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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중국어로 '처음 방문하다'를 어떻게 말하나요?

1. 우아한 고대 중국어로 "사람들을 여행에 초대하다"는 어떻게 말하나요

오늘은 강 유람선을 타고 하늘과 땅의 아름다움과 위엄을 보고 싶습니다. 산과 강의 나를 따르겠느냐?

고전 이야기 인용

1. 여행 및 관광. 남조의 양천월(梁泉舌)은 『슬픔의 여행』에서 “봄에는 여행이 즐겁고, 봄마다 관광객에게 매력적이다”라고 썼다. 그해 인자는 촉나라로 가서 모서(毛沙)의 흐름을 찾았다." 무명의 송나라 " 《이상한 소식 총기》 제1권: "임천의 화가 황성은 광창에 가서 지바자이로 갔다. Changlang Yanguan에서 사망했습니다." "명나라의 Wu Cheng'e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진나라 초기의 Dongyuan Ghiqiao, Yan Kai Man Ling, 고급 연회입니다 ... Jinghua Tourism의 Huaiyang 학자가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듣고 매우 기뻐합니다. " "인민 문학"3호, 1981: "관광이 부흥한 후 어떤 사람들은 반산사에 차 역을 열었습니다."

2. 살기 위해 오랫동안 외국에서. Tang Jia Dao의시 "계곡의 밤 여행": "세상 여행은 너무 어려워 여행을 싫어하며 용종은 가난한 가을에 더욱 적합합니다. 나는 고향에서 수천 리를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웃의 유봉 소리가 밤새도록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Tang Shangyan의시 "강의 가을 생각": "오랜만에 강에 도착했는데 고향에 가을 편지가 없고, 옆집에는 밤 모루가 있습니다. "Mingwen Zhengming의시 "베개에 비가 내리는 소리를 들으면 임신 한 느낌, Yixing Hang Daoqing": "잠 못 이루고 황량한 관광객이 있어야합니다." 청나라. Lu Yitian의 "Lenglu 기타" 지식·공자 당신이 사마에게 보낸 편지": "지난 20년 동안 한강길에서 걷기와 염불이 한창인데...여행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방황하며 모래갈매기들에게 묻는다."[1]

기본 개념

관광의 기본 특성을 식별하고 이를 유사하고 때로는 관련되어 있지만 동일하지 않은 다른 활동과 구별하기 위한 이론적 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에스더의 정의는 1942년 스위스 학자 Hanwucker와 Krapf에 의해 확립되었습니다.

관광은 비정착민의 여행과 임시거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과 관계의 총체이다. 따라서 이 사람들은 영구적으로 거주하지 않으며 주로 돈 버는 활동에 종사하지 않습니다.

뿌리

투어는 라틴어 "tornare"와 그리스어 "tornos"에서 유래합니다. 이는 "선반 또는 원, 중심점 또는 축 주위", "이동"을 의미합니다. 현대 영어에서는 "sequence"로 발전했습니다. 접미사 -i***는 "행동이나 프로세스, 특정 행동이나 특성"으로 정의되며, 접미사 -ist는 "특정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어근 투어(tour)는 원형 궤적에 따른 이동을 뜻하는 접미사 -i ***, -ist와 연결되므로 관광은 왕복 여행, 즉 출발 후 출발지로 돌아오는 활동을 의미한다. 이 여행을 완료하는 사람도 관광객이라고 합니다. 2. 한문 번역

6개 다리의 저녁 여행 ① 달을 기다리는 메모

원문:

서호는 최고입니다 봄과 같은 번영. 하루의 번영은 아침 연기와 일몰입니다. 올해 봄눈은 유난히 많이 내리고 매화는 추위를 이겨내고 살구, 복숭아와 함께 나란히 피어나는 것이 특별한 광경이다. 돌담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Fu Jinwu 정원의 매화도 Zhang Gongfu Yuzhao Hall의 유물입니다. 나는 복숭아꽃을 너무 좋아해서 호수에 갈 엄두가 나지 않았다. Broken Bridge에서 Su Causeway까지 녹색 연기와 붉은 안개가 20마일 이상 대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노래가 바람에 불고, 분홍빛 땀이 비가 되고, 나완은 제방의 풀보다 더 번성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항저우 사람들이 호수를 방문할 때는 오후 3시가 넘지 않은 시간에 실제로 호수를 녹색 빛으로 물들이는 작업과 산의 아름다운 색은 모두 해가 뜨기 시작할 때 만들어집니다. 아침에는 해가 지지 않고 저녁에는 해가 지지 않아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달의 풍경은 형용할 수 없고, 꽃과 버드나무가 아름답고, 산과 강이 아름답고, 특별한 관심거리입니다. 이 해피 스테이는 산승과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재가자들을 위한 안내서로도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① 6개 다리: 서호소 둑길에 있는 6개 다리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Yingbo, Suolan, Wangshan, Yadi, Dongpu 및 Kuahong으로 명명됩니다. ②저녁 봄(chōng): 일몰

번역:

"달을 기다리는 6개 다리 저녁 여행" 번역 / Yuan Hongdao

가장 아름다운 서호의 시간은 봄의 몇 달입니다. 낮 중 가장 아름다운 때는 연기가 자욱한 아침과 안개가 자욱한 저녁입니다.

올해는 봄눈이 유난히 많이 왔는데, 매화꽃이 찬 눈에 억눌려 있다가 이후 복숭아꽃과 살구꽃이 차례로 피어나는데, 특히 보기 드문 광경이었다. 내 친구 도왕령(Tao Wangling)이 나에게 여러 번 말했습니다. "푸진오 정원의 매화는 송나라 장공복의 옥조당에서 나온 오래된 것입니다. 빨리 가서 감상해야 합니다!" 나는 복숭아꽃에 너무 매료되어 도저히 감상할 수 없었습니다. 호수를 떠나는 것을 참지 마세요.

Broken Bridge에서 Su Causeway까지 푸른 잔디는 연기 같고 붉은 꽃은 안개처럼 20 마일이 넘습니다! 노랫소리는 바람이 부는 것 같고, 여인들의 분홍빛 땀은 내리는 이슬비 같다. 그들은 루오 셔츠와 멋진 바지를 입는다. 제방의 풀보다 관광객이 더 많다. 정말 멋지네요!

하지만 항저우 사람들은 정오, 웨이, 신(오전 11시~오후 5시) 세 시간에만 서호를 방문합니다. 실제로 에메랄드 그린이 호수의 아름다움과 안개를 물들입니다. 색상은 산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며, 해가 떠오를 때와 해가 지지 않을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달밤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꽃의 자세, 버드나무의 부드러움, 산의 얼굴, 물의 마음은 모두 독특하고 흥미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즐거움은 산속의 승려들과 안목 있는 관광객들만이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서호 첫 도착

무림문에서 서쪽으로 걷다가 절벽 사이로 보수탑을 바라보면 벌써 마음이 호수 위를 날고 있다. 정오에 자오칭에 들어가 차를 마시고 작은 배를 타고 호수로 들어갔습니다. 산의 색은 여신 같고 꽃은 뺨처럼 밝고 따뜻한 바람은 포도주 같고 잔물결은 고개를 들자마자 눈이 감겨진다. 너무 취해서 한 마디로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마치 동아왕이 꿈에서 나신을 처음 만났을 때와 같습니다. 나는 음력 2월 14일 완리정유(丁丹)에서 서호 여행을 시작했다. 저녁에는 자공과 함께 정사에 가서 아빈이 살던 스님의 방을 찾았습니다. Liuqiao, Yuefeng 및 Shijingtang을 거쳐 다시 길을 가세요. 부분적인 감사가 아닌 대략적인 감사입니다. 다음 날 아침 도시진의 우편을 받았고, 19일 시진 형제의 동급생인 왕경서(王智舍) 스님이 도착했고, 그들은 호산에서 온 친구들을 모았다. 3. 고대 중국어 번역

Mengduan이라는 이름의 Wang Fu는 Wuxi 카운티 출신이었습니다. 그는 학식과 재능이 뛰어나 시를 짓고 글을 잘 쓰고 산수와 나무, 대나무와 바위를 그리는 데 능하여 한동안 솜씨가 뛰어났다. 홍무 시대에 그는 자신의 개입으로 인해 Shuozhou를 지키도록 파견되었습니다. 영락 초기에는 권유를 받고 서예에 능하여 문원각에서 봉사하였다. 오랜 시간이 흐른 후 그는 중수세렌(Zhongshu Sheren)으로 승진했습니다. 왕푸는 관직에 오르기 전에는 무현현 출신인 한의와 친구였으며 구룡산에서 은둔 생활을 했기 때문에 자신을 구룡산 출신이라 칭했다. 서예에서는 고대인을 활용하여 나 자신에게 질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쉽게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지 않지만, 관광할 때, 술 마시고 싶을 때 붓을 들고 복도의 흰 벽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립니다. 돈으로 자신의 서예와 그림을 사는 사람들을 만나면 거부하거나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다. 어떤 사람이 왕푸에게 (하지 말라고) 충고하자 왕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사람은 자기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중요하지 않은 일이 이렇다고 하더군요. 내가 그랬을 때 중요한 일은 어떻게 처리합니까?" 수도에서 달빛 아래서 누군가가 피리를 부는 소리가 들려오자 그 설렘을 살려 '패랭이꽃 그림'을 그렸습니다. 다음날 아침, 그림을 준 사람을 찾았지만 그는 사업가였다. 사업가는 빨간색 담요를 선물로 주고 대나무를 하나 더 그려 이중 그림을 그려달라고 요청했고, 왕푸는 이전에 선물한 그림을 찢고 (상인에게) 선물을 돌려주었다. 어느 날, 궁궐을 떠난 뒤 귀주공 목성(穆興)이 뒤에서 왕푸의 이름을 불렀으나 왕푸는 대답하지 않았다. 한 동료가 그에게 "(당신을 부르는) 이 사람은 구이저우 공작입니다."라고 말하자 왕푸는 "그의 소리를 듣지 못한 것이 아닙니다. 이 사람은 나에게 그림을 달라고 달려온 것이 틀림없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따라잡기 위해 왕푸에게 도착했을 때 왕푸에게 그림에 대해 물었고 왕푸는 그에게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몇 년 후, 무생(Mu Sheng)이 다시 글을 썼고, 왕푸(Wang Fu)가 그를 위해 그림을 그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내 그림을 귀주공에게 직접 주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다. 귀주공의 손님인 핑중웨이는 내 친구다. 친구 사이의 관계 때문에 그림을 주었다"고 말했다. Ping Zhongwei에게 가서 Guizhou 공작을 기다렸습니다. "그에게 물어보십시오."그는 너무 정직하고 유행을 따르지 않습니다.

4. 한문 번역으로 돌아가기

일반 번역:

고려대교 아래의 강은 서산의 깊은 협곡에서 흘러 이 곳을 통과하는 강. 수천 개의 흰색 리본처럼 바람이 골지 종이처럼 물 위로 불었습니다. 제방은 물 속에 지어졌으며 두 강 사이에 끼워져 있습니다. 제방에는 네 줄의 푸른 포플러나무가 있는데, 그 나무는 오래되었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여 큰 나무의 그늘이 여러 돗자리를 덮을 수 있고 나뭇잎 사이로 내려오는 빛은 10피트가 넘습니다. 긴.

강둑 북쪽에는 수십 마일에 걸쳐 뻗어 있는 홍문당을 포함하여 많은 사원과 도교 사원이 있습니다. 맞은편에 있는 나무들은 키가 크고 짧으며, 가운데에는 몇 개의 논이 있고, 서쪽 산은 숲과 강 사이에 나선형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처럼 보입니다.

켁록 사원(Kek Lok Temple)은 다리에서 약 3마일 떨어져 있으며, 길 위의 풍경도 매우 좋습니다. 마치 마차를 위한 헛간처럼 푸른 나무 그늘 아래서 말들이 전진합니다.

사찰 앞에는 여러 그루의 '이쑤시개 소나무'가 있는데, 소나무 줄기는 녹색이고 연한 노란색이며, 큰 물고기의 비늘처럼 얼룩덜룩하고 희박합니다. (사람의 원의 길이를 둘레라고 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황실리 선생님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곳을 방문하곤 했습니다. 내 동생 Yuan Zhonglang은 "이곳은 Qiantang과 Sudi와 같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황실리(Huang Sili)도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그때 서호의 아름다움을 한탄했다. 나는 언제쯤 덕관을 걸 수 있을까? 모자를 써서 현자들에게 주시오) 서호 6교 아래의 수호자가 되시나이까 관광객들이여, 나의 산강 사랑은 끝났느냐?

원문 :

Gaoliang Bridge는 Xizhimen 외곽에 있으며 수도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곳입니다. 두 강 사이에는 둑이 있고, 버드나무가 10마일 이상 늘어져 있고, 물살은 빠르고 맑으며, 물고기의 비늘과 갈기가 바닥으로 가라앉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아한 녹색 나무들 사이에 고급스러운 파란색 체스 세트, 엘릭서 타워, 진주 타워가 있습니다. 서부 산 좌석은 관광객을 오도하기 위해 밤낮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봄이 활짝 피면 시내에는 많은 신사 숙녀들이 모이고, 진의 신사와 관리들은 바쁘지 않아 일제히 그 자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3월 1일 왕성장부, 지지스님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 그 당시에는 버드나무 꼭대기가 새 녹색이었고, 산이 약간 흐릿했고, 물이 제방과 수평이었고, 비단 파이프가 제방을 끼고 있었습니다. 고대 뿌리에 앉아 술을 마시지 않고 차를 마셨는데, 나무 그림자의 잔물결이 재미있고, 물고기와 새가 날아가고 가라앉는 모습, 인물들의 오고 가는 모습이 연극의 도구로 여겨졌다. 제방을 찾은 방문객들은 세 사람이 명상을 하고 있는 듯 나무 아래 앉아 있는 것을 보고 모두 서로를 바라보며 웃었고, 또 다른 사람들은 연회에 참석한 사람들이 시끄럽고 화를 내며 산과 강은 서로의 것이 아니라고 속삭였습니다. 다른데, 그들도 어떻게 행복할 수 있겠습니까? 얼마 후 같은 해의 황조지가 나와서 조의를 표하고, 길락사에 가서 매화를 구경하고 돌아왔다.

번역

Gaoliang Bridge는 Xizhimen 외곽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이징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입니다. 두 개의 강이 제방을 사이에 두고 수양버들이 10마일 이상 굽이굽이 흐르고 물의 흐름은 빠르고 맑았으며 물고기의 비늘과 지느러미가 선명하게 보였다. 사찰이 여기저기 점재하고 있으며 붉은 건물과 붉은 탑이 푸른 나무를 배경으로 특히 아름답게 보입니다. 시산에 설치된 관광객용 좌석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마치 일부러 관광객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마련된 듯 아침 저녁으로 다르다. 봄이 한창일 때, 도시의 고위 인사들은 특별히 바쁘거나 시간이 없는 한 이곳을 방문할 것입니다. 3월 1일, 저는 왕치안(Wang Qian)과 지지스님(Shizi Monk)을 데리고 함께 관광하러 갔습니다. 그 당시에는 버드나무가 막 돋아났고, 산에는 안개가 자욱했고, 물은 강둑과 높이가 같았고, 둑 양쪽에서는 음악 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고목뿌리 위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술을 마시듯이 차를 마시고 있다. 푸른 나무에 비친 파도의 그림자는 음악과 같았고, 맑은 물은 마치 물고기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하늘을 나는 것, 물 속에 새가 있는 것, 마치 여행처럼 오고 가는 사람도 풍경의 일부와 같다. 강둑에 있던 관광객들은 우리 셋이 고목에 마치 어리석은 승려처럼 앉아 있는 것을 보고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아름다운 풍경과 어울리지 않는 시끄럽고 화난 말을 하며 이곳에서 연회를 벌인다는 사실을 비웃고 있으며 그 기쁨이 어디서 오는지 모릅니다. 얼마 후 같은 해에 입학한 황웨이를 만나 내려오라고 해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뒤 길락사까지 걸어가 매화를 구경한 뒤 집으로 돌아갔다. 5. 고대 한문 번역

보찬산 여행 시 참고 사항 번역 보찬산은 화산(Huashan)이라고도 불린다.

당나라 승려 회보(惠寶)가 원래 이곳에 집을 짓고 살았으며, 사후에 이곳에 묻혔다고 해서 후세들이 이 산을 보선산(寶泉山)이라 불렀다. 지금 사람들이 회공사라고 부르는 곳은 회보스님의 묘입니다.

선사에서 동쪽으로 5마일 떨어진 곳에 화산 동굴(Huashan Cave)이라고 불리는 곳이 있는데 화산 남쪽에 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동굴에서 100보 이상 떨어진 곳에 돌판이 떨어져 있었는데, 그 위에 있던 글자는 침식되고 손상되어 거의 지워져 거의 알아볼 수 없는 곳에 있었습니다.

요즘 'Hua'는 'Huashi'에서 'Hua'로 발음되는데, 이는 아마도 (동일 문자로 인한) 발음 오류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내려가는 동굴은 평평하고 넓으며 옆면에서 산천이 솟아나와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비문을 쓰는데 이를 '앞동굴'이라고 합니다.

산길을 5, 6마일 정도 올라가면 깊고 깊어 보이는 동굴이 있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얼마나 깊냐고 묻자,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가본 적이 없을 만큼 싸늘한 느낌이 든다. 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백홀"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네 사람과 나는 횃불을 들고 들어갔습니다. 더 깊이 들어갈수록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더 어려웠고, 우리가 본 광경은 더 멋졌습니다.

안이하게 지내고 그만두고 싶었던 친구는 "안 나가면 횃불이 꺼진다"고 해서 모두 그 사람과 그만둬야 했다.

우리가 들어간 깊이는 아마도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10분의 1도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좌우의 돌담을 보면 글을 쓰러 오는 사람은 거의 없다. 비문.

동굴 내부가 깊을수록 관광객이 적을 것입니다.

동굴에서 나가기로 결정했을 때에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 아직 남아 있었고 횃불은 계속해서 빛날 수 있었습니다. 동굴에서 나온 후 어떤 사람들은 그만 두라고 주장하는 사람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나 역시 그 사람과 함께 나가서 동굴 방문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리지 못한 것을 후회했습니다.

그래서 감정이 격해졌죠. 고대인들은 하늘과 땅, 산과 강, 초목, 곤충, 물고기, 새와 짐승을 관찰함으로써 유익을 얻었는데, 이는 깊고 광범위하게 탐구하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평평하고 가까운 곳은 방문하는 사람이 더 많고, 위험하고 먼 곳은 방문하는 사람이 적습니다. 그러나 세상의 경이롭고 웅장하며 희귀하고 비범한 풍경은 사람이 거의 가지 않는 위험하고 외진 곳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결심하지 않은 사람은 그곳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야망이 있는 사람은 남을 맹목적으로 따라가다가 그만두지는 않겠지만, 체력이 부족한 사람은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야심과 체력이 있으면 맹목적으로 남을 따르거나 게으름 피우지는 않겠지만, 그 깊고 어둡고 혼란스러운 곳에 이르면 그것을 지탱해줄 필요한 물건도 없고 닿을 수도 없다. .

그러나 목표를 달성할 만큼의 힘이 있다면(그러나 그것을 달성하지 못하면) 다른 사람을 비웃을 수도 있고, 자신이 노력한 것에 대해 후회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최선을 다했지만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일단 달성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이번 산 여행에서 얻은 것입니다. 무너진 돌판을 어떻게 다 말할 수 있겠으며, 고대에 기록된 문서가 남아 있지 않고, 그 사실을 아는 사람도 없이 후세에 전해지는 것을 한탄했을까? 학자들이 깊이 생각하지 않고 신중하게 정보를 인용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저와 함께 여행하는 네 사람은 Luling의 Xiao Jungui라는 별명을 가진 Changle의 Wang Hui입니다. Shenfu라는 별명을 가진 Anguo는 별명이 Chunfu입니다. 지화 원년 7월, 린촨(臨泉) 출신 왕안석(王熙夫)이 녹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