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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웬샹의 캐릭터 프로필
왕원샹(Wang Wenxiang)
왕원샹(남성)은 현대 중국 서예가, 작가, 수집가, 감정가로 1940년 10월 허베이성 푸닝현에서 태어났습니다. 1964년 천진 남개대학을 졸업하고, 졸업 후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사무처에 직속되어 중난하이 '뒷건물'에 있는 마오쩌둥 도서관을 관리했다고 한다. 당시 중앙위원회 사무국 부국장이었던 Tian Jiaying의 "마오 주석의 책 소년", 나중에 "마오의 책 소년"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오의 책소년' - 마오쩌둥의 사서이자 유명한 학자이자 서예가인 왕원샹 씨. 세계서화예술가연맹 회장, 세계서화예술가연맹 회장, 세계중국시협회 자문위원, 국제수집가연맹 회장, 중국서화연구원 부회장, 부회장 중국서화예술위원회 회장, 중국수집가협회 창립집행위원, 부회장, 사무총장, 법률대표, 아시아보석연맹 부회장, 중국보석협회 고문, 중국서예가 고문 화가 네트워크,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중국 농민 서화 연구 협회 회장, 베이징 둥청구 문예계 연맹 미술 고문, 서비홍 문화예술대학교 총장
중국 이름: Wang Wenxiang
가명: Shitou
국적: 중국
민족: Han
출생지: 허베이성 친황도
생년월일: 1940년 10월
직업: 서예가, 작가, 수집가, 감정가
대학원: 천진남개대학 졸업
신념: 공산주의
주요 업적: 3천만 단어 이상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대표작: "마오의 책소년 왕원샹이 지은 마오쩌둥 시 11편"
인물 체험
현대 중국 서예가, 작가, 수집가, 문화 유물 감정가 , "중국 미술의 대가", "서예의 대가" Wang Wenxiang 씨는 1940년 10월에 태어나 허베이성 친황다오 푸닝 현 출신입니다. 1964년 천진 남개대학 중국학과를 졸업하고, 학업 성적이 뛰어나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총판공실에 부임했으며, 뒷건물에 있는 마오쩌둥 주석 도서관을 관리했다. Zhongnanhai의 글을 썼으며 마오쩌둥 주석의 평론을 위해 일부 시와 원고를 자주 복사했습니다. 그녀는 종종 Tian Jiaying과 동행하여 East 및 West Liulichang Street에서 책을 구입합니다. 그는 당시 중앙위원회 부국장이자 마오쩌둥의 비서였던 텐가잉(Tian Jiaying)에 의해 "마오 주석의 책 소년"으로 불렸고, 나중에는 "마오 주석의 책 소년"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왕원샹 씨는 1979년부터 1985년까지 인민대회당과 국가수출입관리위원회에서 근무했다. 1986년부터 1988년까지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공작부에서 근무했다. 1988년부터 1999년까지 중국출판사 부주석, 부편집장, 편집장을 역임했다. 중국공산당 중앙통일전선공작부.
경험
마오 회장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고대와 현대의 폭넓은 주제를 다루었기 때문에 모든 분야에 대한 책을 최대한 많이 준비할 필요가 있다. 상들. Wang Wenxiang의 일상 업무는 새 책을 구입하거나 베이징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구입한 새 책을 분류하여 선반에 놓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964년 말, 마오 주석은 서예에 관한 책을 읽고 싶어했고, 전가영은 뒷건물에 있는 왕원샹과 다른 동지들에게 서예에 관한 책을 많이 모아서 마오 주석에게 읽도록 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당시 마오 주석의 비서이자 중앙위원회 부국장이었던 천자잉 동지는 뒷층 도서관에 자주 와서 책을 빌리고 읽었습니다. 티안 감독과 그가 직접 선택한 왕원샹의 관계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당시 천가영은 '마오쩌둥 선집'의 편집을 맡았다. 편집실은 상하이에 있었고, 그는 상하이에 가거나 돌아올 때마다 베이징과 상하이를 자주 오갔다. 상하이에서 Tian은 종종 그를 "Xiao Wang"이라고 불렀습니다. Wang Wenxiang의 졸업 논문 "문학 작품에서 새로운 영웅적 인물 창조의 의의"는 Tian 감독의 도움으로 수정된 후 출판을 위해 Ta Kung Pao에 보내졌습니다.
전가영은 왕원샹의 직속 상관인 허에게 '마오선집' 5권의 교정 원고를 직접 건네며 "왕샤오의 문체가 좋고, 1차, 2차 교정이 좋다"고 말했다. 이 "5 권"은 Xiao Wang이 학교에 와서 젊은이들이 연습하게 해주세요!"
Wang Wenxiang은 교정본을 받고 기뻐하며 교정본을 전달하기 위해 10 밤 이상 운전했습니다. 그의 지도자들에게 "마오쩌둥의 선집" 5권을 보내드립니다. 그때부터 왕원샹과 대리더인 티안 이사의 관계는 더욱 가까워졌다.
전가영은 '청대총사'를 집필하고 싶은 재능 있는 젊은 역사학자이다. 그는 Wang Wenxiang의 근면함과 훌륭한 서예에 반해 Wang Wenxiang에게 정보 수집 및 관리를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매주 일요일 그들은 종종 Dongxi Liulichang에 가서 의장을 위한 책과 "청나라 총사"를 집필하기 위한 자료를 선택합니다.
동서 Liulichang의 모든 사람들은 Tian Jiaying을 알고 있었지만 종종 Tian Jiaying과 동행했던 Wang Wenxiang은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Tian 감독님, 이 젊은 동지는 누구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Tian Jiaying은 쓰촨성 사투리로 "마오 샤오 회장"이라고 말했습니다. 북보이', '회장의 북보이'. 그때부터 중난하이의 일부 사람들 사이에는 '마오의 책 소년'이라는 별명이 퍼졌습니다.
Wang Wenxiang은 Tian Jiaying의 사무실에 자주 가서 마오 주석의 서예 원고를 읽었습니다. Wang Wenxiang은 Tian Jiaying에게 배우는 방법, "자본론"을 읽는 방법, 조사 및 연구 방법을 물었습니다. Tian Jiaying은 참을성있게 "Xiao Wang"에게 하나씩 대답했습니다. Tian Jiaying은 위대한 지도자일 뿐만 아니라 위대한 학자이기도 합니다. 나는 "리틀 왕"의 부지런함과 호기심에 혐오감을 느끼지 않을뿐만 아니라 그와 더 가까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어느 날, 대화 중에 Tian Jiaying은 Xiao Wang에게 Zhongnanhai에 가는 데 익숙했는지 물었습니다. 샤오왕은 "나는 매우 익숙해졌다. 나는 항상 마오쩌둥 주석을 만나는 꿈을 꾸어왔다. 마오쩌둥 주석을 만나러 데려가 주세요"라고 말했다. Tian Jiaying은 화난 척하며 말했습니다: "Xiao Wang, 왜 서두르세요? 앞으로 많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 "샤오왕, 동시류리창에 가서 사세요. 서예 비문과 서예 스티커는 회장님이 해외에서 돌아오실 때 전해드릴 것입니다." 샤오왕은 이 말을 듣고 티안 감독이 자신에게 아이디어를 준 것을 알고 기뻤습니다. 회장님을 만나러. Xiao Wang은 베이징의 여러 서점에 가서 서예 서판과 탁본을 잔뜩 사서 Tian Jiaying에게주었습니다. Tian은 Xiao Wang의 목적을 알고 있었고 회장실에 연락한 후 Xiao Wang과 일부 서예 명판을 회장실로 가져갔습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전가영은 목소리를 높여 말했다. "회장님, 원하시는 비문을 모두 찾았습니다. 남개대학교의 재능 있는 책 소년을 초대하겠습니다. 회장님이 책을 읽고 계셨습니다." 소파, 깊은 생각. 담배 쟁반 위의 시가에 불이 붙어 있었지만 피우지는 않았고, 가느다란 연기가 타오르고 있었습니다. Tian Jiaying이 젊은 남자를 데려오는 것을 본 그녀는 앞으로 몸을 기울여 Wang Wenxiang을 친절한 눈으로 바라보며 큰 손을 내밀고 Wang Wenxiang의 손을 잡고 강한 후난 사투리로 말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Wang은 신이 나서 대답했습니다. "제 이름은 왕원샹입니다." 회장은 손으로 쓰다듬으며 말했다. "가로삼왕?" "문화의 문?" 회장은 그를 바라보며 농담으로 말했다. "당신의 이름이 아주 좋습니다. 당신이 문화에 참여하는 데 길조가 될 것입니다." Tian Jiaying과 Wang Wenxiang은 모두 웃었습니다. Tian Jiaying은 "Xiao Wang의 서예는 매우 훌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ng Wenxiang은 "Yan 스타일을 배우고 있습니까? Liu 스타일입니까? 아니면 어떤 종류의 서예를 배우나요? "라고 대답했습니다. , 특히 나는 당신의 서예를 좋아합니다." 의장은 "나한테 배우지 말고, 잘못 배우면 다른 사람한테 배워야 한다. 일반 문자로 시작해서 일반 문자로 쓰고, 그런 다음 다른 스타일로 써라"라고 말했다. 몇 분간 인사를 나눈 후, Tian Jiaying 이사와 Wang Wenxiang은 태블릿을 내려놓고 회장실을 나갔습니다.
회장실을 떠난 샤오왕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눈물을 터뜨렸다. 전가영은 화난 척하며 안도하며 설득했다. "알았어 알았어! 왕샤오, 당신은 주석의 소박한 계급정서를 매우 좋아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마르크스-레닌주의 작품과 작품을 열심히 연구해야 합니다. 마오쩌둥 주석과 감성을 합리성으로 승화시키는 것, 그것이 바로 마오쩌둥 주석의 진정한 군인이다."
이 만남은 왕원샹이 결코 잊지 못할 만남이었다. 이제 왕 씨는 "리틀 왕"의 경험을 회상할 때마다 항상 흥분됩니다. 그는 "'마오의 책 소년'은 격동의 시대에 나의 닻이요, 안정된 시대에 나를 인도하는 나침반이다"라고 말했다.
마오쩌둥의 또 다른 비서인 후차오무 동지는 마오쩌둥의 서적 수집에 대해 매우 우려했다. 그는 한때 자신의 원고료 중 5만 위안을 뒷건물 도서 구입 자금으로 사용한 적이 있다. 그는 사업상 여러 곳을 여행했으며 항상 마오쩌둥 주석에게 줄 책을 몇 권 사고 싶었습니다.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대량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림과 희귀 서적 몇 권을 차오무 동지가 자비로 구입하여 뒷건물로 공수했습니다. Qiao Mu 동지는 또한 "Xiao Wang"에게 책 분류 방법을 직접 가르쳤고 "Xiao Wang"과 함께 각자 한 권의 책을 들고 책장에 하나씩 놓았습니다. Qiao Mu 동지는 일상 업무로 매우 바쁩니다. "Xiao Wang"과 Hu Qiaomu 동지는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때때로 도서관에서 만납니다. " Qiao Mu를 만나기 위해 한 걸음 늦었습니다. Qiao Mu 동지는 그곳에서 조용히 책을 읽고있었습니다 (도서관의 열쇠는 뒷건물에있는 Qiao Mu 동지에게 특별히 할당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난 후 그들은 실내에서 책을 확인하여 어떤 책이 있는지, 어떤 책이 없는지 확인했습니다. Qiao Mu 동지는 Xiao Wang에게 언제 어디서나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사고 싶은 책 목록을 작성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출장 중이었습니다.
문화대혁명 당시 왕원샹은 'XX 측근', 'XX 잔당'으로 낙인찍혀 3년간의 비난 끝에 5·7학교에서 10년 노동교화형을 선고받았다. 그 특별한 시대에도 그는 서예를 떠나지 않았다. 붓이나 화선지 없이 몸에 글씨를 쓰고 손으로 땅에 그림을 그렸다.
그는 관리인과 함께 연극 '삼차구'를 '연주'했고, 사람이 오면 '검사'를 쓰고, 사람이 떠날 때는 붓글씨를 썼다. 그는 검사 집필을 서예를 연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겼습니다. 서예는 그의 괴로움을 희석시키는 희석제이다. 그의 정신은 서예의 천국에서 자유롭고 행복하게 배회합니다.
문화대혁명 말기 왕원샹은 당 중앙에 편지를 보내 “중국 공산당 중앙에서 얼마나 많은 부당한 사건을 처리했는지”,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5·7학교가 어떻게 혁명로군간부를 박해했는지”라며 양상쿤 등 지도동지들의 시정을 촉구했다. 이 움직임은 당 중앙의 관심을 끌었고 양상쿤은 그를 칭찬했다: "중난하이 출신의 학자인 당신은 기사를 쓸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사는 4인방의 범죄를 청산하는 데 포탄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4인방의 범죄를 청산하는 데 공헌을 했습니다.
1991 2001년 왕원샹, 조푸추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부위원장 외 3명이 '중국수집가협회'를 설립할 계획을 세웠다. 1996년 3월 인민대회당에서 중국수집가협회가 정식으로 창립된 후 오랫동안 협회의 수석부회장, 사무총장, 법률대표 등을 역임하며 수집사업에 기여하였다. 중국에서.
왕원샹 씨는 훌륭한 수집가이자 감정가이기도 합니다. 그의 컬렉션에는 주로 유명인의 그림과 서예, 보석, 참고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0년 왕원샹이 은퇴한 이후 서예는 인생의 첫 번째 즐거움이 됐다.
성과
과거를 건설하고 현재를 개척
중국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Wang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자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문자 중 하나입니다. 기원전 3000년에 수메르인들이 두 강 유역에서 만든 설형 문자, 고대 이집트의 신성한 문자, 중앙아메리카의 고대 마야 문자 등 고대 문명의 문자는 다릅니다.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오늘날까지 그 놀라운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것은 오직 한자뿐이다.
3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중국 서예는 사회사의 발전과 함께 상나라의 갑골문, 주나라의 청동문, 춘기의 돌북문, 가을시대, 진나라 소인서, 한나라 공식 문자, 장차오, 금차오 등 서예는 문화의 전달체입니다. 이 13가지 서예 스타일은 수천 년 동안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중화 민족의 역사적 발전을 증거합니다.
왕원샹 씨는 마오쩌둥 시에 대한 남다른 이해와 심오한 서예 실력을 바탕으로 45년 전 마오 주석과의 약속을 이행했습니다. 이를 위해 왕원상은 40여년의 집필과 4년여의 헌신적인 집필, 하루 15~6시간의 작업을 거쳐 마침내 『마오의 책소년 왕문상 13』을 완성했다. 13가지 서예, 서예사, 서예이론 『마오쩌둥시』는 서예의 걸작이다. 이는 고대와 현대 서예사에서 선구적인 작품이다. 한 사람이 각각 절묘한 13가지 서체를 썼다는 것은 중국 서예사의 공백을 메우고, 각 서체는 갑골문, 청동문, 장조, 소전을 활용하여 67수의 시를 썼다는 공백을 메운다. 마오쩌둥. 중앙문학출판사에서 대규모 서예 시리즈 "마오의 책 소년 왕원상이 쓴 마오쩌둥의 13가지 서체 시"가 출판되었습니다.
서예 걸작 시리즈에는 갑골문, 청동문, 소인서, 공식 서체, 한 죽전, 장차오, 필기체, 달리기 필기체, 달리기 스크립트, 위비, 정서 등 13가지 서예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서체, 얇은 금체, 모택동 각 서체에는 모택동 주석의 시 67편, 총 13권이 담겨 있습니다. 대규모 서예 걸작 "모택동 서예가 왕문향 13서체"는 활기차고 신선하며 장엄하고 정형화된 서체를 가지고 있어 현재의 부진한 서체를 휩쓸고 서예에 대한 좋은 학습 표본을 제공했습니다. 지역 사회.
'Oracle Bone Inscriptions and Mao Zedong's Poems' 샘플을 들고 나는 왕 선생님의 갑골 비문이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흔들리고 수직이고 비스듬하며 단순하고 무성하며 엄숙하고 우아함, 갑골문의 대규모 시문 작성에 새로운 장을 열었고, 갑골 서예 예술을 새로운 예술 영역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지금까지 발굴된 갑골문은 200,000개가 넘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단어로 마오쩌둥의 시를 67편이나 쓰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서예가인 왕원상(王文然) 선생은 이른바 '육서(六書)'라 불리는 갑골문의 글자를 만드는 여섯 가지 방법을 창의적으로 활용하고, 갑골문의 부수와 부수를 활용하여 철자를 확인한 후, 많은 양의 자료를 바탕으로 그는 몇 가지 새로운 문자를 형성하고 이를 개별적으로 차용하여 같은 시기의 청동 비문을 통해 마오쩌둥의 시 67편을 성공적으로 썼습니다. 이것은 과거 왕조의 갑골 서예의 대가인 낙진우, 동쭤빈, 곽모약을 잇는 중국 갑골 금 서예의 새로운 장입니다.
문화 혁신에 관해 왕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서예 문화는 사람들의 도덕적 정서, 지성 및 기타 품질 측면을 육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중국공산당 제17차 전국대표대회에서는 사회주의 문화건설에서 새로운 고조를 일으켜 우리나라 고대 서예문화가 개혁과 혁신시대의 청춘을 발산할 수 있도록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리는 과거를 녹이고 현재를 건설하여 사회주의 문화건설의 새로운 고조에 더 잘 봉사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문화 혁신입니다.
왕웬샹 씨의 '필기체' 글씨는 용과 뱀 같고, 힘차고 무너지는 선과 무수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장차오' 글자는 전서처럼 둥글고 둥글다. 클릭과 스트로크는 공식 대본과 같습니다. 흐름은 아름답고 가늘고 에너지의 흐름은 차분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얇은 금색 몸체"가 독특합니다. 철제 갈고리와 은색 갈고리로 튼튼하고 활력이 넘치는 "Oracle Bone Inscriptions"는 단순하고 무성하며 우아하고 엄숙합니다. 13가지 서예 스타일은 모두 표준화되고 정확합니다. Wang Wenxiang은 마오쩌둥 서예의 장엄하고 낭만적이며 영웅적인 정신과 개혁개방의 혁신적인 정신, 개인의 취향을 결합하여 자신만의 서예 모습을 형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의 서예는 강하면서도 부드러우며, 위엄 있으면서도 부드러우며, 진지하면서도 거침이 없어 그의 서체를 잘 보여준다.
중국 전통문화의 대가이자 전 북경대학교 부총장인 지셴린(吉建熙) 선생은 재학 중 『마오쩌둥의 13가지 문체 시』에 서문을 썼다. "왕원샹 교수는 3000년 이상 지속된 서예에 음과 상 왕조를 가져왔다. 이를 13가지 서체로 정리했다. 각각의 서체는 매우 정교하여 정말 칭찬할 만하다."
지선린 선생의 서문에는 "왕문상 선생이 수천년 서예의 역사를 '십삼년의 기원'으로 정리했다"고 적혀 있다. -서체'와 서예이론을 '중국 서예의 이론지침'으로, 즉 서예는 아름다운 선, 아름다운 구조, 아름다운 구조의 4미를 갖추어야 한다. 수천년에 걸친 서예실천과 서예사, 서예이론을 정리한 이 책은 과거를 이기고 과거를 계승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대규모 서예 명작 시리즈 『회장의 시 13편』. 마오의 책소년 왕원샹의 마오'는 우리나라 문화계의 성대한 행사입니다! 한 사람이 13가지 글꼴을 쓸 수 있는 것은 캘리그라피 세계 최초! 이는 중국 고대와 현대 서예사에서 처음 있는 일이며, 중국 서예사에 빛나는 한 페이지를 남겼습니다! 우리나라 천년 서예문화를 계승하고 서예경로를 확장하며 서예계의 새로운 양식을 재정립하기 위하여서는 우리나라 서예전통을 종합적이고 정확하게 계승하고 계승하는 것이 큰 의의가 있다!
서예를 사용하여 미덕을 전파하십시오
Wang Wenxiang: "선은 아름답다." 서예는 선의 예술입니다. 선은 칼을 뽑은 것처럼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워야 합니다. 빠르고 무자비하며 부드러운 아름다움은 자유롭게 춤추며 자유롭게 수축하고 풀립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글자매듭'이란 서예에서 글자와 글자의 관계, 일차와 이차, 위반과 조화, 가상과 현실을 적절하게 처리하여 글자의 우아함을 극대화하고 서예의 매력을 표현하는 것을 의미한다. . "묵의 색이 아름답다"는 서예는 삶의 리듬과 율동을 표현하는 예술이며, 근육과 뼈, 살과 피의 온전한 아름다움에 주목하는 예술이다. 인물의 살과 피는 종이 위의 잉크이다. 먹과 먹이 조화를 이루어야 근육과 뼈가 강해지고 피는 진하고 살은 투명해진다. "구성의 아름다움"은 특히 균형, 반복, 리듬 및 대칭의 네 가지 규칙을 의미합니다.
왕문향은 13가지 서체로 67편의 마오쩌둥 시를 지었으며, 12가지 서체로 『천자수필』, 11가지 서체로 『백가』를 썼다. 성', '당당시 20시', '이십송자', '중국 미덕가' 시리즈.
양안 교류 - 중국에 대한 강한 사랑
2012년 8월, 대만에는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었고, 온통 푸르렀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불고 있다.
'양안평화발전재단'의 초청을 받아 중국 유명 서예가이자 서비홍문화예술대학교 총장인 왕원샹(Wang Wenxiang) 일행 8명이 대만 서부 방문 및 교류를 위해 나섰다. .
왕원샹은 국민당 명예회장 리엔찬에게 '중국용', '애련' 등 서예 작품을 증정했다.
양안 예술가들이 우정과 재능을 교류하는 잊을 수 없는 모임이 타이베이 '태양의 아버지 기념관'에서 열렸습니다. 대만 회화계는 서예가 Zhang Binghuang의 초청을 받아 대만 조경 미술 협회 회장 Zhou Cheng, 중화 민국 서예 협회 회장 Yan Jianzhong 및 Chen Hongmian, Lin 등 유명 예술가들이 참석했습니다. Shunu 및 Li Zhencheng. Wang Wenxiang은 서예 "중국 용"과 "사랑 연꽃"을 기념관에 기증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 자리에서 즉흥적으로 "Fu", "Shou", "Kang", "Ning"이라는 네 글자를 썼습니다. 푸: 두 사람의 우정은 진실하고 행복은 동중국해보다 깊습니다. 두 사람의 형제애는 강산의 소나무만큼 길며, 중국 용이 날아갑니다. 후손들은 평안함을 찬양하고 해협에는 상서로운 별들이 빛나고 백성들은 평화를 누린다. 대만 조경 협회 회장이자 유명 화가인 Zhou Cheng은 즉석에서 "이중 사랑 그림"이라는 제목으로 대나무로 산과 바위를 그린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리고 잎이 많은 가지가 사람들에게 움직임의 느낌을 주고 천상의 정신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대만 언론 '왕바오(Wang Bao)'의 유명 기자 리 이윤(Li Yiyun) 여사가 대만 해협 양쪽의 많은 예술가들을 인터뷰했습니다.
다음날은 '양안 서화 교류, 중국의 정수를 알리기 위해 모인 유명 거장들'이라는 제목으로 '루 일류 서예가 및 화가, 손중산 기념관에 기증'이라는 부제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중국용'을 중심으로 양안의 서예가와 화가들이 모여 열광적인 보도를 했다.
대만 서예가 장빙황은 서예가 더 이상 필수과목이 아니며, 2013년 이후 중학교와 초등학교의 필수과목으로 다시 포함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대만은 중국 문화의 중심지인데 어찌 서예를 소홀히 할 수 있겠는가"라고 강조했다.
주요 작품
왕원샹은 현대 중국 문화의 거인이자 서예의 거장이다. 서예 분야의 학자이자 문화재 감정가로서 3,200만 단어의 작품을 출판한 학자이다.
그의 이력서는 '과거 중국 서예가 사전', '세계 문화 명사 사전', '중국 전문가 사전', '세계인류사전', '세계인사사전' 등에 게재됐다. 세계의 뛰어난 전문가와 인재', '중국 전산업 선도인재를 위한 중국 영혼 수여식'.
왕원샹은 한때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공작부 중국출판사 부주석, 부편집장을 역임했다. Wang 씨는 광범위한 저술을 했으며 그의 주요 저서로는 "경제특구", "해외 계약 프로젝트의 노동 서비스 협력", "중국의 경제특구 및 14개 해안 개방 도시", "중국의 유명 제품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 "중국의 유명 제품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편집장: "대만 핸드북", "홍콩 및 마카오 핸드북", "해안 개방 도시 및 특별 경제 구역 핸드북", "홍콩 및 마카오 백과사전", "서화의 기원" 등 천만 개가 넘는 단어로. 공동 편집: "현대 서예가 마오쩌둥과 구세대 혁명가들의 시집", "중국 회사법 백과사전", "중국 소수민족 사전" 및 기타 66개 항목, 총 3,200만 단어 이상. 그는 중국 출판사 부회장 및 부편집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통일전선, 정당, 민족, 종교에 관한 200여종의 책을 수천만 단어로 편집하고 검토했습니다. 그의 논문과 편집된 책 중 다수는 우수한 도서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 미국 국제 비즈니스 협회로부터 '중국과 미국 문화의 매력적인 서예가이자 화가'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2007년에 그는 문화부가 선정한 6명의 '중국 서예 대가'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으며, 중국 문예계 연맹이 선정한 6명의 '세대 서예 대가' 6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8년에 그는 "올림픽 환영 대규모 활동을 위한 조화로운 중국 조직 위원회"에서 수여하는 서예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에는 유엔 예술가 연맹으로부터 '세계 뛰어난 예술 거장'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의 서예 걸작 '왕원향의 마오쩌둥 13시'는 13가지 서체로 쓰여져 있는데, 각 서체별로 마오쩌둥의 시가 67편이나 적혀 있습니다. 이는 고대와 현대의 역사에 있어서 기적입니다. 중국 서예. 특히 그는 갑골문, 청동문, 소인서, 장차오를 사용하여 마오쩌둥의 시 67편을 썼는데, 이는 갑골문, 청동문, 소인서 및 장차오 서예의 연구 개발에 선구적인 의미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