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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rchlight 2 팁 및 지식 공유
Torchlight 2는 매우 고전적인 ARPG 게임입니다. Diablo와 유사한 게임 스타일은 숙련된 Diablo 플레이어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게임 팁과 공유 시도입니다.
스킬과 지식 포인트 공유
1. 첫 번째는 눈밭의 세 친구 중 하얀 눈밭의 몬스터들이 데미지가 높다는 걸 누구나 느끼는 부분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데미지가 높은 이유는 단지 모든 사람의 무데미지 속성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화이트는 매드의 2-1인 전진 경로에서만 프로스트 브레스 스킬을 공개합니다. 현재로서는 DEBUFF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맞고 나면 대부분은 뒤에 있는 검은 황소에 맞아 죽거나, 얼음바람에 휘둘려 죽는다. 이건 제가 우연히 발견한 것입니다
2. 이 스킬은 많은 선배님들이 테스트해본 결과, 후반부에서는 100% 대거리 효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크레이지 배틀 2-5 드디어 반거리 125%에 도달할 수 있으므로 앞으로 몇 주 동안 반거리 감소 확률 증가 등의 속성을 가진 몬스터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3. 좁은 지형은 피해야 합니다.(좁은 지형이 필요한 특수 구조물은 제외) 좁은 지형은 공격할 수 있는 총 적의 수를 줄여줍니다. , 또한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게다가 일부 스킬은 기본적으로 넓은 지역에서는 무해하지만 좁은 지역에서는 기본적으로 즉시 처치됩니다(예: 투기장에서 독비를 방출하는 궁수, 세 번째 장면에서 의지의 위습을 방출하는 마법사 등). . 몬스터와 싸울 때에는 도망가거나 비겁하게 행동해야 하며, 집에 돌아와서 만혈하면 다시 이길 수 없습니다.
4. 위에서는 좁은 지형에 대해 언급했지만 여기서는 높고 낮은 지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높고 낮은 땅은 놀랍습니다. 낮은 땅에서는 급하게 공격할 수 없지만, 높은 땅에서는 행복하게 총을 바꾸고 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높고 낮은 땅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한 희귀한 지형입니다. 일부 스킬은 고지와 저지대에서 싸우기 위한 훨씬 더 마법적인 도구입니다(마법사 파티인 여러분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일부 이동 가능한 고지대는 넉백 스킬을 사용하여 저지대에서 압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드래곤 타워, 낮게 서서 녹색 뼈를 먹는 오크들이 다리에 직접 충돌합니다.)
5. 약병, 첫 번째 장면에는 4가지 원소 저항을 판매하는 식료품점이 있습니다. 섹스 포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이 포션은 초기 단계에서는 무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는 항상 빙원을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액약. 푸른약은 하루빨리 복용해야 하며, 위급상황에 즉시 쓰러지지 않도록 혈중농도를 75% 이하로 절대 낮추지 않도록 해야 한다.
6. 가만히 서 있는 습관을 키우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첫 번째 막의 함정과 두 번째 막의 함정이 기억하도록 가르쳐 줄 것입니다. 달릴 때 멈추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죽지는 않습니다.
7. 속성 선택. 많은 속성에는 소득 상한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소득 상한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속성은 모두 가져갑니다. 균형을 이루기 위해 관리를 하면 라인 사망자 수가 자연스럽게 줄어들 것입니다. (양동이에 물을 채우는 원리)
8. 돈이 있으면 마법이나 도박에 쓰세요. 한마디로 보관할 수 없습니다. 돈을 쓰면 반드시 발전합니다. 돈을 쓰지 않으면 몬스터들이 당신을 학대할 수 있습니다.
9. 다른 사람들은 자비로운 스킬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사람마다 의견이 다른데 방어구를 선택한 건 이런 소극적인 면이 귀여울 수 밖에 없잖아요. 펫의 소환 스킬 선택은 여전히 객관적입니다. 최악의 경우 증오 분산 포인트도 많이 추가됩니다.
10. 캐릭터 스킬을 배우려면 패시브나 BUFF 스킬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빠르다면 뭐라 말할 수 없습니다. 액티브 스킬 1개(원래 포스터는 장애인, 패시브 4개). 수동 기술의 경우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Kuangwu를 선택하여 연습합니다. 수동적이라면 명상과 흥분을 우선시하십시오.
11. 인정받은 마법 기술: 미친 전투 갑옷 흡입 및 엔지니어링 역장. 강력한 스킬에는 Battle: Trench, Shadow Burst 및 Battle Flag가 포함됩니다. 엔지니어링: Tremor, 의료 로봇 공학. 마법사: 삼색 낙인, 얼음 감옥. 얼음 플래시. 드리프트(Drifting): 점프백과 분노의 이점을 가장 많이 누리는 패시브입니다. 여기서 지적하는 것은 이것이 유일한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며, 단지 이러한 기술이 매우 다재다능하고 기본적으로 만병통치약이라는 것입니다.
12. 금복에 대한 미신은 막다른 골목이지만 최종 의상은 반드시 금색과 빨간색이 될 것이다. 초반에는 파란색 장비가 많았고, 골드 장비도 폭발했다. 골드 장비는 초반에 제공되는 능력치가 대부분 너무 많아서 정제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나, 블루 장비는 모든 능력치가 많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45% 블로킹 황금 방패, 120 체력 제한 황금 어깨, 5% 적중 회복, 10% 체력 제한 목걸이 등 다른 유형의 황금 장비도 많이 있습니다. 남용되거나 심지어 궁극적으로 선택되기도 합니다.
13. S/L, 무한 단계, 세계 재설정, 물 세척 등의 재미를 잃게 만드는 하드 치트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힘을 키우면 어느 정도 재미가 떨어지겠지만, 그 과정에서 최소한의 작전 능력과 실력은 향상될 것입니다.
14. 작은 측면에서 장점이 쌓입니다. 스킬 포인트 1개와 속성 포인트 5개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필요할 경우 일부 속성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를 확보하세요. (좋은 장비를 생산하는 것은 매우 가능하지만 속성 포인트가 없으므로 완전한 낭비가 발생합니다.)
15. 거만하게 몬스터 더미에 돌진하면 괜찮을 것입니다. 힘과 기술이 없으면 일주일에 300번은 죽어야 합니다. 그냥 작은 권총을 들고 한 명씩 유인해서 죽이면 어떨까요? 힘이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16. 지도를 수집하는 습관은 필요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완벽주의자는 이를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물론 흔히 사용되는 금 장비 중 일부는 작고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이 역시 겉모습에 따라 다르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모든 것이 만들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스와이프만으로 필요한 다양한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석과 연금술 반지를 브러싱하는 방법입니다.
17. 세자매 미션은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미션입니다. 아무리 라운드를 하여도 다른 브랜치에서 세자매를 하지 않으면 해야만 합니다. 골드 장비뿐만 아니라 엄청난 경험치에도 적용됩니다. 솔직히 이 작업은 너무 터무니없다.
18. 세눈 보호 크리스탈 단계에서는 중앙 날개 방패를, 보물 발굴 단계에서는 5% 힐링 골드 체인을 제공하며, 가져갈 수 있는 귀여운 해골 반지와 아르고 반지도 제공됩니다. 레벨 1로. 헤리티지 플로우는 이 두 가지 측면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19. 미궁 단계에 직면했을 때 영향을 받는 것은 행운이 아니라고 생각하십시오. 실용적인 단계는 일반적으로 돈을 벌기 위한 것입니다: 작은 명왕성 보석: 보호 수정(리의 두 영웅, 40 힘, 62 악마 등) 희귀 장비: 보물 발굴 스크롤, 스킬: 항아리를 깨뜨리는 자(보물 발굴과 동일한 맵) 단계) ) 이 맵은 상점에서 스크롤을 얻을 확률이 높습니다.
20. 모르는 것이 있으면 항상 묻지 마세요. 새 계정을 만들고 콘솔을 열어서 테스트해 보세요. 물론, 기본적인 지식이 있다면 물어보는 것이 더 좋습니다.
21. 몬스터는 순서대로 처리해야 합니다. 일부는 먼저 죽고 일부는 무작위로 죽이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마법사를 먼저 죽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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