓸쓸함, 공허함을 한탄해 왔습니다. 하지만 봄보다 가을이 훨씬 낫다고 봐요.

가을에는 공기가 맑고 맑습니다. 학이 하늘로 솟아올라 구름을 밀어내는 것도 나의 시가 맑은 하늘로 날아가는 영감을 줍니다. [1]

둘째

가을이 되어 산은 밝고 물은 맑으며 밤에는 서리가 내리고 나뭇잎은 녹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하지만, 연한 노란색이 특히 눈길을 끈다.

높은 건물에 올라가 맑은 가을 풍경을 둘러보면 봄 풍경처럼 사람들을 미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1]

만족하신다면 O(∩_∩)O 입양해주세요 7. 가을시

"가을시"

유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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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봄보다 가을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청명한 하늘 구름 위를 학이 날아다니고,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예로부터 시인, 시인들은 가을의 우울함을 한탄해 왔지만 봄보다 가을이 훨씬 낫다고 합니다. 가을에는 하늘이 맑아지고, 학이 구름을 뚫고 솟아오르는데, 이는 나의 시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계기가 됩니다. 슬픔은 가을의 색이자 감정이며, 마음속의 슬픔은 가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논의로부터 출발하여, 가을을 애도하는 기존의 개념을 단호히 부정하고, 신명나고 상승적인 시적 정서를 보여주었다.

시인은 가을에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학'을 포착했는데, 이 독특한 풍경에 대한 묘사는 맑은 가을 공기와 맑은 하늘, 떠다니는 흰 구름의 탁 트인 풍경을 보여줍니다.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학도 시인의 시를 싣고 함께 하늘로 솟아 오른다. 이 크레인은 외롭지만 그 기세는 대단합니다.

그런 시를 읽을 때 우리 마음을 채우는 것은 결코 슬픈 분위기가 아니다. 시인의 '시'를 따라가며 시인의 상상의 날개를 타고 우리는 푸른 하늘을 질주한다. 말. 그 결과 학이 하늘로 솟아 오르고, 시가 멀리까지 미치고, '실제'와 '가상'이 합쳐져 감동과 감동의 아름다움을 얻게 된다. 8. 사람들에게 활력과 상승 동기를 부여하는 Liu Yuxi의 "가을시"의 해당 구절은

Liu Yuxi의 "가을시"입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웠습니다. ,

봄철보다 가을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청명한 하늘 구름 위를 학이 날아다니고,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번역: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프고 외로웠는데

봄보다 가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맑은 하늘에 구름 사이로 학이 날아올랐고,

나의 시가 푸른 하늘에 닿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상:

가을은 자연 속에서 늘 슬픈 존재입니다. 가을의 '얇음'은 이미 독특한 이미지가 되어 세대를 거쳐 사람들이 계속 씹고 음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을은 마른 종이의 페이지와 네모난 한자 속에서 중얼거리며 슬픔, 우울, 그리움, 근심의 가닥들을 흐릿하게 감염시켰습니다.

그러나 유우희의 '가을시'는 색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남다른 열정으로 가을의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더욱 희귀하고 가치 있는 것은 『가을자』는 시인이 랑저우로 강등된 후에 썼다는 점이다. 두 개의 원본 시가 있으며 첫 번째 시가 선택됩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했다. 봄철보다 가을이 낫다고 한다." 에너지도", 슬픔은 가을의 색이 되고 감정이 되었고, 슬픔은 내 마음속에 가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논의로부터 출발하여, 가을을 애도하는 기존의 개념을 단호히 부정하고, 신명나고 상승적인 시적 정서를 보여주었다. '내가 말한다'는 시인의 자신감을 표현한 것이다. 비록 이 자신감이 불행을 물씬 풍기지만, 시인의 넓은 마음은 이 불행을 눈에 띄게 해소한다. "봄철의 승리"는 시인이 가을 풍경을 최대한 인식 한 것입니다. 이러한 인식은 결코 일시적인 감정적 충동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가을에 대한 시인의 더 높은 차원의 이성적 사고로 통합된다.

"청명한 하늘에 구름 위를 나는 학이 푸른 하늘에 시를 전한다." 시인은 가을의 '구름 위를 나는 학'을 포착하여 이 독특한 풍경을 표현하고 있다. 가을과 맑은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의 탁 트인 전망.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학도 시인의 시를 싣고 함께 하늘로 솟아 오른다. 이 크레인은 외롭지만 그 기세는 대단합니다. '빠이'라는 단어에 담긴 심오한 의미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어쩌면 시인은 자신을 '학'이라고 부를 수도 있고, 어쩌면 시인은 '학'을 불굴의 화신으로 여길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생각을 자극하고 노래할 수 있는 철학적 함의와 예술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그것이 독자들에게 주는 것은 가을의 생기와 담백한 색뿐 아니라, 고상한 기백과 고상한 정서이기도 하다.

그런 시를 읽을 때 우리 마음을 채우는 것은 결코 슬픈 분위기가 아니다. 시인의 '시'를 따라가며 시인의 상상의 날개를 타고 우리는 푸른 하늘을 질주한다. 날아다니는 말. 그 결과 학이 하늘로 솟아 오르고, 시가 멀리까지 미치고, '실제'와 '가상'이 합쳐져 감동과 감동의 아름다움을 얻게 된다.

시 전체가 강렬하고 웅장하며 정서와 풍경, 이치가 어우러져 고상함과 넓은 마음을 보여주며, 그것이 부르는 특별한 가을 노래는 우리 후손들에게 유산을 남길 것입니다. 얻는 것은 드문 영적 부입니다. 위의 설명을 보면 “맑은 하늘의 학이 푸른 하늘로 시를 끌어당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사람에게 활력과 상승의 동기를 부여하는 상응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