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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저우 시

감상 감상 1:

시 제목은 '과주에 정박한 배'로 시인의 발자취를 지적하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인 "징커우와 과저우는 물 사이에 있다"는 눈에 보이는 광경을 묘사한 것입니다. 시인은 과저우 페리에 서서 남쪽을 바라보았을 때 남쪽 기슭에 있는 "징커우"와 "과저우"가 너무 가깝고 그 안에 강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이. 이로 인해 시인은 자신의 집이 있는 중산(中山)이 산 몇 개밖에 떨어져 있지 않고 멀지 않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 문장인 '중산은 산이 여러 개에 불과할 뿐'이라는 문장은 고향에 돌아온 시인의 심정을 암시한다.

세 번째 문장은 시대를 초월한 유명한 문장으로 다시 한 번 계절이 봄임을 지적하며 장강 남안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green"이라는 단어는 "날아오는 녹색"을 의미하는데, 이는 놀라운 의미로 사용되는 동사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왕안시는 이 단어를 잘 활용하기 위해 10번 이상 단어를 바꾸었고 마침내 "to", "pass", "enter", "man" 등 10개가 넘는 동사 중에서 "green"이라는 단어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 왜냐하면 다른 말로는 단지 봄바람이 왔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일 뿐, 봄이 온 후 전리강 기슭의 새로운 녹색 풍경의 변화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추고 돌아올 것인가"라는 결론 문장에서 시인은 오랫동안 그것을 바라보다가 밝은 달이 떠오른다는 사실을 깨닫기도 전에 의문문 패턴을 사용하여 상상한다. "밝은 달"과 "밝은 달이 나를 비추고 돌아올 때"라는 그림은 시인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더욱 표현합니다.

감상 2:

이 시는 봄 풍경의 묘사를 통해 시인의 무력함과 강녕으로 돌아가고 싶은 열망을 표현하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북쪽으로의 여정을 설명합니다. 시인은 수도로 갔지만 다시 장닝으로 돌아가 자신의 직책을 맡기를 꺼리는 복잡한 심리를 표현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장면을 활용해 개혁이 자신에게 가져온 안도감뿐 아니라, 하루빨리 은퇴하겠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시인은 장강 남쪽을 돌아보니 땅이 푸르렀다. 물론 푸르게 불어오는 봄바람이었지만, 푸르른 묘목은 녹묘법 같은 개혁 조치의 실제 결과물이 아니었을까? 그러나 관직에는 위험이 가득하다. 시인은 과주나루와 중산에 빛나는 밝은 달을 바라보며 “언제 또 밝은 달이 내게 비칠 것인가?”라고 한숨을 쉬었다. 가능한 한, 그리고 곧 뒷맛이 있습니다. 이 시는 풍경을 통해 감정을 표현했을 뿐 아니라, 풍경 속에서도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것은 수사적 조절입니다. 홍마이(Hong Mai)의 "롱자이 수필(Rong Zhai Essays)"에 따르면 "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다시 푸르릅니다." 원래 문장은 "구름의 시작은 '다시 강 남쪽 기슭에'입니다. 'to'로 바꾸고, 참고: 'not good'으로 바꾸면, 원은 'enter'로 바뀌고, 원은 'man'으로 바뀌고, 이런 단어가 10개 있으면 이렇게 됩니다. '그린'으로 결정됐다" 정말 "뭔가 충격적인 말을 하기 전까지는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실제로 시인은 단어를 다듬을 뿐만 아니라 의미도 다듬고 있는데, 이는 시의 상황에 부합한다. [이 문단 편집] 논평 장강 남쪽을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깊은 심정을 표현한 유명한 서정시이다. 이 시는 말 그대로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강을 건너 고향에 돌아가 친척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시이다. 실제로 정치무대 복귀와 뉴딜 추진에 대한 그의 강한 의지도 노선 사이에 반영됐다.

시인이 장강 남쪽을 돌아보면 땅은 푸르다. 물론 푸르게 불어오는 봄바람이지만 푸른 묘목은 이런 개혁 조치의 실제 효과가 아닐까. 녹색작물법? 그러나 관직에는 위험이 가득하다. 시인은 과주나루와 중산의 밝은 달을 바라보며 “언제쯤 밝은 달이 다시 나를 비출 것인가?”라고 한숨을 쉬었다. 이해상충이 없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은 작가의 바람이 반영된 일이다. 이 시는 풍경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풍경 속에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을 조화롭게 표현하기도 하며, 서사도 감정이 풍부하고, 영역이 넓으며, 문체도 신선하다.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것은 수사적 조절입니다.

'녹색'이라는 단어에서는 시인의 어법 변형이 느껴지며, 생생함을 위해 '불어'라는 단어를 '녹색'으로 바꿨습니다.