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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음악 질문의 역사와 스타일
민요는 원래 각 민족의 조상들이 만든 고유의 노래가 있는데, 이 노래들은 대부분 작자를 알지 못하며, 구전된 노래이다. 한 사람에서 열 사람으로,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이어져 오늘날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가 민요라고 부르는 것은 대부분 팝 시대의 민요를 가리키는데, 주로 나무 기타를 반주 악기로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솔직하게 노래하며, 사람들의 소박한 삶의 감정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1950년대 미국 포크 가수 우디 거스리(Woody Guthrie)의 음반은 최초의 포크송 녹음이라 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현대 포크송(Folk)의 조상으로 간주된다. 이후 피트 시거(Pete Seeger)와 더 위버스(The Weavers)는 이러한 유형의 음악을 계속해서 홍보했으며 1960년대 베트남 전쟁 중에는 밥 딜런(Bob Dylan), 조안 바에즈(Joan Baez), 피터(Peter), 폴 앤 메리(Paul And Mary) 등 반전 포크 가수들이 시대의 목소리가 됐다. . 이후 포크 음악은 팝, 록, 도시화 쪽으로 발전했고, 밥 딜런은 포크록을 창안했고, 사이먼 앤 가펑클은 중산층 취향의 어반 포크 팝을 발전시켜 한동안 인기를 끌었다. 1980년대에는 Suzanne Vega, Tracychapman 등이 + 좀 더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Urban Folk/Contemporary Folk 루트를 택했습니다. 포크(Folk)도 영국, 홍콩 등 음악계에서 다양한 모습을 발전시켰다. 민요(최근 몇 년간 민요의 최신 발전은 뉴에이지(예: Enya) 및 트립 홉(예: Beth Orton)과의 결합입니다.)
예: Red River Valley(캐나다 민요)
Better Together-Jack Johnson
Never say 안녕-Bob Dylan
Never Know-Jack Johnson
Le sable mouvant-K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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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zy JaneII-Bryter
R&B의 정식 이름은 Rhythm & Blues이며 일반적으로 "리듬 앤 블루스"로 번역됩니다. 넓은 의미에서 R&B는 "블랙 팝 음악"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블랙 블루스 음악에서 유래한 는 오늘날 서양 팝과 록 음악의 근간을 이루고 있으며, 빌보드에서는 한때 R&B를 재즈와 블루스를 제외하면 모두 R&B로 분류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R&B는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 속해 있습니다. 힙합과 랩은 모두 R&B에서 유래했으며 많은 R&B 요소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 Miss Copenhagen-Joey Mo
키스-사라 코너
딜레마
크러쉬-조이 모
번-어셔
안젤리토스 네그로스-어사 키트
전자음악전자음악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음악가들은 음악을 만드는 방법이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소위 전자음악은 전자 신디사이저, 음악 소프트웨어, 컴퓨터 등에서 생성된 전자 사운드를 사용하여 음악을 만드는 것입니다. 영화 사운드트랙, 상업 사운드트랙, 일부 중국어 팝송에도 사용되지만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이 가장 대중적입니다. 사실, 전자 음악은 록, 재즈, 심지어 블루스 및 기타 요소와도 통합될 수 있으며 감정이 풍부합니다.
일렉트로닉 음악의 종류도 House, Techno, Ambient, Trance, Psychedelic Trance, Breakbeat, Brit-Hop, Big-Beat, Trip-Hop, Drum'n'Bass, ungle, Electro, Dub, Chill Out, 미니멀리즘
예:Dreams Come true-KISS
Waiting for you-KISS
Angel-Loona
Flutlicht Remix-The Freak
사랑이라면 - 토요일은 기계에 친절하다 - 클린
힙합/힙합/힙합(Hip Hop)은 아프리카에서 유래한 원시음악의 일종이다. 대중문화. 처음에는 뉴욕 시의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라틴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나타났고, 이후 성장하여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힙합 문화에는 랩, DJ, 그래피티, 브레이크 댄스라는 네 가지 주요 요소가 포함됩니다.
예: Slum Beautiful -Stankonia Momma Knows -Born to
Love Is What We Makin -R Kelly Ciara-Goodies
Coolio-I Like Girls 아이스 큐브 feat-Mack 10 & Ms.
Toi - You Can Do It
Jamelia - 슈퍼스타
미국의 Rock'n'Roll 인종차별은 항상 그래왔습니다. 심각하게, 백인과 흑인은 주거 지역, 학교, 교회 및 다양한 사회 시설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아파르트헤이트 하에서 흑인들은 자신들의 종교, 언어, 의복, 춤, 음악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다른 흑인 음악과 마찬가지로 리듬 앤 블루스에도 고유한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백인 음악 시장과는 별개로 '경주 기록'으로 불렸다. 리듬 앤 블루스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블루스 음악이 지속적으로 발전한 결과입니다. 어반 블루스(Urban Blues)를 기반으로 스윙과 피아노 음악의 특징을 결합한 곡으로, 사운드가 더욱 강렬해지고 지속적이고 앞으로 나아가는 리듬이 부각된다. 또한 흑인 음악 즉흥 연주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으며, 앙상블은 여전히 12마디 블루스 형식과 반복적으로 반복될 수 있는 하모닉 프레임워크를 사용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블루스 음반을 소규모 음반사에서 운영해 왔지만, 전쟁 후 흑인의 사회적 지위 변화로 인해 몇몇 메이저 음반사들이 흑인 음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때 차트에도 '리듬'이 사용되기 시작했다. and blues'를 'Ethnic Records'라는 원래 제목으로 대체했습니다. 이 시기의 대표적인 인물로는 루이스 조던(1908~1975), 조 리긴스 등이 있다. 리듬 앤 블루스의 특징은 많은 록 음악, 특히 초기 록 음악에 직접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리듬 앤 블루스의 "커버 버전"입니다. 1970년대에는 리듬앤블루스와 가스펠송의 결합이 점차 발전속도를 가속화시켰다. 결과적으로 1970년대의 모든 흑인 음악은 강한 리듬 앤 블루스 풍미를 갖고 있으며, 특히 솔 음악(자세한 내용은 솔 음악 섹션 참조)이 때로는 리듬 앤 블루스(예: 잭슨 파이브 형제인 Marvin Gaye)와 거의 구별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등이 작동합니다). 1980년대 이후 리듬 앤 블루스는 팝 음악 요소를 더 많이 포함하여 더욱 상업적이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의 리듬 앤 블루스의 대부분은 블루스 본래의 특성을 잃어버렸고, 백비트를 강조하는 리듬이 그 본체가 되기도 했습니다. 때로는 노래에서 포르타멘토가 끌어내는 몇 가지 블루스 음표를 여전히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등장한 이른바 리듬 앤 블루스 가수 브랜디 앤 모니카(Brandy & Monica), 브라이언 맥나잇(Brian Mcknight) 등의 음악은 사실 더 이상 이론적으로만 분석하면 진정한 리듬 앤 블루스가 아니라고 볼 수 있다. 팝 음악 시장에 의해 표백된 일종의 상업화된 리듬 앤 블루스.
하지만 모든 리듬 앤 블루스가 이렇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1997년 그래미상을 수상한 Eric Clapton의 "Change The World"와 Tracy Cha Tracy Chapman의 "Give Me One Reason"(예 17)은 현대적인 리듬 앤 블루스 걸작입니다. 블루스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팝 음악의 요소를 통합합니다. 록 음악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인 리듬 앤 블루스는 록 음악에 영향을 미친 후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오늘날 팝 음악계에서 가장 선호되는 음악 유형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예:Beyond IV-Beyond
CUNTSHREDDER-Hate Your Fucking Piss
기계 동물 안치-은총 내 인생-Bon Jov
Faith No More - MidLife Crisi
유리를 통한 신맛
faraway from home-coverage
컨트리 음악 컨트리 음악 소개 The name is 20 1920년대 미국에서 등장해 그 유래가 넓다. 당시 노래의 내용에는 직장 생활을 표현한 것 외에도 외로운 방황 생활에 대한 혐오감, 따뜻하고 평화로운 가정에 대한 그리움, 달콤한 사랑과 실연의 아픔을 노래하는 내용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창법에 있어서는 처음에는 민요의 성악을 주로 사용하였고, 기타, 밴조, 하모니카, 바이올린 등이 반주되는 독창이나 소규모 합창이 대부분이었다. 컨트리 음악의 선율은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아름답으며, 음악의 구조는 비교적 단순합니다. 대부분 발라드, 2부 또는 3부 형식이다.
예: 문 리버
우리의 예전 모습
mandy
오늘 밤 내 사랑을 축하합니다
rose garden
어제 또 한 번
Jazz&Blues 블루스 음악은 20세기 초 미국 남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원래는 가난한 흑인들이 일하면서 외치는 짧은 노래였는데, 교회에서 낭독하는 형식과 비슷한 리듬과 운율을 섞기도 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중국 민요와 유사한 '부름과 응답' 형식을 사용하는 명백한 특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영어로 'Call and Response'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음악적 문구가 사람들에게 긴장감, 울음, 무기력함을 주고, 이어서 이어지는 음악적 문구는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구제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마치 고통받는 사람이 하나님께 부르짖고 하나님의 위로와 응답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블루스 음악은 자기감정과 독창성, 즉흥성의 카타르시스를 크게 강조한다. 이러한 즉흥 연주 방식은 나중에 락앤롤, 스윙, 재즈 등 다양한 형태의 음악으로 서서히 발전해 나간다. 현대 팝음악의 뿌리. 하모니카는 1920년대 중반부터 블루스 음악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당시 미국에는 밴조, 드럼, 바람의 "팬 퀼 파이프"라고 불리는 악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악기. 기타와 하모니카는 이러한 전통 악기에 비해 성능이 좋고 거친 장소에서 연주하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점차 블루스 음악을 연주하는 데 하모니카가 사용됩니다. 1930년대를 전후해 많은 흑인들이 대도시 시카고로 이주했고, 블루스 음악과 블루스 하모니카도 시카고에 퍼져 나중에는 시카고 블루스라는 그들만의 장르가 됐다. 블루스 음악을 들어보면 모두 같은 음악 형식을 따르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 과일 샐러드-Lisa Ono
Belle-Garou
당신을 위해 울었습니다-John Pizzarelli
Almost Blue-Chet Baker
나는 블루스를 노래한다-헬렌 흄스
태양의 동쪽-리 와일리
뮤지컬 극장은 코믹 오페라와 오페레타로 구성된다. 초기에는 '뮤지컬 코미디'로 불렸다가 나중에는 간단히 '뮤지컬'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19세기 말 영국에서 탄생한 오페라 장르이다. 대화와 노래 형식을 결합합니다. 뮤지컬은 드라마, 음악, 노래, 춤이 결합되어 있으며 유머와 코미디가 가득합니다. 그 음악은 이해하기 쉬우므로 대중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뮤지컬은 전 세계에서 공연되지만, 가장 빈번하게 공연되는 곳은 미국 뉴욕의 브로드웨이와 영국 런던의 웨스트엔드입니다. 따라서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라는 용어는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는 뮤지컬을 지칭할 수 있으며, 브로드웨이 스타일과 유사한 모든 뮤지컬을 지칭하는 경우가 많다. 자세한 내용은 Baidu 백과사전을 참조하세요: /view/9921.htm
예: Don Quixote
La Traviata
Les Misérables
노틀담의 꼽추
톰의 모험
에비타 고양이
댄스 음악은 일종의 고속, 대형- 일반적으로 리듬이 있는 데시벨 음악 음악의 본체로서 베이스 멜로디의 렌더링을 보조하고 완전한 음악 모델이 됩니다. 엄청난 자극으로 인해 공공 장소에서 연주하면 젊은이들이 음악의 속도를 따르고 몸을 비틀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이름은 /Art/Art_20080505121331을 참조하세요. html
예:DISCO
LOCKY
되고 싶어요
두가
핫
뚜커
성밖
/view/9921.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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