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4대 H5 생산 플랫폼인 Yiqixiu, Youtu, MAKA, Tuzhan의 충전 모델에는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4대 H5 생산 플랫폼인 Yiqixiu, Youtu, MAKA, Tuzhan의 충전 모델에는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1. MAKA 멤버십 등급은 4단계로 구분되며 연간 요금이 청구됩니다.

1. 기본적으로 인기 요소가 포함된 모든 템플릿은 요금이 부과되지만 회원에게는 매월 템플릿 사용 쿠폰이 제공됩니다. 바우처는 선충전되어 템플릿 구매에 사용하거나, 템플릿 전체 가격을 직접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마지막 페이지의 로고를 제거하려면 일반 회원 이상이어야 하며, 일반 회원은 제거할 수 없습니다.

3. 자료가 많지 않은데, 유료자료가 없습니다. (기발한 템플릿이 많이 있지만 유료입니다.)

4. 로또 기능 구성요소를 제외하고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사진이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은 3단계로 구분되며 연간 요금이 청구됩니다.

1. 기본적으로 인기 있는 요소가 포함된 모든 템플릿은 무료입니다.

2. 마지막 페이지 로고 제거 및 로고 로딩 비용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무료 회원은 150코인/회, 일반 회원은 100코인/회, 프리미엄 회원은 60코인/회가 부과됩니다. 30코인/시간입니다.

3. 자료실의 자료는 무료입니다.

4. HTML 소스코드 패키지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일반회원은 회당 200코인, 상급회원은 회당 100코인, 슈퍼회원은 무료입니다.

3. 토끼전시 : 멤버십 등급은 3단계로 나누어지며, 연간 청구됩니다

1. 기본적으로 현재 페스티벌 및 화제의 자료에 대한 모든 템플릿은 유료이지만, 회원 템플릿 교환 쿠폰은 매달 제공되며, 유료 템플릿을 구매하는 회원에게도 할인이 제공됩니다.

2. 로딩 로고 및 하단 드롭 제거: 무료 사용자의 경우 99위안/회, 공동 하단 입찰의 경우 19위안/회, 로딩 로고 및 하단 드롭 제거: Enterprise 평가판 사용자, 2회 월, 조인트 아래 첨자를 삭제할 수 있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3. 로딩 로고 제거 및 하단 제거: Enterprise Standard Edition 사용자는 월 5회 선물을 받게 되며, 하단 로고 제거 합계는 무제한입니다.

로딩 로고 제거 및 하단 표시 제거: 기업 프리미엄 버전 사용자의 경우 월 20회 통합 하단 표시 제거는 무제한입니다.

4. 지도 위치 지정, 양식, 상호 작용 및 기타 기능과 같은 고급 기능에 대해서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5. 내장된 자료는 많지 않지만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기업 수준 이상의 사용자에게는 전용 개인 사진 갤러리가 있고, 기업 수준 이상의 사용자에게는 전용 기업 사진 갤러리가 있습니다. 동료들끼리 공유함.

4. Yiqixiu; 멤버십 등급은 3단계로 구분되며 연간 요금이 청구됩니다.

1. 기본적으로 인기 요소가 포함된 모든 템플릿은 유료이지만 회원에게는 매월 무료 선물이 제공됩니다. 충전 템플릿을 사용하면 모든 쇼 포인트가 지급되며 비율은 1:1입니다(1위안 = 1 쇼 포인트, 더 충전하면 할인 없음)

2. 로고 비용은 별도로 청구됩니다. 무료 사용자에게는 100 100=200 쇼 포인트/시간이 적용됩니다.

독립적인 도메인 이름 바인딩, 무료 사용자 100 쇼 포인트/30일, 회원에게는 무료입니다.

3. 장면 작업을 위한 독립 서버 및 CDN 가속, 100쇼 포인트/30회 개인 사용자는 본 서비스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4. 장면 위반 검토에 대한 짧은 메시지 알림, 100 쇼 포인트/30일, 무료 사용자가 서비스 구매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유료 회원은 무료입니다.

5. 지도 위치 지정, 양식, 상호 작용 및 기타 기능과 같은 고급 기능에 대해서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6. 자료 라이브러리에 있는 자료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일부 자료는 유료이며 자료 웹사이트와 협력합니다.

추가 정보

H5 제작 과정:

p>

1. 작품의 주제를 확인

첫 번째 단계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찾고, H5 프로젝트 전체의 주제를 확인하고, 특정 H5 홍보 계획 설계를 어떤 측면에서 시작할지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H5 미니게임으로 만들든, 퀴즈 형태의 활동으로 만들든, 콘텐츠 주제에 따라 표현 방식도 달라야 합니다.

2. H5 계획을 완성한다

주제를 확정한 후, H5의 전반적인 공정계획과 기대효과 등 구체적인 제작계획을 확정하는 단계이다.

3. 스케치 디자인 완성

다음 단계는 관련 자료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는 아직 준비 단계입니다.

4. H5 디자인 마무리

스케치가 완성된 후에는 바로 사용하지 않고, 구체적으로 디자인 시안이 승인된 후 후속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H5를 준비했습니다.

5. H5 배경 개발

H5 개발의 경우 기본적으로 대기업은 자체 기술팀을 보유하거나 외부 H5 개발 및 맞춤화 회사에 직접 아웃소싱합니다. 이는 H5 생산에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일이다.

그냥 평범한 H5 제작이고 어렵지 않다면 타사 H5 도구를 사용하여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6. H5 작품의 테스트

H5 작품을 제작한 후에는 직접 공개하지 않고, 먼저 논리적인 오류가 없는지, 동작하는지를 테스트합니다. H5는 여러 번 테스트를 거쳐 더 이상 문제가 없을 때까지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7. 공식 온라인 프로모션

공식 온라인 프로모션이 끝난 뒤에는 아무 것도 아닌 채널 프로모션도 잘해야 합니다.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고 변화에 적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