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패왕별희'에서 장국영의 어떤 장면이 가장 인상적인가요?
'패왕별희'에서 장국영의 어떤 장면이 가장 인상적인가요?
'패왕별희'는 몇 번을 봐도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처음 볼 때 '감탄에서 오는' 호기심이 있다면, 두 번째 볼 때는 캐릭터의 운명에 대한 안타까움이 생기고, 세 번째로 보면 등장인물들의 운명에 대한 안타까움이 느껴진다. 이런 시대적 환경에 대한 무력감은 보면 볼수록 더욱 강해진다.
'패왕별희'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전 영화다. 몇 번을 보더라도 항상 새롭고 끝없는 감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과는 거리가 멀고, 줄거리부터 영화 전체의 구조적 틀, 영화에 사용된 세밀한 렌더링 기법까지 모든 것이 놀랍다. '첩이여 안녕'에서 청희의 다음 장면이 가장 인상적이다.
1. 영화 초반 실내 경기장에서 청희의 청디이와 장펑이의 단샤오러우가 '의상'을 입고 있었다. "후궁이여"에 대한 그림입니다. 광원이 문을 통과하여 실루엣을 만들어냅니다. 이 중형 그림에서는 인물의 표정을 볼 수 없지만 쳉의 행동에서 세부적인 이해력을 볼 수 있습니다. 쳉은 어깨를 처진 채 홀로 서 있어 '재난을 통해' 사람들에게 무력감을 선사합니다. 여성적인 상태, "첩 유"의 느낌. 이는 이 캐릭터에 대한 Leslie Cheung의 묘사에서 볼 수 있습니다.
2. 청디이가 10대에서 어른으로 변했다. 천카이거는 '사진'이라는 요소를 통해 변신을 이뤘다. 기존 단체사진은 성우와 단샤오러우의 단체사진으로 변경되며 캐릭터 성장의 변신을 완성했다. 단순해 보이는 이 사진 장면도 장희진의 명작인 "안돼! 이건 일생, 일 년, 한 달, 일, 한 시간, 평생이 아니야!" 로 정확하게 표현된 드라마이기도 하다. 기술.
3. 이 장면에서 청디이는 살짝 질투심을 드러낸다. 이렇게 말하면서 Leslie Cheung은 약간 눈살을 찌푸렸고 그의 표정은 매우 미묘했습니다. 손으로 의자를 잡는 동작은 여전히 부드러운 느낌을 전하며, 온몸에 매력이 넘친다. 이 연극에서 Duan Xiaolou는 "Cheng Dieyi, 당신은 정말로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Cheng Dieyi에 관한 것이지만 공교롭게도 Leslie Cheung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Leslie Cheung은 군중 속에서 "밀고자" 장면을 연기했습니다. 대사, 표정, 위치 모두 드라마틱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이 시대 사람들의 하찮음과 무력함을 느끼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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