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충칭 베이베이구 성장진에 어떤 전설적인 이야기가 있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충칭 베이베이구 성장진에 어떤 전설적인 이야기가 있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원나라 말기 어느 날 오후, 작은 오봉배 한 척이 동양나루에 정박했고, 스님이 배에서 내렸다. 나는 그가 몸에 묻은 먼지를 털어내고 꾸러미를 손에 들고 동양고성을 향해 걸어가는 모습을 보았다. 승려가 동양시에 갔을 때 고대 도시는 매우 황량했고, 성벽에는 초가지붕이 자라고 성벽 곳곳에는 핏자국이 남아 있었습니다. 거리에는 인구가 드물다. 마침내 스님은 식당을 찾았고 웨이터는 그에게 두유와 두유 한 그릇을 가져왔습니다. 스님은 식사를 마친 후 웨이터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곳은 남제(南齊) 왕조 시대의 고대 도시인데 왜 이렇게 황량합니까?" 웨이터는 "스승님이 멀리서 오셔서 질문하기가 쉽지 않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스님은 이곳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껴서 물어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다른 주제를 찾아야 했고, "허저우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웨이터가 말했다: "100마일이 넘습니다. 이 길을 따라 서산핑(Xishanping)을 지나 동양협(Dongyang Gorge)을 돌아 조계자(Caojiezi)로 올라가세요. 말류핑(Maliuping) 협곡 어귀를 지나서 건너가면 됩니다." 스님이 웨이터에게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동양고성 밖으로 산책로를 따라 걸어갔습니다. 이때 해는 서쪽으로 지고 있었고 협곡에는 비늘같은 파도를 일으키며 가령강이 흐르고 있었다. 스님이 눈을 들어 서쪽을 바라보니

서산에 지는 해가 맑다

. 지충치 [동양팔경]

해가 지기 전에 물이 졸졸졸 흐르고, 숲 밖의 사냥꾼들은 채찍을 흔들었다. 그림자는 혼란스럽고, 지는 해는 바람에 흩날리고, 숲 속에는 진주가 빛나고 있습니다.

깊은 나무에서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새들은 날고, 붉은 구름이 산과 강을 뒤덮고, 서늘한 바람은 복숭아밭처럼 나무 밑바닥으로 돌아간다.

'구슬과 산'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스님은 길을 따라가는 동안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갔고, 곧 서산평(西山平)에 이르렀습니다. 가령강(嘉陵河)에서 바라보는 서산평(西山平)은 마치 거대한 산맥처럼 보이지만, 산 정상은 매우 평탄하고 우뚝 솟은 고목과 평탄한 길이 있습니다. 스님은 짐을 내려놓고 고목 밑에 몸을 기댄 채 주위를 둘러보았지요. 아, 이 산에는 꽃과 열매가 가득하군요. 이때 앞의 작은 산성에는 연꽃처럼 활짝 피었고, 불등이 사방으로 빛나고, 꼭대기에서는 상서로운 구름이 날아오고 있었다. "슈미"라는 세 단어가 구름 속에서 떠다니는 것 같았습니다. 그 저명한 스님은 부처님께서 비문을 주시는 것인지, 산에 절이 있어야 하는지 깊이 생각했습니다. 그 유명한 스님이 어떻게 감히 그를 무시할 수 있었겠습니까? 그는 즉시 이 산에 초가지붕 아래 살면서 탁발 사원을 짓고 싶다는 큰 소원을 빌었습니다.

그 명승은 자신도 모르게 몇 년 동안 가령강을 오가며 동양고성, 조거리, 그리고 그곳에 사는 부유한 종자들과 친숙해졌습니다. 게다가 이 스님은 의술을 익히면서 보시도 하고 선행도 하였으며, 곧 사업가, 사업가, 신도들의 지지를 얻어 사찰을 완공하게 되었습니다. 스님은 당시의 광경을 회상하며 사찰 이름을 서미사(徐密寺)라 명명하였다.

서미사에서 멀지 않은 곳에 고대 도로가 있는데, 장비의가 안연을 풀어준 뒤 장비로라고 불린다. 갇힌 유비를 구출하기 위해 그의 군대를 북쪽으로 이끌었습니다. 나중에 이 길은 상인들이 왕래하는 유일한 길이 되었습니다. 때로는 여행하는 스님들도 이곳에 혼자 머물기도 합니다. 또한 양쯔강 북쪽 기슭의 신자들도 이곳에서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 수 있습니다. 강 건너편 진운산에 있는 진운사나 온천사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원나라 말기, 세상은 황폐했고, 귀뚜라미가 하늘과 태양을 뒤덮었고, 중원에는 조문객이 가득했다. 게다가 원나라 정부는 백성들에게 식량을 재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백성들이 철 한 치도 지니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가령강 소삼협 지역은 원나라에게 더욱 중요한 곳이었다. 몽계칸이 남하할 때 치욕을 당했던 곳이기 때문이다. Ping과 Meng Ge가 가장 좋아하는 장군 Wang Dechen도 반대편 Jinyun Mountain에서 사망했습니다. 따라서 장페이도관우체국 장교와 병사들의 검열은 더욱 엄격해졌다. 그러나 흉년이 들어 정부와 군대가 백성들에게 공양을 베풀 수 없어 승려와 절에 와서 백성들을 구해야 했습니다. 자링강 소삼협 장페이로에는 피난민들이 끝없이 줄지어 있었다. 그 때 한 어린이가 이렇게 노래했다.

피난민들은 유령이지만 유령은 아니다. 그들은 인간이 아닙니다.

불쌍한 난민들! 남자들은 갈색 가운이 없고, 여자들은 풀치마가 없습니다.

나무껍질을 먹기 위해 나무껍질을 벗기고, 뿌리를 뽑기 위해 풀을 파는 난민들이여!

난민들은 화가 난다! 밤낮으로 불꽃놀이도 없고 밤에는 별빛 아래서 잠을 잔다.

불쌍한 난민들은 감히 아침 저녁도 지키지 못하고, 황혼의 아침도 감히 지키지 못하느니라.

피난민들에게 화가 있습니다! 죽은 사람은 길 곳곳에 있고, 산 사람은 유령과 이웃입니다.

난민들은 안타깝습니다! 여자는 기장 한 줌, 아들은 몇 푼 벌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쉬미사원은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다시 종을 울렸다. 저는 장페이(Zhang Fei) 거리에서 사찰 앞에 모인 희생자들의 무리를 보았습니다. 절 안의 스님들과 사미스님들이 서로의 앞에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얼마 후, 흙통에 담긴 죽과 쌀이 없어졌습니다. 저명한 스님은 마른 배고픈 사람들을 바라보며 힘없이 "아미타불"이라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작은 사미 스님이 스승님께 다가와서 말했습니다. "스승님, 저쪽에 죽어가는 어머니가 계십니다. 가서 그 분을 만나 보십시오." 명승과 젊은 사미가 앞으로 걸어가자 임신한 여인이 머리에서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큰 나무에 힘없이 기대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명한 스님은 맥박을 재기 위해 손을 뻗었습니다. "아미타불"

이 맥박 패턴은 출산의 신호입니다. 저명한 스님은 사미 스님에게 임신한 여성을 사찰에서 멀지 않은 오두막에 빨리 데려가고 남은 음식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간신히 살아남았습니다. 그는 또한 젊은 수련자에게 임신한 여인과 함께 있기 위해 암컷 개를 성전에서 데리고 나가도록 요청했습니다. 왜냐하면 사찰에서는 피를 금기시하는데 승려들이 자비를 베풀어 임신한 여인을 임시로 오두막에 머물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날 밤, 별들이 밝게 빛났다. 모든 것이 조용했고, 스님은 임신한 여인을 생각하며 옷을 입고 두 손을 모으고 초가집을 향해 기도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성이 청룡처럼 하늘을 가로질러 곧장 초가집으로 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초가집에서 아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그 소리는 계곡에 오랫동안 진동하며 강렬했다. 산 속의 짐승들은 아기의 울음소리에 몸을 떨었습니다.

베이베이 동양의 '천자사' 전설 [2] 아이들의 고통

지난 회에서는 서미사의 명승이 임신한 여성을 받아들이는 이야기가 나왔다. 임산부는 산속 초가집에서 아이를 낳았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 3년이 순식간에 지나갔고, 슈미사 옆 초가집에서 태어난 아이는 점점 이상해졌다. 애기때 개우유, 두유, 콩찌꺼기를 먹인 아이들은 튀어나온 광대뼈, 오므린 턱, 넓은 이마, 꿰뚫는 눈, 마치 용안이 뿜어져 나오는 듯한 모습으로 태어나, 때부터 위엄과 살의를 드러냈기 때문이다. 말할 시간에. 그 유명한 스님은 그 이상한 모습을 보고 그것을 좋아했고, 아침 불교 의식 때 종종 그것을 가지고 다니면서 경전 읽는 법을 배웠고 그에게 글쓰기를 가르쳤습니다. 그 아이는 똑똑하게 태어났고 사진 같은 기억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모든 초심자 승려 중에서 그는 눈에 띈다.

스님이 아이들을 특별히 돌보셨기 때문에 어머니도 심장병을 앓으셨다. 어느 날, 그녀의 어머니는 자신의 고향이 원래 화이시(Haixi) 성 하오저우(Haozhou)의 중리(Zhongli) 향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인해 강제로 고향을 떠나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도중에 음식을 만들기 위해 쓰촨으로 들어가는 화물선도 있었고, 집에는 아들 셋과 딸 하나도 있었습니다. 성은 Zhu입니다. 그녀는 물건 한 봉지를 꺼내고는 고승에게 고향 사람들을 놓을 수 없어 집에 가서 만나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 아이는 그 집의 넷째 아들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위안 세대이다. 이 패키지에는 아이의 생일과 고향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가 나중에 성장하면 위의 안내에 따라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말한 뒤 그는 아이를 꼭 끌어안고 울었다. 그리고는 무릎을 꿇고 “주인님, 내년에는 선한 일을 더 많이 하시고 소나 말처럼 일하셔서 스승님의 은혜에 보답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말한 뒤 그는 아들을 바라보며 서럽게 울었다. 주인은 눈물을 참으며 동의했습니다. 이 별거 이후 아이는 고아가 되었습니다. 다행히 아이는 너무 혼란스러워서 스님을 자기 아버지로 여기며 하루 종일 즐겁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저는 경전을 낭송하는 것 외에 집안일도 좀 해요.

쉬미사찰의 스님은 가끔 외출을 하게 되었고, 어느 날 다시 먼 길을 떠나야 했고, 스님들에게 특별한 말씀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사찰을 자주 청소하고 향을 더 피우며 순례자들을 잘 대접하라는 지시일 뿐이다. 유명한 스님이 떠나자마자 젊은 사미들이 모여서 막내 동생인 주시(朱施)를 고치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스님이 주시를 데리고 가서 그에게 읽고 쓰는 법을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은 선호. 이번에는 스승님이 며칠 동안 밖에 계시는데, 제때에 Zhu Si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것입니다. 그래서 주사는 사찰의 본당을 청소했습니다. 제대로 청소하지 못한다고 하면 3일 동안 벽을 마주해야 한다. Zhu Si는 이것이 선배 형제들 사이에서 의도적으로 당황한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아프기 힘들어서 청구를 하게 됐어요. 그런데 저는 너무 화가 나서 절에 있는 모든 흙보살들을 보며 하루종일 이빨을 드러내고 일을 하지 않아서 흙보살들에게 오늘은 제가 청소를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밖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청소 후에는 실수 없이 원래 위치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 말을 듣지 않으면 3천 마일의 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 후 그는 빗자루를 들고 신들을 불렀습니다. 모든 점토 신들이 처리를 받기 위해 성전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하는 것은 이상합니다. 나는 주사가 빗자루를 들고 법당에서 격렬하게 춤추는 것을 보았습니다. 잠시 후 먼지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주사는 불당 밖으로 나가 잠시 소리를 지르자, 점토상들은 마치 다리가 자란 듯 불당 안의 원래 위치로 돌아갔다. 초심자들은 모두 깜짝 놀랐습니다.

계획이 실패하자 형제들은 다른 계획을 세우고 주시에게 동양마을로 가서 3일 안에 뒷마당에 땔감을 채워야 한다고 부탁했다. 알고 보니 서산평(西山平) 산기슭에 호랑이 떼가 나타났는데, 형제들이 장작을 모으러 나갔을 때 호랑이를 만날까 봐 겁이 났다고 합니다. 장작을 모으기도 싫고, 주인님이 다시 오셔서 저를 탓하실까봐 두려운 마음에 이런 이상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주시는 누구도 두려워하지 않아 즐겁게 동양마을까지 걸어갔고, 놀러 나갔지만 배가 고프고 눈이 부시다. 다시 산에 가서 장작을 모으고 싶었지만 끝내지 못했습니다. 이럴 땐 어쩔 수 없이 포플러나무 아래를 걸으며 큰 나무에게 소원을 빌었습니다. 포플러나무님, 외로워요. 밥이라도 주시고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은 장래에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매년 당신께 제사를 드립니다. 갑자기 새 둥지가 나무에서 떨어졌는데, 그 안에는 7~8개의 알이 들어 있었습니다. Zhu Si는 단숨에 그것을 삼키고 자신의 힘이 두 배로 늘어난 것을 깨닫지 못한 채 Xumi Temple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산 정상 교차로에 이르렀을 때 우리는 길 위에 아름다운 호랑이 한 마리가 누워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Zhu Si는 너무 겁이 나서 식은땀을 흘렸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었습니다. Zhu Si는 어쩔 수 없이 총알을 물어뜯고 호랑이를 질책했다: "너는 용감한 짐승이다. 나는 하늘의 선물이다. 지금 너는 곤경에 처해 있는데 아직도 장작을 내 절로 돌려보내지 않았다. 이익." 이 말을 들은 호랑이는 아주 공손하게 주사를 위해 장작을 사찰로 가지고 갔습니다. 모든 스님들은 주사가 장작을 나르기 위해 호랑이를 이리저리 몰고 다니는 것을 보고 모두 겁을 먹었습니다. 이제부터 나는 다시는 Zhu Si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스님은 절에 돌아와 상황이 급격하게 변한 것을 보고 매우 안타까움을 느꼈다. 스님들도 절에 있는 모든 것을 설명해 주셨어요. Zhu Si의 아이들은 실제로 신들에게 명령을 내렸다고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Zhu Si가 감히 호랑이에게 장작을 모으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했다는 것입니다. 저명한 승려가 이 말을 듣고 Zhu Si를 다르게 대했습니다. 한번은 저명한 승려가 장사를 위해 주사를 따라 동양고성으로 갔습니다. 그는 큰 개인 집으로 걸어가서 주사에게 밖에서 기다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Zhu Siyi는 기다릴 수 없었고 2등 사부가 나오지 않아 그는 단순히 큰 청석 위에서 잠들었습니다. 명승과 작별 친구들이 나왔을 때, 그들은 주사가 특별한 방식으로 자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청석 위에 누워서 잠을 잤는데, 개가 그의 머리를 치고, 그의 손에 납작 엎드려 있었습니다. 개처럼 다리를 벌리고 있습니다. "Tian"아들 옆에는 "명나라 황제"라는 글자가 인쇄 된 두부 조각이 있습니다. 두부 글꼴의 측면에는 용 모양이 있습니다. 이 장면을 본 스님과 그의 친구들은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천자가 아니냐?" 이 말을 하고 주사가 일어나서 말했다. "스승님, 제가 낮잠을 잤습니다." 스님이 웃으며 말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방해하려고." 이 말을 하고 나서 스님과 그 친구들은 웃었습니다. 친구들도 “하늘에는 눈이 있고, 송나라 부흥의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베이베이 동양의 '천자사' 전설 [3] 무술을 연습하는 아이들

p>

지난 회에서 주사는 동양진에 있었다고 언급했는데, 큰 청석 옆에 '천'이라는 글자를 붙인 후, 명승은 그 점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종종 옆에 머물며 경전을 독불하곤 했다. 봄이 가고 겨울이 가는데 또 한 해가 흘렀습니다. 올해 겨울 음력 12월은 추웠는데, 주사가 등불 아래서 경전을 읽고 있는데, 주사가 베개를 탁자 위에 두고 잠이 들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 문을 살짝 닫고 나갔습니다. Zhu Si는 얼마나 오랫동안 잠을 잤는지 몰랐지만, 벌써 네 번째 시계가 밖에서 울렸다. 잠에서 깨어보니 스승님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벽 밖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가볍게 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니 벌거벗은 남자가 주먹을 휘두르며 발길질을 하기도 하고, 때로는 주먹을 휘두르며 번개처럼 걷어차기도 하고, 때로는 칼과 총을 들고 움직이기도 했다. , 때로는 온 힘을 다해 돌항아리를 들어올리기도 했습니다. 보고 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남자가 옷을 챙기는 것을 본 주시는 급히 집에 숨었다.

주시는 며칠 동안 엿보다가 마침내 주인을 알아봤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매일 밤 잠든 척을 했고, 한 달 정도 지속됐어요. 어느 날, 주가가 다시 거기 숨어서 엿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그의 뒤에서 그를 토닥여주었고, 주가는 돌아서서 그의 스승이 웃는 것을 보고 "주사가 아직 자지 않았는데, 여기서 뭐 하는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스승을 만나서 "나는 당신을 따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스승님은 '내가 오랫동안 당신을 시험해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여기에 한 달 동안 머물렀다는 것은 당신이 인내심이 있고 좋은 재료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왜 무술을 연마하느냐? 주사는 폭력을 없애고 평화를 이루어야 한다고 유쾌하게 말했다. 스승님은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Zhu Si는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스승을 바라보았다. 왜 그렇습니까? 스승은 주사에게 옷을 입히고 그를 방으로 돌려보낸 후, 세상 사람들이 모두 함께 있기를 바라면 폭력을 근절하고 사람들에게 평화를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평화, 이건 너무 작습니다. Zhu Si는 그의 스승을 바라보며 그에게 자세히 설명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주인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너는 너무 어리다. 아직 많은 것들이 불분명합니다. Zhu Si는 스승님과 친밀한 관계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스승님에게 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조르곤 했습니다.

공자는 무기력하게 말했습니다. "지금의 북야만인의 통치를 반란을 일으키고 전복시키려는 것이 참수를 당하는 죄입니까? 두려우십니까? 주사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보고, 공자는 계속 말했습니다. "현재의 황제는 북야만인, 그는 포로이다." 우리 한족을 천하에서 빼앗고, 우리 한족에게 농사할 땅도 없고 심을 땅도 없게 하여 어디에서나 먹을 것도 없고 입을 것도 없고 따뜻함도 없게 한 것은 바로 그 사람들이다. . 도적을 몰아내고 중국을 회복해야만 세계 모든 사람들이 평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주시는 “스승님, 저는 참수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스승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고대인들은 말했다: 하늘이 사람에게 큰 책임을 맡기려면 먼저 열심히 일하고 근육과 뼈가 굶주리고 몸이 비어 있고 운동이 필요합니다. 그러자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무술을 닦는 사람은 덕을 최우선으로 삼고, 세상의 평화를 자신의 평화로 여겨야 한다. 날씨가 춥다고 해서, 땅이 더워서 버려서는 안 되고, 약하고 강하다고 해서 버려서도 안 됩니다. “스승님, 제자들이 땅에 앉아서 경례합니다.”라고 Zhu Si가 말했습니다. 스승님께서 주사(朱施)를 일으키시어 오늘 처음으로 제자를 모집하는데, “무리의 포로들을 쫓아내고 중국을 회복하라”는 교훈을 주겠다. "매일 무술을 연마하기 전에 우리는 조상의 신주를 모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후손들의 뜻을 살펴보시도록 하십시오. 오늘 당신의 스승께서 당신에게 설명하실 것입니다. 당신은 이 길이 백리보다 훨씬 더 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0여년 전, 나의 증조할아버지께서 허저우(河州) 댜오위(臺州)의 군인과 민간인들을 이끌고 36년 동안 몽골 칸의 10만 대군과 싸웠다. 치열한 전투가 본격화되자 가령강 물은 붉게 물들었고, 조어성과 둬공성, 동양성벽 돌에도 피를 흘리는 기(氣)가 가득했다." 스승은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그의 얼굴: "그러나 조정은 무지하고 역적 신하들이 집권하고 있다. 맹계가 죽자 그들은 맹목적으로 평화를 요구하고 만리장성을 무너뜨렸다. 송나라는 300년 이상 지속되었다. 남송 왕조를 멸망시킨 후 , Tuotu는 우리 군인과 민간인을 잔인하게 해치고 우리 고아를 사냥했습니다. 언제 나라를 나에게 돌려 주실 건가요? 이제 선생님은 늙으셨고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고 하늘을 마주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p>

"어서! 제자여, 오늘은 먼저 서 있는 자세를 연습하겠습니다. 쪼그려 앉는 것은 말을 걸치고 창을 들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말뚝은 태산이 즉시 쪼그려 앉은 것처럼 안정적입니다." 스승은 나무막대기로 주시의 다리와 발을 계속 때렸습니다.

베이베이 동양의 '천자사' 전설 [4] 아이들의 각오

지난 회에서는 주사가 스승에게 무예를 배운 이야기가 이어졌는데, 앞으로도 계속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다. 오늘 그것에 대해.

생각지도 못한 채 2년이 지났다. 지난 2년 동안 Zhu Sixing은 무술 훈련을 통해 더욱 강해졌습니다. 스승님은 이 아이를 더 이상 그 시절처럼 작은 장난감으로 여기지 않으시고 미래의 힘의 기둥으로 여기시기 때문에 때때로 이 아이를 곁에 두십니다. 어느 날, 스승과 제자는 산을 내려와 서산평 대타구 강변으로 내려갔습니다. Zhu Si는 한동안 펄쩍 뛰다가 Datuokou 근처 해변으로 달려가 "스승님, 여기가 너무 재미있어요. "라고 소리쳤습니다. 주인님은 아름다운 풍경을 곰곰이 생각하며 바라보셨습니다.

선 절벽은 녹지로 덮여 있고, 청지 총 [동양 팔경]

공통을 녹색 봉우리가 둘러싸고 녹색 돔이 절묘합니다. Feilai 봉우리는 브라흐마 궁전으로 솟아오릅니다. 꽃과 비구름이 하늘을 가로질러 Qiao Song으로 퍼졌습니다.

수천 개의 푸른 녹색 덩어리, 짙은 그늘의 소나무와 대나무. 밤의 부드러운 바람이 새벽의 종소리를 불러옵니다. 연기와 먼지의 무한한 꿈을 깨우면 모든 걱정이 사라진다.

"제자님, 여기 풍경이 아름답나요?" 스승님이 갑자기 말씀하셨어요.

"스승님, 여기도 물론 아름답습니다"라고 Zhu Si가 대답했습니다.

“이 강을 보세요. 무엇이 보이나요?” 스승님이 말씀하셨어요.

계곡 물은 난초를 끌고 맑고 쓸쓸하다 [동양팔경]

계곡 물은 푸르고 시원하고 광활하다. 맑은 봉우리는 길고 푸른 흐름으로 비춰집니다. 산뿌리를 잘라서 꾸탕과 연결한다.

바람이 불고, 물이 흐르고, 난초가 줄지어 반사되고, 초록빛 그림자가 파도에 흔들리고 있다. 팔장강에서 흘러나오는 물은 가을색을 물씬 풍기며 창랑강보다 더 좋습니다.

"이 강은 난초로 가득 차 있고 맑고 푸른 물결이 일고 갤러리처럼 아름답습니다"라고 Zhu Si는 대답했습니다.

"이 강은 갤러리처럼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무거운 역사서이기도 하다"고 스승님은 계속 말했다. 백여 년 전, 계속된 전쟁으로 인해 그녀의 평온함은 깨졌습니다. 그녀는 울었고, 애썼고, 말하고, 소리쳤다. 이 강에 흐르는 것은 물이 아니라 피입니다. 주인이 갑자기 무거운 마음으로 말했습니다. 전대 남송때 금군과 요군이 사천을 침략하려 하여 송나라에서는 강원대사와 상원대사, 다산관에 대군을 조직하여 그 공격을 막았다. .그 당시 그들은 어둠 속에서 반복적으로 싸웠습니다. 남송 말기, 몽골군은 다시 남쪽으로 진군하여 반경 100마일이 넘는 범위 내에서 수십 년 동안 전투를 벌였습니다.

잠시 후 어떤 사람이 회신하여 "앞 동굴에서 무기와 잔해를 많이 발견했는데 아마도 포도주가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들어가서 살펴보니 과연 포도주와 무기가 있었습니다. 카우보이들은 너무 불행했습니다. Zhu Si는 여기에 포도주와 무기가 있을 것이라고 이미 계산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두들 큰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았습니다. 주사는 이곳이 송나라와 몽골의 전쟁터였다고 말했다. 올려다보면 수군이 반드시 통과해야 할 깊은 협곡과 계곡이 보인다. 이 관문을 지나면 조어성은 안전하지 못할 것이다. 방어하기 위해. 그래서 조어성의 송군은 몽골 해군의 기습공격을 막기 위해 중병을 파견해 그 지역을 경비하게 했다. 그러므로 이 동굴에는 방어자들을 위한 음식과 무기고가 있어야 하며, 물론 포도주도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정말 하나님이 도와주십니다. 자, 소를 잡아서 잔치를 벌이세요. 모두가 서둘러 모에르투오에 줄을 서서 푸짐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들 술에 취해 비틀거렸다. 갑자기 소치기 소년이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맙소사, 우리가 소를 죽였습니다. 돌아가서 설명하면 어떨까요? 주사가 얼굴을 붉히며 말했습니다. "정말 절망적입니다. 고대인들은 군인들이 와서 막아준다고 하더군요. 소를 죽여도 울어요." 코. 진짜 전장에 나가면 겁나 죽는다. 내 말 좀 들어라."

"소의 꼬리를 돌 위에 놓고, 소의 코줄을 구멍에 넣어서 소라고 부르세요. 악마가 돌 틈에 집어넣었는데, 소 엉덩이가 그대로 남아 있더라고요."

[이후 협곡의 어귀는 니우비협, 리비협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두 마리의 소의 콧구멍이 오늘날까지도 뛰고 있다. ]

베이베이 동양 '천자사' 전설 [5] 어린이 모험

지난 회에서는 주사가 소치기 소년 무리를 이끌고 소를 죽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모르투오에서. 모든 좋은 일이 일어나겠지만, 소를 죽이는 문제는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이날 주시는 또 다른 나쁜 생각을 품고 소치기 소년들을 이끌고 동양협 어귀까지 소떼를 몰고 갔다. 어느새 우리는 온천사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우뚝 솟은 고목, 절벽에서 이따금 비명을 지르는 원숭이, 협곡 입구에서 돌고 있는 참매를 보았습니다. 암울한 장면. Zhu Si는 초조하게 앞으로 걸어갔다. 왜냐하면 그는 이곳에서 죽은 살인자 맹게칸에 대해 그의 주인이 한 말을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돌다리를 지나가자마자 그는 시냇물이 세차게 흐르고 김이 피어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가려움을 느껴 따뜻한 수영장에 뛰어들었고, 소치기 소년들은 모두 알몸으로 수영장에 뛰어들었다. 그 짜릿한 기분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송나라 딩웨이의 온천사 방문

명승지를 방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인파 속에서 안개가 눈에 띄었다.

물이 따뜻할 때 왜 불을 사용하나요?

손님이 도착하면 새로운 문장을 남기고, 사람들은 남는 시간에 옛날 문장을 외친다.

창가를 돌아다니는 중. 잣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견우 소년이 소리쳤다: "선생님, 보세요, 이 연못에 글자가 적힌 돌판이 있습니다." 주가 다가와 그것이 사실임을 확인하고 아이들에게 말했습니다. "자, 거기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살펴보자." 몇몇 아이들은 마침내 엉덩이를 드러낸 채 그것을 위로 옮겼다. Zhu Si는 물기를 닦고 다음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송나라 굴단 온천사 순회 시

그는 한때 산서성에서 10만 명의 군사를 지휘했고, 그의 칼은 그의 몸에 찼다. 허리는 아직 피로 물들어 있었다.

산스님은 영웅손님을 모르는데 굳이 이름을 물어볼 이유가 있을까요?

주시는 "이런 시, 참 대단한 정신이구나"라고 감탄했다. 소치기들은 주시를 바라보며 "주씨에 뭐라고 쓰여있나?"라고 물었다. 시는 "이것은 어떤 무장이 쓴 시인데, 자신은 십만 명의 병사와 말을 거느린 장수로서 칼로 많은 사람의 머리를 죽였다고 했습니다. 여기에 그를 알아보지 못하는 스님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물으니 화가 나서 “아, 그러면 그 시인은 어떤 무장인가?”라고 시를 지었습니다. "그 장군은 누구입니까?" 주사가 고개를 저었다. "어쨌든 그는 꽤 유명한 장군입니다." "그렇게 말을 잘하는 사람이군요." 갑자기 한 노승이 사찰에서 걸어나왔다. .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알고 보니 이 소치기 무리는 온천사에 들어가자마자 이전의 평화를 깨뜨렸습니다. 노승은 주의 머리를 조심스럽게 안고 미소를 지으며 크게 놀랐다. "예기치 않게 명군이 여기 있다. 하늘이 복을 내리셨다. 아이들은 마치 구름 속에 떨어지는 듯 이 말을 들었다." 자, 이 기념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늙은 스님은 이 비석이 원래 절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어떻게 든 잃어 버렸습니다. 이 시를 지은 사람은 남송 6대 세력 중 하나인 취단(曲端)이다. 송 고종(高宗) 때, 북송은 쓰촨-산서 전선에 쓰촨-산시 현부 처리부를 설치해 진군이 남하하는 것을 막았다.

건암 원년에 진군이 대대적인 공격을 가해 송군의 다른 지역도 잇달아 패하거나 큰 피해를 입었지만, 굴단과 오걸이 이끄는 송군은 진군에게 큰 피해를 입혔다. , 진군의 남쪽 진출 시도는 산산조각이 났다. 당시 Qu Duan과 Wu Jie는 Tiaojiang River 상류를 따라 Jin 군인을 막고있었습니다. 이 시는 취두안(Qu Duan)이 황실에서 강을 따라 올라가는 길에 이곳을 지나갈 때 지은 시입니다. 나중에 그가 누명을 쓰고 살해된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었습니다. 만일 그가 죽지 않았다면 오늘날의 상황은 이렇지 않았을 것입니다.

갑자기 노스님은 화제를 바꿔 “이 귀인은 언제 태어났느냐”고 말하자 소치기 소년들은 모두 주사에게 관심을 집중했다. Zhu Si는 "저는 스승님께서 혜성이 떨어진 한밤중에 태어났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늙은 스님은 즉시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폐하, 폐하께서 두 팔을 하늘로 높이 드시면 저 서민들이 모두 따라와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주시: "바보 같으니 조언 좀 해주세요." "여기서 오래 있기는 쉽지 않아요. 강을 따라 내려가야 해요. 강에 들어간 뒤 단양(지금의 난징 지역)으로 가세요." 그곳이 당신의 야망을 10년 이상 과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앞으로 당신은 매우 축복받고 고귀해지며 세상을 통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외모는 이곳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Zhu Si는 말했습니다. 내 아이가 기억해야 할 스승님의 말씀은 여전히 ​​연결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스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요컨대, 백년이 지나도 천국의 비밀은 드러날 수 없습니다. 운명은 저절로 옵니다." 이 말을 하고 스님은 가셨습니다.

주시는 북온천을 방문했을 때 풀밭에서 또 다른 송시비를 발견했다.

총성온천사에 새겨져 있는 시

송나라 자미종

봄에 목욕을 하고 나면 머리가 꽉 차서 긁게 된다. 머리를 숙이고 장안을 회상합니다.

황실 수프에는 두 용의 그림자가 흔들리고 있고, 턱수염과 말이 지켜보고 있다.

여기서 예상치 못한 만남 이후 주시는 자신감을 더욱 키워갔다. 이것은 그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의 시가 Quduan Beiquan 시와 얼마나 유사한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Buruoan은 승려 Zhu Yuanzhang를 보여주었습니다

장강 남쪽에서 수백만 명의 군인을 모두 죽였고 그의 허리에 찬 칼은 여전히 ​​피가 생생했습니다.

산승은 영웅적인 손님을 알지 못해 샤오샤오에게 이름만 물었다.

주사는 사대부 집으로 돌아온 후 사대부들에게 자신의 북온천 여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신사는 매우 기뻐하며 주사에게 말했다: "역시 형님, 당신은 유명해질 것입니다. 오늘부터 당신은 서재에서 경전을 공부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책을 모두 읽을 수 있도록 반년의 시간을 드리겠습니다. 멀리 여행하기 전에요."

베이베이 동양천자 전설 [6] 산에서 나오는 아이들

이전 에피소드에서는 주사가 소를 몰고 있었다고 합니다. 의래창 신사의 집에 가서 온천사에서 노승을 만났는데, 현장에 와서 신사들에게 자신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신사는 주사에게 소를 몰게 하는 대신 서재를 열었습니다. Zhu Si가 마음대로 읽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Zhu Si와 함께 고대 고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종종 Zhu Si를 Jinyun Mountain으로 데려가 Hezhou Diaoyu City와 같은 고대 전장을 방문하여 순교자의 발자국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때 Zhu Si는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어느 날 서산평 서미사(徐密寺) 주지는 주시에게 돌아가라고 하는 편지를 보냈다. Zhu Si는 Yilaichang을 떠나 Xishanping의 Xumi Temple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그는 스승과 제자를 만나 매우 안도했습니다. 이때 주사는 스승 뒤에 서 있는 사람이 주사와 비슷한 크기인 것을 발견하고 스승에게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형님의 이름은 장곤(張坤)이고 화영산 보정사(寶庭寺)에 살고 있는데, 두 사람은 그를 보고 매우 기뻐하며 무술을 좋아했습니다. 어느 날 밤, 스승은 주사를 옆으로 불러 꾸러미를 꺼내더니 중앙에 '주'라는 글자가 수놓이고 뒷면에 ​​주사의 생일이 수놓인 빨간 복대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스승은 이것을 보고 과거의 광경이 나오며 주사에게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내 딸아, 이것은 네 어머니가 너를 낳을 때 남긴 보물이다. 네 성은 주(朱)이고, 네 노인의 이름은 주쓰(朱施)이다." 당신은 가족 중 네 번째 여야합니다. 당신의 집은 화이시 하오 저우 종리 향 구자 마을에 있습니다. 당신의 친아버지의 이름은 Zhu Shizhen입니다. 큰 형은 Zhu Yuanjin, 둘째 형은 Yuanxiu, 셋째 형은 Zhu Yuanwen, 당신은 넷째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Zhu Si라고 부릅니다. 그 당시 부모님은 가난해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길을 가야 했어요. 최후의 수단으로 당신의 어머니가 임신 중이었기 때문에 당신은 쓰촨으로 들어오는 상선을 따라갔고, 당신과 노인, 형제들은 집에 남겨졌습니다. 네 어머니는 길에서 구걸하신다. 그것은 다음 생에도 우리의 운명이다. 당신의 어머니는 당신을 바깥 초가지붕에서 낳았다. 그가 말하면서 눈물이 터졌고 Zhu Si는 Bao를 가슴에 꼭 안았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악이 바로 도적들이 우리 한족이 반역을 원한다며 우리 한족의 갑옷 한 뼘도 허락하지 아니하였느니라.

철이 없으면 어떻게 땅을 갈아엎고 무엇을 먹을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우리를 반항하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까? 스승님, 제가 직접 지은 이 수도원을 오늘 떠나야 합니다. 스승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은 당신이 앞길을 혼자 걸어가야 하므로 다시 부르는 것도 당신에게 작별인사입니다. 내일은 동양강에서 배를 예약해 두었으니 따라가시면 됩니다. 가족을 찾으려면 강 밖으로 나가세요. 찾을 수 없다면 스스로 찾으세요. 길은 만들어져야 합니다. Zhu Si는 스승님을 공격하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나의 친부모입니다. 당신의 큰 친절과 친절은 내 아이가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주인은 이제 법원이 주인을 붙잡고 있는데, 주인은 그렇게 할 수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제자여, 위대한 일을 하는 사람은 자기 자녀를 사랑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자세요. 스승님께서 내일 아침에 배웅해 주실 것입니다.

이른 아침, 동쪽 지공산에서 붉은 해가 천천히 떠오른다. 동양시와 동양협곡에 황금빛 잔광이 빛난다. 새로운 날이 왔습니다.

옥탑의 새벽

청지총 [동양팔경]

산은 푸르고 바위에는 구름이 가득하다. 새벽이 오고 붉은 해가 동쪽에서 뜬다. 붉은 하늘이 푸른 가시나무 숲을 덮고, 담쟁이덩굴 위에 이슬이 떨어진다.

새벽에는 바람이 가득하고, 구름은 평평하다. 숲속 언덕은 신선한 햇살로 덮여 있습니다. Xiaozhang Stone Bridge는 불교 사원으로 연결되어 Xia City로 이어집니다.

서미사 승려들은 주시를 서산 기슭으로 보냈다. Zhu Siyi와 그의 동료 승려들은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갑자기 주시는 메뚜기나무로 달려가 무릎을 꿇고 경의를 표한 다음 나무를 껴안고 마치 오랜 친구를 잃은 듯 통곡했습니다. 마지못해 떠난다.

스승님, 주시(朱施), 장쿤(張坤)은 내내 정신이 팔려 많은 말을 하지 않고 동양진의 두화각으로 걸어갔습니다. 스승이 주사에게 말했다. “스승이 되어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하러 오세요.” 두화식당 주인도 자신이 뛰어난 승려인 것을 보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박물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는데, 어느새 어느덧 황혼이 되어가고 있었다. 그제서야 주인은 일어나서 주사(朱施)를 강으로 보냈습니다. 지금이 바로 그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